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지육챌17기1일차

바로신청하고 하루 인증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지육챌17기1일차

6천보 참여합니당

오늘부터 또 다시 시작된 챌린지 6천보 걷기 매일 인증해봅시당 ! 열심히 걸으면서 포인트도 받으니 좋네용 ㅋㅋ 바로 오늘부터 인증하려구요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6천보 참여합니당

롤케잌

인터넷으로 자주 사먹는 롤케잌, 이번에도 세일하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ㅋ 딸래미가 딸기쨈 들어있는거 달래서 일단 챙겨줍니당, 다른 하나는 내꺼^^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롤케잌

간단 5분 요리 팽이버섯 덮밥

다이어트할 때 매콤한게 땡기는데 매콤하고 먹을 때 식감도 좋은 팽이버섯덮밥 추천해요 재료: 팽이버섯 2묶음,  고추장 1스푼, 마늘 반스푼, 진간장 2스푼, 케챱 1스푼, 물 1스푼 전 푸짐한게 좋아서 팽이버섯 2묶음으로 했어요~ 더 들어가도 양념은 그닥 안늘려도 될꺼 같더라구요 고추장이나 케챱은 저당으로 쓰심 다이어트에 더 도움이 되시겠죠? ㅎ 암튼 팽이버섯 먼저 후라이팬이 숨죽이듯 볶다가 숨이 좀 죽으면 양념 넣고 졸이듯 볶아주면 돼요 쎈불에 수분 날리듯 볶으면 몇 분도 안걸려서 완성이네요~ 전 쪼끔 맛있게 먹어보려 파도 좀 다져 올리고 참기름 살짝 계란 후라이도 올렸네요 곤약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팽이버섯 식감때문에 곤약식감은 느낄 새도 없었고 맛도 넘 좋았어요~ 재료 준비랑 만드는 시간까지 5분이면 완성되는 간단 집밥 맛있게 해드세요~^^

산들바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다

간단 5분 요리 팽이버섯 덮밥

초간단 레시피 _ 자투리채소로 만든 맛김치

재료: 무, 배추 , 봄동, 당근,양파,.부추등등(내집에 잇는 채소들) 그리고 고추장 마트에서 사는 만능 김치소스 (브랜드 상관노 ) 방법 무나 당근 채소등을 먹기좋게썰어주기 소금에절이지 않고 사온 김치소스 무쳐서 조물조물 무쳐준후 고추장,참기름 퍼서 같이 밥에비벼슥슥  ^^ 진짜 간단하게 먹을거 거 없을때 당근잇음 당근으로 해먹고 오이잇음 오이김치 담궈먹고 담궈둔후 바로 고추장 넣어 밥비비면 진짜 초간단이에요

쪽쭈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쪽쭈리

초간단 레시피 _ 자투리채소로 만든 맛김치

초간단 두부계란국

국물은 먹고 싶은데 집에 재료가 없을때 마트에서 코인육수 하나사서  잇는 재료로 국끓여먹는 1인! 준비물: 코인육수  부추, 파, 마늘, 달걀, 계란, 후추, 소금,. 두부 만드는 방법  1., 코인육수를 먹을양에 맞춰 육수 내준다 마늘 조금 넣어주기 2. 두부 를 깍둑썰기해서 넣어주고, 후추 한줌 뿌려주기 3. 계란 풀어서 대충 넣어주고  4. 소금 으로 밑간 맞추면 끝! 두부랑 계란덕에 단백질보충 도 하고^^ 간단하게 국밥 만들기딱입니당

쪽쭈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쪽쭈리

초간단 두부계란국

두부스크램블

제가 소개할 초간단 다이어트 집밥 레시피는 두부 스크램블입니다 ㅎㅎㅎ 전 두부매니아인데요 ㅎㅎㅎ 그냥 두부에 간장만 찍어먹어도 고소해서 너무맛있고 조림해서먹기도하고 부침해서 먹기도하고 활용도가 많다고 생각하는 음식입니다 ㅎㅎ 그중에서도 진짜초간단에 속하는 두부 스크램블은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포만감이 있어서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아서 그런것같아요 ㅎㅎ 만드는방법, 시간도 간단해서 초보분들도 잘 만들어먹을수 있을것같아요^^

cho3927님의 프로필 이미지

cho3927

두부스크램블

영양제 먹기

식후에 바로 비타민C 먹고 이너뷰티 실천해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영양제 먹기

초간단 냉털 샐러드

점심은 항상 냉털용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요 샐러드를 집에서 만들어 먹음 그것마져 귀찮을 때가 많아요ㅠ 재료들 다 씻어서 썰고 다시 넣어두고ㅠ 그래서 재료들을 사오면 바로 다 씻고 손질해서 냉장고에 넣어둬요 그럼 먹을때마다 꺼내서 접시에 얹기만 하면 끝이더라구요 그러면 초간단한 샐러드가 완성 드레싱은 없고 대신 올리브오일로 드레싱을 대신합니다 당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해서요

이쟈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쟈벨

초간단 냉털 샐러드

걷기

아이등교시키고 바로 나가 걷고 왔어요 배고파서 어제 남긴 치킨 먹었네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걷기

다이어트후기

기간 / 3월3일부터 3월12일간 감량전 54kg 감량후 52.7kg 식단 감량 방법   간헐적단식 14시간지키기 일주일 두번 수영   세번 스트레칭 당분멀리하고 탄수화물은 복합탄수위주로 바꾸었습니다 운동 후 바로 식사하지않고 한두시간 쉰후 식사하였습니다

서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야

다이어트후기

두부활용 초간단 집밥 두부김치 볶음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초간단한 집밥~ 아침마다 늘 고민하느랴 시간을 많이 보내는데, 그래서인지 저녁 루틴이 다음 날 점심, 도시락 메뉴 정하기에요 :) 오늘점심은 간단하게 두부김치 볶음밥 해먹었어요! ✔️ 두부김치 볶음밥 레시피 1. 두부를 잘라서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물기를 빼주세요! 2. 달궈놓은 후라이팬에 마른 두부를 넣어 잘게 부숴주세요! 밥 대용으로 두부를 사용해서 저는 1모 다 사용했어요. 3. 취향에 따라 탄수를 조금 넣고 싶으시면 밥을 조금 추가해주셔도 돼요. 그냥 두부만 들어가면 포만감이 없으니까요🙂 4. 김치도 작게 잘라서 볶아주세요! 설탕을 조금 추가해도 되지만 저는 넣지 않았어요~ 5. 간을 맞추기 위해 굴소스 반스푼이랑 소금 약간 넣어주세요!  김치의 양념이있기 때문에 많이는 안넣으셔도 돼요. 6. 다 볶은 볶음밥을 가운데에 두고 계란 두개를 풀어서 펜 가장자리에 동그랗게 부어주세요! 여기에 치즈까지 올리면 굿이죠😃 아주 간단하게 15분 이내로 만드는 두부김치 볶음밥 완성🩷 밥 대신 두부가 들어가있어서 탄수화물도 낮고 두부는 완벽한 단백질원이니 안심이죠:) 그냥 먹어도 물론 맛있지만! 집에 있는 김이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초간단한 집밥요리로 추천드려용😍

sunmi9333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mi9333

두부활용 초간단 집밥 두부김치 볶음밥 레시피😆

[제로딜]얼큰소고기 샤브샤브 방금구매 ㅎ

🥣판매종료시간 얼마남지 않았네요 ㅡ 몇일전부터 메모해놓은 제품  이라  바로구매 했어요ㅎ 제로딜 가격으로 얼른 실속  구매하세요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제로딜]얼큰소고기 샤브샤브 방금구매 ㅎ

오늘 점심 순대떡볶이와 비빔만두

엄마 수술 받으시고 병실 올라오셔서 언니랑 올케랑 근처 시장에서 늦은 점심 먹었어요. 몬나니 떡볶이 라고 줄 서는 집인데 시간이 늦어 바로 먹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오늘 점심 순대떡볶이와 비빔만두

어포튀각과 맥타임~

딸기 다먹고~  배부르긴하지만 맛이 궁금해서 바로 먹어요^^  적당하게 달달하고 적당한 고소하고  절묘하고 오묘한 새우깡 같은 맛입니다... 자꾸만 손이 가는....ㅋㅋㅋㅋㅋ 정말 딱 맥주안주에 적합하네요  휴게소에서 파는 어포튀각보다 더 맛있네요  다 먹고 또 시켜먹을 의향 100% 🩷🩷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어포튀각과 맥타임~

바로 get it

오늘 저녁은 빅불입니다 ㅎㅎ 다들 맛저하세염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바로 get it

저녁은 밥추가😅

어머니까지 퇴근하시고 저녁은 샐러드로 시작^^~ 이번 샐러드는 야채도 좀 알맞게 넣고 과일도 거의 안쓰고 방울토마토만  3개만 넣어서 그런지 보통 때보단 조금 양이 작은 느낌.  원래 이 정도가 맞는 거 같은데...  하여튼 이탈리안 드레싱으로 마무리. 우리 라떼랑 산책들어오고 슈퍼로 다시 나가야 됐어요. 라떼가 슈퍼 앞에서 잘 못 기다리거든요(짖어서 다른 사람들 무섭게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다시 나가 슈퍼에 장보러 갈때는 비가 좀 와서 우산을 쓰고 다녔어요. 슈퍼 가기 전에 카무트밥을 해놓고 갔어요. 새로 한 카무트밥도 있지만 냉장고에 햇반 남은 밥이었거든요. 엄마가 햇반을 별로 안좋아하시는데 냉장고 들어갔던 밥은 더 안드세요.그래서 햇반은 내가 먹고 엄마는 방금 새로 한 카무트밥을 드렸어요 잘 먹던 반찬도 이제 제법 바닥을 보이고 내일이나 모레 쯤이면 반찬에 새로 해야 될 거 같애요.  근데 나는 이제 입맛이 제대로 터졌나봐요. 이 밥을 먹고도 배가 고픈 거예요. 카무트밥해서 바로 그릇에 담아 냉장고에 넣어 놓거든요. 원래 2인분하면  한그릇먹고 3그릇 정도 나오는데 오늘 엄마가 조금 드셔서 조금 더 남았어요. 한 3분의 1 정도. 근데 제가 아까 흰밥을 먹고도 배고팠잖아요. 그래서 그 카무트밥을 더 먹었어요😅 오늘은 겨우 7000보를 넘겼네요.  그래도 흐리고 비가 와서 그런지 온몸은 좀 축축 늘어지는 느낌. 저녁을 잘 먹어서 그나마 다행인 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밥추가😅

경북 청송.안동 햇부사 빨간사과샀어요~

저는 만원의 행복으로, 경북 청송.안동 햇부사 빨간사과샀어요~ 요즘 사과값이, 과일값이 하도 비싸서  살엄두가 안나고, 아이들은 먹여야하고 싶어서 어떡하나 했는데 캐시딜에 떴더라구요. 인기 많아서 바로 샀는데 랜덤크기에 사과가 약간 못생기긴 했지만 퍼석거리지 않고 맛도 달고 좋았어요. 만원이면 가성비 너무 좋더라구요. ^^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17기 OPEN! 💙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챌린지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17기 OPEN!🙌🏻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다면 진짜 🌸봄🌸이 다가오고 있다는 증거겠죠~?  🌄아침에는 상쾌하게, 저녁에는 여유롭게🌆 지니어트와 6,000보 걷기 함께해요🤗👟   "다이어트는 지니어트💖" [NOTICE] ✔️"참여합니다" 댓글로 지육챌 17기 신청하기✔️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챌린지 신청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챌린지 인증 댓글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들어가서 날짜에 맞게 작성해주세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17기 OPEN! 💙

점심은 카무트 검은콩 두유랑 단백질바

다른 두유제조기 홈쇼핑 광고를 보다가 카무트 검은콩 두유가 된다고 살짝 밑에 지나가는 거예요. 집에 검은콩도 있고 카무트도 있으니 해봐도 되겠다싶었는데 상세레시피가 없어서 그냥 내맘대로 한번 만들어봤어요. 여기 계량컵이 30g짜리 조금해요. 검은콩 3컵 카무트1컵 찬물에 가볍게 씻어주구요. 양이 작아 그냥 체에 걸러서 두유 제조기에 바로 넣어요. 물 800CC 넣고 두유모드로 25분 정도 지나 짜잔~~ 이렇게 카무트 검은콩 두유가 완성됐어요. 어머니 출근전이라 뜨끈할 때 반잔 드시고 나가셨어요 나머지는 저렇게 유리병에 담아 식혔어요.  만들고 거의 바로 세척을 해야 되서 빨리 담아놔야 되거든요😅 제가 점심으로 먹을 두유 한컵 나가서 먹어야 돼서 집에 있는 물병에다 담았어요.  뽀로로 너무 귀엽죠. 그러나 검은콩 두유를 넣기 때문에  이제 쓰면 버려야겠어요🤣 간단한 강의수업 하나 듣고 와서 우리 꽃가게에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처음엔 두유만 먹으려고 했는데 수업 갔다오는 동안에 몸에 힘도 없고 처지는 거예요. 단백질 추가하면 좋겠다 싶어 갖고 다니는 단백질바 하나를 꺼냈네요. 오늘 처음 먹어보는데 열량은 145 칼로리 정도라는데 많이 단 거예요. 대체당을 넣긴 했을텐데 너무 달아서 저는 이게 왜 이렇게 달지? 하고 먹었답니다.  그래도 점심으로 괜찮았어요 힘도 좀 나는 거 같고😄 라떼랑 집에 갈라는데 분명히 일기예보에는 안 온다고 했는데 비가 내리네요. 어머니랑 같이 퇴근할까봐요🤨 그러나 잠시 비가 안 오는 사이에 바로 라떼랑 얼른 집에 왔답니다. 집에 도착하니 또다시 비가 왔어요.  은근 오늘 운이 좋네요 라떼랑 산책마치고 들어오면서 찰칵~~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카무트 검은콩 두유랑 단백질바

단기 다이어트 꾸르팁 공유합니다~~

재택근무 위주로 하다보니 여행이나 출장 일정 등에 따라 몸매 차이가 확 심하더라고요. 이번에 여행을 자주 다니게되면서 확실히 운동이나 식단에 있어서 약간은 루즈해질 수밖에 없더라고요.  그래서 현타 오자마자 바로 다이어트에 돌입했어요. 감량 기간은 좀 짧게 단기로 2~3주 정도 잡았어요. 감량 전 몸무게는 약 55kg이었고, 목표는 건강하게 3kg만 빼서 원래 제 몸무게로 돌아가자는 것이었어요. 식단은 일단 기본적으로 정제탄수화물(밥빵면)은 최소화했고요. 대신 곤약면이나 해초면, 곤약밥 등 대체탄수화물 제품을 사서 먹거나, 두부나 계란, 프로틴바 등으로 대체했어요.  일반 지방(적색육류)은 3일에 한번 정도 먹어줬어요. 고기 종류는 상관하지 않았고요.  다른 날에는 닭이나 생선위주로 클린하게 해줬어요.  과식한 날 다음날은 저녁 식사 전까지 단식만 해줬어요. 운동의 경우 3일에 하루는 고강도+중강도 유산소근력 섞어서 해주고, 과식이나 음주 다음 날은 운동은 쉬었어요. 그리고 다른 하루는 중강도 공복유산소로 스텝퍼/걷기 위주로 해줬어요. 약 60분 가량 TV보면서 최대한 스트레스 안받고 진행하려 노력했고요.  스트레칭은 운동 후 무조건 짧게라도 해줬고, 매일매일 땅콩볼/폼롤러/둘다 진행했어요. 그 결과, 체중은 원래 몸무게인 52kg정도로 돌아왔고, 생리 전후로 1키로씩 불긴 합니다.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카페인 민감한 저같은 사람들은 이용해주면 유익할 것 같고요.  공복 상태를 견디고, 운동까지 가볍게 진행할 수 있는 몸상태와 정신 상태(특히 중요) 유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모두들 다이어트 화이팅하시고 2024년 상반기 잘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단기 다이어트 꾸르팁 공유합니다~~

😋🥢지금 먹는 이 음식이 당신의 주름을 늘려요😮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나이가 들고, 늙는다는 것은 어느 누구도 피할 수 없는 숙명 같은 것이죠.  하지만,  지금 무심코 먹고 있는 그 음식이 당신을 더 늙게 만들 수 있고,  무엇을 먹느냐에 따라 우리 얼굴의 주름 개수가 달라질 수도 있다고 해요.  음식이 노화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건데요.  정말 과연 그럴까요? 🤔🕵️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는 음식, 그리고 건강기능식품들,  그리고 화장품들 너무나도 많지만요.  그중에 제일 중요한 건 노화를 촉진하는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제일 중요하답니다. 다들 'AGE' 아시죠? 나이, 연령을 뜻하는 영어단어로만 알고 있을 텐데요.  또 다른 중요한 의미가 있기도 해요. 바로, 우리 몸의 노화 속도를 결정짓는  체내 최종당화산물(advanced glycation end-product, AGE)을 말해요.  우리 몸속에 이 최종당화산물이 많으면 많을수록  노화가 가속화된다고 있고, 반대로 적으면 적을수록 젊다는 거죠. 피부의 콜라겐에서 AGE가 만들어져 피부 주름을 만들고,  AGE가 뼈의 단백질에 축적되면 골다공증을 일으키며,  뇌에 쌓이면 알츠하이머병이 되는 등 노화 현상으로 나타나는 대표적인 질환들과  AGE의 연관성이 밝혀지기 시작하고 있어요.  이렇게 우리 몸속 노화를 촉진하는 최종당화산물은 왜 만들어질까요?  혹시, 없앨 수도 있을까요? 🤷‍♂️🤷‍♀️ 놀랍게도 최종당화산물은 바로 우리 몸속 혈당의 오르내림에 비례한다고 해요. 즉 혈당이 높다면 최종당화산물 양이 많고, 낮다면 최종당화산물의 양도 적다는 겁니다. 우리가 자주 먹는 음식 중에서도  혈당을 극도로 높이는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밀가루에요.  빵이나 면에 많이 포함된 밀가루는 혈당을 극도로 높이고  피부 탄력 저하, 주름 등의 피부 노화는 물론이고  우리 몸의 전반을 노화시킵니다.  그야말로 노화를 촉진하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 외 밀가루의 해악은 더 많아서 밀가루를 먹지 않으면  우리가 누릴 수 있는 효과는 더 많아요. 이제 다들 아셨죠? 어떤 사람은 나이보다 젊어 보이고 더 활력 넘치는 삶을 살까에 대한 답은  개개인의 유전적 차이에도 불구하고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 달라질 수 있어요. 주름 없는 얼굴을 위해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 습관으로 바꿔볼 준비 되셨나요?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지금 먹는 이 음식이 당신의 주름을 늘려요😮

캐시딜 반값 적립상품에 끌리네요

캐시딜 판매 상품 중에 반값 적립 상품에 유독 눈길이 가네요~ 다른 온라인 사이트의 판매가격 보다도 더 저렴함에도 구매하면 50프로 포인트 적립이라니.. 이거 거져 주는거 아닌가요? ㅎ 전 해당 품목 중에 타이니탄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에 유독 시선이 가네요 ㅎㅎ 성능도 괜찮은 것 같고.. 이 가격이면 바로 질러야 겠죠? ㅎㅎ

성이공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이공자

캐시딜 반값 적립상품에 끌리네요

야채 카레볶음밥으로 균형잡힌 간단 한끼.

야채와 밥, 카레를 볶아서 만드는 초간단 집밥!! 5분이면 완성되는 건강 카레볶음밥~~ 볶음밥이라 칼로리는 좀 높겠지만 건강한 카레로 매콤하게 감칠맛을 올려준다. 완전식품 계란으로 단백질을, 그리고 여러 종류의 야채를 넣어서 균형잡힌 한끼를 만들어줄 수 있다. 카레로 카레라이스만 만들어먹음 지겹다. 카레가루를 밥과 함께 볶아주면 칼칼한 맛이 일품이다~ *양파와 당근, 브로콜리를 볶는다.  *흑미밥을 넣고 함께 볶아준다. *카레가루를 넣고 함께 볶아준다. *계란후라이를 하나 올려준다.

미여니70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여니70

야채 카레볶음밥으로 균형잡힌 간단 한끼.

건강을 찾기 위한 다이어트! 이제 희망이 보여요^^

저는 15년전부터 관절, 힘줄 등에 염증이 계속 생기는 자가면역질환을 앓고 있어요.  3년전부터 통증이 아주 심해지고 잠을 거의 못 자면서 살이 쑥~ 빠졌지요.  16㎏ 정도가 2개월동안 허물어지듯 빠져 나갔어요.  57㎏에서 41㎏까지...  나이 40 넘어 아파서 살이 빠지니  정말 퀭하고 살은 흘러 내리고... 아픈사람 티가 팍팍 났습니다. 살이 빠져서 예쁘다거나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다거나 하는 장점은  전혀 누리지 못했어요. 너무 급격하게 빠져서 금방 다시 찌겠지 하는 마음에 옷을 새로 사기도 애매했고 또 예쁘게 치장할 여력도 없었거든요.  또 오래 누워있다보니 근육이 심하게 빠져서 엉덩이 뼈가 닿아 의자에 오래 앉지도 못하고 고관절 통증으로 식사하는 20분 정도 앉을만한 정도였습니다. 올해에야 조금 활동이 가능해졌는데 갑자기 올초.. 식욕이 폭발해서 두달을 치킨, 피자, 햄버거, 케이크를 끼고 살았어요 살 좀 쪄야된다는 자기합리화로 몇개월을 그리 살았더니 갑자가 49㎏가 되었고  나트륨 과다섭취로 부종이 너무 심해졌어요.  안 그래도 혈액순환도 안되고 혈관염까지 있어서 부종 위험이 있는데 식습관이 여기에 불을 지른 격이었죠..  신발 발목 부분이 꽉 낄 정도로 다리 부종이 심했고 또다른 자가면역질환인 혈관염은  다리 전체를 붉은 점으로 뒤덮었죠..  사진 보시면.. 왼쪽 발목이 많이 부었죠.. 복숭아뼈가 안 보일만큼 심한 부종이 한달을 갔습니다.  근육이 없으니 조금만 움직여도 힘이 들어서 다시 눕기 일쑤였고 폭식 후엔 또 나른해져서 부른 배로 비스듬하게 기대있게 되더라구요. 너무 나태하고 느슨해진 삶을 사니  자존감이 바닥으로 떨어지고 자주 우울감이 심각할 정도로 느껴졌습니다.     그제야 의지를 가지고 삶을 다시 조직해야할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꼈어요. 건강하게 먹고..  가능한만큼 재활을 하면서 근육을 늘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또 갑자기 빠져서  늘어지고 덜렁거리는 팔뚝, 허벅지, 엉덩이, 배 부분을  부분적으로나마 관리해야겠다는 생각도 있었어요.  물론 관절이 좋지 않고 이미 손상된 신경과 인대가 있어서 운동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진 않았어요.  제가 선택한 것은 [식단] 1. 아침은 야채+유제품, 차전자피 로 간단하게 먹기 2. 점심은 일반식으로 양은 충분하게 먹되, 국물 등 나트륨은 최소화하여 섭취, 무조건 잡곡밥!  3. 저녁은 5시쯤 차전자피+고구마, 단호박, 통밀빵, 견과류, 야채 종류로 먹기 [운동] 1. 식사 후 30분씩 걷기 X 3회 + 틈틈이 걷기 = 하루 만보 걷기  2. 계단 오르기 7층 X 2회  3. 그날 컨디션에 따라 통증 덜한 부위의 유튭 홈트 따라하기 + 플랭크 하루 3번      (걸으면서 하는 홈트, 팔뚝 집중 공략, 복근 등) 4. 실내자전거 3~4단계 인터벌로 25분씩 X 하루 2회  5. 주말 수영 1시간  (기간은 2월 28일~3월 11일까지의 기록입니다.) 다행히 아슬아슬했지만  통증이 심해지진 않아서 조금씩 자신감을 가지고 운동시간을 늘려갔구요..  이젠 위에 적은 만큼은 기본으로 유지할만한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럼..  짧은 기간이지만 비포 & 애프터 샷을...^^ <Before> 49.7kg  <after> 46kg  몸무게 감량은 아주 더티한! 식습관을 교정했기 때문에 부종이 빠진 결과인 것 같아요.  저에게 의미있는 것은 "활동할 수 있는 몸이 되어가고 있다"는 점입니다.  처음 운동을 시작했을 때, 침상생활 -> 일상생활 -> 운동까지 가는 과정에서  근육통이 어마어마해서  이게 통증인지, 지나가야 할 근육통인지... 혹여 다시 상태가 나빠지는 것은 아닌지  무척 고민스러웠습니다.  지금은 3년의 긴 터널을 빠져나오는 길목에 있는 느낌입니다.  살을 빼고 예뻐지기 위한 다이어트가 아니라 저에게는 생존과도 같은 몸 만들기, 건강찾기였어요.  지니어트 덕분에 최근의 기록을 남겨보기 시작하면서  피상적으로 '좋아지고 있는 게 맞는 것 같아~' 가 아니라...  분명히 단계를 넘어서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서  글을 쓰면서 참 감개무량합니다..^^  자가면역질환이라 다시 염증이 생기고, 어쩌면 다시 침상생활을 해야 하는 시간을 맞이할지도 모르지만  한번 넘어서본 경험은 다시 할 수 있다는 희망을 더 쉽게 잡을 수 있게 해 줄 것 같아요.  지나고보니.. 두달 정도 폭식기를 거치는 동안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아니라 나에게 스트레스를 주고 있었더라구요.    스트레스를 나에게 풀지 않는 것!   무엇보다 나에게 건강하고 좋은 것 먹여주고,  잘 타협하고 달래서, 몸의 상태를 읽어주면서 움직일 수 있는 만큼 에너지를 발산하게 해 주고...  그게 아픈 나를 잘 보살피며 달래며 사는 길이구나 싶네요.  모두 건강하실 때...  건강 지키시면 좋겠습니다. 한번 잃으니... 정말 되돌려지지 않네요..  다이어트는 스트레스 받으며 억제하는 방향으로 하기보다  나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돌보며 한다면  좀 더 의미있는 시간이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살이 빠져서, 예뻐져서 자존감을 얻게 되는 것이 아니라 나를 진정으로 사랑하고 돌보면서 자신과 좋은 관계를 맺게 되기 때문에  내적인 힘이 생기고 행복감을 느끼는 것.. 이 아닐까 해요.  저는 근육량을 늘리고 몸무게도 증량하는 방향으로  계속 몸을 만드려 해요.   기회가 된다면 또 성공적인^^ 과정들을 나눌 수 있음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아! 추가로 꿀팁 하나요~  운동할 때 무턱대고 홈트 따라하는 것이 위험한 부분이 있어요.  처음 운동시작하시는 분, 근육을 쓸 줄 모르시는 분들에게 꼭 권하고 싶은 영상입니다.  유튭으로 검색되는 엉덩이, 하체 운동 영상 정말 수두룩하게 섭렵하고.. 제일 도움이 되었던 영상이에요!  중둔근(기본적으로 걷기부터 중둔근 느낌을 알아야... 운동이 됩니다.) 관련한 영상인데요 설명 영상 한 번 보시고,  다음부터는 무조건 실시간으로 따라하는 영상을... 일주일에 두어번 해주면  2~3주 내에 중둔근 느낌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  * 설명 영상 (아래 클릭하세요)  중둔근을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다구요? 밸런스를 못 잡는다구요? 들어오십쇼..(허리, 고관절, 무릎, 발목, 어깨 어디든 영향을 끼치는 근육)    * 실시간 따라하기 영상 (아래 클릭하세요)  설명없이 바로 따라하면 되는 중둔근 운동, 하실 거 다~알고 있다고요?   

아라리홍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라리홍

건강을 찾기 위한 다이어트! 이제 희망이 보여요^^

뷰매카페 자외선챌린지

자외선차단제바르기챌린지 5일차인증했어요 봄볕에 타면 기미가 바로 올라오니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했어요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뷰매카페 자외선챌린지

집밥 레시피로 최고인 떡만둣국

저희 집은 다들 떡을 좋아해요 간식으로도 먹는 떡을 주식으로도 자주 먹어요 바로 떡만둣국인데요 국물 내고 해먹는것도 맛있지만 요즘은 시판되는것도 좋아요 사골국물만 나오는거 요즘은 농협이나 축협같은 곳에서도 나오거든요 거기에서 사다가 냉동해놨다가 먹고 싶을때 해동해서 떡 넣고 만두넣고 마늘 조금 넣고 파만 좀 썰어넣어주면 간단한 한끼가 완성이에요 간을 따로 맞추지 않아도 돼서 맛있고 정말 간단하지만 한끼로 적당해요

해설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설사

집밥 레시피로 최고인 떡만둣국

무단이탈한 조두순에 징역 1년 구형

검찰, 아내와 다투고 거주지 무단이탈한 조두순에 징역 1년 구형 입력2024.03.11 11:36 수정2024.03.11 11:36   조두순 "순간 화가나 집 나갔던 것…벌금 낼 돈 없다"…선처 호소 야간외출 제한 명령을 어기고 집을 나섰다가 기소된 아동 성범죄자 조두순에게 검찰이 징역 1년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검찰은 11일 수원지법 안산지원 형사5단독(재판장 장수영) 심리로 열린 조두순에 대한 전자장치부착 등에 관한 법률 위반 공판에서 이같이 구형했다. 검찰은 "피의자가 준수사항('오후 9시 이후 야간 외출 금지')을 위반해 주거지를 이탈한 뒤 경찰 초소에 접근했고, 즉시 귀가하라는 지시도 불응했다"고 구형 이유를 밝혔다. 조두순은 이날 진술을 통해 "아내와 다투고 순간적으로 화가 나 (집을) 나간 것 같다. 전에도 서너번 초소에 나갔다"면서 "경찰관이 잠시 앉으라고 했고, 보호관찰이 와서 들어가라고 해서 집에 간 것뿐이다 그게 끝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내 집에서 한발짝도 나가지 않겠다. 착실하게 보호관찰관 말 잘 듣고 지내겠다"면서 "기초수급자로 생활하는데 벌금 낼 돈이 없다"며 선처를 호소했다. 피고인의 변호인도 "피고인이 범행을 자백하고 재범하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있으며, 우발적으로 이탈해 바로 복귀한 점 등을 참작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조두순은 '오후 9시 이후 야간 외출 금지' 명령을 위반하고 지난해 12월 4일 오후 9시 5분께 경기 안산시 소재 주거지 밖으로 40분가량 외출한 혐의로 기소됐다. 다만 조두순은 주거지 인근에 있는 경찰 방범 초소 주위를 배회하다가 바로 적발됐다. 그는 "아내와 다퉜다"며 가정불화 등을 이유로 무단 외출한 것으로 조사됐다. 그는 주거지 건물 1층 공동현관문으로부터 6∼7m 거리에 위치한 방범 초소로 걸어와 근무 중이던 경찰관 2명에게 말을 걸었고, 경찰관의 연락과 함께 관제센터로부터의 위반 경보를 접수한 안산보호관찰소가 현장으로 보호관찰관을 보내자 조두순은 40여분 만에 귀가한 것으로 파악됐다. 조두순은 현재 주거지에서 아내 등 가족과 함께 거주 중이다. 조두순의 주거지로부터 20m 및 150m 지점에는 경찰과 시청의 방범 초소, 감시인력, CCTV 34대가 배치돼 조두순을 상시 감시 중이다. 조두순은 2008년 12월 안산시 한 교회 앞에서 초등학생을 납치해 성폭행하고 중상을 입힌 혐의로 징역 12년형을 선고받고 복역한 뒤 2020년 12월 12일 출소했다. 선고공판은 오는 20일 열린다. ㅡㅡㅡㅡㅡ 보통 3년 미만 구형이면 집유인데 조두순이라 어찌될런지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무단이탈한 조두순에 징역 1년 구형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5회차 후기

1.전 후 2. 일주일?에서 일주일반? 정도 된거 같습니다 3. 감량전 47.9키로 (많이 먹어서 부운 살이 포함되어있어요ㅠ) 아랫배가 힘을줘도 이제 안들어가네요.. 그리고 너무 부어서 온 몸의 살이 아파요 4. 감량후 46.0키로 엄청 빠진건아니지만 부우느낌 거의 빠지고 살 만져도 안아픈상태 윗배는 많이 안먹어서 거의 안나오고 아랫배도 진짜 살짝?(ㅠ) 들어갔습니다 5. 식단: 아침은 아메리카노 한잔 고정으로 마셨습니다. 점심도 고정으로 닭가슴살(닭가슴살 핫바로 대체할때 있었음) 100그람+ 양배추 200그람?정도 간하나도 안하고 먹었습니다. 그리고 커피는 당있는거 딱 한번 아인슈페너 마셨고 모두 라떼만 마셨습니다. 저녁은 일반식을 거의 했기때문에 방법을 찾다가 쌀밥을 안먹고 곤약으로 대체해습니다. 반찬은 생각하지않고 일반식 그대로 먹었고, 밥만 곤약으로 대체. 200그람 곤약먹었고 곤약이랑 밥이랑 섞어서 먹은게 아니고 100프로 곤약만! 삶아서 먹었습니다. 진짜 딱한번 입터져서 디저트 배라 쿼터 시켜서 혼자 다먹음..ㅠ 6. 운동: 하루에 만오천보 기본으로 걸었고, 이틀에 한번씩 버피테스트 100회 함. 7. 꿀팁은 하루에 물 이리터 이상 마시기. 디저트 절제하고 단거 땡기면 콤부차로 입막음. 탄수화물을 너무 절제하다보니 머리가 어지러운경우가 있었는데 그부분만 조심하면 될것같아요!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5회차 후기

2번째 다이어트 후기!

2월 중순에 후기 올렸었는데 거의 한달만에  후기를 한번 더 올리게 되었네요:) 2/19일 당시 49.1Kg 였었는데 바로  어제 3/10 48.1Kg 까지 찍는데 성공을 했습니다. (으늘은 +0.1) 맨처음 목표했던 체중이라 약간 좀 뿌듯하네요:)  이번엔 식단+만보로만 만든 체중이라 이 기세로 47.5~47.00 까지만 한번 더 도전 해보고  살뿐인 몸땡이에 근육도 만들어보고 싶네요! 기간이 많이 지나긴 했지만 그래도 10개월 가까이 헬스를 했는데도 골격근양이랑 근육이 안생겼던거 보면 혈투(?)가 예상되지만 플랭크나 스쿼트라도 조금씩 하게 되면 조금은 늘겠죠..?ㅠㅠ 지난 번엔 작성하고도 작성 인증을 안한것 같더라구요..  다른분들은 저와 같은 실수 없으시길 바라며..ㅠ  화이팅 하세요!

띠룽님의 프로필 이미지

띠룽

2번째 다이어트 후기!

월요일 아침은 오돌뼈 있는 김에 비빔밥😁

오늘 아침은 거의 유지라 기분 좋게 시작^^~ 이번 주 월요일은 약간 흐린 날로 시작은 하네요  그래도 새벽에 일어나서 안마의자로 안마받고 몸은 좀 개운해진 채로 시작합니다^^~ 오늘도 만드는데 10분 컷인 빠른 샐러드.  근데 바닥에 보이는 야채들이 있어서 사러 가야 되고 다음에 만들때는 야채 준비를 해야겠네요.  이 샐러드는 엄마랑 같이 먹었어요. 어머니는 여전히 샐러드만 드시고 다시 들어가 주무시네요. 입맛이 돌아와야 할텐데... 아침부터 입맛 없어 하는 엄마와 동생을 뒤로하고 저는 맛있게 준비해서 아침을 마저 먹었어요😅 오늘은 마지막 도라지 나물과 남은 오돌뼈(어제 동생이 에 매운 오돌뼈볶음을 시켜 먹어서)가 있어서 비빔밥을 해먹었어요. 데운 카무트밥에 도라지나물(나물은 정말 한젓가락밖없었거든어요)과 집에 있는 반찬중에 꽈리고추랑 김치, 단무지무침을 가위로 쫑쫑 잘라 배치하고 생야채도 당근이랑 피망도 딱. 밥에 양파 간장을 조금 붓고 오돌뼈 조금 놓고 내 치트키 계란 후라이(약간 튀기듯이 했어요)도 딱. 반찬 몇개랑 아침상. 비벼놓으니 생야채들이 많이 보이죠. 양념된 반찬들은 밥이랑 같이 잘 비벼있는데 생야채는 지 잘랐다고 존재감을 드러내요. 그래도 밥 먹을 때 야채가 간도 덜 짜게 해주고 씹는 맛도 좋아서 괜찮은 조합이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은 오돌뼈 있는 김에 비빔밥😁

운동후 식사하자마자 바로 영양제

단백질 마그네슘 비타민D 칼슘 복용 여기에 3가지 더 추가 해야해서 고르는중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운동후 식사하자마자 바로 영양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