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마라탕 급식
꿔바로우와 마라탕 메인
지폐메이커
아이스크림과 빵이 먹고싶을땐 그릭데이 저당요거크림빵!!!
평소 아이스크림과 빵을 엄청 좋아했던 빵순이가 2023년 1월1일 저탄고지식단을 시작했답니다. 베라 31day땐 항상 패밀리 사이즈 두통은 기본으로 사서 한통은 그 자리에서 둘이서 박살을 내줘야 할 정도로 아이스크림을 좋아했는데 저탄고지 식단이 그리 쉬운것이 아니었겠지요. 한 달 정도는 끊다시피 하니까 체중이 쑥쑥 내려가길래 그 다음달부터는 식탐도 다시 조금씩 되살아나기 시작하길래 참는것이 능사가 아니라는 판단하에 건강한 디저트를 찾기 시작하다가 눈에 번쩍 띈것이 바로 바로 바로 그릭데이 저당요거크림빵이었습니다. 이벤트할때 30개 가까이 사서 냉동고에 쟁여두고 먹으니 어찌나 행복감이 밀려들던지요 그릭데이 저당요거크림빵은 제품명 그대로 대체당이 들어가있어서 저탄식단을 하는 제게 최적화된 제품이기도 했지만 냉동보관해서 꺼내서 먹으면 아이스크림 먹는 듯 빵을 먹는 듯 두가지 욕구를 충족시켜주니 이 이상의 제품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기에 맛 까지 사로잡아버렸으니 자칫 다이어트로 예민해지기 쉬운 감정까지 안정시켜주는 최애 디저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이어트에도 제 입맛도 저격한 저당요거크림빵으로 행복한 다이어트 함께 해 보실까요?
여울햇살
19회 소통왕 이벤트 3등 감사합니다ㅜㅜ
처음 소통왕 이벤트 참여 했는데 바로 3등!! 이번에 진짜 열심히 하긴 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ㅜㅜ
oiio3
[마감] ☁️하루 한 번 하늘보기 챌린지 2기☁️ 🎉
☁️하루 한 번 하늘보기 챌린지 2기☁️ 하늘을 바라보면 자연과 연결되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마음을 복잡하게 했던 생각들을 정리하고, 긍정적인 앞날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챌린지 신청 바로가기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에서 신청하세요!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 @geniet_official 🔗 챌린지 게시물 바로가기 🔗 바로 신청서 작성하기 2. 챌린지 더 알아보기 👇 상세 참여방법을 확인해보세요.👇 ✔️ 미션: 하루 1번 하늘 바라보고, 하늘사진 찍기 ✔️ 참가비 100% 무료! ✔️ 완주 시 1,000포인트 증정! 💡 참여방법 1️⃣ 지니어트 계정 "팔로우" + 본 게시물 "좋아요" + 신청서 작성하고 "신청완료" 댓글 작성! *신청서는 인스타 프로필 링크 클릭 2️⃣ 챌린지 기간동안 미션수행 ! ➡️ 지니어트 앱 내 카메라 > 타임스탬프를 사용하여 하늘 사진을 촬영 후, 인스타에 업로드 해주세요. (총 7개 게시물) *밤하늘도 OK ! 👌 *하늘사진이 아니거나 지니어트 타임스탬프로 촬영된 사진이 아닐 시, 성공인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업로드 시 아래 해시태그를 꼭 포함해 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지니어트 #하하챌 #하늘사진 #힐링타임 #휴식이필요해 4️⃣ 10/27(금)까지 ‘성공인증서’를 작성하면 챌린지 완주 성공! 💡 모집 기간 - 23. 10. 13 (금) ~ 23. 10. 19 (목) 💡 챌린지 기간 - 23. 10. 13 (금) ~ 23. 10. 26 (목) 🎁 리워드 - ‘완주자 전원’ 🛒지니어트 쇼핑 탭🛒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00포인트 증정! (11/3 적립) *스타벅스, 뚜레쥬르, 맘스터치, 편의점 등 모바일 상품권 구매 가능 📸 타임스탬프로 하늘 촬영 방법 1. 지니어트 앱을 키고 오른쪽 상단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2. '시간이 보이는' 템플릿을 선택해서 촬영하면 끝! 🚨 주의사항 ※팔로워수 100명 이상 보유 계정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챌린지 관련 문의는 DM으로 받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고객센터(genietmaster@cashwalk.io)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챌린지 참여 후 ‘성공인증 신청서’는 10/27(금)까지 제출해 주셔야 리워드 지급이 가능합니다. ※챌린지 참여 시 비공계 계정은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완주 선물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의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geniet
NO설탕! NO밀가루! NO아스파팀! 티라미수의 맛과 풍미는 그대로!! 케익드라마 제로티라미수🍰
디저트 좋아하시죠? 밥을 먹어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잖아요🤭 하지만 식단관리를 하거나 건강을 위해서 디저트를 자제하는 경우가 많죠😔 이럴때를 위해 준비된 티라미수가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바로 케익드라마에서 나온 제로티라미수 랍니다💙 제로 티라미수는 슈거 글루텐이 모두 제로인 티라미수에요 NO설탕! NO밀가루! NO아스파팀!! 그러면서 티라미수의 맛과 풍미는 그대로!! 케익드라마는 23년차 디저트 전문 납품 업체로 이디야, 매머드, 폴바셋, 롯데마트, 쿠우쿠우, 쥬시 등에 디저트를 납품하는 업체이기에 칼로리 뿐 아니라 맛도 보장되는 곳이랍니다 전 디저트 중에 티라미수를 가장 좋아하는데 역시나 높은 당류때문에 마음 놓고 먹을 수 없었거든요 하지만 제로티라미수는 설탕 대신 11배 비싼 원재료를 사용하여 티라미수의 고급스러운 단맛을 구현했기에 저같이 설탕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밀가루 없이 고소한 아몬드가루 100% 시트를 사용해서 밀가루를 제한해야 하시는 분들도 마음 놓고 드실 수 있답니다😍 냉동으로 보관해주시면 되는데 드실 때는 냉장상태로 1~2시간 해동하시고 맛있게 드시면 된답니다 솔직히 설탕도 말가루도 들어가있지 않다고해서 티라미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NO! NO! 그런 기우라면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한시간 정도 해동 후에 먹었는데 좋아하는 티라미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설탕보다 오히려 더 고급스러운 단맛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전 해동 후에 먹어도 맛있었지만 아이스크림처럼 바로 꺼내서 먹었는데 그게 더 취향에 맞더라구요 충분히 해동 후 드시면 부드러운 시트식감의 티라미수를 즐기실 수 있고 해동없이 그대로 드시면 아이스크림 처럼 사르르 녹는 티라미수를 즐기실 수 있으실 거에요 마스카포네 치즈와 커피가 만나 부드럽게 입에서 녹는데 시원한 아아 한잔과 찰떡이네요 이렇게 달달한 티라미수와 향긋한 커피 한잔 마시고 있으면 이게 바로 행복이죠 빵순이 빵돌이분들도 죄책감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케익드라마 제로티라미수 픽~! 하세요🤗
까망천사
내돈내산) 홈트 기구
안녕하세요? 추석 잘보내셨나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내돈내산 홈트 기구는 아령입니다. 아령이라고 해서 팔근육을 위한 들어오리는 뿐만 아니라 푸시섭업 바로도 이용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사실 이것만 꾸준히해도 상반신은 어느정도 유지가 가능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모두모두 힘내서 화이팅합시다.
보이윤
내돈내산) 홈트 기구 후기
안녕하세요? 추석 잘 보내셨습니까?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내돈 내산 홈프 기구는 훌라우프입니다. 신체중에서 활동량이 극히 적은 부위가 바로 복부와 골반입니다. 훌라우프 운동을 통해서는 복부와 골반을 계속해서 사용해서 지방이 축적되는걸 예방할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훌라우프 하나 사셔서 아침,저녁으로 집에서 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시아81
추석의 급찐급빠의 비결은?
바로 운동과 간헐적 단식이에요. 추석과 같은 명절에는 맛있는 넘쳐나서 2-3kg은 순식간에 찌죠. 저는 찐자가 되는 것을 막기 위해 오후 1시이전에는 좀 먹지만 그 이후에는 먹는 양을 줄이고 저녁은 먹지 않아요. 저녁7시이후에도 아무것도 먹질 않아요. 스스로에게 내일 아침에 먹으면 된다라고 최면을 걸죠. 그리고 제가 다니는 헬스장이 추석연휴기간동안 운영을 안해서 집근처 운동장에 가서 1시간 30분정도 걸었어요. 이렇게 한 덕분에 찐자가 안 됬어요.
janedoe
추석때 찐 급찐급빠 꿀팁
추석때 찐살들을 빼는데에는 식단도 중요한것 같아요.. 저는 아침마다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 가능하면 단백질, 채소, 탄수화물, 지방등을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했네요.. 식단과 더불어서 중요한것은 바로 만보걷기와 계단오르기네요 꾸준히 오르다보면 조금 힘이 들지만 다이어트에는 진짜 효과직인 것 같아요
언제나행복
급찐급빠~~!! 뭐니뭐니 해도 운동과 식단이죠~
급찐살은 운동으로 바로바로 빼줘야죠~~^^ 연휴때 먹기는 정말 많이 먹어서 저도 3키로는 불었는데요~~ 지금은 다시 제자리를 찾았습니다~~!!! 매일 만보이상걷기!!! 러닝크루 3키로 하기~~!! 아침마다 1시간씩 수영 하기~~!! 그리고 하루 한끼또는 두끼만 챙기기 요렇게 해서 다 뺏답니다~~!! 살빼는데는 운동과 식단은 제일 기본이지만 제일 효과좋은 살빼기입니다
향기음악
캐시닥 핸드크림 챌 3기 완주했네요...ㅎ
쌀쌀해지는 가을철 피부관리 습관 만드는 챌이라 좋네요...ㅎ 모두 촉촉한 가을을 보내세요...^^
바다사랑태양
🍠다이어트 선식(바로 믹스해줌)
저녁거리사러 시장에 왔어요 부대찌개사러 왔는데, 돌아오면서 견과류가 눈에들어와서 보니 "다이어트 선식" 직접 갈아주시네요 재료 직접 믹스하고 눈앞에서 갈아주시니 좋아요 ✨️이렇게 두개로 소분해서 포장 해주셨어요 한봉지는 냉동실 보관하고 한봉지는 매일 먹기편하게 통으로 스르륵 옮겼네요 1리터짜리 꽉차고 두번먹을만큼 남았네요, 요건 낼 아침에~
하루한땀
내돈내산 홈트 ! 요가매트는 필수에요 :)
요즘은 유튜브에 홈트영상이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아요 ! 누워서 혹은 앉아서, 서서할 때 필수품이 바로 요가매트 ~ 처음 홈트할 때는 다이소 요가매트를 썼었는데 가루가 떨어져 나오는 등 좋지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돈을 좀더 들여 새로 구입했습니다. 쿠션감이 좋아서 누워서 할 때 뼈도 배기지 않고 층간소음 걱정도 줄었어요 >< 여기까지 가장 기본 중의 기본 요가매트 소개였습니다.
갓생살기화이팅
작은 꿀팁 모아모아 4회 추석 급진급빠 프로젝트 참여해요!
작은꿀팁 모아모아 4회 주제로 추석 급진급빠 프로젝트 참여해요!! ^^ 저의 급진급빠 꿀팁은 바로 꾸준한 계단오르기입니다. 추석때 너무 많이 기름진 음식을 먹었는지 살이 훅훅 오르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몸도 무거워지고 살이 포동포동... ㅠㅠ 먹는건 너무너무 쉽고 다이어트는 너무 어렵습니다 ㅠㅠ 그럴땐 급진급빠로 계단오르기!! 이만한 운동이 없어요! 계단오르기 별거 아닌거같아도 하다보면 정말 다리가 후들후들 거린답니다. 만만한 운동이 아니라 하다보면 급진급빠 성공!!!
머랭22
추석 급찐급빠
🎈헬스장가서 운동하기🎈 저희 아파트 동 지하에 바로 헬스장이 있어서 10월 초에 관리실 가서 바로 등록하고 운동하고있어요 차로 10분정도 거리에 헬스장도 따로 등록했는데 날씨가 추워지고 게을러 져서 잘 안가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24시간 원할때 언제든지 이용할수있는 아파트내 헬스장 등록했습니당! 10월2일부터 하루에 아침 밤 두번씩 운동하러 갑니다 추석연휴때 고삐풀리듯이 술이랑 음식들을 너무 많이먹어서 2kg가 쪘는데 안빠지더라구요.. 앞으로 꾸준히 운동하고 다시 식단을 해야겠어요
1k
추석 급찐살 빼기..
사실 급찐살을 빼려고하면 빡세게 운동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덜먹는것도 엄청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추석마치고 다이어트 보조 식품을 하나 주문을 했는데요.. 바로 이너핏 다이어트 쉐이크 입니다. 저렴하게 구매할기회가있어서 저는 12000원정도에 구매를 했네요. 아침 저녁으로 간단하게 먹어주면서 운동을 했습니다. 추석연휴때 급하게 4kg정도가 늘었었는데 하루 1만보씩 걷고, 헬스장에서 근력운동 1시간씩 하면서 운동을 하고.. 직장에서 또 일하면서 먹는 점심에 밥 반공기 덜어서 먹고 하면서 지금은 2kg다시 줄였네요.. 어휴.. 찌기는 쉬운데 빼는건 더힘드니 급찐살도 훅훅빠지면 얼마나좋을까요 ㅎㅎ
쿠보
소식으로 빼자
추석에 소대가리를 꼬아서 몆 그릇먹었더니 50대에서60대로 껑충 뛰었더라구요 무게가 늘면 신체나이도 늙는다는 소리를 들어서 심히 걱정이 막되더라구요 그래서 배를 안채우고 영양을 채울게 모가 있을까 걱정하다가 바로 오트밀을 찾았어요 저는 배가 부르게 먹으면 칼로리랑 상관없이 살이 찌더라구요 근데 오트밀은200m로 배도 안거북하고 영양소도 알차요
지영사랑
추석 급찐급빠 후기
추석때 이것저것 먹으며 살 많이 찌신분들은 이제부터라도 이렇게 해보세요. 이른 저녁식사를 마치고 앉아있거나 티비보지말고 식사 마치자마자 바로 야외로 나가서 빨리걷기 최소 7~8천보를 하구요. 저는 평균적으로 만보이상은 꼭 걸어요. 다음날 아침에 공복으로 조깅하면 빠르게 체지방 제거에 도움이됩니다. 공복운동 중에 빨리걷기가 가장 체중감량에 도움이 많이되었어요. 찬물 말고 따뜻한 물 많이 마셔서 노폐물 배출에도 힘써주시구요. 식사시 채소와 단백질 위주 탄수화물을 줄이거나 안먹으면 급찐급빠에 도움이 될거에요. 사진은 저녁식사후 제가 걷는 길에 찍은 사진이랍니다.야경 이쁘죠?
둠짓
급찐급빠에는 꾸준 만보!
추석을 알차게(?) 잘 보낸 관계로 몰아치는 후폭풍을 겪고 있는 요즘입니다. (다들 이 폭풍우를 잘 지나가고 계시겠죠?) 이 급하게 찐 살들의 행렬에 어찌하나 싶지만... 결국 다른 유도리라는 것이 있겠습니다. 성실히 운동을 하는 것만이 유일한 정답이겠지요 ㅠㅠ 하여, 요즘 꾸준히도 만보 채우기에 열중하게 되는 나날들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만보 채우기가 매번 유쾌하거나, 매번 하고 싶다거나, 매번 즐겁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할 수 밖에 없는 건 먹은 것 만큼 되돌아 온 거짓말 못하는 몸 덕분이겠죠?ㅎㅎㅎ 하여, 자의반 타의반(?)으로 열심히 오늘도 만보 채우기에 몰두하여 채웠네요. (만약 지금도 만보 채우기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모두 파이팅이에요! ㅎㅎ) 좀 억지로라도 습관화 시키려 시작한 만보 채우기지만... 요즘 이 만보 채우기 덕에 새롭게 보이는 소소한 것들이 있어요 바로.... 길을 걷다 발견하게 되는 꽃들이지요. 사실 예전에는 이런 꽃들에 관심이 전혀 없었어요. 그런데 만보 걷기를 하면서 신기하게도 이런 꽃들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그래서 요즘 걷기를 하며 꽃 사진을 찍어요. 급하게 찐 살들을 빼기 위해 하는 운동이기는 하지만.... 의외로 발견하게 된 소확행에 즐거움을 느끼는 중이랍니다. 여러분도 이 소소한 행복을 누리시고 계시나요?
복희님
추석 급찐끕빠 팁
급찐급빠는 그냥 나온 말이 아니에요 진짜 급하게 찐 살은 급하게 빼줘야 합니다. 추석연휴 때 급하게 찐 살들 빨리 배줘야겠죠! 하지만 운동하기 정말 힘들잖아요..? 스쿼트... 런지... 10개만 해도 후들거리는 내 다리...^^ 조금이라도 쉽게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작은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1. 식사 전 물 마시기 이게 뭐야 쉽잖아? 생각되시나요 하지만 습관이 되지 않았다면 식탁에 앉자마자 음식부터 입에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꼭 머릿속에 생각해두고 식사 전에 물 한 컵 꼭 마셔보세요 식사 30분 전에 물을 마시면 위장에 물이 채워지면서 공복감이 훨씬 덜해진답니다 한 컵만 마셔도 식사량을 조금이나마 줄 일 수 있어요! 식사 중에 마시는 물은 소화 기능에 부담이 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식사 도중에는 물을 삼가하고 식전에 꼭물한컵 마시기 습관을 들여보세요! 2. 수면을 충분히 취하는 것만으로도 단기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혹시 자려고 침대에는 누웠지만 스마트폰으로 계속 게임하고 연예뉴스 보고하지는 않으신가요 (본인 얘기임;;) 5시간 이하 수면을 취하는 사람들은 7시간 이상 자는 사람들에 비해 체중 증가의 위험에 더 노출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해요! 또한 수면 부족은 스트레스의 요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늦어도 밤 11시 ~ 12시에는 잠자리에 들어서 7~8시간의 수면은 꼭 취해주셔야 단기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답니다! 3. 탄산음료 같은 단 음료 피하기 인위적으로 단맛을 내는 액상과당 음료는 다이어트의 적이라는 것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이죠! 액상과당은 옥수수 시럽을 가공해 만든 인공 첨가물인데 설탕보다 더 단순한 구조로 가공되어 몸에 더 빨리 흡수되고 체지방 전환도 설탕보다 더 잘 된다고 해요 또한 혈당을 급격하게 상승시켜서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고 호르몬 균형을 깨뜨리는 주범이 되기 때문에 단기간 다이어트 동안에 꼭 멀리해주셔야 합니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많이 먹어서 소화 안된다고 사이다 마시지 말고 그 대신 차라리 탄산수를 마셔보세요! 또는 자스민티나 루이보스티를 차갑게 마셔도 좋답니다 4. 가벼운 운동은 필수 단기간에 그냥 살이 빠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하지만 우리 몸은 쉽게 놔주질 않습니다. 가벼운 운동은 무조건 필수예요..슬프지만 현실. 하지만 너무 무리한 운동보다는 30분 걷기나 스트레칭으로도 도움이 된답니다! 처음부터 무리하지 말고 점차 늘려가는 것이 좋아요 유산소 운동은 도파민과 같은 호르몬을 촉진시켜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못 먹어서 예민해진 우리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ㅋㅋ 작은 습관이지만 하다 보면 몸도 좀 더 가벼워지고 단기간에 디톡스 되는 느낌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아무것도 안 하는 것보다 조금이라도 하는 게 낫다는 말 체감하실 겁니다 . 추석연휴 때 급하게 찐 살들..ㅠㅠ 얼른 급하게 3일 5일 다이어트 해보자고요~ 화이팅!!! 전 집에서 티비보면서 사이클을 돌려요~~
듀듀링
내돈내산한 홈트기구 이고진스텝퍼 후기
저의 내돈내산 홈트기구는 바로 이고진 스텝퍼 계단오르기 기구입니다. 구입한지는 1년 조금 넘은거 같아요. 워낙 몸에 근육이 미달인데 인바디 검사결과 전체 근육이 미달인데 더 중요한게 하체 근육이 유난히 미달이다는 진단을 받았어요 그래서 하나씩 천천히 시도해 보려고 스텝퍼를 구매했죠 스텝퍼는 비오는 날이나 덥고 추운 날 나가서 운동하기 힘들때 TV보면서 할수 있고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것도 아니라 좋은 거 같더라고요. 언니도 이고진 스텝퍼를 사용하고 있어서 저도 샀네요. 아파트라 층간소음때문에 매트는 필수로 두껍게 깔아야해요..
agnes0117
급찐급빠엔 공복 유산소운동
전 운동을 아침에해요 공복에 물한잔 마시면서 바로 잠깨기전에 나와요 그래서 산책하거나 만보걷기를 하거나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달라요 요즘은 챌린지겸 러닝해요 그러면서 추석에 3키로 찐거 바로 되돌렸네요
아브로삐삐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6기 대모집🎉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6기 대모집🎈 여러분의 실행력을 한~껏 끌어올려줄 6000보 걷기 챌린지 6기가 오픈되었습니다🎇 걷기 좋은 계절 가을에🍂 지육챌과 함께 걷기습관 형성해요! 🙌 챌린지 신청은 아래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을 꼼꼼하게 참고하여 진행해주세요!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 @geniet_official 🔗챌린지 게시물 바로가기 🔗신청서 작성하기 🕐모집기간 10/11(수)~10/17(화) 🕐챌린지 기간 10/11(수)~10/24(화) 💡참여방법 1️⃣지니어트 인스타 계정 "팔로우" + 본 게시물 "좋아요" + 신청서 작성하고 "신청완료" 댓글 작성! *신청서는 인스타 프로필 링크 클릭 2️⃣챌린지 기간동안 총 7번의 미션(6000보 걷기) 수행! 6000보 걷고 ➡️ 지니어트 앱 내 카메라로 걸음수 인증샷을 찍어서 인스타에 업로드 해주세요 🙌 *지니어트 앱 카메라에 자동으로 걸음수와 날짜가 동기화 돼요📷 *연속 7일일 필요는 없어요 ! 🙅♀️ *미션을 수행할 때 마다 인스타에 업로드 해주세요 ➡️챌린지 기간동안 총 7개의 게시물을 작성하셔야 참여가 인정됩니다.🙆♀️ 3️⃣업로드 시 아래 해시태그를 꼭 포함해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지니어트 #지육챌 #다이어트챌린지 #다이어트일기 #유산소운동 4️⃣7일간의 미션이 끝나고 10/25(수)까지 '성공인증서'를 작성하면 챌린지 완주 끝! 🎁리워드🎁 - 11/1(수) 지급! - 완주자 전원 🛒지니어트 쇼핑 탭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00P 증정! * 스타벅스, 뚜레쥬르, 맘스터치, 편의점 등 모바일 상품권 구매 가능 📸걸음수 인증샷 찍는 방법 1️⃣지니어트 앱을 키고 오른쪽 상단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2️⃣❗날짜와 걸음수❗가 모두 보이는 필터를 선택해서 사진을 촬영하면 끝! 🥰지니어트는 여러분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동반자입니다🥰 🚨주의사항 ※ 팔로워수 100명 이상 보유계정만 참여가능 합니다. ※챌린지 관련 문의는 지니어트 고객센터(genietmaster@cashwalk.io)로 주시기 바랍니다. ※챌린지 참여 후 '성공인증 신청서'는 10/25(수)까지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챌린지 참여 시 '전체공개' 계정만 참여가능합니다. (비공개 계정 참여 불가)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완주 선물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의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geniet
점심으로 떡볶이 해 먹었네요.
아침을 약간 부실하게 먹어서 그런지 출출해서 떡볶이 해 먹었네요. 너무 맵고 짜면 안되니까 간을 슴슴하게 해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대파와 어묵을 먼저 물에 끓여서 육수를 만드는게 핵심입니다. 여러분들도 떡볶이 좋아하시죠?
다노밑에담요
추석 급찐급빠 꿀팁 공유해요!!
두달만에 30kg 감량도 해보고 요요도 와보면서 가장 많이 느낀건 지속가능한 올바른 습관을 가져나가는거라 생각해요! 추석 고칼로리 폭식이라도 바로 무리한 단식을 하거나 초절식을 하면 결국 배로 먹게 되더라구요ㅜㅜ 저만의 급찐급빠 꿀팁은 다시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기 입니다! ✔️ 공복 유산소 (고강도 인터벌 1시간 이내) ✔️ 미지근한 물 많이 마시기 ✔️ 두 정거장 먼저 내려서 걸어가기 갑작스러운 폭식으로 인한 체중증가는 체수분의 양이므로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운동하면 금방 빠지더라구요! 모두 급찐급빠 화이팅!
쏘냥
항상 성공했던 급찐급빠는 간헐적단식 + 근력운동입니다
제가 잘 사용하는 방법은 간헐적 단식과 함께 하는 근력운동입니다 저는 식탐이 많은 사람이라서 항상 명절이 되면 살이 찔수밖에 없습니다 더군다나 남이 남긴거 버리는걸 못보는 성격이다보니, 명절에는 항상 과분하게 배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끝나고 난뒤, 언제나처럼 저녁 8시부터 다음날 12시까지 간헐적 단식을 합니다 저녁을 조금 일찍 자면 되니까 부담이 없고 식탐의 문제도 해결됩니다 그리고 일찍 잤으니 일찍 눈이 떠집니다 그러면 바로 새벽 운동합니다 이때 집에서도 가능한게, 위에 있는 아령이나 덤벨만 있으면 됩니다 무게를 조금 더해서 근력운동을 하고 러닝과 걷기를 하면 아침시간은 그냥 통과, 그리고 오전 일과를 하다보면 금방 점심시간이 됩니다 자연스런 간헐적 단식이 되는거죠 그러니까 근력도 유지되면서, 근육이 살을 계속 빼주고요 에너지도 적게 들어가니까 금방빠지면서도 몸매는 유지가 됩니다
꿈굽는사람
홈트 할 때 효과 업! 다이어트 땀복!
저는 땀복 2개가 있습니다. 제가 내돈내산 한 땀복은 핫슈트땀복 & 릴렉시즘땀복이예요. 각각 구매시기가 달랐어요. 첫번째로 구매했던 땀복이 너무 핫핑크라서 모던한 컬러를 사고 싶었거든요. 땀복의 알려진 기능으로는 내부 복사열을 빠르게 순환하여 체온을 단시간에 올려주어 빠르고 많은 빰 배출에 의한 체지방 분해 및 노폐물 배출을 도와줍니다. 사실 부스터복 일명 땀복은 이렇다 저렇다 말이 많아요. 하지만 단기간에 살을 빼야하는 상황이 있었을 때 구매해서 직접 입어본 바로는 효과가 있습니다. 우선 직접적인 체지방 연소보다는 도움을 주는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짧은 시간안에 체온을 높여주기 때문에 본운동 전 워밍업, 러닝, 홈트 할 때에 입어줍니다. 말 그대로 부스터효과입니다. 열 내서 몸 상태를 운동에 적합하게 만들어놓는 거죠. 저는 홈트시 실내사이클이나 케틀벨스윙을 많이 하고 있어요. 효과가 있다 없다 말이 많지만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분명 나에게 맞는 운동효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땀복, 저는 추천합니다. 특히 급진급빠할 때 진정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착용 후 공복 유산소 30분 정도씩만 매일 해보세요. 체지방 주는 것이 확실히 보이실거예요.
선쟈
이번주 다이어트 목표 설정
배고플땐 바로 밥먹지말고 물한잔 먹고 기다려보기 매일 만보걷기 매일 3키로러닝 좋은생각으로 마음의 평정심 유지하기 물자주 마시기
송쩡
급찐급빠
에너지 총량의 법칩 움직이면 움직일 수록 몸 안에 들어온 에너지를 밖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꿀팁은 바로 걷기와 달리기죠. 오랜시간 걷거나 가볍더라도 지속적으로 뛰면 몸에도 좋고 다이어트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러닝화 구입하러 갑니다. 응?
김범기
내돈내산 한 홈트기구
제가 제일 애용하는 홈트 기구는 바로 스텝퍼에요~ 무더운 여름 푹푹 찌는날에나 비오는 날에나 추운 겨울에나 밖에 못나가는 상황이면 집에서 스텝퍼를 밟지요~ 이게 계단 오르는 방식이라 연약하던 제 다리에도 보기좋게 근육이 붙었구요 특히나 출산후 생긴 허리병도 나아지고 몸매 관리도 잘되고 일석이조에요 👍 러닝머신은 평지 걷는 방식이고 자리 많이 차지하고 사놨다가 다시 중고로 팔았네요 ㅋㅋ 스텝퍼 진짜 강추해요!
캐시워크2
캠핑가고 싶네요ㅎ
요즘 남의편이 너무 바쁘네요. 추석연휴에 캠핑다녀왔었는데~ 더 추워지기전에 한번 더 가고싶네요^^ 애들이랑 킥보드도 타고 공도차고 불멍에 맛난것도 구워먹고~ 지난번 갔을때는 2시 입실인데.. 추석후라 일찍 들여보내줄것 같아서 일찍 갔는데 이미 체크인하는 줄이 어마어마하더라ㅎ 그래도 우리 라인자리에는 아무도 없어서 한컷 했어요~ 후다다닥 텐트치고 애들이랑 놉니다ㅎ 계절이 계절인만큼ㅋ 메뚜기 좀 잡아줍니다~ 손으로 직접만지게도 해줍니다ㅎ 공도 좀 찹니다 ㅎ 미리 준비해간 고구마도 굽굽합니다. 건너편 언니네랑 같이 먹기두하구~ 따듯한 텐트속에서 낸네합니다. 아침에 러닝했네요~~ 근데 러닝크루가 오픈이 안되었었네요 추석이라고 캐시워크 직원분도 쉬어서 ㅎ 캠핑장 주위~ 한바퀴합니다~ 돌아오는길에 하늘 이뻐서 사진도 찰칵~ 우리텐트도 찰칵~ 아이들도 아침 기상 후 ..바로바로 또 놉니다. 부지런히 놉니다 ㅎ 가서 여유롭게 지내고오고싶네요. 다들 캠핑가시면 뭐 드시나요?????
시나몬애
이고진매트
인플루언서의 운동영상을 보는데 다들 집에서 너무 자연스럽게 뛰고 운동하시는거예요. 전 스텝퍼만 조금 움직여도 바로 아랫집에서 시끄럽다고 인터폰이 울렸거든요. 그러다가 악*매트 라는게 있다는걸 알고 봤는데 비싸요... 이것저것 사봤지만 제가 꾸준히 사용하지 않아서 왠지 이번에도 그럴것? 같은 예감에 돌고돌아서 이고진매트를 정말 저렴하게 구입했는데요 와.. 성능 똑같구요 트위스트, 플랭크, 스쿼트는 말할것도 없고 제자리뛰기가 가능해요 쿵쿵거리는 울림도없고 그야말로 수지맞은 핵꿀템 입니다.
금꿈둥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