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추석 급찐급빠는 공복유지!
여러 다이어트를 해 봤어요. 한약, 양약도 먹어보고, 원푸드, 굶어도 보고, 수지침도 맞아보고 최근엔 간헐적 단식에 저탄고지까지 해 보았습니다. 그 중 효과 있다! 싶은 것을 딱 하나 고르라면 저탄고지를 추천하고 싶어요. 정확히는 저탄만 해도 됩니다. 탄수를 줄이기만 해도 몸이 가벼워지고요, 많이 줄이면 정말 쭉쭉 빠집니다. 저는 올 해 초 몸이 안좋아서 식이조절과 운동 중인데요~ 콜레스테롤 수치가 약 처방 전 단계까지 나와서 의사선생님께서 탄수를 먹지마라 하시더군요. 밥, 빵, 면 모두 끊어도 우리가 먹는 야채나 두부, 김치 등등에도 탄수는 존재합니다. 저탄고지를 너무 극단적으로 할 때가 있었는데요~ 너무 힘들어서 방향을 바꿨어요. 전 밥은 안먹을 수 있는데 빵순이라 빵은 못 참겠더라구요ㅋ 그래서 가끔씩은 먹고 싶은 거 조금씩 먹어 주면서 탄수를 확 줄였습니다. 그 나머지는 단백질과 지방으로 채우는건데, 기름을 일부러 퍼먹을 필요는 없고 요리할 때 자연히 사용하는 정도를 섭취하면 됩니다. 대신 올리브유, 들기름 같은 신선한 기름을 사용했어요. 두부구이, 삼겹살구이, 치킨튀김도 먹구요, 돼지국밥도 즐겨 먹습니다. 뭘 먹어야 하나 겁내지 마시고 탄수를 끊어보세요. 끊어도 알게모르게 탄수는 섭취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제 급찐급빠 시작해볼까요~! 아직 살로 가지 않은 단계에서 금식이 필수예요! 배터지게 많이 먹었다~~ 싶으면 먹은 후 16시간 정도 금식! 16시간에 수면하는 시간을 포함하니 깨어있는 6~7시간만 좀 참고 견뎌내요. 물은 마셔도 되지만 되도록 다른것은 안 마시는 게 좋아요. 그 후 매우 중요한 첫 끼니!! 처음 위장에 넣는 것은 바로 살로 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 탄수는 안됩니다! 단백질이나 지방을 먹어주어야 살로 안가요. 지방을 먹으면 살이 찔 것 같지만 살찌우는 주범은 바로 탄수라는 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견과류로 시작해도 좋고, 생야채와 닭가슴살이나 달걀프라이로 시작하면 좋습니다. 이 첫끼니만 조심해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조심할 것은 드레싱이나 배달치킨 등은 안돼요. 양념은 첫 끼에서 제외하세요. 그 다음부턴 저탄수를 그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탄수를 끊는다는 게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저 독한년 소리 듣고 성공했어요. 1년 정도 동안 10키로 빠졌습니다. 가능하다면 운동도 추가해보세요. 전 걷기만 했습니다. 몸이 아주 가볍고 체력도 좋아졌어요. 더 추가한다면~~ 호르몬을 조절해주는 사과식초를 식사 중에 마셔주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야채, 단백질과 지방, 탄수 순서로 식사 순서를 지키면 더 효과가 좋을거예요. 지금 마시는 사과식초와 입이 심심할 때 먹는 간식 젤리입니다. 시작한 초반엔 힘들었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나만의 방식도 생겼고 익숙해져서 어려움을 크게 못 느껴요. 중간중간 치팅데이도 있구요~ 모든 게 그렇지만 꾸준히 할 수 있는 정신력이 중요합니다^^ 모두 급찐급빠 성공하시길 바래요~~~^^
김강쥐
오늘 독감주사 맞고왔어요
작은아들 서울가는 지하철역 데려다주고 와서 바로 걸어서 병원가서 독감백신 4가 맞고왔어요 작년에도 동네 좀 저렴한곳으로 검색해서 접종했는데 올해도 검색해보니 2만2천원에서 2만5천원 하네요 2만2천원 병원은 버스타고 부평으로 가야하고 2만5천원은 동네라 좀걸어갔어요 버스비 3천원 들고 시간걸리는것보다 3천원 더주더라도 동네가 나을거 같아서요 요즘 독감 유행이라니 미리 맞으시는게 나으실듯 하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
감자빵이라고 들어보셨을까요?
오늘은.... 감자빵이라는 녀석을 베이킹 해보았어요 ㅎㅎ 너튜브 둘러보다가 감자빵이라는 것을 발견했는데요.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ftmuyO5rE7k) 감자 모양 겉반죽 속에 감자를 넣어 만드는 빵이에요. (감자모형을 쪼갰더니 감자가 나왔더라...같은 느낌이랄까요 ㅎㅎ) 어떻게 감자랑 비슷해 보이신가요? ㅎㅎㅎ
복희님
추석 급찐급빠 후기
사진이 너무 못나왔지만..추석때 너무 많이 먹어서 확 몸이 무거워졌는데요 우선 다음날 바로 필라테스 학원에 갔습니다 자의가 안되면 학원을 다녀서라도 운동이 필수인 것 같아요 그리고 여유될 때 틈틈이 밤산책도 해주었습니다!!
Aasss
소중한 내입술을 위한 필수품
바로 립밤이지요~ 환절기에 바람도 점점 세지고 입술이 바짝 마르고 건조해질때 요녀석 하나만 있으면 정말 든든하답니다.
염곡전사
날씨에 구애받지않는 실내사이클 👍
무릎통증과 허리통증으로 정형외과 선생님이 등받이가 있는 자전거를 추천해주셨어요. 바로 똭~. 날씨에 구애받지않고 원하는만큼 자전거 탑니다. 물론 무릎 상태 봐가면서 단계도 조절하고 사용시간도 조절합니다. 실내 자전거로 땀이 날까...하던 제 생각과 달리 땀 줄줄 흐릅니다.^^
리안시어스
급찐급빠 후기 공복유산소
급찐급빠에는 뭐니뭐니해도 공복유산소가 답. 5일만해도 생활루틴이 달라지고 식욕과 몸무게 모두 잠재울수있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헬스장가서 유산소 한시간해주고 폼롤러로 이리저리 풀어주고 웨이트 몇개쫌해주면 두시간이 후딱가요 그러고 집와서 단백질 쉐이크 한잔! 그럼 정말 몸무게가 금방 돌아오더라구요
Qwertyu
추석 급찐급빠 요즘 혈당관리로 케어함
역시 급찐살은 급하게 빼줘야 그나마 잘 빠지는 것 같은데요. 저됴 추석이후로 연휴 내내 너무 먹어대서 놀랍도록 살이 쪘어요! 요즘 제가 하는 다이어트&식단관리 방법은! (사실 저는 지금 유지기입니다) 식사하기 전에 식초 영양제를 먹거나 식초물로 혈당관리해주는 방법입니다. 요즘 식사는 제일 먼저 무조건 채소->단백질로 시작하고 그 다음 먹고싶운 것들을 먹고 잇어요! 이게 정말 혈당관리에 중요한 포인트라고 하더라고요. 음식별 gi수치도 보면서 관리하지만 제일 간단하게 혈당관리하는 방법으로 관리중입니다. 요게 살찌지 않는 몸으로 만드는 가장 좋은 습관인 것 같습니다! 추석 급찐급빠도 요렇게 하시길
보루미
나의추석 급찐급빠방법소개해요~
이번 추석은 유난히 길어서 평소보다 많은 양을 섭취하고 먹고싶은것들을 먹게되어 살이 유난히 급찐햇는데요 빨리 급빠하지 않으면 살이 된다는생각에 연휴가 끝나고 바로 만보걷기를 실천하여 공복유산소운동을 하고잇어요 가까운 공원에서 산책하듯이 빠르게 걸으며 붓기도 빼고 급찐급빠를 실천하고있답니다 매일할려고 노력중이고 붓기가 빠지는 느낌이에요 추천합니다~|
성아진
급찐급빠에는 샐러드식단과 근력운동
추석명절에 탄수화물 음식들로 급찐살은 바로빼줘야 해요 굶으면서 빼는건 의미가 없으므로 샐러드식단과 운동병행으로 건강하게 빼야돼요 운동도 유산소만으론 안되고 꼭 근력운동을 병행해야 합니다
happy80
추석급진급빠 이게 최고
바로 아메리카노 단식입니다. 추석 연휴동안 과식했다고 해서 그게 모두 금세 지방으로 축적되는 건 아니에요. 하지만 간과 근육에 저장되어 있는 글리코겐을 빨리 소모시켜야 지방축적을 막을 수 있겠죠? 하루만 아메리카노 단식을 해보세요.연하게 만들어서 종일 이것만 마시는 거예요.너무 배가 고프다면 양배추 200g정도는 괜찮아요. 그 외에는 안 먹는 것이 좋아요. 아메리카노만 마이면 이뇨작용으로 잉여 수분도 배출되거든요.물론 생수는 마셔도 됩니다.하루 단식 후 다음날 개운한 몸상태를 맞이해보세요
미니니슈
급찐급빠 꿀팁
이번 추석에 너무 많이 먹었더니 2키로가 급 늘었었거든요. 바로 없던 뱃살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 급 찐살 빼기위해 운동량 늘렸습니다. 아침에 공복 러닝 30분 하구요. 만보 걷기에서 좀더 늘려 이만보 걷기 하구 있어요. 지금은 2키로 찐거 다 뺐어요~😉
소푸
지는햇님
멋지다 마지막까지 불태우는 지고있는 해 눈부시게 아름다워 똑바로 쳐다보기도 쉽지않네
쉬림프
[다이어트목표]🫧 월요일 만보
[다이어트목표]🫧 월요일 만보 오늘도 아침 만보로 끝. 무수분한방수육 만드는중이에요 알배추도 오늘 마무리. 🌻수고 많으셨어요
레몬그린
추석 급진급빠엔 달리기가 최고
안녕하세요? 어쩔수 없이 명절엔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게 되죠. 아무래도 가족, 친지들과 함께 하다보니 운동량도 평소보다 부족해지기 쉽구요. 저 역시도 추석때 잠시 봉인해제(?)를 하였더니 바로 체중이 2~3킬로 불어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요즘은 다시 열심히 러닝을 통해 정상체중으로 복귀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물론 식단도 가급적 샐러드 같은 저칼로리 식단으로 조절중이구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유산소가 가장 단기간내에는 효과가 좋았습니다. 날이 선선해 밖에서 운동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모두들 명절증후군 잘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neplos
추석 급찐급빠
이번 추석연휴가 길어서 아무래도 체중이 올라갔어요. 찐 살은 바로 빼줘야 합니다. 저는 평소에 아침은 먹지 않는데 살 빼 줄 경우에는 점심까지 단식합니다. 그리고 오후 4-6시 사이에 두끼같은 한끼를 먹습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고구마 바나나 등 그날 먹고 싶은 것 충분히 먹습니다. 그래도 너무 배고프면 견과류로 간식을 대체하려고 노력합니다. 운동은 만보 이상 걷기 , 스텝퍼 타면서 넷플릭스 보기 등을 주로 합니다. 너무 과한 계획은 힘들어서 금방 포기하게 되더라고요. 함께 급찐급빠해요
jinijin
유산소 운동 최고봉은 계단오르기!!
헬스장 이용 못하는 날이나 쉬는날이면 계단을 올라요. 아무 생각 없이 노래나 영상 보면서 오르다보면 진짜 시간 순삭이에요ㅎㅎ 칼로리도 10분에 100kcal 정도는 거뜬!! 30분 이상 타고나면 옷이 땀으로 흠뻑 젖어요. 비오는날에도 집 문만 열면 바로 운동할 수 있는 최고의 유산소! 계단오르기 고고!!
켄슈
맛나게 만드는 곱창전골
E트레에서 아내가 사온 무슨삽겹곱도리탕이라던가.. 맛나게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제가 끓였습니다 물 800미리에...버섯만 더 썰어넣었쥬
선구자239
집에서 제자리 걷기
저는 사계절 모두 밖에서 걷기를 하고 싶지만 여름엔 벌레때문에 운동코스를 나갈수가 없어요 나무위에서 떨어지는 벌레때문에 겨울이 오기까지 기다렸다 가기엔 건강이 문제라 집안에서 운동하는 방법을 찾았어요. 그건바로 ㅂ곡신한 매트위에서 티비보면서 제자리리 걷기를 하는 거에요 폭신한 매트라 발목도 안아프고 만보기로 체크하면서 티비도 볼수있어요ㆍㆍ추천합니다
지영사랑
[유산소 운동] 가을아침, 북한산 둘레길 같이 걸어요.
산에 가면 청량함이 가득해서 기분이 좋을 때가 많아요! 굽이굽이 산세를 트레킹 하는 것도 멋지지만 그러기 위해선 체력 소모가 많더라구요. 조금은 편한 둘레길을 택한 대신 천천히 걸으면서 둘러보기로 했어요! 잘 정비된 둘레길을 따라 걷다 보면 주변 풍경이 시선을 사로잡아요. 계곡물이 깨끗하고 맑아서 보다 보면 저 또한 정화가 됩니다. 저는 걸을 때 걷는 자세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어느 날 걷다가 건물 외관에 비친 제 모습을 무심코 봤는데 고개를 숙이고 땅만 보면서 걷고 있더라구요. 그때부터 항상 올바른 자세로 걷기 위해 늘 체크하는 편이에요! 자세가 교정되고 근육이 풀리면서 스트레칭이 되는 기분이에요. 효과적인 올바른 걷는 자세 공유드려요! https://m.blog.naver.com/the-pyeonan/223215722314 ◇ 올바른 걷기 방법 ▽ 팔은 앞뒤로 흔들고 무릎은 펴고 걷는다. 등은 곧게 펴고 배에 힘을 주며 걷는다. 시선은 15m전방에 두고 내디딘 다리의 발가락 끝으로 땅을 차면서 앞으로 나아간다. ▽ 발은 뒷꿈치부터 착지하고 발끝으로 지면을 차내는 것 같이 걷는다. 즉 뒷꿈치부터 착지→ 발바닥 전체를 지탱→ 발끝으로 차내는 것처럼 걷되 발바닥에 걸리는 힘의 중심을 이용하여 나간다. ▽ 두발은 11자를 유지하며 팔꿈치는 옆으로 움직이지 않게 한다. ▽ 팔꿈치는 90도로 구부리고 주먹은 자연스럽게 쥔다. ▽ 호흡은 자연스럽게 하지만 인위적인 호흡도 한다. 한번 들이마시고 두번 내뱉는다. 코와 입으로 동시에 하는 것이 좋다. ◇ 올바르지 못한 걷기 자세 ▽ 등이 앞으로 구부러지면 무릎에 힘이 없어져 팔이 앞으로 나아가기 힘들다. 보폭이 좁아지고 속도도 줄어든다. ▽ 허벅지를 벌려 발이 바깥으로 향한 팔자걸음으로는 속도가 떨어진다. 발끝을 진행방향으로 곧바로 향해 11자로 걷는것이 중요하다. ▽ 팔을 축 늘어뜨린 채 유령처럼 걸으면 안 된다. 등을 펴고 팔을 뒤로 취하는 것에 따라 추진력을 얻게 된다. ◇ 걷기여행 때 주의 사항 ▽ 걷기 전에 발목과 무릎 스트레칭을 한다. 준비운동을 안 하면 발목을 접질리거나 삘 수 있다. ▽ 걸을 때는 옆 사람과 너무 많은 대화를 하지 않는다. 주의가 산만해져 자세가 흐트러진다. ▽ 너무 많은 짐을 가지고 가지 않는다. 걷는데 무거운 배낭이나 손에 든 것이 있으면 금방 힘이 든다. ▽ 걷기 뒤에는 발목이나 무릎이 붓지 않도록 얼음찜질을 한다. ▽ 더운 날에는 30분 정도 걷고 5분 정도 휴식을 취한다. ▽ 도보여행을 떠나기 한 달 정도 전부터 미리 체력을 키운다. ◇ 준비물 고를 때 유의사항 ▽ 신발= 가장 중요한 걷기 운동의 준비물이다. 발끝 1㎝정도의 여유가 있으며 봉제가 튼튼하고 통풍이 잘 되는 신발을고른다. 뒤꿈치 부분에 쿠션이 있어 충격을 흡수할 수 있는 것이 좋다. ▽ 양말= 사람의 발에서 나는 땀의 양은 하루에 약 1컵 정도다. 그래서 걷기 운동에서는 양말선택이 중요하다. 땀의 흡수력은 면이 제일 좋지만 걷기운동에서는 신축성이 중요하므로 순모나 털제품이 좋다. ▽ 옷= 복장은 걷기 쉽고 몸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는 소재나 디자인을 선택한다. 옷감이 딱딱한 것은 움직이기 어려우며 땀이나 수분이 베면 무거워 좋지 않다. 출처 : https://kormedi.com/1198871/
skyjhj0407
유산소 운동 걷기
유산소 운동이라면 역시 걷기가 최고인 것 같아요 가장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이 바로 걷기 운동인것 같아요 복잡한 운동기구나 특별한 장비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걷기는 심혈관 질환 등의 예방도 좋다고 해요 저는 요즘 만보 걷기를 매일 하고있는데요 체중 조절도 되면서 체력도 어느정도 올라오더라구요 유산소 운동으로 걷기 추천합니다
ssul0115
아주아주 효과적이고 재밌는 운동 !!😊😊
제가 소개해드릴 운동은 바로 뉴스포츠인 킨볼입니다!! 아마 처음 들어보셨거나, 학생분들은 간혹 학교동아리에서 킨볼하는 모습을 보기만 하셨을 텐데요. 킨볼은 지름이 1m 넘는 공으로 공격,수비하는 운동이에요! 공을 이용한 운동종목으로는 축구,야구,농구,탁구만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데 요즘에 이 킨볼이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학교들에서 킨볼 동아리가 생기고 있는 걸 보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정말 재밌는 운동이거든요! 4명이 1팀을 이루어 기본적으로 3팀이서 게임을 진행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3팀의 이름을 핑크,그레이,블랙으로 정해 진행합니다. 처음에 0:0:0으로 시작합니다. 처음 선공을 할 팀은 주사위를 던져 정하고 아무나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 공격해 득점한다고 해도 1팀만 올라가는 게 아니라 실점한 팀을 제외한 2팀이 같이 점수가 올라가 3팀 중 많이 못하는 팀이 있더라도 점수가 많이 차이나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래서 중간에 쉽게 포기하지 않을 수 있죠! 1게임당 13점내기이고 수비하는 방법은 공을 중심으로 사각형, 혹은 마름모 대형으로 서거나 팀 나 블로킹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블로킹을 기준으로 남은 공간에 마름모 대형으로 섭니다 ! 킨볼 수비 모음집인데요~ https://youtu.be/AAm8Zv0Dy8o?si=EfPE_m1EtXKwwoyU 한 번씩은 보셨으면 좋겠네요, 몸과 비슷할 정도로 큰 공을 몸을 날려 수비하는 영상은 게임을 넘어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는 게 어떤 의미인지 알게 해줍니다 실제로 경기 중에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수비 성공하는 모습을 보면 새로운 자극이 되니까요ㅎㅎㅎ 또 끝까지 수비하면 얼마나 희열이 찾아오는지 몰라요! 진짜로 뿌듯하거든요!! 점점 유명해지는 킨볼, 더 많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이 재밌는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성공할김예은
유산소 운동
안녕하세요? 추석 잘 보내셨습니까? 저의 유산소 운동은 바로 만보걷기 입니다 지니어트를 하는 분들이라면 캐시워크 같은 다른 앱을 당연히 하실테구 그럼 저처럼 기본적으로 만보걷기는 하루 루틴이죠. 사실 날씨가 너무 덥거나 추우면 하기 싫을때도 있지만 이제는 그냥 습관적으로 동네 한바퀴를 돌고 오네요. 만보해서 캐시 받으면 그걸로 간식거리 바꾸어 먹고 겸사겸사 좋더라구요. 그럼 환절기 건강 관리 잘하십시요
시아81
폼롤러를 소개해요
내돈내산 운동기구 바로 폼롤러 입니다~ 폼롤러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간단헤 홈트가 가능해요. 등근육을 풀어줄 때도 사용하구요 종아리 알 뭉친 것도 풀어줍니다. 다들 폼롤러 하나씩 장만하세용^^
에이비씨디이
일상에서의 유산소운동 걷기습관
저는 지하철 3정거장후 버스환승 몇정거장 거리에 회사가 있어요.빠른길로 도보하면 10분정도 거리라 지하철만 이용하고 출.퇴근시 회사,지하철까지 도보이용해요.운동센터도 갈때.올때 지하철은 1정거장 이지만 도보는 30분 거리라 퇴근시 곧바로 갈경우만 제외하고 도보이용해요.예배드릴때도 40분 거리 도보로 이용하구요. 배달도 웬만하면 픽업으로 해서 도보로 이용해요.강아지 산책도가구요.당도 내리고 칼로리도 소비하고 포인트도 얻고 건강고 챙기고 일상에서의 유산소운동 좋아요.
마루와함께
최고의 유산소 운동은 걷기^^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유산소 운동은 바로 걷기!랍니다^^ 어떤 기구도, 도구도 필요없고 의지만 있으면 가능한 최고의 유산소 운동 걷기!! 저는 아무리 힘든 날이라도 무거운 몸을 이끌고 나가 만보걷기를 빠른 걸음으로 한답니다! 중간중간 뛸 때도 있지만 파워워킹으로 신나게 걷다보면 스트레스도 사라지고 건강도 업업!! 특히 지니어트와 함께라면 의지 확확 오르죠~~ 최고의 유산소 운동 걷기 강력추천합다~~^^
또랑쓰
인터벌트레이닝을 활용한 유산소운동
유산소운동은 반복되는 동작으로 자칫 지루하고 금방 실증이 나지만 체중 감량을 위해선 필수적이라 매번 골머리를 앓았었는데 최근 이 단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어요! 바로 고강도와 저강도를 반복하는 '인터벌 트레이닝'을 활용한 런닝입니다😀 인터벌 트레이닝은 칼로리를 단시간에 불태울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운동 시간이 부족하거나 체력을 키울 목적이신 분들께 더욱 추천드려요 위의 표로 운동방법을 설명해드리자면 1. 처음 2분동안 웜업으로 가볍게 걷기를 한 후 2. 1분동안 전속력으로 달립니다 3. 그리고 다음 1분 간은 호흡을 재정비 할 수 있도록 속도를 낮춰 걸어주면 한 세트가 완성되는 원리에요! 한 세트가 끝난 후 다시 1분간 전속력-> 1분간 호흡 고르며 걷기를 반복하면 돼요 자신의 체력에 맞게 세트 수를 설정 후 뛰었다 걸었다 반복하다보면 30분은 금새 지나가더라구요 땀도 다른 유산소 운동 보다 더 많이 나서 운동 효과도 단시간에 효율적이라 적극 추천드려요! 이번 연휴에 헬스장에서 런닝머신 이용하시는 이웃 분들 '인터벌 트레이닝' 기억했다가 꼭 한 번 시도해보셔요🔥
venchi
<나만의 유산소운동의 꿀팁>-공복유산소운동
나만의 유산소 운동의 꿀팁~!! 바로 공복상태에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공복유산소운동입니다! 공원산책이나,런닝머신,줄넘기등 어떤운동이든 상관없어요~! 공복상태에서 유산소운동을 하시면 돼요! 다시말해 공복 유산소 운동이란 식사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을 의미해요! 다이어트는 여성들에게는 평생 따라다니는 숙제잖아요~요즘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이 하시더라구요~건강을 위해! 공복 유산소 운동은 체지방을 더 빠르게 태우고, 대사속도를 높이며 체력과 근력을 향상한다고 해요~! 공원산책하기 런닝머신하기 -사진출처:광고이미지‘줄넘기’- [공복 유산소 운동의 장점] 1. 체지방을 빠르게 태우고, 대사 속도를 높여 살이 빠지는데 도움이 됩니다. 2. 운동 전 음식 섭취를 하지 않으므로 소화과정을 거치지 않아 에너지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공복 상태에서 운동을 하면 인슐린 농도가 낮아지므로 지방분해가 더욱 촉진됩니다. 4. 운동 후 식사를 하면 당분이 아닌 지방과 단백질을 섭취하게 되어 체내 지방 축적을 줄일 수 있습니다. 5. 대사 속도를 높이고 근육을 늘리면서 체력과 근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단 공복상태에서 운동을 하기때문에 에너지고갈이나 탈수, 저혈당에 주의하시구요!!
SK7352
짐볼로 뱃살빼기
짐볼로 뱃살 빼요. 똑바로 누워서 다리 안쪽 복숭아뼈쪽에 짐볼 끼우고 다리 들기해요. 허리는 바닥에 뜨지 않게 해서 매일 열개만 해요.. 뭐든지 꾸준히가 중요하죠 나이가 드니 이것도 힘드네요/ ㅜㅜ
이겼다
최고의 홈트 기구중 하나 폼롤러!
제가 생각하믐 최고의 홈트 기구중 하나, 바로 폼롤러 입니다. 근력이나 유산소 등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트 기구가 늘어나면서 다양한 운동을 실내에서 할 수있게 되었는데 집에서 하는 최고의 운동은 바로 스트레칭이라고 생각해요. 그 스트레칭을 도와주는 최고의 운동 기구가 바로 폼롤러입니다 몇몇 홈트 기구처럼 부피를 엄청 차지하지도 않고 운동하는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리는 것도 아니고, 공간이 엄청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만큼 최소한의 공간에서 운동할 수 있고 크기도 작아서 보관도 편리합니다. 폼롤러 구매전과 구매후의 몸 상태가 너무 달라져서 정말 만족하고있고, 가성비란 무엇인가. 를 보여주는 홈트기구라 주변 지인들에게 항상 강력 구매 추천 하고 있습니다 아직 폼롤러 들여놓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구매해보세요!!^^
최게바라
나만의 운동정도 꿀팁
사실 저는 온종일 운영하는 가게에 저의 시간을 갈아넣는 1인 자영업자 입니다 직원을 쓸 여유도 .. 쓰는것도 쉽지 않은 일이라 제 시간은 일어나면서 잠들때까지 온종일 장사하기예요 밥먹는 시간도 규칙적이지 않으니 먹을수 있을때 몰아서 폭식하고 그러면서 살이 엄청 쪘는데요??한참 독한 마음 먹고 했던게 걷기 입니다 걷기 그거 살 얼마나 빠지겠어?? 하시겠지만 전 진짜 놀라운 효과를 봤거든요?? 원래 매번 차를 가지고 출퇴근을 하다가 과감하게 운전을 그만두고 필요할때만 차량 운행을 했어요 출근할때 샐러드나 밥+국 간편하게 먹을 두유등을 챙겨서 가지고 가고 외식을 안하고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양은 결코 적지 않았어요 !! 그리고 매장안에서도 틈나는대로 제자리 걸음 걷기 힘차게 했거든요?? 퇴근하면 집에 짐만 놓고 바로 옆에 공원으로 가서 만보를 또 걸었습니다 대충 하루 최소 15000-2만보 그리고 7시 이후는 절대 금식 이것만 지키고 한달을 독하게 했더니 한달하고 보름을 했더니 약 7킬로를 감량했어요 51킬로가 되니까 다들 그만 빼라고 할정도로 날씬해졌습니다 먹고 싶은거 7시 안으로 먹고 걷기 해보세요 전 진짜 그때 폭설 내릴때도 걸었습니다 ㅋㅋㅋ 반은 걷고 반은 뛰고 이런식으로 하니까 더 땀도 나고 몸이 가벼워지더라구요 ㅎ
꿈꾸는썬
맹독식물 투구꽃을 만났어요.
오늘 산에서 너무 특이하게 생긴 꽃을 발견했는데, 영화 '조선명탐정 ; 각시투구꽃의 비밀' 에 나왔던 바로 투구꽃이었습니다. 꽃 모양이 병사가 쓰는 투구를 닮아 붙여진 이름이랍니다. 초오, 부자라고도 한대요. 꽃은 예쁘나 맹독식물로, 식물의 독으로는 가장 강하여 독화살의 독이나 조선시대 사약에 사용되었답니다. 독성이 자그마치 청산가리의 30배나 된다네요. 어린 새순이 쑥이나 미나리와 비슷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꽃말은 '밤의 열림' , '나를 건드리지 마세요' 입니다. 봉선화의 꽃말도 '나를 건드리지 마세요'인데 다른 의미로 느껴지죠.
roh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