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20
냉장고에서 꺼내서 시원하게 먹으면 너무 밋있어요.시리얼에 말아 먹거나 라떼 만들어 먹을 때 풍미가 최고입니다.아이들이 우유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비린 맛 없이 신선해서 온 가족이 맛있게 마시고 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