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들 아침에 일어나서 하는 루틴이 어떻게 되세요??

저는 일어나서

 

바로 씻고

 

밥 먹고 

 

출근합니다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저는 기상 챌린지 ㅋㅋ 후
    화장실 바로 애들 밥 챙겨요
  • 딸기와의행복
    좋으시겠어요~
    전 아침이 너~~무 바쁩니다
    씻고 출근만 한다는건 좀 자유롭다는 거네요
    전 저만 바라보는 식구들땜에 너무 바빠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