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언파
작심7일 챌린지
애플짱
홍삼 파워
요즘 피곤 해서 홍삼 파워가 필요 하네요. 푹 자고 싶네요
로블ㅎ
햇양파
캐시딜에서 햇양파 구입했습니다
그냥지나
짜파게티 하나 사러 갔는데.. ㅋ
짜파게티가 없어서 단지 짜파게티 사러 갔을뿐인데..... 뭐가 이래 많지유? 금방..없어지겠지만 ㅋㅋㅋㅋ
우리화이팅
올팜에서 수확한 파ㅋ 귀엽네요
올팜에서 수확한 파가 왔네요 ㅎㅎ 할때는 엄청 손 많이 간다 싶더니 또 상품 받고 나면 키운거라 뿌듯해요♡
우리화이팅
제로 아워 스파클링 피치
진짜 너무 덥네요 아침부터 일찍 돌아다녔더니 피곤하네요 ㅎ 제로 아워 0컬로리 하나 먹어요 엄청 시원해요 복숭아맛이라 맛있어요^^
우리화이팅
송파 엔씨. 구경했어요^^
시골쥐는 서울 구경이 재미 있어요^^ 날씨는 덥지만 부지런히 다녔어요 ㅎ
우리화이팅
연준 매파 인사, 연내 세 차례 금리인하 부적절
영진왕빠
점심, 잡곡밥과 구운 양파, 닭볶음탕
양배추가 없어서 채단탄의 채소는 구운양파로 대체했어요 이것도 뭔가 좋다 해서 아마 구우셨을텐데 잘 모르겠네요ㅋㅋ 매운 맛이 가셔서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점심 단백질도 많아서 넘 좋았어요
더달달
영화관 눕눕 소파
영화관에 이렇게 편한 쇼파가 있었네요 ㅎ 행복 😀
우리화이팅
팔뚝살 겨드랑이살 타파
오늘 모닝 홈트는 팔뚝살 겨드랑이살 타파입니다.긴소매에 가려져있던 살들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는 계절이 다가오니깐요 ㅎ
지앤혁
파인애플
달고 시원한 파인애플 먹었어요
괜찮아70
혈당스파이크가 진짜 무서운이유 ????
=========================================================== #건강의차이가인생의차이 #건가사가이드 #혈당스파이크 📈 혈당스파이크가 한두 번 일어난다고 해서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 그러나, 혈당스파이크가 하루에 두세번씩, 일상에서 자주 경험하면 ‘ ㅇㅅㄹㅈㅎㅅ’ 이 생겨 문제가 시작됩니다. 👉ㅇㅅㄹㅈㅎㅅ ? 우리가 탄수화물 섭취를 할경우, 혈액 속 ‘당’ 이 높아지게 되고, 그럼 이 혈당을 낮추기 위해 췌장에서 인슐린 이라는 호르몬을 분비해요! 그런데 혈당의 급격한 상승과 하락이 반복될경우,(혹은 혈액속에 포도당이 너무 많을 경우) 세포들이(좀 더 정확히는 세포의 인슐린수용체가) 분비된 인슐린에 대한 반응을 하지 않게 됩니다. 이것을 'ㅇㅅㄹㅈㅎㅅ이 생겼다' 라고합니다. ⚠️ ㅇㅅㄹㅈㅎㅅ은 우리가 알고있는 대부분의 질병과 연관되어있을 만큼 큰 문제인데요 대표적인 질병으로 당뇨, 비만, 고혈압, 그리고, 가장 무서운 ‘치매’ 가 있습니다 ㅇㅅㄹㅈㅎㅅ이 계속되면 👉🏼췌장의 인슐린 분비에 이상이 생겨 당뇨가생기고, 👉🏼고혈당으로 끈적해진 혈액이 작은혈관을 막으면 시각장애, 신장질환 등의 신경손상이, 👉🏼큰 혈관들을 막거나 협착이 발생하면 심장마비, 뇌졸증이 생길 수 있고, 👉🏼이러한 현상이 ‘뇌’ 에 발생하면 알츠하이머 발병의 확률이 높아집니다. ✅한줄정리 잦은혈당스파이크, 고혈당을일으키는 고탄수 및 잦은탄수섭취 > 인슐린저항성 > 비만, 당뇨, 심혈관질환, 치매 등 각종 질병유발 ⚠️ ㅇㅅㄹㅈㅎㅅ이 생기는 데 큰 영향을 주는 '혈당스파이크'를 하루에 두세번씩 겪게되는 가장 강력한 원인은?? ✔️혈당스파이크 일으키는 아침(공복 후 첫 식사)과 ✔️식간에 단지 입이 심심해서 먹는 고당질 간식! (곡물로 만들어진 쿠키, 과자, 빵, 음료수, 액상과당 든 단음료, 과일 및 과일쥬스 모두 포함) 🙃 거꾸로말하면, 비만, 당뇨, 심혈관질환 그리고 치매에 걸리지않기 위해서는 👈🏼인슐린저항성이 생기지 않아야하고, 👈🏼인슐린저항성을 생기지 않게하려면, ☝🏼인슐린이 자꾸 분비되도록하는 혈당스파이크가 일어나지 않게해야하고 ☝🏼더 근본적으로는 인슐린이 분비되도록자극하는 탄수화물섭취를 줄여야해요~! 💬 이론상으로 우리가 꼭 먹어야하는 탄수화물은 없어요.지방과 단백질 그리고 미네랄등을 음식으로 잘 섭취하면 우리 몸이 필요한 포도당은 우리 몸이 “당신생합성” 을 통해 만들어냅니다. 💬 필수지방산, 필수아미노산 이란 말은 있지만 ‘필수포도당’ ‘필수과당’ 이란말은 없죠???😅 💬 다만 탄수화물 먹거리가 지배하는 세상에서 안먹다가 갑자기 먹으면 몸이 탄수화물에 과잉반응할 수 있으니 자기몸에 맞는 탄수섭취 패턴을 찾아야하는것 뿐,, (곡물탄수든 과일탄수든 지금 우리는 우리 몸이 필요한 탄수보다 월등히 많은 양의 탄수를 섭취하고 있는 것만은 분명해요! 내 몸의 ‘살’이 증거입니다 🤣😂) 🤠 혈당스파이크가 진짜 무서운 이유? ㅇㅅㄹㅈㅎㅅ? 이제 댓글로 정답을 남겨보세요! 확실하게 기억되어 잊지않으실거에요! 👉🏼 ============================================================= 자료 : https://www.instagram.com/p/C7B1DsPO6yM/?img_index=1
All about love 🫶🏻
파란 아침하늘 ~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숲속의나무
파란 하늘 굿모닝
아침엔 안개 자욱.구름 많았는데 지금은 파란 하늘이네요 ㅎ 굿모닝입니다~
우리화이팅
사먹는 파스타는 맛있어요
집에서도 파스타 만들어먹는데 왜 파는 파스타는 비교할 수 없이 맛있을까요ㅠㅠ 평소 자주 사먹는 집 배달시켜먹었는데 배달로 시킨 파스타도 맛있네요
혬2
파란 하늘
잠시 나오니 파란 하늘이 보이네요 모두 저녁 맛있게 드세용 😊
우리화이팅
드디어 고무줄 몸무게를 타파하다!
첫목표는 0.5kg이라도 빼보자였고 나름 성공적이었어요. 첫도전 때는 50kg에서 49kg까지 수월하게 1kg 정도 빠졌는데, 두번째 도전 시작한지 일주일쯤 지나 위기가 왔네요 예전에도 다이어트 시작하면 49kg까지는 수월하게 빠지더라구요 그다음이 문제에요. 다시 50kg를 향해서 가곤 했어요 ~ 지니어트와 함께한 다이어트 시작한지 3주만에 인내심의 한계가 오기 시작하더라구요 많은 야채와 적은양의 과일 현미밥 이런식으로 먹다보니 자꾸 맛있는게 댕기더라구요 치킨, 피자 까지는 아니더라도 삼계탕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이런식의 마음의 유혹이 샘솟는 시기였어요 안돼 안돼!! 마음의 소리~ 좀 참다가... 삼계탕은 단백질도 많으니 몸보신하고 운동 더 많이 하면 되지 하는 생각에 삼계탕 한그릇을 뚝딱 먹었더랬어요~ 근데 그 한번 식단규칙이 무너진게 문제였지요. 그 다음 날에는 돈까스도 먹고 ... 먹는건 더 먹는데 운동은 똑같이 하니 몸무게가 제자리 걸음이다 못해 오르기 시작하더라구요~ 헉 이대로 무너질 순 없짆아요 마음 굳게 먹고 시작한 다이어트~ 이대로 포기할 순 없지요 반성하고 정신차리고 다시 원래대로 식단규칙을지키고 운동은 2배로 열심히 했어요 근력운동을 평소보다 2배는 한거 같아요 탄수화물 좀 더 줄이고 야채를 엄청 먹었어요 기간 : 24년 5월 7일~ 5월 20일 (2주) 감량전 : 5월 7일 일 49.3kg 감량 후 : 5월 20일 48.7kg 약 0.5kg 정도 빠진거 같아요 ㅎㅎ 전 49kg가 잘 안깨지는데 이번에는 위기는 있었지만 목표 달성했네요 ~ 방심하다간 다시 몸무게가 제자리로 돌아가겠어요 ~ [식단] 저는 아침 점심 저녁 꼬박꼬박 챙겨 먹었어요. 이번에는 식사 순서를 약간 바꿔봤어요. 소화가 더디게 되는 단백질을 먼저 먹은 후 한 10분 자나서 야채와 탄수화물을 먹었어요 이렇게 하니까 금방 포만감이 생겨서 먹으려고 챙겨둔 탄수화물을 남길 때도 있었어요 하루 먹을 야채를 큰 그릇에 담아 둔 후 2~3번 나눠서 먹었어요. 양푼이에 좀 더 가득 담았네요 ㅎㅎ 점심은 자유롭게 먹되 탄수화물 양을 줄였어요. 정식을 먹으면 반찬을 많이 먹고 비빔밥 먹을때는 밥은 반만 먹고 해서 탄수화물 먹는 양을 밥반공기 정도로 유지했습니다. 저녁은 단백질 먹고 => 야채 먹고 =>현미밥 반그릇 정도 먹었구요 [운동] 이번에는 중간에 삼계탕, 돈가스 등 열량이 많이 나가는 음식을 먹은 탓에 다이어트 위기를 겪어서 근력운동을 이전보다 훨씬 많이 했어요 식후 30분 후에 20분 정도 근력운동을 하거나 가볍게 걸었어요 저녁 식사 30분 후에는 1시간 정도 걸었고 홈트로 허벅지 근력 운동에 집중했어요 걸을 때는 빠르게 걷기와 천천히 걷기를 번갈아 가면서 했어요~ [나만의 꿀팁, 조언] 맨날 똑같은 야채 과일 현미밥 먹다보니 단것도 댕기고 맛있는 것도 댕기더라구요~ 그럴때는 야채도 파프리카 같은 단맛이 약간 나는 야채를 먹는 것도 좋아요 아삭거리는 식감도 좋고 다른 야채보다 맛이 있더라구요~ 이제 날이 더워지면 몸보신 한다고 삼계탕 많이들 먹게 되잖아요 삼계탕은 껍질에 포화지방이 많아서 껍질은 먹지 않는게 좋고, 양을 반정도만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국물이 짭짤하니 먹지 않는게 좋을거 같구요 ~ 다음에 먹을 때는 반을 나눠서 그릇에 담으려구요~ 시판요거트는 첨가물이 없고 무가당이더라도 포화지방이 많이 들어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저지방우유로 수제요거트를 만들어 먹고 있어요. 덜 달고 포화지방도 낮아서 당관리에 좋아요~
하늘바래기
우리동네 산책. 파랭이들 잡으러 가요!
오늘은 세곡동쪽으로 전 돌고 있어요 공네산책 고고씽 하루 포인트 5번까지래요~ 100원 벌고 운동 ㅋ 파랑이들 보니 또 가슴이 요동치네요 ㅎ
우리화이팅
파스텔톤 아침하늘 ~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숲속의나무
K라면, 월 1억달러 수출 돌파
영진왕빠
직회그릴 떡갈비
5번째 재구매입니다. 2개씩 낱게 포장되어 있고 숯불향이나고 촉촉해서 너무 맛있어요. 다른 가족들에게도 선물했는데 다들 맛있다고 칭찬 받았네요. 간단하게 우리집의 밥상을 책임지는 만능 떡갈비입니다. 이번에는 시골에 보내서 다같이 나눠 먹습니다.
루시안
저녁식사- 돼지 숯불 고기!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
저녁은 냉장고 파먹기
저녁은 냉장고 파먹기 김치째개와 야채 꺼내고 계란후라이 남은 반찬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루시안
새파란 하늘
구름한점 없는 새파란 하늘이 가슴을 뻥 뚫리게 하네요 가을 날씨도 이렇게 파란적이 없었는것 같은데 날씨가 정말 좋네요
차칸청춘
컵누들 투움바 파스타??
컵누들로 파스타 만들었어요 우유대신 두유를 넣었네요ㅎㅎ 부담없고 맛도 좋아요~
제벌
5월 19일 혈당일기 3기 6일차
날짜 : 5월 19일 측측정시간:저녁식전 기록 : 아침부터 짬뽕순두부에 강릉시장에서 닭꼬치에 커피콩빵, 구운찰떡까지 많이 먹었어요 이시간까지 배가 부른데 그래도 혈당은 착하네요 이제 또 저녁이라 뭔가를 먹을텐데 다이어트는 먼나라 얘기가 되어버린 주말이에요
연완이맘
포만감과 건강을 생각한 통밀 파스타
일반 파스타면이 아닌 통밀100% 파스타면으로 만든 통밀파스타에요~ 통밀면이라 좀더 오래 10분-12분정도 삶아줘야 하더라구요. 색깔은 로제처럼 됐네요. 소스는 시판토마토소스+크림소스에다가 집에 있는 유럽종토마토하나를 갈아서 더 넣었어요. 양파도 잘라서 소스 끓일때 넣었구요. 버섯도 추가해서 채소도 먹으려 했는데 없어서 생략했네요. 확실히 맛이 더 건강하고 포만감도 오래 가네요! 단백질이 아쉬운데 닭가슴살이나 소고기나 새우 이런걸 토핑해서 먹으면 더 좋겠네요ㅎㅎ저는 집에있는 크래미를 찢어서 올렸어요.
여니수야
구름 한점 없는 파아란 하늘
하늘이 구름 한점 없이 파랗네요 너무 파랗네요 하늘만 보아도 기분이 좋아요^^
우리화이팅
제스파 종아리 마사지기
아이가 아르바이트를 하고오면 항상 종아리가 아파서 압박스타킹을 착용하길래 마사지기를 구매하게 됐다. 제스파 다른 마사지기도 이용하고 좋아서 믿고 제스파 제품으로 구매했다. 강도가 3단계까지 있는데 눌러주는 시간에 따라 단계가 나뉘어진거 같은데 1단계가 계속 주무르는 느낌이 들어 좋은거 같다. 온열기능도 3단계로 있고, 두들기는 기능도 3단계가 있는데 이건 소음이 좀 있는편이다. 대체로 만족하고 사용중이다.
뷰리플
스파티필룸 꽃 피웠네요 ㅎ
매해 하얀 꽃을 피우는 우리집 공기정화식물이예요. 너무너무 예쁘답니다^^
우리화이팅
파인애플
달고 시원한 파인애플 먹어요
괜찮아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