'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24(금)약국에서 파는 효과좋은 색소침착약
출처:@one_home_neverdie
냥식집사
나무 사이 파란 하늘
오늘도 운동하며 하늘 보기 벌써부터 덥네요 약간 뿌옇다고 느꼈는데 하늘은 파랗네요 열심히 운동운동!
우리화이팅
파인애플
달고 시원한 파인애플 먹었어요
괜찮아70
한국 평균 임금, OECD 평균 90% 돌파
영진왕빠
파란 아침하늘 ~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숲속의나무
저녁 숯불돼지갈비
낼 사랑니 뽑으면 잘 못 먹을 것 같아서 돼지갈비 먹으러 갔어요. 남편과 아들은 소주도 한 잔 했어요
러브복동
유재석이 구매한 87억짜리 아파트 내부
논현동 브라이튼N40
야고
치팅데이에는 "묵은지 광어 카르파치오"
카르파치오(Carpaccio)는 익히지 않은 생소고기를 얇게 썰어 올리브오일, 레몬즙을 뿌리고 양파 등을 올려 소스와 함께 먹는 이탈리아 요리에요. 요즘은 각종 육류와 해산물, 채소 및 과일 등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하는 카르파치오 레시피가 많아요. 저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광어로 카르파치오를 만들어 보았어요! 재료 : 광어회, 묵은지, 무순, 고추냉이, 깨 들기름(올리브오일), 간장, 통후추 묵은지는 양념을 깨끗이 씻어서 물기를 제거합니다. 간장에 살짝 밑간을 한 광어회에 고추냉이를 바르고 무순을 올려 묵은지로 돌돌 말아줍니다. 접시에 카르파치오를 담고 들기름 또는 올리브오일을 듬뿍 뿌리고 통후추를 갈아 깨와 함께 뿌려줍니다. 신선한 광어의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향의 들기름 풍미가 전해지고 아삭한 무순과 묵은지의 조합이 정말 좋아요! 고단백, 저지방 광어 요리는 양도 넉넉하게 여유분을 준비하여 추가로 먹을 수 있도록 합니다. 광어회는 100g당 103kcal로 오메가3 성분이 풍부하며, 광어 지느러미 부분은 콜라겐 성분이 많아서 피부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치팅데이에는 건강에도 좋고 고급진 요리, 묵은지 광어 카르파치오 어떠신가요? ^^
조인순
치팅데이 양송이 파스타 자주 먹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저는 치팅데이 음식으로 스파게티 만들어 먹어요 딱히 안심하고 먹을 정도는 아니지민 그래도 치팅데이니 먹어야죠 이번 가족 저녁식사로 간단하게 시중에파는 파스타 소스를 이용해서 맛있게 파스타 먹었어요 간단하고 양송이 버섯 양파 마늘 베이컨 등 원하는데로 맞춰 넣고 소스 간만 맞히면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수 있어 좋더라구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
멋장
머거본 믹스파티팩
이마트에브리데이 갔다가 물건 뺀다고 싸게 팔길래 한봉지 사왔어요 18개 작은 소포장 맥주안주가 들어있네요 꿀땅콩 커피땅콩 칼몬드 등등 2980원 근데.. 내용물은 진짜 조금 봉지가 아깝네..
당근쥬스쪼아
치팅데이에도 과하지 않은 토마토 스파게티
배달하면 절제 못하고 이것저것 다 시켜버릴 것 같고 군것질 하나 시작하면 끝도 없이 들어갈 것 같은 걱정에 고민되는 치팅데이. 파스타 중에 오일파스타랑 토마토 스파게티는 평소 식단할 때 먹어도 괜찮다더라고요. 치팅때 별로 먹고싶은게 딱히 생각이 안나면 그냥 평소보다 조금 더 든든하게 스파게티를 챙겨먹곤 합니다. 물론 소스는 귀찮으니까 시판 소스로요. ㅎㅎ 베이컨이랑 이것저것 더 넣으면 좋았을텐데 없어서ㅠㅠ 닭가슴살이나 넣었어요. 냉장고에 늘 두는 토마토와 오이로 간단하게 샐러드?도 만들어서 곁들였습니다. 그래도 건강하게 먹는답시고 소스도 만들어먹고 시판 잘 안먹다가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치팅 보내면 죄책감도 없고 배도 부르고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치팅데이에 토마토 스파게티 추천합니다.
YS2
혈당일기 3기 5일차
5월 23일 목요일 어제 저녁을 4시쯤 일찍 먹긴 했는데 숯불고기로 좀 과식을 했다. 밥도 한그릇 다 먹고 된장찌개에다 야채를 곁들여 먹기는 했지만 남는것이 아까워서 싹 다 끍어 먹었더니 많이 먹은것 같다. 오늘도 공복혈당이 높다. 마음은 매일 노력할려고 다짐을 하는데 그게 잘 되지를 않는다
사투아
치팅데이 - 봉골레 파스타
치팅데이땐 제가 좋아하는 봉골레 파스타 먹어요. 물론 이것도 그리 칼로리가 높은편이 아니고 파스타가 의외로 살이 안찌는 다이어트 음식으로 알려졌지만 치팅데이때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치팅데이때 자주 먹어요. 달군팬에 오일 듬뿍 넣고 마늘편을 넣어 볶아줍니다. 마늘이 어느정도 노릇노릇 익으면 바지락과 페페론치노를 넣고 뚜껑을 덮어 볶아줍니다. 바지락이 입을 열으면 삶은 파스타와 그린빈을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여기에 올리브 오일을 충분히 더 넣어주고 치킨스톡,소금, 후추 등을 기호에 맞게 넣어주면 됩니다.
자수민
숯불구이
어제 저녁에 먹었어요 맛있게 먹느라고 잘 구어진 고기 사진을 못찍었네요
숨은꽃처럼
서울 아파트, 4월 전세 거래 반토막
영진왕빠
두부면스파게티
다이어트 하다보면 저는 꼭 스파게티에 치즈 듬뿍 뿌려서 먹고싶더라구요ㅠ 하지만 이렇게 막 먹다보면 아무리 치팅데이라지만 바로 살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럴때는 파스타면 대신에 두부면을 선택해서 조리하면 칼로리 부담도 줄이고 속도 편안하더라구요 사진은 후라팬에 조리하긴 했지만 두부면은 따로 익히지 않아도 되니 두부면에 파스타 소스 치즈 얹어서 전자렌지나 오븐에 위잉 돌리고 나면 끝 간편하고 맛있는 두부면 스파게티가 완성입니다
이쟈벨
파아란 하늘♡
오늘도 화창 그 자체네요 기분 좋은 목욜이예요^^
우리화이팅
파란 아침하늘 ~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숲속의나무
[혈당컷] 일반인도 위험한 혈당스파이크 막는법
저는 식사후에 잠이오는 식곤증이 있었어요 특히 점심 먹은 후에는 잠이 쏟아지더라구요. 그때는 그냥 밥 먹은 후에 원래 그런갑다가 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혈당스파이크의 증상 중 하나더라구요~ 점심은 주로 쌀밥 한그릇에 다양한 메뉴로 먹었었거든요. 열량많은 돈가스나 짬뽕, 짜짱 이런것도 많이 먹었어요. 많이 먹어도 살은 잘 찌지 않응 체질이라 별다른 스트레스 없이 잘 먹었었어요. 밥먹고 산책 나갈 시간이 안될 때가 많아서 양치질 하고 바로 자리에 앉곤 했어요 산책나가는 것보다는 부족한 잠을 자는게 더 좋았구요~ 운동하고는 별로 친하지 않았는데 혈당 올리는 음식을 많이 먹었었던거 같아요. 특히 점심 식후에 어김없이 잠이 쏟아지는거에요 다른 사람들한테 물어봐도 그렇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금방 밥을 먹었는데도 금방 허기가 져서 뭔가 더 먹고 싶어서 달달한 후식을 먹기도 하고요~ 그럴때는 '소화력이 그렇게 좋나' 라고도 생각했던거 같아요 ㅠ 오후 2~3시면 출출해서 일을 많이 해서 당이 딸리는갑다 생각하고 또 달달한 간식을 먹곤 했어요. 당충전타임이라고 하면서요 ~ 식사후 운동하고는 거리가 멀었던거 같아요 ~ 그랬던 제가 당뇨전단계로 당이 높아진 이후에는 달라질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런 식생활이 당뇨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경고를 받았으니 똑같이 생활할 수는 없었지요~ 야채식과 현미밥, 탄수화물 줄이는 식습관 천천히 먹기와 식후 30분 이후 걷기나 운동으로 현재는 식전혈당이 100이하로 내려왔습니다. 혈당이 100이하이긴 하지만 안심할 수는 없으니 꾸준히 관리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이전에 겪었었던 혈당스파이크는 당뇨전단계나 당뇨가 아닌 혈당 정상치인 사람들에게도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혈당스파이크가 반복되면 췌장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당뇨로 이어질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혈당스파이크란? 식후 1시간후쯤 혈당이 갑자기 치솟았다가 내려가는 현상으로 연속혈당기를 착용하거나 식후 1시간 후에 혈당을 측정하지 않으면 알아채기 어려워서 더 문제가 된다고 합니다. 보통 식후 혈당은 식후 2시간쯤에 측정을 하잖아요. 그러면 그 이전에 혈당스파이크가 있었더라도 알아챌 수가 없는거죠~ 혈당스파이크가 계속되면 다시 혈당이 정상으로 돌아오더라도 위험하다고 합니다. 혈당스파이크때 나타나는 증상은? 식후 참을 수 없이 졸리다 식후 급격히 피곤함을 느낀다 식사를 했는데 금방 배가 고파진다 참을 수 없는 어지러움을 느낀다 식후 집중력과 판단력이 떨어진다 이런 증상이 있으면 혈당스파이크를 의심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혈당 스파이크를 유발할 수 있는 음식은 단연 탄수화물 흰쌀밥, 떡, 빵, 쥬스, 단 음식 당뇨전단계까지 당이 올랐었던 저는 혈당스파이크가 일어나지 않게 하기 위해 식사 순서를 바꿔서 먹고 있어요 단백질과 야채를 먹은 후~ 10분쯤 지나고 나서 밥과 반찬을 먹습니다. 이렇게 하면 포만감이 일찍 와서 밥을 적게 먹게 되는 효과도 있어요 정제된 탄수화물만 먹으면 혈당이 가파르게 오르게 되므로 야채와 같이 먹는게 좋아요. 지방도 혈당을 천천히 올리니까 약간의 지방과 같이 먹는 것도 좋아요 빵을 먹을 때도 올리브유나 땅콩버터와 같이 먹으면 빵만 먹는거 보단 혈당을 천천히 올리게 됩니다. 뭘 먹던 탄수화물만 먹으면 혈당이 쭉오르니 혈당 천천히 올리는 음식이랑 같이 먹어야 해요 보통 식후 빠르면 10분후부터 혈당이 오르기 시작해서 30분이면 제법오르고 1시간에 피크를 치고 1시간 30분까지는 고혈당이 유지된다고 해요. 그래서 적어도 식후 30분 후에 운동을 하고 있어요~ 바쁠때는 양치질하고 가볍게 10분이라도 걷습니다. 저녁식사 후에는 여유롭게 한시간쯤 걸어요 빨리 걷는게 당관리에는 좋다고 해서 저녁 식사 30분 후에는 빠르게 걷기와 느리게 걷기를 반복하고 있어요. 인슐린이 혈액속의 당을 근육으로 보내는데 근육이 많으면 당을 많이 소비하게 되서 혈당이 덜 오르게 되는 효과가 있어요. 근육이 당관리에 효자인거죠~ 그래서 열심히 근력을 길르고 있어요. 다양한 음식을 천천히 먹고 탄수화물 섭취는 줄이는 식사를 한후 걷기 운동으로 당소비를 적절히 하면 혈당스파이크 방지할 수 있어요~ 매일 열심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늘바래기
양배추랑 쪽파
양배추 찌고 쪽파 데쳤어요
마음그릇
셀퓨전씨 포스트 알파 아쿠아포린 크림
셀퓨전씨 제품은 다 괜찮은거 같아요 수분 크림이라 촉촉하고 싹 스며 들어요 땡김도 없어요
우리화이팅
파김치
어머님이 보내주신 파김치 알맞게 익어서 맛있네요 감사한 마음으로 잘 먹겠습니다
쉬림프
식당에서 소주 잔술 파는거 통과됐대요
소주 한잔씩 사먹을수 있디는데 김빠져서 맛없지 얺을까요? 효용성이 있을지 예전 우리 어릴적에는 잔술 팔았는데요 ㅎㅎ 막걸리나 잔술로 팔면 좋겠네요
340
알데히드향과 스파이시향 대표 향수
괜찮아70
파란 하늘 도화지
파란 도화지네요 ㅎ 절로 힐링됩니다. 운동할땐 덥더니 지금은 약간 바람도 부네요~
우리화이팅
파우더리향과 우디향 대표 향수
괜찮아70
파인애플
달고 시원한 파인애플 먹었어요
괜찮아70
배고파서~~
오이부터 씻어 먹기시작~~먹고 난후에 나머지는 뭘 먹을지 생각할래요..너무 더위에 많이 걸었어서. ..
뜡이맘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혈당스파이크 증상 예방하는 식습관 🕰️ 규칙적이고 예측 가능한 식단하기 🕰️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혈당스파이크 증상 예방하는 식습관 🕰️ 규칙적이고 예측 가능한 식단하기 🕰️ 식후 나른함 졸림 이런 증상이 혈당스파이크에 의한 증상인데요. 탄수화물을 과다하게 먹을때 스낵이나 단 음료, 정제된 탄수화물등의 섭취가 많을 경우 혈당 스파이크 증상이 나타나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사는 올바른 식습관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내 몸속에 넣는 음식으로 인해서 생기는 현상이기 때문에 문제의 이해부터 출발해요. 매일 먹는 식습관이 잘못되서 지금은 당장 오늘은 괜찮아도 이게 쌓이면 건강에 문제가 생겨요.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 👩⚕️건강 전문가 들이 하는 말에 따라서 🕰️예측가능한 식사 시간을 정해서 규칙적이고 적당히 건강하게 먹어 주기 입니다. 내몸이 편안할수 있도록 배고프지 않게 챙깁니다. 나쁜 경우의 예를 들어 저녁에 뷔페나 맛집을 가기로 했다고 아침부터 끼니를 거르고 있다가 저녁 한끼에 과한 칼로리를 먹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몸이 음식을 받아 들이고 적절하게 처리하는데는 규칙적인 식사 시간과 양질의 칼로리가 필요해요. 한끼에 과도하게 들어갈때 지방으로 축척하고 소화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어요. 👩⚕️알려 드시고 싶은 팁 건강한 식사 순서 쌀밥에 김치 된장찌게 젓갈등 짠 저장 음식과 탄수화물 위주로 먹는 식습관이 우리나라 기본 식습관인데 이게 쌓이면 위암의 원인이 될수도 있어요. 짜게 맵게 먹는게 맛이 있지만 안보이는 몸속 위 건강에는 좋지 않습니다. 붓게 되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올바른 식사 순서는 채소 과일 먼저 드시고 단백질 드시고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드세요. 식사 시간도 충분히 천천히 먹는것에 집중하면서 합니다. 🔆그리고 식후 움직여 주기 바로 앉아서 디저트 먹고 누워 티비 보기 보다는 식후 천천히 걷기나 가벼운 움직임을 해주세요. 🔆공복시간 지켜주기 위가 쉴 시간을 주어야해요. 식후 양치를 하고 배고플땐 물을 한잔 더 챙겨 드세요. 🔆간식은 야채 과일 견과류 멸치 우유등 영양 풍부한 간식으로. 파프리카 오이 양상추등 야채 많이 먹고 과일 중에서도 되도록 당분이 적은 토마토 방울토마토 블루베리가 좋아요! 단과일은 소량으로 먹어요. 호두 아몬드등 견과류에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많아요. 소량 챙겨 먹으면 좋습니다. 오전식사에는 주로 야채 가득 단백질로 챙겨 먹고 조리법은 찌거나 신선한 그대로 클린하게 먹어요. 건강한 식재료 미리 준비 해두면 간단히 건강식으로 혈당 관리 가능합니다. 아픈후에 고생하기 보다는 혈당스파이크에 대해서 알고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서 문제 발생이 안되도록 하는것기 제일 우선이라고 생각 됩니다. 💪건강이 행복이니까요.👩⚕️
레몬그린
배고파서..
배고파서 토마토랑 바나나먹어요 점심먹어야하는데 이걸로 충당합니다 조금있다가도 조금 챙겨봐야지요
강도마미
배고파요..
삼시세끼에 간식에 커피까지 부지런히 먹는 나 아침, 점심 공복이라고 꼬륵~~ 난리가 났어요. 3시에 검사라 공복인데 이제 힘도 없네요. 저는 절대 굶고, 간헐적 이런 다이어트는 못해요.ㅋ 끝나고 뭐 먹지? 행복한 고민입니다.
루시안
양파 후레이크
아점으로 핫도그 먹으려고 양파 후레이크 꺼냈어요 ㅎ 컬리에서 쥬문 했는데 양이 소량으로 이여서 먹기에도 부담이 없네요. 활용도가 많아서 좋아요
로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