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치팅데이 내돈내산 맛집후기

대천항에 가서 가족들과 함께 대하철이라서 먹으러 갔어요~ 대천항 구경도하고 대하,꽃게를 사서 위에 식당가서 먹었어요~사진찍은건 대하밖에 없지만.. 대하가 큼직큼직하니 꼬리힘이 장난아니에요 냄비뚜껑 뚫고 나오는줄 알았어요ㅋ 뚜껑을 살포시 잡아주고 붉게 익을때까지 기다려주면 이렇게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만큼 맛 좋은 대하소금구이 완성♡ 머리부분은 잘라서 남겨둬야죠. 왜인지 아시죠?바로 머리버터구이 때문이죠 *-_-*버터넣고 튀겨만 줘도 바삭바삭 고소하니 간식으로도 별미죠.  여기서는 버터구이가 아니라 버터볶음?으로 해주셨는데 소주를 부르는 맛이였어요~~ 꽃게는 아직 비싸서 3마리사서 탕까지 마무리~ 일반 식당보다 수산시장에 있는 곳 가면 서비스도 조금 더 주시고 절대 식당에서 먹을 수 없는 가격으로 먹을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쥬~~ 손을 아무리 씻어도 하루정도는 해산물 냄새가 안 빠질것 같지만 킁킁~거리면서 냄새 맡으면 또 먹고 싶어지는?ㅋㅋ마성의 손가락이 됩니다? 해산물은 다이어트음식♡  가족분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래요.*♡_♡*

배고픈게싫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배고픈게싫다

치팅데이 내돈내산 맛집후기

간식으로 에너지바

전이 먹고 싶지만 에너지바로 대신해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간식으로 에너지바

추석음식 삼색전

추석 제사상에 항상 올리는 삼색전입니다. 맛살 햄 버섯 쪽파 꼬치에 끼워서 만드는 색이 예쁜 전이에요. 가족들이 전중에서 가장 좋아해서 잘먹어요. 색도 예쁘고 맛도 맛있는 전이에요~ 노릇노릇 잘 익혀놓으면 정말 예쁘죠. 집집마다 꼬치에 꽂는 재료는 조금씩 다른것 같아요.

차분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분

추석음식 삼색전

건강한 추석 전 부치기

밀가루No!  더 건강한 추석 전 부치기 추석엔 기름 냄새가 좀 나야 명절 분위기가 나지않나요? 저희 시댁에서는 명절 분위기도 낼겸 전 부쳐서 먹어요^^ 이번 추석에도 어김없이 전을 부쳐서 먹는데요  제가 부치는 모든 전에는 밀가루를 전혀 넣지 않고 부쳐줄거랍니다ㅎㅎ 건강하고 담백한 전!!! 당근과 양파를 꼭 넣자! 당근 당근의 주황색을 내는 색소인카로틴은 우리 몸속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는 전구체에요 기름과 함께 섭취하면 체내 흡수율이 올라가는  지용성 성분으로 다른 채소와 같이 부치게 되면 보다 건강하게 전을 부칠 수 있어요 앙파 양파도 기름과 익혀 먹으면 영양소 흡수가 잘 되고, 단맛이 강해져 다른 채소들과도 잘 어울려요 양파는 썰고나서 바로 조리하는 것이 아니고 15분~30분 정도 놔둔 후 조리하는 것이 좋아요 매운성분인 황화합물이 공기중의 산소와 접촉하면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하고 혈전을 예방하는데 도움이되는 유익한 효소로 변해요 해물채소전 만들기♡ 여러가지 채소와 새우, 오징어 다진것, 계란5개를 넣고 잘 섞어줘요 처음엔 좀 뻑뻑한 것 같아도 잠깐 두면 채즙이 나와 수분이 보이면 전을 부쳐줍니다 전3가지 부쳤어요 계란새송이버섯전, 계란애호박전, 계란해물채소전이요ㅎㅎ 깻잎과 새우튀김도 밀가루없이 튀겨낸 건강한 튀김도 만들었어요^^ 칼로리는 줄이고, 영양은 높이고!!! 더 건강하고 맛있게 전부쳐서 먹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건강한 추석 전 부치기

추석음식은 전이죠~~^^

저희 집은 차례를 지내지는 않아요 그냥 추석에 결혼한 언니네 오빠네가 조카들과 와서 우리들 먹을 음식을 만드는데 가족들이 선호하는 전의 종류가 다 달라요.  오빠와 언니는 동그랑땡, 엄마와 형부 새언니는 동태전, 큰조카는 육전, 동생과 작은조카는 새우전, 아빠와 저는 빈대떡~ 그래서 차례도 안지내고 친척들도 안오는데 우리 가족들 먹을 전들을 매번 다양하게 하네요 모두들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추석 보내세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추석음식은 전이죠~~^^

추석음식

추석음식하면 전이 빠질 수 없죠!! 평소에 잘 먹지 않는데 추석이 되면 전 부치고 바로 먹는 게 그렇게 맛있어요'◡' 동그랑땡이랑 삼색꼬치전, 깻잎전 다양하게 먹으니 더 맛있어서 다이어트 생각 안 하고 폭풍흡입해버렸네요ㅜㅜ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맞죠😆??  남은 전은 데워 먹어도 맛있고 전찌개로 해서 많이 드시던데 저도 한 번 해먹어 보려고요!!

플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플린

추석음식

추석엔 "전"이 빠지면 안되죠^^

추석엔 맛있는 음식이 너무나도 넘쳐나서  식욕을 자제하기가 힘들어요ㅠㅠ 안먹으려고 해도 잠시도 쉴틈을 안주시는  시어머니 덕분에 곤욕아닌 곤욕을 치른답니다^^;; 많고 많은 음식중 젤 참기 힘든게 바로 "전" 그래서 저는 이번에 우선 두부전 찜해놨습니다ㅋ 두부전으로 배 일단 채우고 다른 음식 조금이라도 덜 먹어보려고요ㅎㅎ 다들 즐거운 한가위보내세요~~~

별사탕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사탕향기

추석엔 "전"이 빠지면 안되죠^^

추석.. 누굴 위한 음식 장만인지

음식 만드는 내내 집어 먹고;;; 기름 냄새 느끼해서 탄산음료 마시고;;;; 맛보려고 또 먹고;;;; 이게 뭐하는짓인지ㅜㅜ 그나마 다행인건..내일 출근한다는거;;; 내 넘치는 식욕.. 잠들어주길;;

이또한지나가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또한지나가

추석.. 누굴 위한 음식 장만인지

동그랑땡 준비

명절 음식 중 제일 좋아하는 동그랑땡. 지역마다 부르는 이름도 다르고 만드는 방식도 다르지만 호불호 없이 모두 좋아하는 음식이 아닐까. 여러명이 앉아서 누군 만들고 옮기고 부치고하면서 오손도손 명절 준비가 한창이죠

밀크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크칠리

동그랑땡 준비

역시 추석명절 음식은 꼬치

뭐니뭐니해도 추석명절엔 빠지면 섭섭한 꼬치~ 단무지와 햄 그리고 맛살! 거기에 아삭아삭 아삭이 오이고추를 넣어 빨강 노랑 초록의 조화~ 거기에 부침가루 슥슥하고 계란물에 풍덩 넣었다가 고소한 콩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칙칙~ 요리하면~ 크으으~~ 따뜻할때 바로먹으면 그맛은....잊지못합니다 ㅎ

미니김크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김크

역시 추석명절 음식은 꼬치

17회 소통왕 마감

어제 소통왕 마감했는데 바로 18회 소통왕이 시작되었네요!! 화이팅입니다~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17회 소통왕 마감

명절에서 가장 사치스러운 음식

바로바로 갈비찜이죠! 너무 맛있지만 그만큼 비싸고 만들기도 힘든 갈비찜...! 예전에 엄마가 만드시는거 지켜본적이 있는데 상상이상으로 많은 시간과 정성이 들어가는 음식이더라구요 이거는 사먹은 갈비찜인데 완전 푹 고와서 살도 잘 뜯어지고 최고였답니다!! 옆에 구황작물들이랑 은행도 넘 맛있었어요 갈비찜 추천추천 드려용

으갸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갸

명절에서 가장 사치스러운 음식

[마감] 🎉 2주 다이어트 챌린지 2기 대모집!! 🎉

💛 지니어트 2주 다이어트 챌린지 2기💛  "추석 급찐살 방지" 지니어트가 도와줄게요!   유지만 해도 OK 👍  2주동안 몸무게, 식단 인증하면 성공자 전원 보상금 3,000P를 드립니다. 🎁보상금 2,000P -> [3,000P]로 혜택도 풍성해졌답니다. 😍   1. 챌린지 신청 바로가기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에서 신청하세요!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 @geniet_official 🔗챌린지 게시물 바로가기 🔗바로 신청서 작성하기 2. 챌린지 더 알아보기   👇 상세 참여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참여방법 1️⃣ 지니어트 인스타 계정 geniet_official "팔로우" + 챌린지 게시물 "좋아요" 2️⃣ 신청서 작성 후 "신청완료" 댓글 작성 3️⃣ 챌린지 기간 중 14일 동안 매일! 몸무게와 하루 식단을 지니어트 앱에 기록하기 4️⃣ 최종 인증샷 업로드✨ 챌린지 마지막 날, 통계 페이지 + 기록 페이지를 캡처하여 챌린지 인증 게시물 올리기 5️⃣ 📝성공 인증 설문지까지 작성하면 참여 완료! 📌 챌린지 인증 게시물 안내 - 챌린지 인증샷은 통계 페이지 > 기록 페이지 순으로, 총 14일의 기록이 잘 보이도록 업로드해야 합니다. -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를 꼭 포함해주세요. - 필수 해시태그 : #지니어트 #다이어트챌린지 #2주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기록 #몸무게기록 #다이어트후기 ✅ 일정 - 모집기간: 9/28(목)~10/4(수) (7일)  - 챌린지 기간: 9/28(목)~10/18(수) (기간 내 연속 2주) - 성공인증서 작성 기한 : 10/19 (목) 까지 - 리워드 지급: 10/25 (수)   🎁 리워드 - ‘완주자 전원’ 🛒지니어트 쇼핑 탭🛒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3,000포인트 증정! - 스타벅스, 뚜레쥬르, 맘스터치, 편의점 등 모바일 상품권 구매 가능 지니어트는 여러분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동반자입니다😊♥️ ※챌린지 관련 문의는 DM으로 받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고객센터(genietmaster@cashwalk.io)로 문의주 시기 바랍니다. ※챌린지 참여 시 ‘전체공개’ 된 계정만 참여 가능합니다. (비공개 계정 참여 불가)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완주 선물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의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마감] 🎉 2주 다이어트 챌린지 2기 대모집!! 🎉

현직 알바생이 추천하는 분당🥗폴인포케💕 내돈내산 리얼 리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배달음식 맛집 소개해드리러 또 글 남기네요😊 제가 추천할 다이어트 맛집은 바로 분당에 위치한 💕폴인포케💕입니다! 이곳은 샐러드와 포케를 팔고있어요. 🥗포케🥗라 하면 아직 생소한 분들도 많으실텐데 , 샐러드에 현미밥이나, 메밀면 등을 소스와 함께 비빔밥처럼 먹는 음식이에요 :)  이곳은 현재 제가 알바생으로 일하고 있기도 한데요 ㅎㅎ 저도 내돈내산하며 일주일에 2~3번 꼭 사먹을 정도로 찐 맛집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껏 먹어본 포케집 중 단연1위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거든요 ... 🥰 오늘 제가 먹은 두부버섯포케 입니다🍄🥗 ✅기본베이스로는 양상추 샐러드위에 현미톳밥! ✅기본토핑으로는 당근, 해초, 콘옥수수, 게맛살, 양파, 어니언후레이크등이 나온답니다!  ✅메인토핑은 두부버섯으로 골라 먹었어요! ✨현미톳밥이 싫으신분들은 메밀면,두부면 등으로 대체해 드시면 되고, ✨메인토핑은 두부버섯 뿐 아니라 📌연어, 참치, 오리고기, 닭다리살, 비프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어 골라 드시면 돼요😊  이렇게 비빔밥처럼 비벼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ㅜㅜ 소스를 넣고 비벼먹으면 더 꿀맛 ...👍🏻 주변 포케집들 가서 먹어보았지만 양도 1등 맛도1등 인 곳은 저희 폴인포케 뿐이더라구요 ..ㅎㅎ 알바생도 내돈내산 하며 사먹는 포케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 정말 딱이에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폴인포케💕 건강한 다이어트 배달음식 맛집으로 찐 추천합니다‼️‼️‼️‼️  (광고X. 넘 맛있어서 매주 포케먹는 찐 알바생 추천..)

방때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방때지

현직 알바생이 추천하는 분당🥗폴인포케💕 내돈내산 리얼 리뷰✨

추석엔 빠질수없죠~

추석이나 잔칫날에는 꼭 빠지지 않고 나오는게 바로 요 잡채라구요~~저는 잡채를 정말 좋아합니다.번거롭기는 해도 야채,고기,버섯을 한꺼번에 먹을수 있으니까 한 젓가락 딱 먹으면 입안에서 환상의 하모니가 시작됩니다.♡_♡ 잡채에 케찹 뿌려 드셔 보셨나요? 좀 느글느글하다 싶을때 케찹을 살짝 뿌려서 비비면 새콤달콤한맛에 더 많이 먹게됩니다;;이상할것 같죠? 한번 드셔보세요!!!! 잡채가 순삭됩니다~~ 잡채가 남는다? 그런적은 거의 없지만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후라이팬에 약불로 해동해서  밥이랑 굴소스 반스푼만 넣어보세요~ 정말 맛있는 잡채밥 완성입니당!!!! 여기서 끝인줄 아세요? 잡채에 계란한알 풀어서 전으로 부쳐먹으면 잡채전 완성입니다~-_- 잡채의 변신은 무죄~~!!!  잡채는 살안쪄요. 내가 살쪄요ㅠㅠ  명절이여도 너무 많이 드시진 마세요~~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배고픈게싫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배고픈게싫다

추석엔 빠질수없죠~

추석음식 육전

오늘 함평에서 고기를 사와서 육전을 만들어 봤어요 바로 만들어 먹어보니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역시 함평고기도 짱 맛있는데 육전을 하니 더 꿀맛이네요 낼 또 해먹어야겠어요^^

태발2님의 프로필 이미지

태발2

추석음식 육전

이제 곧 퇴근~

이제 곧 퇴근이네요~~ 전 퇴근해서 바로 시댁으로 출발합니다. 다들 퇴근 잘하시고 즐겁고 건강한  추석연휴 보내세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내돈 내산한 배달 음식 후기올립니다.

울산 태화동 가마치 통닭을 배달해서 먹어 보았어요. 맛집으로 강력히 추천 합니다.한달에 남편이랑 세번씩은 배달시킵니다. 가끔은 직접가서 따끈하게 튀긴 치킨을 사오기도 하고.배달도 시켜 먹어봅니다.밥 반찬으로도좋고 혹은 맥주 한캔씩 건배하며 즐깁니다.야구 중계를 볼때도 좋아요.맛집으로 내돈 내산한. 배달 음식 후기를 씁니다.

jeonghee님의 프로필 이미지

jeonghee

샐럽찹찹 닭가슴살샐러드포케 내돈내산!

샐럽찹찹 내서점에서 포장해온 닭가슴살샐러드 포케입니다! 현미밥 100g과 양파후레이크, 달걀1개, 양상추, 병아리콩, 토마토 등 한끼식사로 든든하게 탄단지 비율도 좋고 먹기 최곱니다 ㅎㅎ  그리고 드레싱도 오리엔탈, 발사믹 등 중 한가지 선택하면 공짜로 줍니다 ㅎㅎ  샐럽찹찹은 경남 창원 중동에 본점을 두고 있고, 창원 사파점, 진해점, 내서점 4군데 있습니다 ㅎㅎ 저는 집과 가까운 내서점(삼계 롯데마트 바로 옆) 방문하여 포장해왔습니다! 매장에 자리도 있어서 먹고 갈 수 있습니다 ㅎㅎ 경남 창원이나 근처 살고 계시다면 한 번 드셔보시는거 추천합니다!!

둥둥오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둥둥오둥

샐럽찹찹 닭가슴살샐러드포케 내돈내산!

추석 음식 준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추석음식은? 바로 각종 전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육전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번 추석 연휴에도 마음껏 먹을걸 생각하니 벌써 군침이 돕니다 ㅎㅎㅎ

꿀벌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꿀벌사장

추석 음식 준비!!

추석하면 꼬치전이죠~~

추석하면 대표적으로떠오르는음식인 꼬치전추천해요~한꼬치에 여러가지 음식을맛볼수잇고 꼬치을끼우면서 수다떠는시간을 잊을수없어요~ 모여서 꼬치전만드면서 하나씩 바로바로 먹어주면 너무맛잇어요 다른전보다 꼬치전을 가장좋아한답니다 전부찰때 빠질수없고 고기를 끼우거나 야채를 끼워서 같이 곁들여먹으면 더맛잇어요~ 꼭해먹어보세요

성아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아진

추석하면 꼬치전이죠~~

추석에는 전이 빠질수 없죠

추석엔 오랜만에 가족이랑 모여 얼굴 보고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어요.. 그중에서 전이 빠질수가 없어요. 칼로리가 높고 만드는데 힘이 많이 들지만 맛있게 먹고 운동 많이 하면 돼요^^~

mjl님의 프로필 이미지

mjl

추석에는 전이 빠질수 없죠

멈출수가 없어요🤣

저는 젤리를 무지 좋아해요😊 젤리를 끊고 말랭이를 조금 먹을려고 만들었는데... 젤리보다 더 존맛ㅠㅠ 아놔 어쩌죠😭😭 맛있어서 손이랑 입이 멈출수가 없네요 부지런히 간식을 만드는 저에게 쓴소리좀 해주세요🥲

예스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스리아

멈출수가 없어요🤣

화요일 저녁

동태전, 호박양파전 부쳐서 저녁 먹었어요~^^ 우리애기가 입맛이 고급이라 바로 부친것만 잘먹어요~ㅜㅜ 부친거 다음날 데워서 주면 안먹더라구요ㅜㅜ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화요일 저녁

추석에는 전과 튀김

평소에는 튀김류는 잘 안먹는데 명절에는 빼놓을수 없는것 같아요 명절땐 튀김이랑 전도 마음 놓고 먹고있어요ㅋㅋ 젤 좋아하는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단호박튀김 동그랑땡 이정도만 해먹네요 산적이랑 명태전 같은건 잘 안먹게돼서 좋아하는 튀김 전만 만드는게 안남더라구요 설때 만들었던 튀김과 전 이에용ㅇㅇ 올해도 빨리 만들어 먹고싶네여

효지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효지미

추석에는 전과 튀김

추석에는 송편을...

콩송편, 밤송편, 깨송편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콩송편은 잘 안하는 것 같습니다. 쪄서 바로 먹으면 이보다 맛있는 건 없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송편 만들고 추석을 만끽하세요. 그리고 운동도 열심히 합시다~^^

김범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범기

추석에는 송편을...

추석음식은 송편이죵

추석하면 맛난 음식 송편아닐까용? 이번에 지역도서관에서 동물송편만들기 체험이 있어서 선착순 신청에 성공해서 다녀왔었어요 추석이 다가오니 이벤트로 라이스 동물송편만들기를 했지요 쌀떡으로 송편을 만드는데 토끼나 돼지 곰 개구리 이런 동물모양으로 만드는거네요 딸이 요리수업 체험을 너무 좋아하는데 다가오는 추석을 위한 송편만들기라서 너무 좋네요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추석음식은 송편이죵

[남은 추석음식] 전찌개 (비주얼은 쫌... 맛은 최고!)

저는 전찌개를 너무 좋아해서 일부러 남겨서 냉장보관을 해뒀다가 명절 음식이 완전히 잊혀졌을 때 만들어 먹어요. 특히 메밀전 넣어서 먹는 걸 좋아하고요. 김치찌개 만드는 것과 동일한 레시피에 전만 몇 개 넣으면 훨씬 맛있어집니다. 그런데 이 맛있는 음식이 비주얼이 참.... 그러해요;; 그래서 아래 사진은 백종원씨가 어느 방송에서 했던 전찌개 영상을 스샷한 거에요. 제가 먹으려고 만들면 저렇게 예쁘게는 안 되거든요.  명절 끝나고 만들어 먹을 생각을 하니 군침이~

zoe98님의 프로필 이미지

zoe98

[남은 추석음식] 전찌개 (비주얼은 쫌... 맛은 최고!)

마라탕짱

아이최애식품이 언젠가부터 저의 최애식품이 되었습시다..중짜리2로하고.땅콩소스기본으로 꼭 야채는 많이하구요.특히 알배추 청경채는 많이부탁드리네요..집에서 조리해볼까하고 국물많이 요청해서 먹은적도 있는데 매운거 못먹는 저는ㅋ제입맛에 맞게 변화도 가능했습니다..그리고 꼭꼭 꿔바로우시켜요.너무조합이 좋아요.

YSNOW님의 프로필 이미지

YSNOW

마라탕짱

올해 추석 음식은 산적과 육전만!!

우리집은 2인 소가족. 그래서 전을 종류별로 만들지 않고 제일 좋아하는 전 1~2가지만 한다. 엄마는 육전, 나는 산적을 좋아해서 보통 이렇게 2가지만 만든다. 다른 추석 음식은 배달로? ㅋㅋㅋ 엄마가 연세 드셔서 이제는 음식 만드는 걸 귀찮아하셔서리.. 추석 때도 문 여는 곳이 은근히 있어서 다행이라는~ 다들 추석 음식 많이많이 드시고 건강하시길~

아간보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간보우

올해 추석 음식은 산적과 육전만!!

추석 후 먹는 음식

바로바로 윤옥연 할매 떡볶이입니다 힘들게 일하고 다니고 쌓인 스트레스를 매운 맛으로 날려요 준비 하지 않고 쿨하게 사 먹습니다 어느샌가 루틴으로 자리 잡았네요 풀세트로 요정도는 먹어줘야하죠 ㅎ 신기하게 사람들도 느끼한 명절음식에 질렸는지 명절 이후 떡볶이집에 손님들이 많아요 얼른 추석 지나가고 매운 떡볶이 한 접시 하고 싶네요

소라2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라2

추석 후 먹는 음식

도회푸드 - 건강한 쌈

저칼로리 다이어트 건강한 음식이지만 맛도 정말 맛있는 곳 건강한 재료로 건강한 쌈을 만드는 곳이에요 저는 월남쌈 다시마쌈에 오리 훈제나 닭가슴살을 추가해 먹는걸 좋아해요 이거 말고 다른 건강한 쌈 종류도 여러종류 있어요 어떤걸 먹어도 다 맛있고 칼로리 걱정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쥬니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쥬니얌

도회푸드 - 건강한 쌈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