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어나서
바로 씻고
밥 먹고
출근합니다
저는 기상 챌린지 ㅋㅋ 후 화장실 바로 애들 밥 챙겨요
좋으시겠어요~ 전 아침이 너~~무 바쁩니다 씻고 출근만 한다는건 좀 자유롭다는 거네요 전 저만 바라보는 식구들땜에 너무 바빠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