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만보걷고 비밀샘물 사용
💎만보걷고 비밀샘물 사용 아이템 바로 사용해야죠 올캐시에 하나 추가되어 6개 캐시를 받았네요.
레몬그린
저탄고지식단 : 돼지고기야채찜
제가 한 번씩 닭가슴살이 물릴 때 리플레시 할 겸 요리해서 먹는 레시피 돼지고기 야채찜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레시피는 아주 간단해요 아무래도 다이어트는 건강을 위해 앞다리살이나 뒷다리살 부위로 불고기용으로 썰어진 얇은 고기를 준비하시면 되고요 그리고 같이 쪄서 먹을 알배추나 당근 애호박 버섯 등 찜기에 먹기 좋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야채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그리고는 찜기에 알배추를 그릇처럼 하나하나 빼곡하게 올려주시고 배추 위에 고기와 각종야채를 손질해서 올려줘요 이런씩으로 겹겹이 2~3층으로 쌓아서 냄비에 쪄 주시기만 하면 바로 완성이예요 찜기에 올려서 세팅하는게 손이 가지 그리고 나서는 찜기에 찌기만 하면 되니 간편한 레시피에 닭가슴살이 질리신 분들 한테는 또다른 양질의 단백질인 돼지고기 앞다리나 뒷다리부위로 단백질보충 그리고 다양한 야채로 다이어트에도 좋고 포만감도 챙기고 추천합니다
Oracle
로코초코 아몬드볼~
캐시워크에서 문제풀다가 보고 맛있을것같아서 바로 구매해봤어요~헐~비싸긴하네요 모든재료가 좋은재료긴해요~ 그래도 이것두 저렴하게 행사한다하니 맛있게 먹구있어요~정말 맛은 있답니다~^^
딸기와의행복
캐시닥 6천보 걷기
12기 떳네요^^ 인증바로 했어요
주안맘0413
에그 샌드위치
파바에서 사온 에그 샐러드로 식빵에 발라서 먹었어요. 맛은 평범한 맛인데 간단하게 먹기에 편하네요. 집에서 바로 하는게 맛있긴해요
로블ㅎ
알리 오늘은 성공 할것인가
0.1초 승부인지 바로 구매눌러도 품절 ㅋ
야고
미니 꿀 약과
지에스 25 출첵 하고 나서 미니 약과 잊지 않고 받아 왔어요 지난달에 마이쭈 못 받아서 이번에는 바로 갔네요
로블ㅎ
저탄고지 통밀양배추또띠아 추천드려요.
요즘 너무 맛있어서 자주 해먹는 음식인데 저탄고지에 딱 맞는거같아 추천드립니다.!! 통밀또띠아로 만드는 음식이에요~~양배추에 계란물입혀 익혀주고 닭가슴살넣어주면 됩니다! 다들 취향에 맞게 넣고싶은 재료 넣어서 만드시면 됩니다!! 칼로리도 낮고 저탄고지로 건강도 챙기고!! 다들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구용~~
으네도비
저탄고지 직접 만드는 그릭요거트!
저는 서울우유 요거트를 구입해서 다이소에서 파는 면보와 다시팩을 이용해서 직접 그릭요거트를 만들어요~ 그럼 시중에 파는 그릭요거트보다 훨씬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릭요거트에 크렘드마롱밤잼, 그래놀라, 바나나를 넣어서 먹기도하고 그릭요거트에 냉동블루베리를 섞어서 베이글에 발라먹어도 맛있어요~
융융융융
닭을 이용한 맛있는 저탄고지 음식: 집코바 >0<
인스타를 보다가 너무나도 쉽고 간단한 닭 요리를 봤습니다! 바로 생닭 사와서 호다닥 해서 점심에 맛있게 먹었지요~~★>_<★ *필요한 재료: 생닭, 떡볶이떡(선택), 청양고추 1개 *양념장: 진간장3T, 설탕2T, 고춧가루2T, 고추장1T, 물엿4T, 마늘1T,굴소스1T *조리순서 1. 일단 닭을 후라이팬에 구워줍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줘야 맛있습니다! 2. 닭이 노릇하게 구워졌다면 닭기름에 떡볶이떡을 취향껏 넣어서 볶아줍니다. 저는 좀 더 맛있게 먹고싶어서 떡을 조금 추가했습니다. 3. 떡도 알맞게 익었다면 미리 만들어둔 양념장을 넣어서 같이 볶아줍니다. 4. 닭과 떡에 양념장을 고루 섞어주면서 익혀줍니다. 5. 잘 섞였다면 청양고추도 1개 썰어서 넣어줍니다! 6. 마무리로 후추 톡톡! 해서 가스렌지 꺼주시면 됩니다. 너무나도 매콤하고 맛있는거 있죠? ㅠㅠ 먹고나서 속에 부대낌도 없이 딱 깔끔하고 좋네요! 재료도 간단하니까 한 번 만들어드셔보는거 어떠신가요? 완전 추천입니다>____<bbb
매화나무
오자마자
하교후 계란찜 만드는 우리초딩이
송쩡
오늘 모바일 상품권 5천원 받으세요
오늘까지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00% 5천원 쿠폰 다 주네요 빠른상담 신청만해도 100% 당첨 이에용 전 신청해서 받아서 좋으네요^^ 로그인 필요없이 바로 밀에서 빠른상담신청 누르시고 정보 입력하고 받으세요 https://m-remodeling-hanssem.com
콩이다
아침 물 한잔
일어나서 바로 한잔 마셨어요 미지근한데 몸속으로 들어가니 시원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오늘도 힘찬 수요일 되세요
seabuck
저탄고지 식단 _ 다이어트 계란덮밥 레시피! 뚜둥~
유튜브에서 대박난 이연복 쉐프님의 계란덮밥을 다이어트 식단으로 바꾸어 보았어요~~ 밥 대신 두부를 활용해서요~~^^ 만드는 법 간단해서 공유해요🤗🤗 우선 재료는 계란 2개, 파, 팽이버섯, 새우 조금, 두부 반모 끝이예요ㅎㅎ 재료 넘 간단하쥬? 두부는 전자렌지 30초.돌려서 물기 빼주고요 파 조금 남기고 몽땅 쉐이킷 해줍니다. (소금 두꼬집 넣고) 팬에 기름 두루고 다 넣어요~~ 지글지글 구워줍니다~ 한방에 뒤집어서 잔열에 익게 두세요^^ 두부 반모 그릇에 담고 계란 덮어주고~ 그 팬에 소스 만들어 줄게요~ 물 250ml, 미림 2스푼, 굴소스 1스푼, 간장 1스푼, 설탕 반스푼..보글보글 끓으면 전분1스푼에 물 2스푼 넣어 저으면서 넣어주세요! 보글보글 끓으면 끝! (저는 글루텐프리 타피오카 전분 사용했어요😁) 요 위에 소스 쫘락 뿌려주고 파송송 얹으면 진짜 끝! 고단백저지방 다이어트 계란덮밥 완성♡식단 중인 울 신랑 감탄하며 먹더라고요ㅋㅋ 진짜 꿀 맛이예용ㅎㅎ 소스가 은근 양 많아서 제 것도 쪼그맣게 만들어서 부었어요ㅋㅋ 사이좋게 2인분 해서 드셔요^^ 저도 싹 비웠어요ㅎㅎ
인간비타민
골골골
바로골ㅋ 운동하고오자마자봤어요
파인더홀
슬슬 집으로가요
운동하니까 기분 좋네요 이제 샤워하러 집으러갈래요 기분 좋게 떠납니다 가서 바로 눕고싶어요 ㅋㅋㅋㅋ
구룸구룸
캡슐도착
일리 캡슐 도착 했네요. 배송정보가 안와서 오늘 도착 하는줄도 몰랐네요. 그래도 바로와서 정말 다행이네요
로블ㅎ
쌀^^
제로딜로 산 새청무쌀 왔어요 처음 사봤는데 맛있었음 좋겠네요 그래도 단일미에 어제 도정해서 내일 바로 밥을 해먹어야할거 같네요
당근쥬스쪼아
즐퇴
직장나오면 바로 보이는 산과 하늘 퇴근길 좋네요
파인더홀
2주동안 잔잔하게 하지만 효과적으로 다이어트한 경험
집에서 주로 일하다보니 밖에서 많이 활동을 하는 시기와 그렇지 않은 시기 사이에 몸상태나 몸매 차이가 확 심하더라고요. 살찌는 것도 그렇지만 건강관리가 필요하다고 느꼈어요. 부종도 심한 것 같고 해서 최대한 유산소 위주로 운동 가볍게 진행하면서 이번에 식단을 제대로 하기로 했죠. <다이어트 전: 몸무게 54kg> 그래서 현실 자각을 바로 하고 다이어트에 돌입했어요. 감량 기간은 처음엔 좀 짧게 단기로 2~3주 정도 잡았어요. 감량 전 몸무게는 약 54kg이었고, 목표는 건강하게 2kg만 빼서 원래 몸무게로 돌아가자는 것이었어요. 식단은 일단 기본적으로 정제탄수화물(밥빵면)은 최소화했고요. 대신 곤약면이나 두부나 계란, 프로틴바 등으로 대체했어요. 이번에 새로 산 메밀곤약면이 맛있어서 그거로 비벼먹기도 하고 밥대신 먹기도 하고 그랬어요. 일반 지방(적색육류)은 3일에 한번 정도 먹어줬어요. 고기 종류는 상관하지 않았고요. 다른 날에는 닭이나 생선위주로 클린하게 해줬어요. 과식한 날 다음날은 저녁 식사 전까지 22시간 가량 단식만 해줬어요. 운동의 경우 3일에 하루는 유산소근력 섞어서 해주고, 과식이나 음주 다음 날은 운동은 쉬었어요. 근력의 경우 스쿼트 연속 10분+런지 연속10분+와이드스쿼트나 사이드10분 이렇게 30분정도 했어요. 그리고 다른 하루는 중강도 공복유산소로 스텝퍼/걷기 위주로 해줬어요. 약 45분 가량 했고요. 스트레칭은 운동 후 무조건 해줬고, 매일매일 땅콩볼/폼롤러/둘다 진행했어요. 그 결과, <다이어트 후 몸무게: 52kg>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공복 상태를 견디고, 운동까지 가볍게 진행할 수 있는 상태 유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모두들 다이어트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앨리젼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18기 OPEN! 💙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챌린지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18기 OPEN!🙌🏻 바쁜 하루, 시간내서 운동하기 힘들다면? 일상 속에서 딱! 6000보만 같이 걸어봐요🤍 1️⃣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 2️⃣ 가까운 거리는 대중교통 대신 걸어다니기 참 쉽죠 ? ! 4월도 지니어트와 6,000보 걷기 함께해요🥳 "다이어트는 지니어트💖" [NOTICE] ✔️"참여합니다" 댓글로 지육챌 18기 신청하기✔️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챌린지 신청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챌린지 인증 댓글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들어가서 날짜에 맞게 작성해주세요
geniet
다들 아침에 일어나서 하는 루틴이 어떻게 되세요??
저는 일어나서 바로 씻고 밥 먹고 출근합니다
곱꼴
🙋♀️나 혹시 음식 중독? 이거 기억하고 과식 STOP🚫
혹시 이 글을 읽고 계신 지금 습관적으로 무언가 입에 넣고 있진 않나요? 우리는 종종 내가 하루에 얼마나 자주, 많이 먹는지 깨닫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잠시 우리 하루를 한번 살펴볼까요? 아침에 출근했으니 라떼 한 잔! ☕ 커피만 먹긴 좀 그러니까 쿠키도 곁들여서? 아니, 차라리 든든하게 빵을 한 조각 먹을까? 🥞 그렇게 아침을 먹고 나면 옆자리 동료가 들고 온 떡도 나눠먹어요. 그리고 점심시간에 또 밥을 먹고, 오후에는 졸리니까 간식타임이 있어야지~ 하곤 과자 한 봉지 클리어! 퇴근길엔 수고했으니 맛있는 음식 배달, 그리고 밤엔 드라마를 틀어두곤 나초에 맥주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곤 하죠. 나도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이렇게 많은 음식을 섭취하고 있다는 게 믿어 지시나요? 😭 더 이상 과식은 NO! 습관적 음식 먹기도 NO! 과식을 막고 올바른 식사 습관을 형성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 🧡식사에 온전히 집중하기🧡 단순히 영양소를 섭취하기 위해 씹고 삼키는 행위가 아니라 온전한 식사를 해보세요! 드라마나 유튜브 영상은 잠시 미뤄두고 음식의 향, 맛, 식감을 음미하며 꼭꼭 씹어 삼키면 아마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맛을 놓치고 있었는지 알게 될 거예요! 🤤 음식에 대한 만족감이 커져 훨씬 맛있게 느껴지고 많은 양을 먹지 않아도 배가 불러진답니다.💗 💙식사 후 양치하기💙 더 이상 배고프지 않은데도 먹는 간식은 그만😱 식사 후에 양치를 바로 하게 되면 디저트나 다른 음식을 추가로 먹는 걸 방지할 수 있어요. 그리고 치아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아주 간단하고 효과적인 팁이랍니다!✨ *다만 탄산음료나 산성이 포함된 음식 (냉면, 오이냉국 등)은 식사 직후에 양치하면 치아에 좋지 않아 30분 후에 해야 한다고 하네요! 💚작은 접시 사용하기💚 큰 그릇을 사용하면 내가 얼마나 먹는지 직관적으로 확인하기가 어려워 과식으로 이어지기가 쉬워요. 하지만 작은 그릇에 가득 차 있는 음식을 보면 착시 효과로 뇌를 속일 수 있답니다! 우리 뇌는 먹는 음식의 양을 접시의 크기에 비례해 인식하기 때문에 적은 양을 먹고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요.😉 다만, 뷔페에서처럼 가득가득 쌓아 먹는 건 절대 안 되는 거 아시죠?🤣 처음엔 조금 어려워도 더 건강해질 나를 위해 작은 습관부터 바꿔보는 건 어때요?🤲
geniet
비오는 화요일 아침 기분좋게 시작😁
어제아침에 400g이 늘어서 저녁에만 간단히 먹었더니 오늘 아침 그 쪘던 게 다 빠졌네요. 이렇게 갑자기 늘어난 것은 바로 빼면 기분은 좋아요. 오늘 아침은 아침 당근 정도 준비했는데 짐 근처 홈플러스에서 구좌 당근이라고 야채집에서 사는 것보다 조금 비쌌는데 어제는 야채집을 안가서 당근만 사왔거든요. 작은사이즈 4개 정도 되는데 비싸도 이게 더 맛있긴 해요. 사이즈가 작으니까 좀 애매해서 4개를 준비해서 체칼로 썰었더니 어깨가 조금 뻐근해요😅 그렇게 준비해서 엄마랑 먹을 샐러드 요거트드레싱 뿌려 완성. 오늘은 공복물 먹기도 전에 타무트밥 전기밥통 시작했거든요. 오늘 카무트밥은 바로 해서 먹은 한그릇이에요. 바로 먹으니까 좀 더 부드럽긴 했는데 그렇다고 저항성 전분으로 만들어 먹는 것과 그렇게 차이 나진 않거든요. 밥을 그동안 양이 하도 작아서 1.5배를 담고 냉장고에 있는 반찬 다 꺼내서 엄마랑 같이 맛있게 먹었더니 모처럼 예전에 밥 먹고 배부른 느낌이 나네요😆 어제 끓는 콩나물국이 조금만 남아서 엄마만 드렸어요. 엄마는 국말아 담은 밥 다 드시긴 했어요. 그것도 반 덜어놓으려고 하시다 드신거라 다행이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진로토닉 홍차
위스키로 하이볼 만드는데 맛있어요^^ 달긴 많이 달아요
당근쥬스쪼아
[지니어터 레시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모음👩🏻🍳
집에 있는 재료로 식단 관리 할 수는 없는걸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니어터분들이 직접 준비하고, 요리하는 다이어트 레시피📝 '뭐 먹지...?' 더는 고민 말고 집에서도 손쉽게 식단 조절 해보자고요👩🏻🍳 👀이미지를 클릭해 지니어터분들의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를 구경해보세요👀 ---------- 1. 🥬양배추🥬 활용 레시피 모음.zip 💚양배추 요리 1 : 양배추 쌈밥 💚 양배추 요리 2 : 양배추 참치덮밥 💚 양배추 요리 3 : 양배추 두부 참치 그라탕 정말 만들기 쉬운 양배추 요리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세요~~🙋🏻♀️ 👉[리뷰보기] 양배추를 이용한 '초간단 집밥' 레시피!! 2. 기름 걱정 전혀 없는 🙅🏻♀️ 닭가슴살 미역국 🍜 국에 기름 둥둥 싫으신 분들 이라면 닭가슴살 미역국을 권해 드려요! 다이어터들은 기름이 적은 닭가슴살을 이용 많이 합니다. 단백질 섭취도 부드럽게 할 수 있구요. 👉[리뷰보기]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닭가슴살 미역국💪🏻💪🏻💪🏻 3. 단백질 쉐이크로 만드는 ⭐고단백 단백질 빵⭐ 빵 먹고 싶은 욕구도 충족하면서 밀가루도 안들어갔고 고단백이라 영양도 충분한 맛있는 다이어트 한끼에요🥐 👉[리뷰보기] [고단백 식단] 단백질 쉐이크 분말로 만드는 고단백 단백질 빵 4. 초.간.단 두부김치 볶음밥 레시피🙃 밥 대신 두부가 들어가있어서 탄수화물도 낮고 두부는 완벽한 단백질원이니 안심이죠 :) 그냥 먹어도 물론 맛있지만! 집에 있는 김이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초간단 집밥요리로 추천드려용😍 👉[리뷰보기] 두부활용 초간단 집밥 두부김치 볶음밥 레시피😆 5. 탄단지 합격! 맛 합격! 💯 초간단 콩나물 간계밥🍳 제가 자주 먹는 콩나물 간계밥 레시피 가져왔어요😉 😭간장계란밥 너무 간단하고 맛있는데 다이어트 할 때 먹기엔 포만감이 부족하고😭 😭콩나물 밥을 해먹기엔 과정이 귀찮고😭 그래서 탄생한 초간단 탄단지 완벽 콩나물 간계밥! 레시피 들어갑니다~~ 👉[리뷰보기] 탄단지 완벽 맛 완벽 초간단 콩나물 간계밥~⭐ 6. 간단한 점심으로 Good! 🥪통호밀빵 샌드위치🥪 통호밀빵집에서 산 샌드위치용 빵은 한 30초만 데우고 양배추라페와 야채들 그리고 전에 슈퍼에서 산 닭가슴살바까지 준비하고 흑임자 소스도 같이 준비했습니다🧀 👉[리뷰보기] 초간단 집밥: 내가 만든 통호밀빵 샌드위치 점심으로 Good 7. 속세의 맛이지만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 스팸 양배추 볶음밥 다이어트 중이지만 무려 스팸을 먹을 수 있는 다른 단백질 재료 대신 스팸을 이용한 다이어트 스팸볶음밥이에요 맛이 없을 수 없는 대기업의 맛 스팸에 채소를 듬뿍 넣어 다이어트 스팸 볶음밥 만들어 볼게요😁 👉[리뷰보기] 속세의 맛이지만 다이어트 식단 스팸 양배추 볶음밥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발랐어요
보통아이
공복 물
일어나서 바로 한잔 마셨어요 미지근한데 몸속으로 들어가니 시원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오늘도 힘찬 월요일 되세요
seabuck
(비포 에프터 6차)키몸빼 117-118 2주 다이어트 기록
비포 에프터 6차 이벤트 도전해 봅니다. 다이어트는 유전적,환경적 개별성이 존재함을 먼저 밝히며, 제 글이 작게나마 동기유발의 시작이 되기를 바래 봅니다. 먼저 3월 12일부터 24일 까지 기록입니다. 3월 12일 2월달의 운동량이 살짝 오버된 상태에서 3월 1일 부터 11일까지도 강행군을 했더니 부상의 기미가 조금보이길래 살짝 긴장된 상태에서 키몸빼 118인 체중 57kg대에 도달했습니다. 기분은 좋았으나 몸에 힘이 빠진 느낌이었습니다. 4시-밥 8시-떡 9시-밥 10시-아이스크림 섭취 3월 13일 운동전 참으로 먹고싶은거 먹습니다. 그날 컨디션과 운동 목표에 따라 양을 조절 합니다. 운동후 즉시 먹을 간식 운동후 체중을 재보니 이날은 27년만에 처음으로 57.4kg를 찍었습니다. 3월 14일 가볍게 조참을 먹습니다. 3월 15일 그날그날 운동 시간 목표에 따라 조참 양은 달라집니다. 몸이 힘을 받지 못한 느낌입니다. 이럴때는 과감하게 영양보충을 늘립니다. 단.국물은 제외 3월 16밀 조참양도 늘려줍니다. 모니빵 치즈 두개,치즈케익 투입 탄수화물이 부족하면 봉크 터집니다. 주의해야 합니다. 봉크는 한번쯤 경험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봉크를 경험하면 스스로 먹을것을 챙깁니다. 차가 아무리 좋아도 기름없으면 고철입니다. 인간도 배고프면 아웃입니다. 3월 17일 조참 이날도 치즈케잌을 투입 합니다. 가볍게 마무리 무리하면 않됩니다. 다이어트는 장기전입니다. 복귀후 체중을 재보았는데 출반전과 같습니다. 많이 먹어서 그렇습니다. 먹는걸 두려워하면 않됩니다. 안먹고 활동을 할수 없습니다 3월 18일 일요일 치팅으로 치킨.순대.간식 맘껏 먹었더니 무게가 늘었습니다. 조참 양을 살짝 줄입니다.치즈케익 가볍게 마무리하고 4시 11시 2번 식사합니다. 저녁에 체중을 재보니 줄어있습니다. 57-58 수시로 왔다갔다 합니다. 3월 19일 본능적으로 영양보충을 늘립니다. 날이 더워지므로 물의 양도 늘립다. 3월 20일 식빵등장 식빵은 운동시 좋은 연료입니다. 3월 21일 카페라떼 까지 동원해서 많이 먹습니다. 몸이 원할때는 과감하게 먹어줍니다. 3월 22일 체중이 늘었습니다. 걱정말고 먹어줍니다. 몸이 원하는데 식이조절한다고 안먹으면 회복이 안됩니다. 그것이 자연이치입니다. 3월 23일 식빵 2개 먹습니다. 3월 24일 2주동안 57.4kg에서 58.8kg 사이를 반복하다 58kg로 마무리 합니다. 식이조절을 안하는것도 있고 더 감량할 마음을 먹으면 하겠지만. 현재 체중이 57대로 내려가면 몸에 기운이 없어서 천천히 하는것으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키몸빼 117-118 라인이 한계 같기도 하지만 복부를 더빼고 싶어서 목표는 119입니다. 여기 까지 2주기록이고 이벤트 양식에 맞춰서 1.비포/에프터 비포 몸무게 67-68kg 복부 비만시절 복부비만 때문에 애 좀 태웠습니다. 에프터 현재 58kg 입던 바지가 저렇게 줄었습니다. 바지를 다 교체 해야 합니다. 2.감량기간 동영상은 예전에 유투브에 업로드한것인데 보시다시피 7개월 걸렸습니다 3.감량전 몸무게 67-68kg 4.감량후 몸무게 58kg 5.감량 방법 식단 식단 조절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계속 실패 하던와중에 국가대표 최경선 선수 인텨뷰에서 최경선 선수가 식단을 안한다고해서 저도 식단은 크게 안했는데 경험도 해보고 공부도 해보니 1.국물은 피할것(밥 말아 먹는것) 2.저녁이랑 아침 시간을 길게 가질것 3.과식은 피할것 이 세가지만 지키는데 안지킬때도 많습니다. 살면 얼마나 산다고 먹을건 먹고하자 잘먹으면서 운동하면서 살빼자가 저에게는 지론입니다. 6.감량방법 운동 러닝과 마사지를 5:5로 합니다. 러닝 10분해도 마사지는 무조건 1시간 합니다. 그외 여러 보강운동을 합니다. 7.꿀팁및조언 꿀팁 1.식후운동과 공복운동을 구분해서 한다. 공복운동은 장점 지방을 많이 태운다. 단점 퍼포먼스가 안나온다 각자 비율을 정해서 한다. 2.야외에서 땀흘린후 찬바람 맞지않는다. 운동끝난후 바로 환복하거나 집까지 걸어가지 않는다. 땀 젖은상태에서 바람맞으면 면역력 훅 떨어집니다 3.운동후 10분안에 영양을 보충해준다.늦어도 30분안에 저는 도시락을 가지고 다녀요. 조언 잘들 하시겠지만.다이어트는 장기전입니다. 장기전을 수행할려면 피로물질인 젖산을 날려보내야합니다 마사지로 쌓인 젖산을 분해하는데 노력을 해야 합니다. 등산가방이 무거울수록 조난에서 생존확률이높듯이 운동가방도 무거워야 건강하게 다이어트가 된다. 이상 끝
야고
11번가 클로버 드디어 성공!!
오~~ 드뎌^^ 11개 만들기 성공했어요 약과 신청했었는데 한번도 안먹어본거라.. 맛있었음 좋겠어요~~ 11개 만드는 동안 쇼핑으로 받은 물은 딱 2번!! 나머진 다 물받기 미션으로 성공한거라 너무 느리게 성공했지만 좋으네요 ㅎㅎ
당근쥬스쪼아
요거베리 플레인 요거트 스타터 강추입니다!
요즘은 꾸덕한 요거트 만드는 재미에 빠졌습니다. 아침에 밥을 먹고 가면 속이 불편하다는 고딩이 있어서 꾸덕이 유청분리기를 사서 그릭요거트를 만들고 있는데 매번 비싼 플레인 요거트를 구입해서 사용할 수도 없고 불가리스를 넣어서 만들기도 번거롭더라구요.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요거트 스타터는 정말 신세계입니다. 완전 강추입니다. ♡요거베리 요거트 스타터 플레인♡ 프리미엄 유산균 7종으로 건강한 한끼 대용 포만감 업 가벼운 식사 대용 남녀노소 맛있게 즐기는 건강 간식 ♡ 그리스의 대표 건강식은 그릭요거트 ♡ 일반요거트에 유청을 제거해서 단백질이 농축된 고밀도의 형태입니다. 그릭요거트는 중량 대비 단백질, 칼슘, 유산균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에 비해 포만감이 있고 고단백 식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단백질과 칼슘이 일반 플레인 요거트에 비해 2~3배 이상 높기 때문에 면역력 면에서도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몸에 좋은 그릭요거트 ♡ 특허받은 유산균인 요거베리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하면 무첨가, 무설탕 요거트로 매일 아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견과류와 과일과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오래가고 더 건강한 느낌이 듭니다.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해서 그릭요거트 만들기♡ 우유 900ml에+요거트 파우더 1개를 잘 섞어 요거트 메이커을 이용해서 10시간 설정하면 요거트 완성 냉장고에 보관하면 조금 꾸덕해지고 더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만들려면 유청분리기 사용. ➡️ 메이커 없이는 12시간 이상 발효하여 만들 수 있어요. 900미리 우유에 요거트 스타터 1포 넣고 잘 저어주고 요거트 메이커에 넣고 10시간 스타트 순두부처럼 말랑한 요거트가 만들어집니다. 1차 요거트 메이커로 만든 요거트를 냉장고 보관하며 쫀쫀한 요거트가 완성 유청분리기로 4~5시간 이용하면 취향에 맞게 꾸덕한 요거트를 만들 수 있어요. 요거베리 요거트 스타터만 있으면 더 건강한 그릭요거트가 완성되고 매일 아침 아이의 건강한 한끼를 책임지는 요거트 식사대용으로 이렇게 먹으면 하루를 더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책상에만 앉아있는 아이의 장건강에도 좋고 맛까지 좋으니 대만족입니다. ➡️ 건강에도 좋고 가성비까지 좋은 요거트 스타터 추천할만지요.
루시안
다이어트 후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중에 후기를 올립니다. 먼저 비포/애프터 눈바디 사진을 먼저 올립니다. 3월 12일 사진 3월 24일 사진(애프터):똥배에 좀 힘줬네요. 감량기간은 사진 찍고 난 후 12일째입니다. 감량전 체중은 63.8kg, 감량후 체중은 62.5kg 이에요. 뱃살과 허벅지 살이 갑자기 늘어난 탓에 바지를 입어도 답답했습니다. 식단: 독소 배출을 위한 클린식 1끼 구성. 나머지는 일반식으로 진행했습니다. 클린식은 탄수화물 적게 먹고, 채소와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구성했어요. 특히 배변을 잘 하기 위해서 채소를 왕창 먹었습니다. 물도 자주 마시고요. 운동: 하루 1만보 걷기, 틈틈이 스트레칭, 훌라우프 30분 꿀팁 및 조언: 그동안 집에서 무조건 편안한 복장으로만 있었어요. 그런데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운동복을 입고 있으니 레깅스처럼 달라붙는 옷으로요. 뱃살이 보기 싫어서 똑바로 앉으려고 하고 틈틈이 스트레칭을 하게 되더라구요. 편한 복장은 입지 마시고 집에서도 긴장감을 줄 수 있고 몸매를 드러낼 수 있는 복장을 갖추신다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제가 원하는 바디라인에 아직 도달하지 않아서 다이어트는 현재 진행 중입니다. 아직 남아 있는 러브 핸들 똥배를 없애는 그날까지 고고싱할게요.
cogo0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