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월, 인플레 둔화 기대 표명
영진왕빠
하늘이 파랗네요
걷기 넘 따스하니 좋아요 어제밤 당풍불었나 싶네요
블리비
뱃살 폭파 운동
핑크한울이
배고파서 탄산수 마셔요
결국에 트레비 탄산수 하나 땃네요 오늘 좀 일찍 식사마감했더니 여지없이 배고프네요 ㅋ 일찍자야하는데 오늘따라 잠이 안와요 아까 만보다녀와서 피곤해서 장깐 자서 그런가봐요 아무래도 허기가 좀 없어져야 잠이 오려나봐요
0미로0
5/15(수)저녁:짜파게티~☺️
짜파게티 오랜만에 먹어요~~🤤 물은 조금만 넣어 버리지 않고 끓였어요~ 파김치/오이소박이랑 먹으니 꿀맛입니다~~♡♡
냥식집사
팀워크 -해파랑1길
오늘 걸으면서 찍은 스탬프들~ 캐시도 잘 챙겼네요
헤븐79
파김치
파김치 담궜어요 양념은 친정엄마가 주신걸로 했네요 파김치 파란잎파리는 제가먹고 흰부분은 남편이 먹고 ㅎ
원킬
막창파 ? 곱창파?
혼밥할 줄았는데, 동생네랑 후다닥 저녁 먹었네요 막창파? 곱창파? 어느쪽 좋아하시나요? 전 막창좋아요 ㅋㅋ
뽀봉
저녁메뉴
쭈꾸미무침(?) 트레이더스에서 사왔어요 초밥이랑 먹을려구요 맛저녁하세요
주안맘0413
스파티 필름 꽃 피었네요
공기정화에 참 좋은 식물 집에서 키우는 스파티 필름이 꽃을 피웠네요 하얀꽃 백합같기도 하고 ㅎ 자연의 생명은 신비롭네요^^
우리화이팅
치팅데이-아스파라거스베이컨볶음
맥주안주로 칼로리 너무 높으면 기분좋은 치팅데이에 방해가 되죠 아스파라거스는 요리하기도 간단하고 베이컨과 같이 볶기만 하면 바로 나오는 부담스럽지 않은 조리법과 재료이죠 다만 아스파라거스 가격이 낮아지지 않고 여전히 높다는 단점은 있지만 맛은 좋아서 먹으면 기분 좋아져요
피코
내 맘대로 파스타
점심메뉴는 해물과 참나물이 들어간 내맘대로 파스타에요. 해물과 야채가 푸짐하면서 단백한 맛을 좋아하는 우리집 취향에 맞춘거에요.
roh69
뱃살 폭파 운동
핑크한울이
저주파자극기
저주파 자극기 물리치료실에서 쓰는 것과 비슷한원리요 요고 가성비 최고네요 많이 시원하고 풀려요
원킬
파란 아침하늘~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숲속의나무
파릇파릇 산책하기 좋은 아침
날씨가 너무 좋네요 오후에 비가 온다해서 오전 걷기해요 오늘 다들 뭐하세요?
우리화이팅
파인애플
달고 시원한 파인애플 먹었어요
괜찮아70
배고파서 샐러드
허기져서 요거트에 양배추좀 먹습니다..ㅎ
어트지니요
파란하늘과 제2롯데타워
제 생활 루틴이죠? 주방에서 보이는 하늘과 제2롯데타워 ㅎ 너무 예쁜데 사진에 모두 담기질 않네요;
우리화이팅
분더카페 저당간식 글루텐프리 파운드케이크
분더카페 저당간식 글루텐프리 파운드 케익이에요 빵 너무 맛있어요 전 빵순이거든요 빵에 밀가루 소금 설탕 빵에 엄청 들어가서 부담 ㅠ 어려서 부터 빵 좋아해서 빵공장으로 시집가라 했을정도에요 ㅋ 당뇨환자는 아니지만 당뇨환자간식으로 도움받고 있어요 그래서 과자나 빵 같은건 당뇨환자간식으로 구매합니다 파운드 케익도 그중 하나에요 크기는 성인 손바닥만한 사이즈고요 맛은 의심할거 없이 너무 맛있어요 유통기한이 길지않은게 유일한 단점이에요 그거 외에는 단점이 없습니다 당뇨환자 간식으로 먹는게 제 혈당관리비법이요
영선이302
아파트 사전청약, 도입 34개월 만에 폐지
영진왕빠
에스파 신곡 정말 좋아요 ㅠㅠ
정말 무척 좋아요 ㅠㅠ 완전 노래애 쇠맛이나면서 신이납니다 에스파 신곡 꼭 들어보세요❤️
구룸구룸
구름 한점 없는 파아란 하늘
구름이 하나 안보이는 파란하늘 하늘만 보아도 기분이 좋아요^^
우리화이팅
과자파티
혼자 과자 파티중 이거 먹고 집안일 시작
현유리
파란 아침하늘~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숲속의나무
저주파자극기
저주파자극기 물리치료실에서 쓰는 그거 랑 비슷해요 은근시원하데요
원킬
구름없는 파란 하늘
구름 한점 없네요 ㅎ 굿모닝입니다 하늘 한번 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용^^
우리화이팅
파인애플
달고 시원한 파인애플 먹어요
괜찮아70
혈당 스파이크를 낮출 수만 있다면....
짧지 않은 제 평생에 저는 밥만 먹으면 잠을 자서 너무 괴로웠어요 저는 제가 기면증인 줄 알았어요 급식 이후 일어나서 수업을 들어도 무릎 꺾여가며 졸았거든요🤣 지하철에서도 그러다가 할머니께서 저에게 자리도 양보해주셨죠...🥲 TV에서 '혈당 스파이크' 개념을 듣고 제가 이에 해당하는 사람임을 직감적으로 알게 됐어요 그 이후로 하나씩 하나씩 주워들은 대로 실천하려고 노력했어요 제가 관리하는 것들로만 설명해볼게요 1. 밥 - 저당잡곡밥을 짓기 전에 올리브오일을 짓고난 후 12시간 냉장고에 넣었다가 먹기 저당 밥솥을 구입해서 잡곡밥으로 밥을 짓되, 조금이라도 저항성 전분이 생기도록 밥을 지을 때 올리브오일을 넣고요 밥이 되어서도 바로 먹지 않고, 냉장고에 12시간 두었다가 먹었어요 저항성 전분이란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가 잘 안 되는 전분이에요 느리게 소화 흡수가 되는 만큼 혈당을 늦게 올리죠 저는 여기에 밥을 먹을 때도 올리브오일을 넣었어요 제발 혈당 올라가지 마라 🙏 졸지 말자 하면서요 2. 식단 - 저탄 중단 고지 저탄 - 아침은 흑임자죽, 잡곡밥 2스푼 점심은 잡곡밥 5스푼 식간은 방탄율무차 저녁은 흑임자죽, 잡곡밥4스푼 중단 - [계란/생선/고기]와 [두부/콩] 식단이 부족하면 산양유분말과 검은콩가루 고지 - 매끼마다 생들깨, 올리브오일 1티스푼씩 간식 때 방탄율무차 (MCT오일 5ml, 올리브오일) 혹 준비를 못한 채 공복이라면 MCT오일캡슐 3. 먹는 순서 - 채소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저는 생채소에 가까운 걸 채소1, 채소라도 양념이 된 야채반찬을 채소2로 나눠서 채소1을 주로 먹으면서 단백질, 채소2를 반찬으로 먹고 채소1이랑 단백질을 거의 다 먹으면 잠깐 휴지 시간을 가진 후 (5분 정도) 이제 채소2랑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먹었어요. 거의 다 먹어가는 채소1과 단백질도 반찬으로 다 먹고요 천천히 꼭꼭 나는 음모~ 소다, 되새김질도 한다 하는 마음으로 천천히 먹었어요 4. 식후 운동 - 30분 이내에 집 밖을 나와서 30분 이상 운동하기 지겨우니까 다양하게 저는 이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아예 인증 게시글도 아침 이후, 점심 이후, 저녁 이전, 저녁 이후로 나눠서 운동하려고 노력했고 매번 다 클리어하지는 못했어도, 하려고 노력한 만큼 졸음을 이겨낸 것 같아요 5. 숙면 - 7시간 사수하기 못 잤으면 비타민 B와 C 먹기 요새 잘 못 지키는데요 숙면이 최고인 것 같아요 꼭 잘 자고, 수면시간을 체킹하는 게 필요해요!! 끝내며. 가장 쉬운 걸 지키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제 생각에 가장 효과가 좋았던 건 채단탄 순서로 먹기와 저탄 식사, 식후운동 이렇게 셋이 가장 최고였어요! 요새 혈당 다이어트가 인기이던데, 당뇨인 분들께 아닌 사람이 깝죽되는 게 맞나 싶기도 해요🤣 그러나 혈당 예방은 소중하기에 오늘도 노력해봅니다, 함께 해요☺️
더달달
혈당관리 꿀팁 혈당스파이크를 조심하세요
혈당 스파이크가 자주 반복되면 그것이 곧 당뇨가 될 수 있는 지름길이기 때문에 조심해야합니다 그러면 이 혈당스파이크를 막아줄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식습관에 달려있습니다 흰쌀밥, 밀가루, 주스 등을 먹는대신 현미,잡곡, 통밀로 대체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채소와 함께 먹으면 좋죠 그래서 저는 현미잡곡밥에 상추쌈을 싸먹음으로써 혈당에 도움될수 있게 식습관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
Gale
캐시딜로 양파 저렴하게 구매!!
앱테크 중독자가 되면서 캐시딜을 정말정말 애용하게 되었는데요! 없는 게 없는 캐시딜 ㅎㅎ 이번에는 양파를 구매했습니다. 양파는 요리하는 데 필수재료잖아요!!! 마트는 양파 6~7개에 몇천원씩 하는데 인터넷으로 대량구매하는 게 훨씬 저렴해요. 캐시딜로 양파는 벌써 3~4번째 구매합니다. 품질은 늘 만족해요~! 단단하고 썩은 것 하나 없어요 ㅎㅎ 중 사이즈 양파 시키면 이렇게 요리에 사용하기 딱 좋은 크기 의 양파가 온답니다. 전 늘 사진처럼 껍질벗겨서 지퍼백에 넣은 뒤 김치냉장고에 보관해요. ㅎㅎ 그럼 오래오래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앞으로도 양파는 늘 캐시딜에서 구매할 것 같아요 ㅎㅎ
꾸농이
팔뚝살 폭파
다가오는 여름철에 팔뚝을 예쁘게 만들어서 다녀요
핑크한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