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해화당 갈비탕 & 육개장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주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캐시딜 제품은 바로 개그우먼 이영자씨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해화당 갈비탕 & 육개장입니다. # 상품소개 https://geniet.page.link/7Y22 # 구매인증 # 갈비탕 리뷰 내용물을 냄비에 붓지마자 갈비탕의 짭쪼름한 육수향이 진하게 올라왔습니다 안에 고기덩어리를 확인해보니 그냥 육안으로만 봐도 엄청 부드러워 보였으며 시중에 나와있는 간편식 갈비탕들과 해화당의 뼈없는 갈비탕은 뼈가 분리되어 먹기 편했습니다. 한팩을 전부 부었을 때의 고기의 양이 많아서 두번에 나눠서 먹을 정도로 푸짐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고기도 부드러워서 항상 갈비탕을 먹을 때 신경쓰였던게 고기가 이에 끼는 부분이었는 해화당의 갈비탕은 이에 끼지도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육수가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대부분 간편식 갈비탕은 간이 진하게 세서 중간에 물을 조금 첨가해서 끓이곤 했는데 해화당의 갈비탕은 그럴 일 없습니다. # 사골육개장 개봉해서 끓여보니 토란과 대파가 일단 보입니다. 거기에 12시간 핏물 제거한 양짓살을 함께 넣어 질기지도 않고, 누린내도 하나도 안나서 좋았습니다 진한 깊은 사골 국물에 밥말아 먹었는데 얼큰해서 좋았고 개인적으로 토란대 진짜 좋아하는데 건더기가 많아서 제대로 된 한끼를 먹는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 참고 두 제품 모두 실온 보관이라 실온 보관이라 집에서도 보관하기 편하겠지만 여행 갈 때도 들고 가기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냉동이 아니니 먹을 때도 해동할 필요가 없어서 편했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보이윤
감성적이고 실용적인 에어프라이어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주 제가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바로 겐지아 글라스 유리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 상품 링크 https://geniet.page.link/UwEQ # 구매인증 # 상품 리뷰 제가 생각하는 이 제품 장점 3가지입니다. 첫째. 조작 방법입니다. 본체 윗부분 아랫쪽에 터치 버튼을 눌러서 조작하는 방법이라 아주 간단합니다. 전원 버튼을 눌러서 [+, -]로 온도를 설정하고, 깜빡깜빡 거리면 또 [+, -]를 눌러서 시간을 설정하면 됩니다. 둘째 투명한 글라스 바스켓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프라이어는 내부를 확인할 수 없어 수시로 열었다 닫았다를 반복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겐지스 에어프라이어는 투명한 글라스 바스켓이여서 조리과정이 눈에 다 보여서속알맞은 온도로 조절 가능하고, 타이머 조절도 알맞게 조절 가능해서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본체 아랫부분에 안전하게 고정될수 있도록 하얀색 고무가 끼워져있어 안정적이지만 빼고 할때 스무스한 느낌이 들지 않아서 약간 힘을 줘야합니다 유리가 꽤 두껍고, 무거워서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또한 플라스틱 손잡이와 연결된 부분이 유리 바깥쪽으로 붙어있어서 세척하기에 좋습니다. 셋째. 코팅 벗겨짐이 없습니다. 글라스 바스켓이라 코팅 벗겨짐이 전혀 없어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게 이 에어프라이어의 가장 큰 장점인듯합니다. 그럼 지니어트 X 캐시딜에서 현명한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아81
캐시딜 덕분에 집에서 맛있는 돼지갈비
어제 도착한 돼지갈비 미리 제로딜의 한땀갈비의 후기를 검색하고 기다렸다가 바로 구입했습니다. 캐시딜 덕분에 외식 안하고 집에서 맛있는 돼지갈비를 먹었네요. ➡️ 고기에 칼집이 되어있어서 부드럽고 양념도 잘 배고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요즘 제철인 미나리 무침과 너무 잘 어울렸네요. ➡️ 특히 후기에 뼈가 많다고 했는데 뼈대에 살도 많이 붙어있어서 애들은 갈비뼈 뜯어먹는 재미가 있겠더라구요. 갈비뼈는 내일 애들을 위해서 아껴놨습니다. ➡️ 항상 제로딜의 상품이 미리 올라오니 후기를 미리 꼼꼼하게 검색했다가 쇼핑을 합니다. ➡️ 캐시딜의 이벤트 포인트와 캐시백으로 더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고 가격 혜택까지 득템입니다. ➡️ 캐시딜 덕분에 외식비가 줄고 맛있는 밥상을 차릴 수 있어 감사합니다.
루시안
노란 동백꽃은?
김유정의 소설 '동백꽃'의 마지막 부분입니다. 이걸 읽을 때는 아무 생각없이 읽었는데 '노란 동백꽃'이란 표현이 좀 이상하죠. 동백나무가 자라지 않은 중부지방은 생강나무 열매를 동백기름 대신 머릿기름으로 사용한 데서 생강나무를 동백나무로 불렀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노란 동백꽃은 요즘 피기 시작한 생강나무꽃을 의미하는 거죠. 소설 속 '알싸한 그리고 향긋한 그 냄새'는 바로 생강 냄새를 의미하겠죠. 요즘 생강나무 꽃에 대해 알아보다 알게 된 사실인데 너무 신기했어요. 이 사실이 알려진 게 오래되지 않아 1990년대까지도 김유정 소설집 표지에 붉은색 동백꽃을 그려 넣은 출판사가 있었다네요. 노란 동백꽃 한번 구경하세요
roh69
다이어트 5회차 아자아자
다이어트 4회차 도전 후 1키로 감량 연어어 5회차도 도전해서 1키로 감량 성공 금주를 목표로 순항 중에 1회 맥주한캔 드링킹 후 흔들렸던 멘탈 바로 잡고 아침 저녁 몸무게 체크하며 13일 열심 달린 보람이 이 글로 대신합니다. 13일 후 몸무게 체크 꾸준히 포기 하지 않고 다이어트는 고고고~~~
남아뿡
오이닭가슴살 비빔밥
다이어트용으로 사둔 닭가슴살이 냉동실에 넘쳐흐르고,, 샐러드만 먹기 지겨울때! 저는 가끔 특식으로 해먹는 비빔밥입니다. 아마 아실만한분들은 이미 알고 계신 레시피일수 있는데요 ㅎㅎ 바로 오이 닭가슴살 비빔밥 입니다. (재료) 닭가슴살1개 오이1개 밥 반공기 김가루 조금 (양념) 간장1, 식초1, 알룰로스1, 다진마늘0.5, 참기름1 재료와 방법 모두 간단해요 양념을 만들고 위 재료를 깍둑 썰어 넣고, 양념넣어 비벼먹으면 됩니다. 요거 감칠맛이.....너무 좋아요 먹고나면 맛있어서 더 먹고싶더라구요 ㅎㅎ 닭가슴살 대신 기름 뺀 참치로도 즐길수 있어요 저만의 닭가슴살 레시피로 추천합니다~!
뿌구누나
지인한테 선물했어요
바로 사용하셨네요 ㅋㅋㅋ 잘 사용하셨다하니 기분 좋네요
구룸구룸
공구는 홍초
2천포 모이면 바로 홍초 사는게 루틴
야고
몇가지 재료 조합해서 만드는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아보카도간장새우덮밥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부담스럽지 않은 덥밥 메뉴 소개해요. 아보카도간장새우덮밥이에요. 새우장과 아보카도는 마트에서 사고요. 우선 밥 한공기를 그릇에 담고 참기름을 한스푼 둘러주세요. 그 위에 적당히 썬 아보카도와 새우를 깔아줘요. 그리고 반숙 계란후라이를 올려 주세요. 마지막으로 새우장 안에 있는 간장을 세 스푼 뿌려주고 잠깨를 솔솔 뿌려 주세요. 그럼 아보카도간장새우덮밥 완성이랍니다. 간편하고 맛있어요. 다이어트 집밥 한끼로 최고입니다.
멍청이2
점심은 굴림 만두^^~
가게 꽃배달 알바로 라떼랑 나갔다가 어머니가 가게 옆에 생긴 만두집의 만두가 먹고 싶다고 그래서 굴림만두 1인분 사 왔어요. 샐러드랑 같이 점심으로 먹으려고 합니다. 내가 최애하는 가격도 저렴한 편의점표 샐러드 흑임자 드레싱에 있구요. 상황에 따라서 좀 다르지만 오늘은 3분의 1만 뿌렸네요. 근데 만두가 좀 짜서 안 뿌려도 될뻔 했어요 샐러드에 살짝 얹어 놓았는데 굴림 만두라 만두 느낌이 덜 나네요^^~ 이걸로 엄마랑 나눠 먹었죠. 만두는 나는 3개 나머진 엄마가 다~~ 라떼가 옆에서 기웃거리긴 했는데 만두가 너무 짜서 안돼고 간식 줬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계란 양배추전
제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는 계란 양배추전입니다.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방법도 쉽고 요리 시간도 짧아 부담없이 할수 있는 레시피 입니다. 1인분 분량입니다. 1.재료:계란 2~3개,양배추 채썰어 준비, 버터, 소금 2.계란 풀어서 양배추 채썬것 소금 넣어서 간 맞춘다. 3.팬에 버터 넣고 녹인후(2)섞은 재료를 골고루 부어 양면을 익힌후 맛나게 먹는다. 재료는 양배추 대신에 당근,버섯,작은 건새우 등 냉장고에 있는 재료 활용하세요. 단백질과 채소.지방 한끼 식사도 되면서 간단 다이어트 레시피로 제가 많이 만들어 먹고 있어요.
일지향
바로 할 수 있는 아픈 증상별 지압점
괜찮아70
어포튀각 샀어요
댓글 보다가 .. ㅎㅎ 어포튀각이 맛있다는 글 보고 바로 구매..ㅋㅋㅋ 귀가 얇은 사람ㅋㅋ 캐시딜 상품권 천원권 여기서 쓰네요 ㅎ 포인트 써서 4700원 구매 맥주 안주로 좋을거같아서 일단 3봉만 구매해봤어요 이거 드셔보신분 계시죠?? 맛잇나요??
다우니향기
가글
일어나서 바로 가글해요
핑크핑크퐁퐁
토스 일주일 방문미션 보너스
일주일 방문미셔누완료 후 보너스 30원 받았어요~ 지난주는 보너스 깜빡하고 그냥 지나갔지 모예요 😭 오늘은 신경써서 바로 받았어요~ 😆😆
새벽을열자
오늘걷기
걷기 후 야식 땡겨 만드는중. 만보 못했어요. 모두 굿밤되세요.
biki
산수유와 생강나무꽃
산수유와 생강나무는 꽃이 둘다 노란색이고 피는 시기도 같아 비슷해 보여요. 우리 동네에서는 산수유꽃이 공원이나 길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반면 생강나무는 산에 가야 볼 수 있어요. 지난 주에는 생강나무꽃이 딱 한그루 살짝 피어 있었는데 오늘 보니 제법 피어 있어 두 사진을 같이 올립니다. 한번 비교해 보십시오. 사진을 자세히 보면 산수유는 꽃이 두 번 피는 것으로 구별하겠네요. 다 핀 것 같은 산수유꽃 속에 작은 봉오리들이 다시 피네요. 또 산수유는 꽃대가 길어 꽃이 가지에서 좀 떨어져 있고 생강나무는 꽃이 가지에 바로 붙어 있어요. 산수유 생강나무
roh69
초간단 재료로 만든 참치양배추덮밥
초간단하면서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든 다이어트 레시피입니다. 만드는데 10분정도 걸리기 때문에 금방 만들 수 있어서 자주 만드는 요리입니다. 재료 ; 양배추, 참치캔, 굴소스, 다진마늘. 1. 양배추를 손톱만한 크기로 잘게 썰어 준비합니다. 2. 후라이팬에 썰어둔 양배추와 참치캔 하나, 다진마늘을 함께 볶아줍니다. 3. 양배추가 어느정도 익으면, 굴소스를 햔스푼 넣어줍니다. 4. 밥 위에 볶은 재료를 얹어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valenti86
초간단 집밥 다이어트 레시피 편 - 양배추참치쌈밥
1.양배추를 알맞은 크기로 썰어 씻는다 2.양배추를 압력솥에 삼발이 놓고 물붓고 쪄낸다 약 10분이면 적당히 익으니 바로 뚜껑열고 꺼내서 그릇에 담는다 3.쌈장은 고추장, 된장, 참기름, 다진양파, 다진마늘, 참기름, 참깨, 매실액 넣고 비빈다 4.통조림 참치캔을 준비한다. 5.찐 양배추 위에 밥, 쌈장, 참치 넣고 쌈싸 먹는다
마음그릇
🍎 사과했어요.
🍎 사과했어요. 병원 다녀오는길 현관문 따님이 삑삑 비번 누르는데 연속 계속 누르며 오류나고 정지가 되버렸어요. 그래서 기억 안나면 잠시 멈춰 생각하거나 물어보거나 자주 그러면 메모하라고... 이내용을 좋게 말해야하는데. 못난 말습관 있죠 ? 쿠사리 주는 말투.🥹 너무 길게 빠르게 뭐라고 하면서 바보같이 그렇게 하냐고 말해 놓고 번쩍🥵후회 바로 가서 딸에게 사과했네요. 엄마 생각없는 말투 미안했다구요. 웃으면서 그럴수 있지 하면 될걸 애 쿠사리 주는데 사춘기는 그런거 맘에 담잖아요. 말 이쁘게 해야해요. 과일도 먹었습니다.
레몬그린
[제로딜]찢어먹는치즈 공짜선물ㅎ
팀워크 산책챌린지 완주 3000원상품권과 캐시딜 포인트로 알차게 구매 ㅡㅎㅎ 🥣13일 드뎌 배송 받았어요 ㅡㅎ 전자레인지 살짝돌려 라면이나 떡볶이에 올려먹고 계란말이와 고소한 볶음밥 위에 올려 먹어도 너무맛있게 먹고있던 제품이라 얼른 득탬 했어요 ㅡㅎ 😀열조각이 들어있어요. 두조각꺼내 한조각은 그대로 렌지에 살짝돌려 찢어먹고 한조각은 라면위에 찢어살짝올려 맛있게 끓여먹었어요 .ㅎ ㅋ치즈따로 라면위에 부어먹어도 라면마지막에 넣어먹어도 모두 고소하니 다 맛있답니다 ㅡㅎ ☕️이렇게 치즈를 녹여 커피와 식빵으로 아점 ㅎ 🥳포인트와 캐시모아 제로딜가로 구매하다보니 대용량치즈를 공짜선물로 바로 획득 했습니다.ㅡㅎ 💯역시 캐시딜은 모두의 사랑입니당ㅡㅎ
꿈이룸♡
토요일 아침 야채준비로 시작:샐러드
오늘 아침 어머니랑 같이 먹은 샐러드랍니다. 만들기는 혼자 했어요^^~ 오늘은 이 샐러드가 나오기 전까지 한번 다 기록을해보려고합니다. 물론 매번 이렇게 복잡한 과정이 다 있진 않아요. 야채도 준비해 놓은 게 보통은 있고 어쩔 때는 과일까지 썰어놓은 것도 있거든요. 하지만 오늘은 그렇게 편한 날은 아니었죠. ㅎㅎ 우선 파프리카만 있고 오이 한 번 쓸것만 남아서 당근 2개 채칼로 채치고 피망 2개 썰었어요 과일도 배 반쪽, 사과한개, 단감 하나도 썰어서 준비하고 방울토마토 씻어 놓고요. 과일은 한두 쪽만 쓰기 때문에 쓰는 것만 채썰어놓고 나머지는 통에다 저렇게 저장해 놔요. 그래서 그 과일이 있으면이 과정도 패스 하는데 오늘은 하나도 없었네요. 조그만 쟁반에 있는 게 오늘 쓸 과일로 놔둔것. 시판 야채 믹스를 조금 덜어서 씻어서 탈수를 해서 접시에 놔두고 냉장고에 남아 있던 야채와 오늘 썰어 놓은 야채도 준비. 야채만 넣어도 이렇게 이쁘죠. 파프리카를 두 가지 색 쓰고 피망까지 쓰거든요. 그리고 그 위에 아까 썰어놓은 과일들을 올렸습니다. 생각보다 과일을 많이 썰었는지 배하고 단감은 남겼네요. 다음에 샐러드 해먹을 때 쓰면 되는데 그 전에 어머니가 궁금하시면 드세요(하긴 그러라고 해놓는면도 있어요. 과일 썰어주는 건 원래 내 담당이었기 때문에 이런 과일 썰어놓으면 식구들이 먹어서 좋긴 해요) 과일까지 넣고 견과류와 아삭한 식감을 위해서 시리얼 쪼끔 준비. 이것까지 다 넣으니 완전히 다양하고 거창한? 샐러드가 됐죠. 여기 드레싱을 뿌리면 됩니다. 사실 드레싱은 뿌리고 견과류 시리얼를 넣을때도 많아요. 그래서 제일 위에 사진이 됐답니다. 오늘 샐러드 만드는데 꽤 시간이 걸렸네요. 어쩔때는 10분 안에도 만드는데... 물론 그때는 재료준비가 다 받쳐줘야 가능하긴 하지만. 이래서 샐러드 만들 때 조금 부담이 되나봐요☺️ 그래도 지금 다이어트 지탱해 주는 게 샐러드인 거 같아서 열심히 또 먹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제 몸무게 유지랍니다. 그거에 감사해 하면서 오늘도 화이팅😄 이글을 보신분도 화이팅😁
성실한라떼누나
애슐리 크런치즈 엣지 올더미트 피자🍕
오늘 점심은 새벽배송으로 받은 애슐리 피자 데워 먹었어요. 전에 딥디쉬 피자 먹어본 후로 오*기보다 훨씬 맛있어서 이번엔 다른걸로 주문해 봤어요. 생긴건 다른 냉동피자와 비슷해요. 올더미트 피자의 특성은 토핑에 얇게 슬라이스 햄과 바로~올리브가 올라가 있다는 거에요. 하지만 보기에도 치즈가 부족하다는 것이 느껴지죠?그래서 저는 집에 있던 모짜렐라 치즈를 좀더 올려서 에프에 돌리니 훨씬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더라구요. 사실 이건 어느 유투버가 먹는 영상을 보고 사본건데 그리 나쁘진 않네요. 다만...저염식으로 먹는 저에겐 너무 짜게 느껴져서 그건좀 별로더라구요.. 아마 짜게 먹는 사람들 입맛엔 딱일듯? 피자엔 콜라를 마셔야 하는데 임신중이라 콜라는 패스하고 그냥 포카리 스웨트만 벌컥벌컥 들이켰어요😢 결론은 냉동 피자치곤 나쁘지 않다는것! 이것 말고도 종류가 다양하니 혼자서 피자 먹고 싶을때나 아이들이 간식으로 피자를 원할때 애슐리 피자를 내놔도 사랑받을것 같아요^^
툐리부인
미스트
누가 선물로 주네요 운동후 샤워후 바로뿌려야겠어요
마음그릇
우리 라떼 병원에 갔어요.
라떼가 귀가 아파서 병원에 갔답니다. 코카스파니엘의 고질병이긴 한데 귀가 덥고 있으니까 알러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고 먹는것 때문에 알러지가 생기면 귀가 냄새나고 간지럽고 귓속이 부어올라 딱지가 생기기도 해요. 그럼 약을 줘야 돼요. 요즘 좋은 약이 나와서 귓속에 넣으면 한달이나 약효가 지속되고 굳이 먹이지 않아도 되는데 넣고 나서 몇 시간은 약이 나오지 못하게 할려고 저렇게 붕대같은걸 씌어 놓는답니다.🤣 근데 우리 라떼가 너무 귀엽지 않아요? 라떼병원이 한성대 근처인데 우리꽃협회 학원도 근처 있거든요. 거기 들렸어요. 저번에도 영춘화가 꽃이 조금 피우는데 이번엔 굉장히 예쁘게 피었어요. 들어가면 정원도 있고 여기저기 식물도 많아서 라떼는 냄새맡고 정신이 없답니다. 학원이 3층인 관계로 1층에 조그맣게 커피숍도 있거든요. 그 내부 천장에 부겐베리아가 저렇게 예쁘게 탐스럽게 피었어요. 잠시 쉬고 사촌 여동생이랑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여동생에게 다른 이유가 있어서 같이 먹진 않고 잠시 있다가 나왔네요.(점심은 우리꽃가게에 가서 먹기로 했어요) 우리 학원에서 꽃가게 가는 길에 혜화문도 있답니다. 올라가서 라떼 한 장 찍어줬죠. 하늘이 너무 파랗죠? 오늘 날씨가 참 좋았는데 바람은 좀 차게 불었어요. 오늘도 라떼랑 9000보는 넘겼어요😁 집에 오자마자 저 뒤를 감쌌던 붕대같은건 바로 제거했답니다. 라떼가 집에 오면 가만 안 있거든요. 오늘 울 라떼 고생이 많았어요😉
성실한라떼누나
타임 탐나는 오늘 이벤트 참여
저는 1회만 하고 제출하는 거라, 바로 인증서 제출했어요
주안맘0413
sol 더블 출석퀴즈
ox는 틀리면 바로 다른걸 찍음 되서 편한데 주관식은 귀찮아요 ㅎㅎㅎ 답은 ' 스포츠' 더블적립이라 좋으네요^^
당근쥬스쪼아
🍀병주고 약주고
🍀병주고 약주고 맵고 짜게 오전식 먹으니 바로 아짜😂 그린티샷 한잔 바로 타네요
레몬그린
곤약면 곰탕
출근할 때 도시락을 싸서 가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다이어트 식사를 할 때 국수를 비롯한 탄수화물은 절대적으로 피하는편이죠 곰탕 국물에 말아 먹는 소면이 얼마나 맛있는지 알지만 차마 소면을 말 수는 없죠 그리고 소면은 도시락으로 싸갈 경우 국수 자체가 불어서 맛이 없거든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생각해 낸 건 바로 곤약면!! 그냥 만 살짝 데쳐서 밀폐용기에 가져가고 곰탕 국물 가져가서 먹기 직전에 말아 먹으면 완전 꿀맛!!
비원
1년동안 13kg 감량했어요!
결혼 후에 야금야금 살이찌더니 10키로나 쪄버렸어요 ㅠㅠ 날씬한 사람들은 열심히 운동하는데 뚱뚱한 내가 이렇게 운동도 없이 뚱뚱한 내몸만 탓하는구나 깨닳음을 받고 한번도 해본적없는 pt를 시작했어요! 혼자 식이조절하고 밤에 걷기운동하는것으로는 전혀빠지지 않던살이 pt로 제대로 웨이트를 배우고, 식이를 트레이너쌤에게 검사 받다보니 신경써서 먹게되고 또 큰돈을 들였다는 생각에 제대로 효과를 받아야 한다는 의지가 정말 강했어요! 그래서 1년동안 13kg 감량에 성공할수 있었어요! 사실 1년에 13kg 이라면 빠른 감량은 아니에요 대신 꾸준히 건강하게 감량했기때문에 요요가 크게 오지도 않았어요! 감량 전 63kg 감량 후 49kg 식단은 하루 4번 탄단지를 계산해서 먹었어요 매끼니 다르게 먹긴했지만 주로 아침은 그릭요거트+사과 계절에 따라 복숭아 점심은 현미밥+닭가슴살/생선구이+야채 또는 방울토마토 간식 단백질바 or 단백질쉐이크 / 견과류 저녁 저녁 닭가슴살 볶음밥 또는 닭가슴살볼, 야채, 단호박 또는 베이글 이런것들 위주로 먹었어요 점심엔 일반식을 양 조절해서 먹기도했고 빡쎄게 하는 기간에는 밥대신 고구마를 먹기도했어요~ 그래도 음식을 닭고야만 하지 않고 다양하게 먹었더니 질리지 않고 다이어트를 했어요! 주말에는 치팅도했구요 ㅎㅎㅎ 그래서 1년이 걸렸나봐요 ㅎㅎ 식단을 할때는 하루 칼로리를 기초대사량 +200kcal를 맞춰서 먹어줬어요! 운동은 주 5회 평일은 무조건 헬스장에가서 스트레칭 +유산소 10분(예열) + 웨이트 50분 + 유산소 40분을 했어요! pt는 주 2회 진행했고 개인운동 3회 하면서 수업때 받은 내용을 꼭 복습했어요! 그래야만 진짜 몸에서 익히면서 제꺼가 될꺼라고 생각했거든요! 등/가슴/하체 분할로 했고, 어꺠는 가끔 섞어서 했어요 ㅎㅎ 제가 생각하는 꿀팁이에요 수업을 듣고 나면 수업내용을 메모장에 메모해놨어요 바로 다음날이 되어도 수업 내용이 기억 안날수있거든요!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신다면 꼭 결과를 볼수 있어요! 저도 다이어트 후기를 쓰면서 다시 해보고싶은 의지가 생겼네요! 같이 다이어트 성공해보아요❤️
비누마덜
초간단 떡국
옛날에는 떡국만드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줄 알았는데 요즘 보니 엄청 쉽더라구요 ㅎㅎ 냉동실에 굴러다니는 떡국떡을 해동하고 마트에 파는 곰국국물을 이용해서 달걀과 파 송송 썰어 넣어 끓이면 아주 간편하게 뚝딱이더라구용 ㅎㅎ 맛도 보장되구 든든하게 한끼도 해결되구ㅠ!!
Qwertyu
캐시닥 6천보걷기 9기 발표 확인하셧나여?
https://community.cashdoc.me/notice/28458292 링크 클릭하심 바로 캐시닥 연결됩니다 다들 확인해보세요 전 인증하다 말아서 닉네임 없지만요 ㅋㅋ
달나라토끼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