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믈렛 만들어요
전 음식만들기에 소질이 없답니다...자꾸하다보면 는다지만 매일 만드는게 아니면 또 잊어버리고 만드는법을? 그래도 눈에 보이는데로 만드는 오믈렛은 빠르게 간단하게 어렵지않게 만들수 있어서 좋아요. 냉장고에 있는 온갖 야채(표고버섯, 당근, 양파, 파프리카, 파, 청양고추...)와 달걀만 있으면 끄읕~ 야채는 취향대로 양껏 조절 할수있고 달걀물 또한 먹고픈 갯수만큼 준비하고요. 쪼꼼 부드럽게 먹고프다면 우유 살짝 넣어줘서 달걀물을 만듭니다. 달군팬에 올리브유를 둘른후에 달걀물 붓고 그위에 살짝 볶아놓은 야채(전 살짝 볶아요)를 얹어서 모양 만들면 끝! 칼로리를 생각안하는 상황이면 치즈 넣어주면 더 맛있어요~ 오늘 저녁은 요렇게 오믈렛으로 간단하게 차렸답니다~
파인호랭이
이번엔 매실차
어머님께서 주신 매실액기스에 따뜻한 물 부어서 먹어요 커피믹스 먹고나서 바로 또 한잔탔어요 ㅋㅋㅋ 입이 쉬질 않아요~
이닝지아
아침식단, 요거트와 된장두부찌개
아침 잘 먹고! 포만감 있게 다 먹었는데! 그 다음에 김밥을 주셔서 김밥 2개 더 먹었다가 식곤증을 못 이기고 디비 잤어요ㅠㅠㅜㅜ 휴일에 밥 먹고난 다음에 바로 운동하고 갔어야 했는데ㅠ 점심 먹고 운동가려고요
더달달
캐시딜 대한민국수산대전-바다장어편
캐시딜 수산대전에서 산 장어 후기예요~^^ 수산대전 기간동안 20퍼 쿠폰할인에 10퍼 포인트 적립까지하면 아주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답니다^^ 1kg에 12300원!!! 이 가격도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인데 말이죠~ 제가 장어먹으로 가는 식당에서는 보통 1kg 55000원에서 75000원정도거든요!! 1kg에 12300원이었던 장어를 전 얼마에 구매했을까요? 20프로 할인에 캐시딜 상품권 3000원권 사용해서 6840원 결제했어욤 ㅋㅋㅋㅋㅋ 대박이죠??? 그리고 구매확정후 다시 1230포인트 적립 받았답니당~ 구매후 바로 다다음날 싱싱하게 도착했는데 두둥!!! 장어 1키로에 소스와 생강절임까지 함께왔네요 !!!! 대박~^0^ 근데 머리랑 뼈도 들어있어요 ㄷㄷㄷ 생선 못만지는 사람있나요!!!??? 네!! 저욥!!!! ㅋㅋㅋ 생선머리 좀 충격적이여서 신랑 집에 올때까지 기다립니다~ 신랑~ 장어 구워줘~~~~~~!!!! 두구두구두구~~ 전기팬 꺼내놓고 야무지게 구워봅니다!! 짜쟌~~ 같이 보내주신 소스 발라서 챱챱챱 구워봅니다~ 오~~~장어덮밥소스맛이예요!!!!!! 맛은 정말 좋아요~ 우리 밖에서 장어덮밥먹으려면 15000원은 줘야하잖아요 ㅜㅜ 6800원의 행복입니다^0^ 별 🌟 5개중에 제 점수는 별 4개🌟 🌟 🌟 🌟 입니다!? 별하나 뺀이유는 잔가시때문이예요 먹는데 잔가시가 나와서 좀불편했어요~ 목에 걸리는 큰가시는 아니서서 꼭꼭씹어 삼킬수도 있었지만 ㅎㅎ 그냥 밖에서 먹을땐 없던거라~가시손질에 신경써주시면 더 좋을거같아서 별🌟 4개드려요^^ 잔가시손질만 더 깔끔하게 해주시면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캐시딜 수산대전 덕분에 맛있는 한끼 해결했어요!!!
나는무너
간단히 만드는 고구마 튀김
고구마로 다이어트 해요. 구워 먹고 쪄 먹고 삶아 먹고 했어요. 너무 질려서 드디어 고구마를 튀겼습니다. 오랜만에 옛날 분식집 맛이 납니다. 하는 방법은 너무 쉬워요. 저는 기름 낭비늘 안 하기 위해서 후라이팬에 했습니다. 기름은 고구마 잠길 정도로만 넣었어요. 노릇노릇하게 튀기는 게 중요합니다. 해 놓고 보니 너무 맛나요. 님들도 한번 해 보세요
마고할미
냉장고털이 초간단 집밥은 김밥
무 하나 사면 다 먹지 못하고 버릴때 많아 요리할 만큼 남긴후 나머지는 손가락 굵기 사이즈로 썰어 초절임 만들어 보관 단무지처럼 김밥에 넣어 사용해요 밥은 현미밥으로 냉장고에 있는 계란 냉동고에 있는 어묵.....선물받은 당근 냉장고털이로 깁밥 먹고 싶을때 간편하면서도 간단하게 바로 만들어 먹네요
피코
산에서 본 야생화, 현호색
오늘 간만에 산을 올랐어요. 날이 약간 쌀쌀하여 산 위쪽은 살얼음도 있었지만 혹시나 예쁜 야생화가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하며 걸었어요. 그때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꽃이 바로 현호색이란 꽃이에요. 푸른빛 꽂이 너무 예쁜데, 이른 봄에 꽃이 핀 후 한달 정도 살다 열매를 맺은 후 다른 계절에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진짜 봄의 꽃이라네요.
roh69
커피~~^^
휴게소 들려 커피 샀어요^^ 사서 바로 텀블러에 담아 이건 빈컵 ㅋㅋㅋ
당근쥬스쪼아
비행기 승무원 손바닥 깔고 앉는 이유
'브레이싱 포지션(bracing position, 충격 방지 자세)'라며 "비상시 신체 상해의 위험을 줄이기 위한 안전 절차"라고 설명했다. 몸이 경직될수록 충격이 신체에 전해지는 강도가 높아진다는 것이다. 이어 "안전벨트를 단단히 매고, 똑바로 앉은 자세에서 팔에 힘을 빼고 발을 바닥에 평평하게 놓아야 비상 상황시 몸에 충격을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야고
간단레시피_간단히만드는 김치볶음밥
오랜만에 김치볶음밥 만들어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김치먼저 기름에 볶다가 어느정도익으면 밥을 넣어요. 뚜껑덮고 뜸을 들여주다가 볶아줍니다. 저는 리챔이있어서 넣었는데 닭가슴살 소세지 넣어도 될것 같아요. 그리고 김싸서 먹거나 계란후라이 같이 먹으면 꿀맛이랍니다~
밍키199
🥳카뱅매일용돈 ㅎ
오늘은 4원 ㅎ 바로입금 해주니 좋아요 ㅡㅎ
꿈이룸♡
오늘의 명언😄
뭔가 깊은 울림이 있는 말입니다 가장 소중한 사람은 바로 나입니다
구룸구룸
오늘 첫 커피
바다 보러 가요~~^^ 집앞에서 바로 고속도로를 타서 커피 살 시간이 없더라고요 집에서 캡슐 내려왔어요^^ 벌써부터 막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당근쥬스쪼아
제가 다이어트할 때 먹는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소개드려요.
다이어트 용도로 여러가지 식단을 시도해보았는데, 간편식으로는 결국 프로틴바로 귀결되었어요. 시중에 여러 회사에서 제품을 출시해서 뭐를 살까 알아보았는데 지인이 추천한 닥터유 프로 프로틴바를 선택하게 되었네요. 선택한 이유 중 가장 중요한건 크런치맛이라 맛이 있더라구요. 보통 다이어트 식단이 맛이 없어 금방 질리는 경우가 많은데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크런치는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 그런 문제가 없었어요. 달걀 4개 분량 단백질 포함이라 프로틴바로써도 충분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해요.
돌체맘
다이어트에 좋은 이지 프로틴 단백질바 소개드립니다.
시중에 여러 프로틴바가 있지만 제가 다이어트 용도로 선택한건 이지 프로틴바 단백질바입니다.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건 멀티 단백질바에요. 다른 것도 같이 사보았는데 크게 차이는 나지 않지만 제 입맛에는 멀티 단백질바가 맞더라구요. 그 외 다른 회사 제품도 몇개 먹어보았는데, 결국에는 이지 프로틴 단백질바로 돌아왔네요. 혹 단백질바 찾는 분 계시면 한 번쯤 고려해보세요.
상암
[프로틴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바"
요즘 프로틴 제품이 워낙 인기있다 보니 마트에서는 프로틴 제품만 모아서 매대에 진열하고 있더라구요! 그 중 눈에 띄었던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 몸은 수분이 약 64%, 단백질 20%로 구성되어 단백질 섭취는 중요합니다. 하이뮨 프로틴 볼에는 12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계란 2개의 단백질과 동일합니다.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은 0, 당류 5g, 지방 14g, 탄수화물 19g으로 아침에 절반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1박스에 6개입으로 12,000원, 마침 1+1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액티브바"는 단백질바의 특유의 향은 없고 다른 단백질바에 비해 단맛이 약합니다. 아몬드, 땅콩, 캐슈너의 3가지 견과류로 구성되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에요. 필수 아미노산 9종 및 근육 합성을 위한 류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운동하면서 필요한 단백질을 간단히 섭취하기 좋고 포만감이 있어서 에너지바로 추천합니다.
조인순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50g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50g는 견과류 48%, 렌틸콩 3%, 단백질 12g이예요. 다이어트할 대 초코로 된 단백질바보다 먹을 때 부담없고, 견과류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한 간식거리예요. 바삭거라는 식감도 좋고 맛도 있어서 출출할 때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다이어트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외출 시 하나씩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한 단백질바예요. 프로틴바로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50g 추천해요^^
비비안2
퇴근해보아요😄
오늘은 불금입니당 흐흐 빨리 퇴근할거시예요 ㅎㅎ 오늘은 바로 고기먹으러갈거예요 배고파 죽겠어요
구룸구룸
붕어빵
비가 촉촉히 오는 2월의 마지막 날 지나는 길에 붕어빵을 아직도 팔고 있네요. 반가워서 바로 사서 맛나게 먹어요.
roh69
내 최애는 켈로그 에너지바!
전 간헐적 단식 중이라 저녁을 안 먹는데염.. 아무것도 안먹고 운동하긴 너무 힘들죠 ㅜㅜ 그때 제가 먹는게 바로~ 켈로그 에너지바K 크런치넛 견과류 잔뜩인데 맛도 좋고 식감도 좋아요 ㅋ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앤드류사이먼
신체나이 60대, 골밀도 50대라는 92세 이길여 총장 (+생활습관 식단 등등..)
비행기 차 안에서 자는 걸 측근들이 본 적이 없다고 피곤해서 몸살이 나는 걸 이해하지 못하심 코로나 아직까지 안 걸리심 작년 사흘내내 골프 치심 길병원 피셜 신체나이 60대 중반 골밀도 50대 못지 않음 장수인자로 알려진 HDL 콜레스테롤 83 - 20~24세 여성의 평균 수치는 69mg/dL 70세에 59mdL까지 내려감 아침은 녹즙 한 컵, 계란 요리, 요구르트, 콩물이나 단백질 파우더를 넣은 우유, 견과류, 고구마나 감자 , 삶은 뒤 다시 올리브유를 뿌려 익힌 토마토와 생 파프리카와 양배추 등 소스를 뿌리지 않은 채소 후식은 늘 사과 그 외에 단 과일 잘 안 드심 식사시간은 30분~1시간 점심은 간단히 전복죽·야채죽·닭죽 외식은 늘 스테이크 - 단백질 섭취에 도움이 되고 전반적으로 맵고 짠 한식을 피하기 위해서 - 아직까지 임플란트 한 번 해 본 적 없는 치아로 스테이크 쌉가능 치실+식사 후 바로 양치 최근 좋아하는 특식은 햄버거 -비서가 와퍼 주니어 사갔다가 혼났다고 함 무조건 와퍼+후렌치후라이+제로콜라 영양제 비타민 콜라겐 바이오틴 유산균 섭취 - 간과 신장에 무리가 가면 과유불급이라n생각하여 제한 오후 11~12시 취침, 오전 7~8시 기상 일어나자 마자 하는 일은 따뜻한 물 한잔 요가 (스트레칭) 제일 즐기는 운동은 걷기 - 최근 집에 온수풀을 만들어 수중 워킹 1시간 (부럽) - 집에 운동방 있음 - 차에서 손목·발목을 돌리기, 허벅지 밴드 운동 , TV 볼 땐 누워 다리를 들었다 놨다 등등 몸을 계속 움직이는 습관 있으심 - 걸을 때 자세 엄청 신경쓰심 머리숱이나 피부노화는 집안 내력 -10년 전부터는 정기적으로 레이저 시술 커피 대신 차 집에 가습기 틀어놓음 하루에 홍삼,인삼 달인 물 3l 언제든 손 뻗으면 잡힐 수 있도록 신문을 둠 매일 아침 헤드라인이라도 빠르게 훑는 게 중요 루틴 -주요 일간지의 경우 사설을 꼭 읽음 즐겨 보는 텔레비전 프로그램도 뉴스 말마다 정기적으로 회의함 "건강하니까 열정이 넘치는 게 아니라, 열정이 있으니까 건강한 것인지도 모르겠어요." 그는 아직도 학생이나 환자들을 위해 하고 싶은 일, 해야 할 일이 많다고 했다. 그래서 여전히 도전적으로 일을 벌이고, 좋은 결과가 나올 때 한없는 보람과 재미를 느낀다는 것. “저는 나이를 생각하지 않아요. 나이에 비해 건강하다 그런 생각 자체를 안 하죠. 내 건강의 기준은 나이가 아니라 지금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느냐, 아니냐니까요.”
야고
인증할 땐 즐겨찾기로 쉽고 빠르게
지니어트는 공지사항에 해당날짜 인증게시글이 없어 전체게시판에서 쭉 아래로 내려가 찾아야 하잖아요. 이럴때 즐겨찾기등록을 해 두면 쉽고 빠르게ㅡ 인증을 할 수가 있어요. ♧♧씨씨앙도 이런 식으로 즐겨찾기등록해두면 인증이 편하더라구요. 1. 즐겨찾기 등록 - 챌린지 인증 메뉴 옆 별표에 체크 2. 인증하기 커뮤니티 접속 후 즐겨찾기 바로 클릭, 더보기 클릭하여 해당날짜 게시글 찾아 인증댓글 많은 분이 아시겠지만, 모르셨던 분들께는 도움이 되기를 바라네요.~
ashta
🫶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 운동 마무리 계단 오르기 오늘은 슈퍼에 들루지 않고 바로 와서 계단 옥상까지 오르고 내려 갑니다. 2월 마지막 날이네요.
레몬그린
맛도 좋고 성분도 좋은 퀘스트 더블초코청크 프로틴바
다이어트 할 때 줄여야 할 가장 1순위가 바로 당입니다. 하지만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당 땡기는 순간이 있는데 그냥 하염없이 참기만 하면 무조건 나중에 폭식이 터지더라구요. 그때 추천 드리는 퀘스트 더블초코청크 프로틴바 입니다. 당류 대신에 당알코올, 즉 에리스테롤이 들어간 제품이라서 조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식이섬유가 12그람, 하루 권장량의 48프로가 들어간 제품이라 더 좋습니다. 뭐니뭐니 해도 프로틴바라면 중요한 것이 바로 단백질! 20그람이나 들어있어요!!! 어지간한 닭쏘 보다 나은 단백질량!!! 식감도 밀도있는 쫀득한 초코바 같아서 간식 대용품으로 정말 좋습니다. 브라우니 같은 느낌 솔직히 저는 이걸 프로틴 챙기는 것보다 맛으로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초코바 대신으로 기가막힌!! ㅋㅋㅋ 여러분도 초코 간식 대신 퀘스트바 어떠신가요?
해쭈주
핸드크림 바르기
손씻고 바로 핸드크림 바르고 촉촉하게 손케어 해줍니다
건강하자으니
켈로그 에너지바k 크런치넛
내돈내산 프로틴바로 소개할 제품은 켈로그 에너지K 크런치넛입니다 단백질은 4.0g들어있네요 견과류의 씹는맛과 크게 안 딱딱해 편히 먹을수 있어요 한통 사서 먹으니 오래 먹네요 가끔 급할때 하나씩 먹기도하고 간식으로 먹기도하네요
송쩡
지육챌 인증~
까먹구 있다가 소통방 들어와서 알게됐어요 바로 인증하고 왔네요~^^
딸기와의행복
캐시딜 장어 도착
캐시딜에서 구입한 장어 도착 바로 손질해서 저녁은 장어덮밥 도전합니다.
루시안
🌞 해넘이
🌞 해넘이 따님은 어학원으로 떠나고 해는 건물뒤로 넘어 가네요. 봄이 바로 옆으로 왔네요.
레몬그린
아침까지 기다린 마카롱~^^
어제 밤부터 기다린 간식이네요~ 아이들이 일어나자마자~~말하는 바람에 ㅋㅋ 걸음수가 아예0입니다~부끄~~~ ㅋㅋ그래도 아침까지기다린 아이들이라 바로 빼주기//
랄라러랄
받자마다 쓰기
포인트받고 바로 프라이팬 샀어요
파인더홀
kb 출근
기상하면 바로 인증
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