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이 살들이 엄청 많은데요
생선구이~ 바로바로 튀겨 줘서 맛나는데,
가시가 ㅋㅋ 너무 무섭네요 아주 단단한 가시들이 많아요
잘 골라내면 통통한 살덕분에 맛은 좋네요
두부조림 오늘 간이 좀 짜네요 ㅋㅋ
다음엔 혹시 모르니까 조금만 가져와야 겟어요
배추다 달아서, 된장국도 아주 달달 맛이 좋네요
0
0
댓글0
통통이 살들이 엄청 많은데요
생선구이~ 바로바로 튀겨 줘서 맛나는데,
가시가 ㅋㅋ 너무 무섭네요 아주 단단한 가시들이 많아요
잘 골라내면 통통한 살덕분에 맛은 좋네요
두부조림 오늘 간이 좀 짜네요 ㅋㅋ
다음엔 혹시 모르니까 조금만 가져와야 겟어요
배추다 달아서, 된장국도 아주 달달 맛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