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한울이
아버님 남동생이죠. 작은아버님 께서 어제 돌아가셨다는 소식 듣고 장례식장이 하동이라 바로 다녀왔어요. 전에 간암이라는 얘길 듣긴 했는데, 돌아가셨다니 슬프네요. 결혼도 안하고 혼자 계셨거든요. 그래도 형제분들도 있고, 고모님도 계시고 식구들 다 모이니 그래도 장례식장이 꽉차 있었네요.
오늘 발인하고 화장하는거 까지 보고 집에 왔네요.
좋은곳에 가셨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2
0
댓글4
아버님 남동생이죠. 작은아버님 께서 어제 돌아가셨다는 소식 듣고 장례식장이 하동이라 바로 다녀왔어요. 전에 간암이라는 얘길 듣긴 했는데, 돌아가셨다니 슬프네요. 결혼도 안하고 혼자 계셨거든요. 그래도 형제분들도 있고, 고모님도 계시고 식구들 다 모이니 그래도 장례식장이 꽉차 있었네요.
오늘 발인하고 화장하는거 까지 보고 집에 왔네요.
좋은곳에 가셨을거라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