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 감상

 

하늘이 파랗게 이뻐요.

막내 생일이라 오늘 많이 바쁠꺼 같아서 오전에 욕심 내서 운동합니다

이렇게 걸어도 살은 왜 안빠지니..ㅋ

 

파란하늘 감상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파인더홀
    파란하늘 멋지네요
    즐거운 하루 만드세요
  • 토끼7777
    서서히되겟지요
    땀이나고 헉헉정도는해야지요
    
  • 수수깡7
    식단도 해야 빠지는 것 잘실해요
    살빼기 힘들어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그치요 ㅠㅠ
    제가 원체 먹는거 좋아하고 위도 커서;;; 흑흑 
    더 안찌는걸로 감사해야할까요?
    조금씩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