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발랐어요

핸드크림

0
0
댓글7
  • 파인더홀
    핸드크림 너무 좋죠
    고운손 만드세요
  • 마음그릇
    촉촉하고 이쁜 손을 위해 수시로 발라야죠
    잘하셨어요
  • 핑크핑크퐁퐁
    핸드크림 잘 바르셨어요
    보습이 중요해요
  • 쉬림프
    손도 건조하죠
    관리 필요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손씻고 건조해지기전에 바로 발라요
    저도 물기 마르자마자 바르네요 ㅎㅎ
  • 곱꼴
    핸드크림은 매일
    바르면 좋다고 하네요
  • 원더랜드s
    핸드크림 잘 발라야죠
    오늘도 화이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