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홈트하고 캐시홈트챌린지도 참가하세요
팀워크 캐시홈트챌린지 다시 시작했네요. 너무 반갑죠? ㅎㅎ 어제 끝났는데 바로 시작해서요.
러브복동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거한 한상
100g이 늘어서 거의 유지지만 어젯밤에 땅콩 껍질까면서 몇 개 먹은 것이 아무래도 찌는 쪽으로 방향을 돌린 원인같아요. 😅 산책후 8시쯤 들어와서 라떼 발 딲아주고 바로 샐러드부터 준비했어요. 아침에 야채믹스 씻고 사과하나 썰어 놓고 방울토마토와 귤 정도 썰어서 나머지는 있는대로 넣었답니다.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넣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당근팽이버섯볶음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사과 방울토마토 귤 두부4개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은 중앙에 배치하고 견과류, 시리얼, 햄프씨드 뿌렸어요. 두부샐러드부터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도 있고 이렇게 밥상 차려서 우선 나는 샐러드부터 먹지만 이 반찬으로 바로 어머니랑 동생도 아침을 먹기 때문에 먼저 사진을 찍었어요. 사진을 찍고 나는 샐러드 가지고 거실 나와 먹고엄마랑 동생은 엄마가 아침에 북어포무침과 김치국 끓여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같이 밥 먹으면 좋지만 나 샐러드 먹는 걸 거슬러 하는 동생때문에 샐러드 먹을 때 내가 잠시 피해줘요. 우리 동생이 워낙 입맛이 없어서 이해해준답니다. 그래서 내가 샐러드를 먹을때는 식탁에는 못가고 샐러드 다 먹으면 보통 식구들은 벌써 아침식사 끝낸답니다. 워낙 양도 작고 먹는 속도도 빨라서요😅 그리고 반찬을 먼저 먹어도 이거랑 그렇게 크게 별 차이가 없어요. 반찬도 많이 안 먹거든요. 밥까지 맛있게 먹고 칼슘이랑 마그네슘 먹어요. 오늘도 푸짐하고 맛있는 아침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잘 썩는 생마늘 ‘이것’ 위에 올려두면 2달도 싱싱!?박수가 절로 나오네~
잘 썩는 생마늘 ‘이것’ 위에 올려두면 2달도 싱싱!?박수가 절로 나오네~ 깨알팁팁팁 님의 스토리 생마늘 오래 보관하기 이것 위에 올려 보관하세요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평소 생마늘을 활용해 다양한 요리를 해 먹는데요 오늘은 잘 썩는 생마늘 이것 활용해 2달도 싱싱한 보관 비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생마늘 나물 무침 할 때 또는 고기랑 먹을 때 생마늘을 즐겨 사용해요 지인분께서 생마늘을 한 봉지 주셨는데 이대로 그냥 보관하면 자칫 썩기 쉬워요 썩기 쉬운 생마늘 냉동 보관하면 오래가긴 하겠지만… 확실히 생마늘로 먹어야 맛이 좋은데요 이럴 때 간단한 요령을 알고 계시면 생마늘 냉동 없이 2달도 싱싱한 비법이 있답니다 설탕 그 비법은 바로 설탕을 활용하는 건데요 설탕을 활용하니 정말 오래가더라고요 설탕 대신 소금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설탕 얇게 깔아주기 방법도 정말 간단해요 일단 밀폐용기 바닥에 설탕을 얇게 깔아줘요 종이포일 깔기 그다음 설탕 위에 종이포일을 깔아줍니다 종이포일 대신 키친타월 사용해도 되지만 종이포일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종이포일이 습기를 흡수해요 생마늘 올려주기 이제 그 위에 생마늘을 올려주세요! 방법이 너무 간단하죠?ㅎ 설탕 효과 이렇게 설탕을 깔아주면? 설탕이 생마늘의 수분을 흡수해 싱싱함을 유지해 주고 오래 가게 해줘요 김치냉장고 보관 뚜껑을 닫아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면 끝! 직접 해보니 평소 그냥 넣는 것보다 생마늘이 정말 오래가더라고요 중간에 설탕이 수분을 흡수해 눅눅해지니 중간에 설탕과 종이포일을 교체해 주시면 더 오래갑니다 ======== 마늘 많이 까서 두면 항상 상하는데, 이렇게 보관하면 너무 좋죠
뽀봉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찌개로 단백질 채우기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다이어트는 먹으면서 건강하게 해야하죠! 단백질을 채우기위한 두부요리중에 제가 좋아하는 두부찌개에요! 만드는법도 간단합니다. 두부와 양파를 먹기좋게 썰어둡니다. 먼저 파기름을 만들고 고추가루+다진마늘을 넣어 한번 더 볶아요. 물을 넣고 두부랑 양파 넣어 끓여주면 끝! 간단하고 맛있는 두부찌개 추천해요
쭈니유니따랑이
꼬들빼기 다듬기⛰️
어머님께서 저번주에 못 사온 꼬들빼기를 사오셔셔 다 다듬어 소금물에 담가났어요~^^ 쓴 맛 빼서 내일 버무리거든요~^^ 운동하고 오자마자 바로 다듬었더니 허리가 뻐근한데 어머님 앞이라 참고 했더니 좀 불편하네요😔 어머님은 더 힘드실텐데 괜찮다시네요😔
나쁜엄마
결혼맢둔 30대 환경미화원 참변 gif
진짜 열심히 사는 사람 하나 허망하게 죽었네 음주측정 거부하고 도주하면 웨폰즈 프리 외치고 현장사살해야됨 솔직히 길바닥에 묻지마 칼부림 하는거랑 뭐가 다름? 그냥 알면서 작정하고 불특정살인을 저지르겠다는건데 단속중에 도주했다가 사살당한 시범케이스가 있어야지 음주운전을 안하지 남은 가족들 특히 자식들 성인 될때까지 양육비 내게 만드는 벤틀리법이 빨리 통과됐으면 함
야고
"식사법만 바꿨는데..." 운동 효과 높이는 식단은?
"식사법만 바꿨는데..." 운동 효과 높이는 식단은?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님의 스토리 운동을 잘하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먹는 음식도 중요하다. 하지만 막상 먹으려고 하면 운동 전에 먹어야 할지, 끝나고 먹어야 할지, 구체적으로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어렵기만 하다. 운동 전후로 적절한 음식을 먹어야 효과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운동할 때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은 음식이다. 운동이 끝난 뒤에는 손상된 근육을 회복시키고, 강화하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조합으로 구성된 음식이 좋다. 이와 관련해 미국 건강·의료 매체 ‘웹엠디(WebMD)’ 등의 자료를 토대로 운동 전후 식사법에 대해 알아본다. 언제 먹어야 하나? 운동을 시작하기 1~3시간 전 간단한 간식을 먹는다. 운동하기 바로 직전에 먹으면 복통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어느 정도 시간 간격을 두고 미리 먹어야 한다. 운동하는 동안에는 혈액이 근육으로 많이 몰리게 된다. 소화 기관으로 흐르는 혈류가 줄어드는 만큼 음식을 소화하는데 어려움이 생긴다. 따라서 운동 직전에 먹지 말아야 한다. 운동이 끝난 뒤에는 손상된 근육 조직을 회복시켜야 하므로 운동을 마친 다음 1시간 이내에 음식을 보충하는 게 좋다. 운동 전 좋은 음식은? 아침에 운동하는 사람이라면 식이 섬유가 풍부한 과일을 먹는다. 식이 섬유는 빨리 허기가 지는 것을 막아준다. 에너지를 공급하는데도 도움이 되고, 운동하는데 부담이 되지 않는다. 여기에 단백질과 칼슘을 공급해주는 저지방 우유를 함께 마시면 좋다. 단백질이 풍부한 플레인 요구르트와 과일의 조합도 괜찮다. 견과류와 말린 과일 등을 골고루 섞어 한 줌 정도 먹는 것도 운동 결과를 향상시키는 비결이 된다. 견과류는 심장 건강에 좋은 불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으며 단백질 함량도 높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우리 몸이 산소를 적절하게 활용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미국에서는 땅콩버터와 젤리 샌드위치(PB&J)가 운동 전 즐겨 먹는 음식이다. 이는 ‘땅콩버터와 젤리 샌드위치’의 줄임말로 운동선수도 자주 먹는 운동 전 간식이다. 땅콩버터는 몸에 나쁘다는 우리의 인식과 달리 미국에서는 건강식으로 꼽힌다. 단,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땅콩버터를 말한다. 이는 포만감을 주고 운동 후 찾아오기 쉬운 식욕과 폭식을 잠재우는 역할을 한다. 칼로리가 높은 만큼 많이 먹어선 안 되고 샌드위치 반 개 정도의 양이면 충분하다. 아침이나 늦은 오후 꼭 커피를 마셔야 하는 사람이라면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우유가 든 라떼를 마시는 것도 좋다. 카페인은 운동하는 동안 근육 통증을 완화하고, 칼로리 연소에 도움이 된다. 운동 후 좋은 음식은? 달걀은 근육을 형성하는데 사용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를 골고루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완벽한 단백질 식품이다. 단, 프라이 형태로 먹으면 칼로리가 높으므로 삶거나 수란 형태로 먹는 게 좋다. 운동 후 초콜릿 우유를 먹은 운동선수와 스포츠음료를 먹은 운동선수의 회복력을 비교한 연구에서는 초콜릿 우유를 먹었을 때 보다 빨리 회복됐다. 이는 초콜릿 우유가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4대1의 적절한 비율로 함유하고 있기 때문일 것으로 분석된다. 단, 당분 함량이 높은 초콜릿 우유는 주의해야 한다. 운동 후 식사를 할 때는 소스 선택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가령 마요네즈를 쓰는 대신 크림이 많은 것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는 아보카도를 사용하는 식이다. 아보카도는 칼슘과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으로 근육 경련이 일어나는 것을 막는다. 건강한 불포화 지방과 비타민, 식이섬유 역시 풍부하다. 고구마와 굽거나 삶은 생선도 전형적인 운동 후 식단이다. 생선은 오메가-3 지방산과 단백질 공급원이며 이는 운동 후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염증 수치를 완화한다. 고구마는 탄수화물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주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비타민A를 제공한다. 현미밥과 껍질을 벗긴 닭 가슴살, 채소로 구성된 식사도 좋다. 이 같은 구성도 운동 후 회복을 돕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적절히 조화를 이룬 식단으로 꼽힌다. ============ 고구마는 굽는것도좋아하는데 구우면 당이 올라간다고해서 요즘 그냥 찐거 데워서 먹고있죠 역시 계란은완전 식품인가요 삶은계란 2알씩 챙기고 있어요
뽀봉
암 완치로의 여정, 함께 걷는 이들이 중요합니다
암 완치로의 여정, 함께 걷는 이들이 중요합니다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아미랑] 암 완치로의 여정, 함께 걷는 이들이 중요합니다 암 치료 중 겪는 모든 순간이 불확실하기 때문에, 환자에게도 보호자에게도 암은 공포로 다가옵니다. 하지만 이때 서로 의지한다면 암 완치로 가는 여정이 덜 외로울 것입니다. 암 환자의 곁을 따뜻하게 지켜주는 법에 대해, 아미랑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의 암레터 두 줄 요약 1. 암 환자의 마음은 몸만큼 힘듭니다. 2. 보호자·지인과 함께라면 삶의 가치를 더욱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심리·정신적 아픔 주는 ‘암’ 암은 심리적으로 큰 충격과 고통을 주는 질병입니다. 예측 가능성이 높은 다른 질병과 다르게, 암은 상대적으로 치료 결과가 확실하지 않습니다. 암 환자의 심리적 불안감이 높을 수밖에 없는 이유인데요. 분당서울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김정현 교수는 “암은 죽음을 직면하는 외상 사건으로, 생명에 대한 위협을 직접적으로 느끼게 한다”며 “암 환자가 우울, 불안, 불면증을 호소하는 이유이기도 하다”고 말했습니다. 암을 진단받고 치료받는 과정에서 겪는 정신적인 고통을 ‘디스트레스’라 명명합니다. 암 환자의 35~44%가 디스트레스를 겪는다는 영국 유니버시티칼리지런던대 통계가 있습니다. 특히 항암, 방사선 치료로 인해 생기는 신체적 변화와 피로감은 환자의 삶의 질을 크게 떨어뜨립니다. 정신적 고통을 심화시키며 치료 예후에도 악영향을 주는 악순환의 고리가 될 수 있습니다. 암 환자에게 정서적 지지가 필요한 이유 악순환의 고리를 끊기 위해, 긍정적인 치료 예후를 위해 암 환자의 정신적인 건강을 챙겨야 합니다. 디스트레스는 자연살해세포(NK세포)의 기능을 떨어뜨려 암 재발과 전이 가능성을 높입니다. 일산차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김경란 교수는 “불안과 외로움은 신체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친다”며 “암 치료 효과를 높이고 전이나 재발을 막기 위해서는 암 환자의 스트레스를 적극적으로 관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암학회 징쉬안 자오 연구팀이 50세 이상 암 생존자 3477명을 대상으로 연구한 결과, 외로움을 많이 느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사망 위험이 60% 이상 높았습니다. 이는 암 환자의 정서적 지지는 심리적 안정과 회복력을 높여 치료 효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 극복 과정에 긍정적 기여 암 환자의 정서적 지지에서 제일 큰 역할을 하는 것은 바로 ‘보호자’입니다. 암 환자 곁에 있는 가족, 친구 또는 지인이 정서적 격려를 해주는 것이야말로 암 치료와 극복 과정에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고려대안암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신다운 교수는 “보호자가 곁을 지키는 것만으로도 암 환자에게 큰 힘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결혼한 암 환자의 5년 후 생존율이 미혼인 암 환자의 생존율보다 12% 높다는 중국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암 환자의 가족과 지인이라면 대한암협회의 행동 수칙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대한암협회가 권고하는 올바른 암 환자의 보호자가 되는 여섯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암 치료에 최선을 다하기 ▲암 선고 직후 환자가 겪는 심리 이해하기 ▲암 진단에 대한 죄책감 느끼지 않게 하기 ▲궁금한 것은 의료진에게 물어보기 ▲가족 가운데 선장 정하기입니다. 김정현 교수는 “암 진단을 받은 후 환자와 가족들이 혼란에 빠져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행동을 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린다”며 “환자가 고립되지 않고 심리적 안정감을 유지하기 위해 공동체와 연결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부담감 덜어주고 자율성 존중을 암 환자에게는 심리적 부담감을 주지 않는 게 중요합니다. 흔히 환자의 심리적 어려움을 환자 의지의 문제로 치부해 무조건적으로 힘을 내라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신다운 교수는 “‘요즘은 암이 별거 아니라더라’ ‘괜찮을거야’라는 무심한 말보다 ‘많이 힘들겠구나’와 같은 환자의 감정을 그대로 인정하고 공감하는 태도가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운동이나 식사도 환자 몸 컨디션에 맞춰주세요. 자율성을 존중하는 태도는 환자로 하여금 자신이 주도적으로 삶을 이어가고 있다는 느낌을 갖게 만듭니다. 일상의 작은 즐거움을 찾는 것도 암 환자에게 정서적으로 큰 도움이 됩니다. 암 치료로 일상이 우울해지기 쉬운 만큼, 보호자가 함께 가벼운 산책을 하거나 취미 활동을 공유하면서 환자가 치료 외적인 부분에서도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좋습니다. 암 치료라는 힘든 여정은 암 환자와 보호자 모두에게 많은 에너지와 인내를 요구합니다. 암 환자는 스스로 강해지려 노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변의 도움과 지지를 기꺼이 받아들이며 함께 나아가보세요. 다 같이 여유를 가지고 힘을 합치면 ‘완치의 길’을 더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 긍정적인 생각들이 훨씬 건강에 도움이 되고, 말벗도 도움이 된다고 하죠 병마와싸우면서 나만 고립되었다는 생각들은 더 안좋아 진다고 하네요
뽀봉
가습기 없이도… 실내 습도 쾌적하게 맞추는 방법
가습기 없이도… 실내 습도 쾌적하게 맞추는 방법 한희준 기자 님의 스토리 가습기 없이도… 실내 습도 쾌적하게 맞추는 방법 실내 공기가 건조하면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보통 40~60%가 적정 습도인데, 이보다 낮으면 건선·가려움증·코피·안구건조증 등 여러 질환 및 증상이 생길 수 있다. 반대로, 알레르기성 비염·아토피·천식 환자는 습도가 지나치게 높아지면 곰팡이로 인해 질병이 더 악화되기도 한다. 가습기를 적절히 쓰면 실내 습도를 적정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는데, 세척 등의 불편함 때문에 꺼려지다면 주목하자. 가습기 없이도 실내를 쾌적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본다. ◇잎 많은 식물 기르기 잎이 넓거나 잎사귀가 많은 식물을 기르면 실내 습도를 적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잎의 뒷면을 통해 물이 빠져나오면서, 자연 가습은 물론 온도 조절도 이뤄진다. 습도가 낮을수록 이 기능이 활발해지기 때문에 건조한 실내에서는 식물을 통한 가습 효과를 더 크게 본다. 방 면적의 2~5%를 식물로 채우면 겨울철 실내 습도를 5~10% 올릴 수 있고, 면적의 3~10%를 채우면 20~30% 높일 수 있다. 여러 식물 중에서도 아디안텀을 추천한다. 실내 습도가 최적의 상태인지 알 수 있는 식물로, 잎과 줄기가 마르지 않고 잘 자라면 적정 실내 습도가 유지되고 있다는 뜻이다. 이버스월 2만원 기부반지 유어턴링으로 첫 후원하기 AD ◇책상 위에는 귤 껍질을 수분이 많은 과일 껍질을 이용할 수도 있다. 레몬·귤의 말린 껍질을 식탁이나 책상 위에 두고 수시로 물을 뿌리면 그 주변의 습도가 높아진다. 상큼한 향 덕분에 피로감도 해소된다. 컵이나 그릇에 물을 담고 아로마 오일을 한 방울 뿌리는 것도 좋다. 가습 효과뿐 아니라 아로마 오일이 갖고 있는 건강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직장에서는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있는 라벤더, 기관지염이 있으면 시나몬·페퍼민트, 피부염이 있으면 주니퍼베리·제라늄·유칼립투스·오렌지 스위트 오일을 쓰면 좋다. ◇물 자주 마시고, 코 세척도 도움 이 외에 물을 자주 마셔서 몸속 수분을 충분하게 하거나, 식염수로 코를 세척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미지근한 생리식염수를 일회용 주사기에 30㏄정도 담고, 한쪽 콧구멍으로 천천히 밀어 넣어 반대쪽 콧구멍으로 흘러나오게 하는 방법이다. 식염수를 넣을 때는 숨을 참으면서 입을 벌려야 효과적이다. 가볍게 '아' 소리를 내면 자연스럽게 숨이 멈추면서 입은 벌어진다. 식염수를 너무 세게 밀어 넣으면 귀와 연결된 이관으로 식염수가 역류해서 중이염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 오늘 귤2개 가지고 출근 했는데 귤도 이런 효과를 가지고 있네요. 껍질있음 기분도 좋기도 하던데요 가습기 효과도 있어요?
뽀봉
🍎 '애사비 구미' 체험단 발표 🍎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여러분! 자연식물식 클린 이너뷰티, 소휘 입니다🤗 '애사비 구미' 체험단 모집에 관심 가지고 신청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1차 모집을 시작으로 추가 모집도 있을 예정이니 앞으로의 체험단 모집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체험단 당첨자 💖 58로가즈아 씽씽걸 장타로 나나나이쁘니 예디아 재털이 더달달 오와둥둥 주안맘0413 맥지 왕비될거야 짱구밍 블리비 우리화이팅 행뽁햐 뿌웅이 워니뚱 효잇 뿜뿜 원이2320 diane0807 삐리뽕a 월넛럽 genie22 슈가블링 자스민꽃 muone sunmi9333 체험단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체험단 일정 안내 ❇️ 🍎 지원 제품 : 소휘 애사비 구미 3포x3봉 (총 9포) 체험분 🍎 후기 작성 : 제품 수령 후 ~ 12/8 (일) ❇️ 후기 작성하는 방법 ❇️ 🍎 소휘 애사비 구미를 드시고 후기글을 남겨주세요 ✔ 후기글은 [식품&간식 정보 공유]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 글 제목에 [소휘 애사비 구미] 를 포함해서 게시글을 작성해주세요 🍎필독 ✔ 사진은 3장 이상, 후기는 5줄 이상이 꼭 들어가야해요! ✔ 구미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나만의 팁도 함께 알려주세요! ★ Tip 냉장보관 한 구미를 입안에서 살살 녹여드시다가 남은 구미를 꼭꼭 씹어 드셔보세요.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 정성이 담긴 게시글을 남길수록 우수 후기자로 선정될 가능성 UP!! ✨ ❇️ 우수 후기자 혜택 ❇️ 🍎 우수 후기자로 선정되시면 소휘 애사비 구미 본품(19,000원 상당 / 30포) 을 드려요! * 우수 후기자는 2명 선정 예정 * 💡주의💡 * 제품 수령 후 후기 미작성 시 추후 이벤트 참여 및 선정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후기인증 설문지 바로가기>
geniet
완전 로켓배송
엊그제 세탁기 돌려야하는데 세제가 똑 떨어져서 급하게 배송시켰는데 다음날 바로 오네요 ㅎㅎ 저녁 8시전에만 주문완료하면 당일 출고라더니 진짜 엄청 빠르게 왔어요! 뾱뾱이도 없이 파손되지도않고 잘 배송되었네요^^ 우리나라 배송시스템은 진짜 최고에요!
머랭22
의외의외 번아웃이 가장 잘오는 직업
맞지 평생 전업주부로 산 사람들중 딱히 취미도 없고 애들 대학보내고 갱년기까지 오면 무너지는 사람 많음 이유가 업무강도가 어떻던 업무공간과 휴식공간이 분리가 안됐고 업무시간도 분리가 안된거니까 쉬고있다는 생각이 안들듯 일과 휴식의 분리가 없는게 큰듯 사람 욕구중에 상위 단계로 존경의 욕구 자아실현의 욕구가 있는데 전업이 되면 바로 두 욕구가 날아가버리고 육아가 개 빡센데 보상은 없어서 훅 갈수있음 지니님들도 대비책 세우삼
야고
파운드케잌과 녹차카스테라
남편이 생일이라고 받은 기프티콘으로 엄마가 좋아하시는 녹차카스테라와 파운드케잌으로 바꾸어왔네요. 일부는 바로 먹고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두었어요. 늘 간식으로 빵이나 떡이 있어야 하거든요. 한 끼에 많이 못 드시니 하루 4번~5번 드시거든요.
러브복동
제가 요즘 좋아하는 과자❤️
바로 비쵸비입니다 안에 초코도 꾸덕하게 있고 밖에 과자도 달달하이 맛이있답니다 요즘 제 최애과자라서 꼭 드셔보세요 편의점에도 팔아요💚
구룸구룸
점심으로 비빔면.
여름에 사놓은 비빔면이 있어서 끓여봅니다. 따끈하게 미역국 데워서 같이 먹어야겠어요.
한결맘
공복루틴
장 건강을 위한 공복루틴은 바로 물과 유산균 먹기!! 잘 먹었어요~^^
다시꿈꾸는세상
키링을 선물 받았습니다
오늘 키링을 선물 받았습니다. 너무 깜찍한 키링이지 않나요 놀러 갔던 지인 분 께서 제 생각해 주셔서 귀여운 키링을 사 주셨는데 너무 기분이 좋네요. 바로 자동차 키에 달았습니다💚
구룸구룸
다이어트 두부요리 애호박두부 새우젓국
제가 소개해드릴 다이어트 두부요리는 바로 애호박두부 새우젓국이예요 두부와 애호박을 듬뿍 넣고 새우젓으로 깔끔하게 맛을 낸 맑은 국인데요 두부와 애호박 모두 칼로리도 적으면서 목 넘김이 부드러운 식재료라 아침에 먹기 부담스럽지 않은 맑은 국으로 아침에 자주 해먹어요 두부와 애호박 그리고 양파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준비해요 끓는 물에 준비한 재료들을 넣고 새우젓으로 간을 해요 여기에 계란을 넣어주면 완성이예요 다이어트 두부요리로 애호박두부 새우젓국 추천합니다
ssul0115
두부 부침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두부부침 레시피 공유할게요! 두부는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정말 좋은 재료죠. 다이어트 두부부침 레시피 재료: 단단한 두부 1모 들기름 1작은술 저염 간장 1작은술 마늘 1쪽 (다진 마늘) 후추 약간 통깨 (선택사항) 만드는 법: 1. 두부 준비: 두부는 물기를 충분히 제거한 후, 두께 1~1.5cm 정도로 썰어줍니다.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두부에 키친타올을 올리고, 그 위에 무게를 두어 10분 정도 두면 좋아요. 2. 팬에 구울 준비: 팬에 들기름을 두르고 중불로 예열합니다. 3. 두부 굽기: 두부를 팬에 넣고 양면이 노릇하게 구워지도록 3~4분 정도씩 구워줍니다. (기름을 너무 많이 쓰지 않도록 주의!) 4. 양념 준비: 작은 그릇에 저염간장, 다진 마늘, 후추를 넣고 잘 섞어 양념을 만듭니다. 5.완성: 두부부침을 접시에 담고, 원하면 통깨를 뿌려 장식하면 완성! 두부는 기름을 적게 사용하고 구우면 칼로리를 낮출 수 있어 다이어트에 더 좋아요. 양념은 간장 대신 저염 간장을 사용하면 짠맛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하고 맛있는 두부부침으로 다이어트 중에도 기분 좋은 한 끼를 즐겨보세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예지영준맘
다이어트두부요리 두부면파스타추천해요~
다이어트중 파스타를 먹고싶을때가 종종있는대 그럴때 두부면파스타를 이용해서 까르보나라,알리오올리오,로제 등 다양한레시피로 활용해서 맛있는 한끼를 먹을수있어요~ 간편하게 두부면을 구입해서 따로 안데치고 기존 파스타소스와 불에서 볶던지 렌지로 돌려서 먹으면 끝나서 퇴근후 바로 해먹을수있어서 추천해요~ 가끔 먹고싶을때 먹으면 충족되고 좋습니다 추천해요~
성아진
슬림팔 만드는 스트레칭
팔뚝살 관리될까 해서 슬림팔 만들기 운동하고 있어요 더 열심히 해야되나봐요 살빠지는 소식이 없네요
오와둥둥
초간단 진짜 버터 구별법
찐버터는 다 외국에서 만든거임 국내제품중에서도 찐버터 만드는 회사가 간혹보이는데 가격이 높음 대부분 장난질함 초콜렛도 보면 가짜초콜렛은 죄다 롯땡꺼 초코렛도 외국 초콜렛드세요
야고
나만의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볶음면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준비재료 : 건두부면, 스파게티소스, 파, 버섯 조리순서 건두부면을 끓는 물에 살짝 데친다. 건두부면에 스파게티 소스와 파, 버섯을 넣고 볶는다. 건두부는 대용량으로 판매를 해서 살 때마다 매번 1/4 정도로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 놓는다. 꺼내서 요리해 먹을 때마다 배불러서 미친듯이 후회한다. 안내사항에 한 번 해동 후 다시 냉동하지 말라고 써져있는데 그게 현실적으로 잘 되지는 않는다. 무튼 라면이나 스파게티 등 요리에 면 대신 두부면을 넣으면 바로 요리가 된다.
김범기
김나정 측 “강제로 마약 흡입 당해
김나정의 주장을 요약 필리핀에서 A씨와 술자리를 가졌는데 A씨가 총을 꺼낸 후 강제로 마약을 주입하고 그 모습을 찍었다고 함 알고보니 A씨는 다수의 전과자였고 김나정은 빨리 귀국하려 했으나 A씨 측근이 자기를 추적하는 영상을 녹화해 경찰에 신변보호 요청을 했고 긴급히 구조요청을 하기위해 SNS에 마약투약 사실을 알린 것이라고 함 자기 의지로 한게 아니면 바로 경찰 신고하고 입증하면 된다고 했음 저 말이 사실이라면 똑똑하게 잘 행동한거지 여담이지만 필리핀 한인 사업자 삼위일체는 존나 악명 높은 경우가 많다고 들었음 같은 한국인 조심 하라고 엥간해선 모르는 사람이랑 술마시거나 이야기 나누면 안됨 동행인 끼거나 피해야함
야고
점심 생선구이
통통이 살들이 엄청 많은데요 생선구이~ 바로바로 튀겨 줘서 맛나는데, 가시가 ㅋㅋ 너무 무섭네요 아주 단단한 가시들이 많아요 잘 골라내면 통통한 살덕분에 맛은 좋네요 두부조림 오늘 간이 좀 짜네요 ㅋㅋ 다음엔 혹시 모르니까 조금만 가져와야 겟어요 배추다 달아서, 된장국도 아주 달달 맛이 좋네요
뽀봉
저탄고지 다이어트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에서 탄수화물 섭취를 더욱 엄격하게 제한하고 단백질 섭취 비율보다 지방섭취 비율을 늘려몸을 저탄고지 상태로 만드는 방식이다
재털이
뜨겁게 소휘 그린티샷 🍃
뜨겁게 소휘 그린티샷 🍃 차가워진 몸 데우는데 뜨거운 그린티샷 한잔 탔어요. 어제 팝콘 큰거 한통을 다 먹고 오늘 바로 손이랑 얼굴이 부었어요. 겨울되니 자꾸만 몸이 살찌려고 안달났습니다.
레몬그린
"귤, 시원해야 더 달다"...냉장고 넣고 먹어도 될까?
"귤, 시원해야 더 달다"...냉장고 넣고 먹어도 될까? 최지혜 기자 (jhchoi@kormedi.com) 쌀쌀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귤이 제철을 맞았다. 10월부터 1월까지 제철인 귤은 그 자체로도 새콤달콤하지만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있다. 바로 귤을 시원하게 먹는 것이다. 귤의 달콤한 맛은 과당에서 나온다. 과당은 단맛을 내는 당 중에서도 가장 달고, 온도에 따라 화학적 변화가 일어난다는 특징이 있다. 과당이 고온에 노출되면 과당 분자의 5번 탄소에 붙어있는 수산화기(OH)가 아래쪽으로 향하면서 ‘알파형’이 된다. 온도가 낮을 때는 밑이 아닌 위쪽으로 가면서 ‘베타형’이 된다. 두 형태 중 베타형은 알파형보다 3배 더 달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즉 냉장고나 서늘한 창고에 보관한 귤이 실온에 보관한 귤보다 더 달아지는 셈이다. 냉동고에 귤을 넣어 아주 차갑게 하면 어떻게 될까. 이론적으로 귤은 더 달아지겠지만 우리 혀는 인지할 수 없다. 혀 표면에는 맛을 감지하는 기관인 미뢰가 있다. 미뢰는 너무 차갑거나 뜨거운 온도에서 마비돼 맛을 구분하기 어려워진다. 미뢰에서 맛 분자를 느껴 뇌로 전달하더라도 뇌는 온도에 따라 맛을 다르게 인식한다. 미국 예일대(Yale University) 연구에 따르면 혀 온도를 낮출 때마다 사람은 맛을 다르게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달콤한 귤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귤을 잘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귤은 자라는 과정에 기온, 일조량, 바람 등에 영향을 받는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거나 강한 바람이 부는 등 귤에 스트레스가 가해지면 향과 당도가 더 높아져 맛있는 귤이 될 수 있다. 우리가 흔히 먹는 감귤(온주귤)을 기준으로 살펴보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귤은 대부분 크기가 작고 껍질이 얇은 경향이 있다. 반대로 스트레스 없이 큰 귤은 질소 함량이 많아져 맛이 떨어지고 과피가 두껍다. 귤 껍질의 구성성분을 고려했을 때도 얇은 귤이 더 맛있을 확률이 높다. 귤 껍질은 펙틴이라는 고분자 탄수화물로 구성된다. 탄수화물이 작은 단위로 분해돼야 단맛이 난다. 귤 껍질이 두꺼우면 작은 당 단위로 전환이 안 된 고분자 탄수화물 중합체로 유지됐을 가능성이 높다. 반면 한라봉은 크기가 크고 껍질이 두꺼운 게 더 맛있다. 한편 귤은 하루 3~4개만 먹어도 밥 한공기와 칼로리가 비슷하다. 체중을 관리하면서 귤에 풍부한 비타민 C를 보충하려면 하루 2개 먹으면 적당하다. ⟨3줄 요약⟩ 귤의 달콤한 성분인 ‘과당’은 낮은 온도에서 더 달아져 냉장고 보관한 귤이 더 맛있음 냉동고에 넣으면 귤 자체는 달아질 수 있지만 달콤함을 혀의 미뢰가 인지하기 어려움 스트레스 많이 받은 귤일수록 더 맛있고, 이런 귤은 껍질 얇고 크기가 작은 경향 =========== 냉장고 안넣고, 실온에 두고 먹고 있는데, 냉장고 귤이 더 맛이 좋네요 ㅎ 역시 껍질이 얇고 크기가 작은 귤이 달콤하죠 ->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가봐요
뽀봉
👉🏻혈당 기록 챌린지 15기 OPEN! 혈당 기록하고 1,000P 받자💖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5기 OPEN!💛 잠깐 주목해주세요! 🔴챌린지 인증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 했던 게시글 작성이 아니라 앞으로는 댓글로 인증 해주시면 됩니다. 🙅🏻♀️게시글 작성❌ 🙆♂️댓글 인증⭕ 📢 보다 자세한 챌린지 인증 방법은 위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지니어트 [혈당 기록 기능] 으로 당수치 관리하고 포인트까지 받아가세요! 지니어트 혈당 수기 기록 기능 사용 시, 하루 3번까지! 포인트 적립도 가능해요😲 🌟혈당 기록 기능은 앱 업데이트 후 사용 가능한 기능입니다🌟 첨부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 👇🏻포스터 내 참여 방법을 꼭 확인해주세요👇🏻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챌린지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형식에 맞지 않는 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챌린지 인증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일괄 오픈됩니다.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혈기챌 15기] 게시글에 댓글로 "혈당 체크 사진"을 첨부하여 인증해주세요! ✔️인증글 날짜와 댓글 작성 날짜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 다른 일자의 게시물에 댓글인증 하실 경우 집계 누락되며, 해당사유로 인한 미당첨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참여합니다🔽 ✨댓글 작성하고 혈기챌 15기 신청하기✨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챌린지 신청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geniet
어제보다 더 한 계단 오르기~♡♡
계단오르기 하체 근력 강하게 만드는데 짱인거 같아용^^
우블리에
#오늘 걸음
바람불고 조금 추웠지만 러닝으로 몸을 따끈하게 데웠어요 오늘도 편히 주무세요.
biki
“김건희, 명리학자에 ‘저 감옥 가요?’…첫 만남에 자택서 사주풀이”
하.. 제발요...🙏🙏 왜이러는걸까요?? 역술인이 한둘이 아니라니.. 도대체 나라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정치의 '정'자도 잘 모르지만.. 이건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줄곧 역술인에게 의존해 이렇게 상담하고 의논하고 결정했다니.. ㅠㅠ 김건희 여사가 자신과 윤석열 대통령이 정치적 고비에 처할 때마다 거취 등에 대한 조언을 구해왔다는 명리학자의 증언이 나왔다. 이 명리학자는 김 여사가 공적인 결정과 관련해 “조언을 구하는 명리학자나 무속인이 분야별로 7~8명 더 있는 것으로 안다”고 주장했다. 명리학자 류아무개씨는 지난 13일 서울 강남의 ‘ㅇㅇ학술원’에서 한겨레21과 만나 이 같은 사실을 공개하며 “공적으로 중요한 정치적 고비마다 김 여사가 의견을 물어왔다”며 “지난해 12월 마지막으로 김 여사를 상담해주었다”고 말했다. 그는 “그때 장이 좀 시끄러웠다. (김건희 여사가) 감방 가니 안 가니, 그때 상담 연락이 왔다”고 덧붙였다. 류씨는 주로 대구·경북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다가 2006년 강남에 ‘ㅇㅇ학술원’을 열었고, 대중 강연, 지역 일간지 기고, 언론사나 보수 유튜버의 유튜브 방송 출연 등을 하며 정치인들의 사주풀이 등으로 유명세를 얻은 인물이다. 류씨는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예측, 박근혜 대통령 당선 예측, 안철수 대선 후보 사퇴 예측’ 등 “무수한 예측을 정확하게 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류씨의 설명을 종합하면, 김 여사가 류씨에게 처음 연락한 시점은 윤 대통령이 검찰총장으로 재직하던 2019년 무렵이다. 2019년 7월 검찰총장이 된 윤 대통령은 이른바 ‘조국 사태’가 벌어지면서 문재인 정부와 마찰을 빚기 시작했다. 이 갈등이 이어지던 2019년 말 류씨는 한 유튜브에 출연해 윤 대통령의 사주를 풀면서 “윤 총장이 대통령 사주로 태어났다”고 주장했다. 이 영상을 본 김 여사가 류씨에게 연락해 “만날 수 없겠느냐”고 했고, 곧바로 서울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자택에서 처음 만나 윤석열-김건희 부부의 사주풀이를 해준 것을 시작으로 김 여사와의 인연이 시작됐다는 것이다. 실제 이날 한겨레21과 만난 자리에서 류씨는 김 여사의 사주풀이를 보여주며 김 여사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 등을 정확히 외우고 있다고 주장했다. 류씨는 이후 김 여사를 최소 5~6번 이상 상담해주었는데, 김 여사가 류씨에게 자동삭제 타이머가 설정되어 있는 텔레그램 채팅방을 통해 질문했고, 류씨가 이에 대답해줬다고 한다. 이런 방식으로 2020년 추미애 법무부 장관과 윤석열 검찰총장의 ‘추윤 갈등’이 한참이던 무렵에는 “(김 여사가) 윤 총장의 거취가 어떻게 될지 물어, 천운이 좋으니까 살아난다”고 답했고, 윤 총장이 검찰총장직을 사퇴한 2021년 초에는 윤 총장이 대선에 출마해야 하는지에 대해 물어와 “당연히 나가야 한다”고 답했다고 한다. 2021년 말 대선 전략을 두고 윤석열 당시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이준석 전 대표가 갈등하다 이 전 대표가 당무를 거부하고 잠행했을 무렵에는 “이준석을 어떻게 했으면 좋겠냐고 하길래 ‘하극상을 벌일 사람’이지만 슬슬 달래서 가는게 좋다”고 조언했다고 한다. 특히 지난해 12월에는 김 여사가 류씨에게 “저 감옥 가나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고 한다. 이에 류씨는 “은둔하면 된다. 당신도 많이 깨달아야 한다. 제발 좀 나서지 마라”라고 말하며 “위기인 것은 분명하나 아직 기운이 좋아 (감옥에) 가지는 않는다”는 취지로 답했다고 한다. 당시 김 여사에게는 악재가 잇따라 터졌다. 지난해 11월27일 인터넷매체 서울의소리 보도를 통해 김 여사가 최재영 목사에게 명품백을 받는 영상이 공개됐고, 보름 뒤인 12월14일에는 뉴스타파가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당시 김 여사가 직접 증권사 직원과 통화해 주문을 하는 녹취록을 공개했다. 이런 상황에서 김 여사가 명리학자에게 자신의 거취에 대해 조언을 구한 것이다. 김 여사는 이후 153일 동안 공식 활동을 자제하기도 했다. 류씨는 김 여사가 공적인 문제나 결정과 관련해 “조언을 구하는 명리학자나 무속인이 본인 외에도 더 있다고 안다. 분야별로 7~8명 더 있는 것으로 안다”고 주장했다. 풍수나 관상, 사주나 미래 예측 등 주술의 분야별로 조언을 듣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윤석열 정부 초기 대통령실에서 비서관으로 일했던 한 인사도 한겨레21과 만나 “김 여사가 중요한 자리(인사)를 고려할 때 사주를 즐겨 본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여사가 대통령실 직원을 뽑을때 이력서를 봤는데, 이력서에는 사진과 생년월일이 적혀 있어서 무당을 통한 사주를 본다는 말도 있었다”고 말했다. 김 여사를 오랫동안 지켜본 국민의힘 출신 한 국회의원은 “캠프나 인수위원회 시절 그런 사람들의 조언을 들었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대통령이 된 이후에도 그러리라고 생각하지 못했다”며 “굉장히 큰 리스크”라고 말했다.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는 “그동안 이해할 수 없었던 여러 국정운영이 있어왔는데, 이번에 윤 대통령이 최소 서울중앙지검장 시절 이후 줄곧 역술인에게 의존해 온 김 여사의 결정에 따라 진로 선택을 해왔음이 확인된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한겨레>
우리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