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안하지만 오늘만이야?

오늘 아침에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서 댕댕이들 산책시간을 

앞댕기고 시간도 단축하여 일짝 산책을 마쳤습니다,

"미안하지만 오늘만이야? 라고 하고 

오늘은 여기까지 산책했네요 

오후에 시간되면 한번 더 산책 해줄까 

생각도 있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미안하지만 오늘만이야?

0
0
댓글4
  • 커넥트
    강아지들이 아쉬워하겠는데요?ㅎㅎ
    오후에 한번 더시켜주세요 ㅎㅎ 
    로니엄마
    작성자
    한번 더 해주려고 일찍 귀가 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413걸음으로 끝?? 😱
    로니엄마
    작성자
    아니랍니다. 1,000은 넘게 걷고 들어왔지요 이제 집에 왔으니 나가보려고요 미안 하잖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