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꽃씨 파종 중?

오늘 산책길에 만난 친구들입니다 너무 더워 그늘로만 다니다가 너무 예뻐서 잠시 햇볕 무시하고 내려가서 찍었어요 꽃씨 파종 중이라는 푯말이 있네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꽃씨 파종 중?

점심은 파스타

오늘 점심은 내맘대로 파스타 해서 먹었어요. 토마토를 익혀 소스처럼 만들어 넣고 산에서 따온 향이 좋은 초피나무 잎도 넣었어요. 토마토를 많이 넣은 것 같은데 다 어디갔는지 표시가 잘 안 났지만 맛은 좋았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점심은 파스타

전자레인지 열일중 ㅋㅋㅋㅋ

둘째는 친구들이랑 서울랜드 갔고.. 첫째랑 신랑이랑 냉털하네요 ㅎㅎ 전자레인지 열일 하네요 ㅋ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부른 마법의 닭꼬치 ㅎ 근데 너무 맛있네용 냉털하고 있습니당 모두 즐거운 현충일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전자레인지 열일중 ㅋㅋㅋㅋ

양파, 돼지감자 스넥

간식으로 뻥튀기집에서 산 양파와  돼지감자 스넥이에요. 건강한 간식이라고 산 건데 맛도 있네요. 돼지감자가 당뇨에도 좋다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양파, 돼지감자 스넥

파바샌드위치

파바 샌드위치 맛있어요 이거랑 미니 버거 아이가 좋아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파바샌드위치

한밤중 수박파티

남편이 썰어놓은 수박은 빨리 먹어야 한당션서 수박 파티를 하네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한밤중 수박파티

저녁은 빵

저녁으로 트레이더스 에서 사온 빵으로 먹었어요. 아삭한 양배추 식감이 좋네요. 소세지가 아니라 슬라이스 햄 이지만 그래도 맛은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저녁은 빵

저녁식전 간식- 호두파이!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전 간식- 호두파이!

사라다빵

트레이더스 에서 사라다 가득 크로와상 빵 샀어요 예전에는 소세지가 통째로 들어 갔는데 이제는 슬라이스 햄만 들어 갔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사라다빵

스파게티

공주님 저녁 스파게티요 면순이라 면요리라면 다 좋아해요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스파게티

배가 고파서 오징어 먹어요~

오늘은 식사를 한 끼만 하고 그릭요거트랑 키위만 먹어서 그런지 배가 고파서 오징어를 먹어요~ 오징어는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배가 고파서 오징어 먹어요~

친구가 보내준 머리파멸자 관상

아 저 이런 스타일 많이봤어요.. 뭔가 좋지 않은 기억이 떠올라서 감정이입이 되어버렸어요💦🤣 머리 파멸자 관상이시래욬ㅋㅋㅋ🤣🤣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친구가 보내준 머리파멸자 관상

👩‍🍳요리를 쉽게 대파 한단 재료 준비

👩‍🍳요리를 쉽게 대파 한단 재료 준비 어제 사온 한단을 씻어서 3가지로 준비해요 다져서 바로 사용할것 길게 썰어서 볶음에 넣을것. 나머지.... 매일 요리하니 기본인 파를 준비해두면 요리가 간단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요리를 쉽게 대파 한단 재료 준비

수박을 싸게 파네요

오늘의 특가라고 하네요.. 아직 못 샀네요...  오후에 사야 하는데 그때까지 있을지 의문입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수박을 싸게 파네요

파운더 자세

파운더 자세와 리버스 플라이 위주로 했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파운더 자세

파란 아침하늘 ~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파란 아침하늘 ~

구름 한점 없는 파란 하늘

하늘이 구름 한점 없이 푸르네요 파란하늘이 너무 예뻐요 더워지기전에 오전 운동 가야겠어용~~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구름 한점 없는 파란 하늘

대파는 꼭 '이렇게' 보관하세요!

1.대파를 씻어서 완전히 말립니다. 2. 원하는 크기로 썰어줍니다. 3. 썰은 대파에 식용유를 1T 넣어서 골고루 섞고 용기나 지퍼락에 보관합니다. - 그냥 얼리지 않고, 식용유를 넣으면 나중에 사용할 때 달라붙지 않아 사용하기 용이합니다. 1달 이상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대파는 꼭 '이렇게' 보관하세요!

씨씨앙 하만챌 인증

오늘 2만보 걸었어요 둘레길에 상품권 바꾸러 트레이더스 산책삼아 갔는데 힘드네요 ㅎㅎㅎㅎ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씨씨앙 하만챌 인증

알리오파스타

오늘저녁에 알리오파스타 먹었어요 마늘다진것도 들어가고 페페로치니도 넣었어요

포메다둥이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알리오파스타

장군의 아들’ 박상민, 음주운전 검찰 송치…3번째 파문

사석에서  잘난 척과 허세가 하늘을 찌른다네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장군의 아들’ 박상민, 음주운전 검찰 송치…3번째 파문

오늘 하루 운동 파이팅!!

오늘 하루 운동 파이팅하는 하루되어보아요😀 사진은 짱구 친구 중 수지양이 운동 열심히하는 모습입니다 애기들도 운동하는데저희도 운동 오늘 하루 열심히해보아요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하루 운동 파이팅!!

혈당 스파이크 1위 음식

혈당 스파이크 음식 1위가 라면과 김밥이래요.. 2위가 흰쌀밥 ㅜㅜ 탄수화물이 제일 위험한가 봐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혈당 스파이크 1위 음식

파란 아침하늘-

그냥 한번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파란 아침하늘-

파스텔연필?

신랑 옛날물건중 파스텔연필 있더라고요 버리지말라고하네요 ㅡㅡㅋ쌓아놓기 대장

포메다둥이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파스텔연필?

6/3(월)파듬뿍 육개장~🥘

오늘 월요일부터 밖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파 듬뿍 들어간 유개장 너무  좋아해요~~남편은 파 잘안먹어서 저한테 거의다 주는바람에 파로 배채운것 같아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6/3(월)파듬뿍 육개장~🥘

온라인 파프리카

파프리카가 잘 자랐어요 주렁주렁 열렸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온라인 파프리카

점심: 애견동반카페투어(파티오33,대학로)

오늘 꽃가게에 오전에 꽃바구니 배달이 있어서 일찍 나간 거라 택시타고 여의도 가서 배달하고 지하철타고 다시 대학로로 넘어오고 있는데 예전에 병원 입원했을 때 잠깐 같은 입원실 쓴 분에게 연락이 왔어요. 같은 시간대 진료받질 않으니 못 만나고 카톡만 주고 받다가 병원에 재활하러 오신다길래 오늘 모처럼 만나기로 했어요. 대학로의 애견 동반 카페를 찾아놓은 게 있어서 라떼까지 같이 집근처 카페에 갔어요. [파티오33] 대학로와 성대사이 창경궁로 근처에 있고 정원이 있는 2층짜리 카페이고 애견동반자리는 정원에 앉거나 실내에도 따로 공간이 있어요. 우리는 더우니까 실내로 들어갔답니다. 점심때라 루꼴라햄치즈크로와상과 카약토스트, 수제청레몬차, 그리고 강아지 먹을 것도 있어서 강아지 아이스크림까지 시켰어요. 오늘은 내가 가자고 하는 곳이고 우리 라떼 것도 시켜서 제가 산다고 했거든요. 저는 굳이 음료를 시킬 필요가 없어서 안 시키고 매장에 배치되 있는 물 챙겨 마셨네요. 샌드위치는 6800원 정도의 가격이고 이 집은 피자까지는 팔고 있고요. 음료와 가벼운 맥주 정도 팔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정도 하고요. 그리고 음 뭐 스콘이나 휘낭시에등 제과들도 카운터 앞에 전시돼 있어서 그걸 고를 수도 있었답니다.(처음엔 예쁜서 구경만 했는데 얘기 나누다 보니까 당이 딸려서 결국 사먹었답니다😂) 카야 토스트는 수란과 함께 나왔고요. 크로와상 샌드위치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그래도 루꼴라랑 햄치즈가 크게 들어있고 맛있어 보였어요. 이걸 다 딱 절반식으로 나눠 먹었어요. 제일 아래 있는 강아지 발 모양이 강아지 아이스크림이에요. 펫밀크를 얼린 거라는데 우리 라떼도 펫밀크 좋아해서 잘 먹을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얼려있고 처음 먹어보는 거라 얘가 이걸 어떻게 먹지 하는 표정으로 눈만 꿈뻑하고 먹질 않는 거예요. 안 먹고 조금 내외 하길래 우선 놔뒀다가 지인과 내가 샌드위치 맛있게 먹으면서 중간중간 조금씩 주니까 그제야 잘 먹더라고요. 저렇게 바형식으로 돼 있어서 먹일 때도 편했어요. 확실히 액체형식의 펫밀크 그냥 먹을 때는 옆에 막 튀는데 이건 그런 건 없더라고요. 밖에 정원자리는 강아지가 그냥 앉아 있을 수 있지만 실내의자는 강아지 전용 방석을 꼭 챙겨와야 앉힐수 했거든요. 그런데 쇼파 하나가 강아지전용 자리라 맘대로 앉을수 있었어요. 그 자리는 귀엽게 강아지까펫도 놨뒀더라고요. 처음에는 강아지 동반한 가능한 공간에  자리가 2개라 창가 쪽 의자 4개 있는 데에다가 자리를 잡았다가 안쪽에 강아지 전용 쇼파도 있어서 그리로 다시 옮겼어요. 옆에 별 모양 방석이 제가 집에서 챙겨온 라떼전용 방석이에요. 우리 라떼 잘 먹죠?  우리 라떼가 아이스크림을 먹을때 저렇거 잡고 있었더니  지인분은 먼저 샌드위치를 드시고 저도 크로와상 샌드위치는 먹고 카약 토스트 먹었는데 옆에 있는 수란에 찍어 먹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찍어 먹어봤는데 맛은 더 있었지만 끝맛이 생계란 맛이 남더라고요. 영 비린맛이 남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결국 시켜 먹었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요즘 먹은 커피 중에선 가장 맛이 있었구요. 좀 진해서 물 많이 챙겨왔어요. 중간중간 물 더할라구요. 우리는 둘 다 수술을 받았지만 저는 먼저 치료 다 끝냈고 약만 먹으면 되지만 제 지인분은 아직도 치료 중이시거든요. 그러니까 치료받으며 어려운 부분을 서로 막 토로했더니 두 시간은 금방 가더라고요😅 결국은 얘기가 길어지니 당 떨어지는 게 너무 느껴졌어요. 아까 토스트로는 배가 안 찼는지 많이 출출해져서 결국 제가 얼른 가서 스콘과 휘낭시에 한개씩 더 사왔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샌드위치가 아니고 피자도 파니까 피자를 사 먹을 걸 그랬나 봐요.) 버터레몬얼그레이스콘과 무화과 휘낭시에 사고 레몬 차는 뜨거운 물 더 부어서 달라고 했네요. 이것도 칼로 반씩 나눠서 먹었답니다(하나씩 딱 먹으면 폼나지만 다 맛을 봐야 되지 않겠어요?ㅎㅎ) 호밀빵이나 소금빵은 먹었지만 이런 스콘은 멀리했기 때문에 1년 만에 먹은 거 같고요. 휘낭시에는 오늘 처음 먹어봐요.(저는 예전에 제과 만드는 거는 배워본 적이 있어서 홈베이킹 정도는 할 수 있고요. 그때 스콘은 자주 만들어 봤고요. 아몬드 쿠키나 잼 쿠키 그리고 호두 파이를 자주 만들었구요. 마들렌이나 파운드 케이크도 만들어 봤어요. 그러나 휘낭시에는 만들어본 적은 없지만 미니 파운드 케이크처럼 생겼더라고요. 맛도 조금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제 지인도 이런 토스트나 스콘 같은 걸 사 먹어보신 적이 없었대요. 오늘 처음 드신다고 하시네요(휘낭시에가 신기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레시피는 마들렌이나 파운드 케익과 좀 비슷하지만 버터를 사용하는 방법이 다르더라고요.  레시피를 대충 보니 해볼 순 있겠지만 집에서 홈메이킹하면 제가 많이 먹기 때문에 이거는 지양해야 될 거 같애요. 그리고 틀이 있어야 하고요) 라떼랑 같이 앉은 자리. 이쁜 강아지 카펫이 펼쳐진 강아지 전용 의자에 라떼가 딱 앉아 있었답니다. 공간은 시원시원하게 넓고 식물 약간 배치돼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이 공간에 두 자리가 있지만 공간도 떨어져 있고 창문이 열려 있어서 에어컨을 안 틀어도 시원했거든요. 우리가 오래 있다 보니 더울 줄 알고 에어컨을 틀어줄려고 했는데 우리가 괜찮다고 했어요. 가만히 앉아서 얘기만 나누니까 창가 바람으로도 괜찮더라고 물론 한여름에는 필요할 것 같더라고요. 우리가 있던 펫 프렌들리 공간의 다른 자리. 일반석과는 좀 떨어져 있고  저희 자리에서 약간의 공간을 더 지나서 주문하러 가는 길인데 제법 시원하고 넓고 구석구석 자리도 많았어요. 그런데 사람은 별로 없어서 쾌적한 편. 카운터와 구운과자 전시공간 지나 이렇게 앉을 자리가 더  있더라고요. 주문하고 잠깐 라떼랑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었어요. 들어오자마자 저렇게 계단이 있어서 2층 공간도 있었고 구경해도 괜찮다고 했는데 얘기한다고 2층은 못 올라갔네요. 밖에 정원도 이렇게 천으로 그늘을 만들었지만  아무래도 실내가 시원할 거 같아서 구경만 했네요. 밖에 자리 두 곳은 저렇게 조그만 강아지가 앉아 있을 수 있는 이쁜 공간도 있었는데 10kg 정도인 우리 라떼는 저기를 안 들어갈려 하더라고요. 사진보면 편안히 앉아 있는 소형견을 봤는데 울라떼는 저기가 마음에 안 드나봐요. 사진만 찍어줬죠. 애견 동반 카페라 그런가 썬글라스 쓴 강아지 조형물도 있었어요. 구석에 좀 작은 식물 놨둔 공간도 있더라고요. 포토존이겠죠?ㅎㅎ 한참 얘기하고 우리 나갈 때쯤에 앉아 있던 자리 오른쪽 편에 올리브 나무가 있었어요. 그래서 라떼랑 찰칵~ 토스트며 음료며 새로 산 스콘까지 싹 다 싹 먹고 나가기 전에 우리 자리입니다. 사람 2명과 강아지 한마리가 앉기엔 좀 널널했지만 워낙 사람이 북쩍거리지 않아서 우리가 잘 썼어요. 오늘 전체적으로 강아지 먹을 것도 2개나 있고 음식은 양은 작아도 맛있었고 신나게 떠들어도 공간이 나눠져 있어서 다른 사람 신경 안 써도 되니까 그런 건 좋았어. 정원도 있고요 다음에도 가볼까 생각 중입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애견동반카페투어(파티오33,대학로)

아직 해가 안진 파란 하늘

해가 늦게 지긴 하네요 ㅎ 아직도 하늘은 파랗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직 해가 안진 파란 하늘

이번주 T데이 파바 50프로예요

평상시는 20프로인데 이번에는 50프로 신랑걸로한번더 가야겠어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이번주 T데이 파바 50프로예요

t데이 파리바게트

1000원당 500원 할인 50프로😁 이렇게 할인한건 첨인듯.. 신랑껄로 이번주 안에 한번 더 살래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t데이 파리바게트

아파트 분양가,전국 곳곳에서 최고 기록 경신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아파트 분양가,전국 곳곳에서 최고 기록 경신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