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맘이 슬프네요.

아버님 남동생이죠.  작은아버님 께서  어제 돌아가셨다는 소식 듣고 장례식장이 하동이라  바로 다녀왔어요. 전에 간암이라는 얘길 듣긴 했는데, 돌아가셨다니 슬프네요. 결혼도 안하고 혼자 계셨거든요. 그래도 형제분들도 있고, 고모님도 계시고 식구들 다 모이니 그래도 장례식장이 꽉차 있었네요.

오늘 발인하고 화장하는거 까지 보고 집에 왔네요.

좋은곳에 가셨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2
0
댓글4
  • 핑크한울이
    마음이 아프네요
    그마음 이해하고 공감합니다
    저도 이주에 사회 첫직장에서 만난 친구가
    하늘나라로 가서 마음이 울적하고 우울해요.
    그친구도 결혼 안했거든요.
    좋은데로 가셨을거여요.
    제친구랑 만나서 즐겁게 하늘나라에서
    여행 다니면 좋을것 같아요.
    명복을 빕니다.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작성자
    어머 댓글보고 저도 맘이 아프네요.
    어쩌다가 그렇게 빨리 사고였나요?
    젊은 나이에 넘 안타깝네요.
    그러게 더 좋은곳에 가셨을거에요.
    그렇게 믿고 싶네요.
    저도 명복을 빕니다.
    
  • 수수깡7
    간암이셨군요 암 치료 약좀 개발되면 좋겠네요  획기적인 약이 나오기를요.삼가 고인의 명목을 빕니다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작성자
    네 간암도 있으셨는데, 그날 가서 얘기 들어보니 교통사고 때문에 더 일찍 돌아가셨더라구요.신랑 걱정한다고 우리한테 얘기를 안했더라구요.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