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박 치아바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단호박 치아바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단호박 쪄서 먹엇어요~(~ ̄(OO) ̄)ブ
ㅎㅎㅎㅎㅎ 달고 맛나당~^^ 시어머니가 두통 주셨답니다 두통 다 찔껄 그랬나봐요 오랫만에 먹으니 넘 맛있어요
껌씹는여우
당뇨관리식단)통밀 샌드위치와 야채
당뇨관리를 하려면 운동과 식이요법이 중요하지요 밥은 항상 잡곡밥으로 먹고 있고 가끔 밥말고 다른게 먹고 싶을때 해먹는 건강한 샌드위치입니다 집에 여러가지 야채 있는데로 넣어주고 젤 중요한 통밀빵을 기름에 안하고 토스트기에 바삭하게 구워 같이 먹으면 맛도 좋고 혈당에도 무리가 없어요 좀 부족하면 단호박 삶은 계란까지 곁들이면 한끼 식사로도 충분합니다
애플짱
미숫가루한잔
미숫가루: 꿀+우유의 조합이죠 아오리사과반쪽, 수박 2개, 단호박1개 수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간강하게 챙겨요
뽀봉
혈당일기 7기 1일차
7월 9일 화요일 아침 9시 공복혈당 저녁식사 단호박 블루베리요거트 빵조금
치이카
혈기챌7기1일차 인증
날짜 7월9일 측정시간 공복혈당 어제 저녁을 일찍 먹고 늦은시간에 허기가 져서 단호박한쪽이랑 삶은 옥수수 를 먹어서 인지 공복 혈당이 높은 편이다. 식탐을 자제하고 저녁 후 간식은 아니 야식은 먹지않도록 해야겠다 .
호호수기
저녁간식
방울토마토와 주황색인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단호박 계란 먹었어요. 찐옥수수까지 한끼 식사가 될듯 하네요
쉬리107
두유제조기 추천 좀 해 주세요~~
오늘 모임에 갔더니 두유제조기로 매일 아침 두유 만들어 건강식 하신다는 분이 계셔서 헬시딜 둘러 봤는데 여러 제품이 있네요 전 두유도 좋지만 단호박죽 끓여서 엄마 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아서 사고 싶어요. 곱게 갈리고 환경호르몬 걱정 없고 세척도 잘 되는 두유제조기 써 보신 분 혹시 계시면 추천 좀 해주세요~~
러브복동
7월 8일 혈당일기 1일차인증
7월 8일 식후 4시간후 혈당 86 점심식사로 현미밥 청국장 양배추 참외 두유 단호박빵 식사후 1시간 걷기운동후 혈당 혈당은평상시대로 나왔다 많은것을 먹어서 높게 나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요술봉
한달이어요
혈당 수치를 낮추고자 식이요법을 한지 한달이 되는 날이어요 감사하게도 의도 하지 않았지만서도 체중까지 감량이 되어서 더욱 좋아요 십년만의 감량이어요 양배추.양상추.로메인.파프리카,오이.찐계란 단호박을 첨가하여 먹으니까 포만감이 배가 되네요 폴리페놀이 함유된 사과를 먹어서 피로감도 덜합니다 당화혈색소 검사는 두달뒤 검사 할려고 합니다
핑크한울이
아점으로 빵식ㅋ
키토선생 저당두유 소이비랩과 같이 에그과카몰리에 스리라차~ 파마산치즈가루ㅋ 빵은 곤약빵이에요. 치아바타♡.-
58로가즈아
가지구이
일요일 점심 가지구이 단호박 :쪄놓은거 살짝 굽기 계란후라이 연두부 : 참기름간장 플러스
뽀봉
너무 맛있는 아침
올팜 쿠폰으로 커피도 공짜 속이 꽉찬 단호박 샌드위치 너무 오랜만이네요. 커피와 샌드위치 너무 맛있어요.
루시안
스벅 샌드위치
좋아하는 단호박 샌드위치 있고 바질 토마토 베이글도 하나 남았고 오늘은 운좋은 아침입니다.
루시안
샐러디 ㅡ 배고푸지 않게 한끼식사로 충분한 한그릇
샐러드를 먹고 그래두 좀 먹었다란 느낌이 들려면 토핑이 중요해요 다양하게 과일 두부 버섯 단호박 고기 등을 과하지 않게 토핑해 먹으면 완벽한 식단이 됩니다
복있는여자
풍성한 샐러드
어제 유저분들하고 소통하면서 얻은 정보인데 당뇨와 다이어트에 좋은 식재료가 많아서 저도 동참했어요 미니 당근도 추가해서 먹고 있어요 몸에 좋다고 이것 저것 먹어서 과포화 상태나 아닐런지 걱정이 쪼금 되네요 동안 단호박은 당도 많을것 같아서 안먹었는데 좋은 성분이 많아서 추가 했어요
핑크한울이
혈당일기 6기 9일차
7월 5일 금요일 아침 10시30분 공복혈당 저녁식사 단호박 오이 블루베리요거트
치이카
샐러디 '로스트닭다리살샐러디' 추천합니다.
최근에 자주 들러서 먹는데 로스트닭다리살샐러드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닭다리살,단호박,토마토,옥수수,양파,채소가 들어있고, 탄단지가 골고루 들어있어 한끼 식사로도 좋아요. 이 한그릇이 280kcal라고 하니 다이어터들에게도 부담이 없는 메뉴예요. 닭다리살이 부드러워 아이들도 잘 먹어요. 참! 할라피뇨는 빼고 줘야해요. 매워요~
다시빼
샐러디 단호박두부샐러드
샐러드 요즘 자주 드실텐데 샐러디 메뉴 추천 드리고 가요 지극히 개인적인 순위긴 하지만 전 두부를 너무 사랑하는 두부 러버라 두부 들어가면 평타 쳐서 이걸 추천해요. 거기에 다이어터라면 놓치지 않을 아보카도 추가하면 여기가 지상낙원입니다. 맛있어서 먹어도 더 먹고 싶어서 살이 찌는 것이 흠
헤일리1
공복 운동후 🥗 푸짐한 샐러드
공복 운동후 🥗 푸짐한 샐러드 미역국 끓이면서 야채랑 과일 견과류까지 준비했어요. 접시 아래에 양배추와 양상추 듬뿍 넣고 오이 당근 노란파프리카 단호박 바나나 반개 아몬드 호두 올렸어요. 양상추와 양배추 씹을때 아몬드 호두 같이 씹으면 👍 오리엔탈 소스도 바로 만드느라 오늘은 조금 시간 걸렸지만 여러번 사용 할수 있으니 잘한거죠. 이렇게 먹으면 샐러드지만 하루종일 배가 고프지 않아요.
레몬그린
치킨텐더를 이용한 간편식 (75칼로리)
치킨 텐더(영어: Chicken Tender) 닭을 손가락 크기 정도로 잘라서 튀긴 요리를 의미한다. 또한 치킨 텐더는 닭튀김의 일종이다. 기름기가 없는 치킨덴더는의 칼로리와, 단백질은 ? 하지만, 제가 샌드위치로 만든 치킨텐더는 100g이 아닌, 1조각 약 75칼로리가 되네요 야채샌드위치보다, 치킨 한조각이 들어가서 그런지 맛도 좋고, 든든한 다이어트 한끼 추천해요 💛소스는 최소한으로 준배했어요 ㄴ머스타드소스, 마요네즈, 꿀조금 💚 또띠아로 만든경우 준비한소스의 1/2를 또띠아에 발라줍니다 상추를 깔고, 적양배추와, 노란 피망을 넣어줬죠 그리고 치킨덴더를 올린후 남은 1/2 소스를 마져 넣어 발라줍니다 💙 또띠아를 싫어하는 남편은 올리브가 송송 박힌 치아바타 식빵으로 만들기 반드는 방법은 또띠아랑 같아요 식빵 1개로 만들면 아주 딱 맞아요 💖 드디어 완성 ~~ 아침에 한끼 식사 대용으로 좋은것 같아요 취향에 따라서 또띠아로 식빵으로 다양하게 먹을수가 있어요
뽀봉
다이어트 보조제 가벼운 민들레처럼
다이어트 보조제 하루 3알 복용으로 운동과 더불어 건강도 챙깁니다. 요즘은 건강한 성분들로 이루어진 다이어트 보조제가 많이 춘시되는 것 같습니다. 부작용 없는 천연 성분만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 할 수 있습니다. 민들레로 붓기 제거라고 살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카미 가벼운 민들레처럼은 화학적 인공 성분을 배제하고 국내산 민들레, 칼륨이 풍부한 국내산 단호박 분말, 파인애플 추출 브로멜라인 등 자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입니다.
행복한집3
7월4일 혈당일기6기 7일차
오늘 아침은 단호박을 익혀서 먹었어요 점심은 냉면을 먹었구요 저녁은 옥수수와 치킨을 먹었어요 혈당은 저녁식후 두시간 혈당입니다
릴리아니
고등어 조림
고등어 조리고, 카레도 꺼내요 가지고 굽고, 단호박도찌고 ~ 상추쌈가득 야채도 많이 먹어야하네요
뽀봉
다이어트 지금이지(DIET, NOW EASY!) 1회차 볶음밥
제품명 : 그레인보우 단호박 볶음밥 칼로리: 250칼로리 단백질: 9g 식이섬유:11g 잡곡볶음밥이고 야채가 풍부하고 단호박맛이 확실하게 납니다. 재료들 원물 그대로의 맛이 나서 맛있습니다. 한끼먹으면 든든합니다. 다이어트나 체중 조절 목적이 아니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소고기나 참치, 새우 같은 재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별로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so2
감자.에그 샐러드 준비
아침에 학원갈준비하느라 바빠서 간단하게 치아바타 베이글에 감자.에그 샐러드 먹고 신랑이랑 같이 학원에가는데요 오늘 아침 샐러드 다 먹어서 농사지은 감자랑 계란 삶아서 샐러드 만들고 있어요 낼 아침에 먹고 신랑이랑 둘다 학원에 가야해요
산곡동미녀삼총사
혈당일기6기 7일차 인증
7월3일 식전97 전날 점심 단호박 반쪽.토마토한개.저지방우유 한팩 저녁은 오징어볶음.잡곡밥200그램 참외반쪽 먹고 실내자전거 40분탔네요.혈당관리겸 살을좀 빼야해서 1석2조로 관리중입니다. 화이팅 하세요
핑크걸
간단한 점심
수제채소 쥬스랑 열량이 낮고 섬유질이 많아 다이어트에,장도 튼튼하게 하는 단호박, 감자 먹었네요.
쉬리107
🥪 와 김밥
내가 먹은 치아바타 샌드위치 와 셤 끝나고 와서 먹을 아들 김빱
아쟈아쟈
혈당일기 6기 3일차 인증
. 저녁 6시쯤 샐러드 먹고 잰 사진입니다 . 단호박 샐러드에 하얀 소스였어요 . 소스 드레싱 류가 당도 있고 칼로리도 있어서 조심해야 하는데 그래도 드레싱 없이 샐러드 먹는 건 너무 힘들어서 어쩔 수가 없어요. 그렇게라도 먹는걸 위안삼아봅니다 ㅎ
티얼그레이
강화도 주말농장
지난주에 장마온다고 신랑이 감자 캐러가자고해서 강화도 주말농장에서 감자 6상자 캐오고 단호박 오이 호박등등 가져다가 큰누님댁 친정. 작은누님등등 작년처럼 올해도 농사지은거 나눠먹었네요 곳간이 든든하네요 다 나눠드리고 우리집은 작은박스로 3박스 남았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
7월1일 혈당일기 7일차인증완료
7월 1일 식후4시간후 혈당 99 아침식사 검은콩아몬드호두두유 단호박 빵 토마토 참외 먹고 1시간 걷기운동 후 혈당체크함 간단하게 식사하고 요즘 항상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니 혈당이 관리가 잘되고 있는듯하다
요술봉
혈당일기 6기 6일차
측정시간대는 2024.07.01 월요일 아침6시반경 식사후 30분 뒤에 측정하였다. 아침 식사로는 ABC쥬스와 단호박 죽을 반그릇 먹었다. 단호박 죽에 설탕을 넣어 먹지 않아도 충분히 단 맛이 났다.
Hee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