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단호박 치아바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단호박 치아바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월16일 혈당일기 7기 6일차

날짜 : 7월 16일 체크시간 : 아침 식사 후  9시 50분경 내용 : 아침 수제요거트와 하루견과 1봉 찐단호박 1/4조각 먹고 혈당 측정했다. 공복혈당은 높게 나오는데 식후 혈당은 정상범위안에 들어 다행이다. 오늘 점심은 수제비, 잡곡밥반공기, 제육볶음,상추,고추,배추김치,콩나물무침을 먹었고 식후 자전거를 30분 탔다. 저녁은 7시전에 참외 반개, 수제요거트,육전 2개 먹고 홈트했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7월16일 혈당일기 7기 6일차

간식

오늘은  빵,과자 대신 옥수수,단호박,옥수수,수박 .감자 챙겨 먹었네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간식

점심 도시락

과일 찐단호박 계란 등으로 도시락 챙겼어요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점심 도시락

혈당관리 레시피) 비트 파프리카 🥗샐러드

혈당관리 레시피) 비트 파프리카 🥗샐러드 어제 준비한 찐 비트와 붉은 파프리카.  넣어주구요. 베이스는 양상추 바탕에  찐단호박 찐수미감자 치킨텐더 1조각 삶은계란1개 당근라페 올려줍니다.(찐 단호박과 감자 따뜻하게 데워서 올려요) 그리고 샐러드의 맛을 위해서 호두와 오리엔탈 드레싱을 올려 줬어요. 샐러드에는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 견과류를 꼭 다해 주세요. 맛도 좋고 포만감이 오래가서 배가 고프지 않게되요. 자료출처 https://m.blog.naver.com/sunsun5120/222612688167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혈당관리 레시피) 비트 파프리카 🥗샐러드

혈기챌 7기 7일차

7월 15일 월요일 맑음 저녁 식전 혈당 97mg/dl 저녁으로 달걀1소고기장조림,데친양배추,가지양파무침,들깨무나물,단호박찜,오이,파프리카,북엇국 먹었어.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7기 7일차

미니 단호박

오늘도 잊지 않고 먹어줍니다 오늘 대타로 알바 하고 왔어요 아니 어제 네요 ㅋㅋㅋ 다 쉬는데 나가기 싫었지만 가선 또 잘하고 왔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미니 단호박

혈기챌 7기 6일차

7월 14일 일요일 맑음 점심 식전혈당 162mg/dl 오전 간식으로 토마토1,꼬마사과2/4 먹은후 내려오지 않은채 점심으로 잡곡밥1삼계죽, 오징어젓갈,단호박찜1, 삶은달걀2 먹었더니, 최고혈당 230까지 올랐네.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7기 6일차

코다리찜

점심에 코다리찜 먹었어요 매콤한것이 입맛 땡기네요 단호박도 너무 달고 맛있어요 또 먹고싶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코다리찜

7월14일(일) 혈기챌7기 6일차 인증

2024.7.14 공복혈당 전날 저녁 단호박죽 샐러드 오징어 초무침 아침에서 일어나서 바로쟀더니 혈당수치가 106 나왔네요 오늘은 만보걷고 홈트 50분 내일 정상수치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7월14일(일) 혈기챌7기 6일차 인증

혈당관리 한끼식사- 햇감자&과일&걷기

하루 한끼 식사는 채소-  햇감자, 가지, 단호박, 당근, 오이, 고구마등 재료를 번갈아 가며 2가지 이상 찌거나 구워서 식사합니다. 특히 저녁식사를 채소 위주로 하면 혈당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고, 특히 땅콩버터를 곁들여 먹으면 맛도 영양도 좋아서 추천합니다. 그리고 식후에는 30분이상 1시간 이내로 걷기를 하는데, 하루 6천보 이상 꼭 걸어요. 지니어트가 운동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리베라따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베라따

혈당관리 한끼식사- 햇감자&과일&걷기

채소샐러드와 땅콩버터 소스

평소에 늘 먹는 식사입니다. 여러가지 채소에 간을 하지 않고 소스에 찍어 먹습니다. 밋밋함 맛을 한층 돋구어 주는 소스는 무첨가 땅콩버터, 그릭요거트, 아룰로스, 레몬즙, 올리브오일을 섞어 되직하게 만듭니다. 그릭요거트 대신 일반요거트로 묽게 해서 채소에 뿌려 먹기도 합니다. 하루 한끼는 꼭 채소 한접시와 검은콩두유,오늘은 없지만 삶은 달걀등을 먹습니다. 몸도 가벼워지고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 채소는 양배추, 단호박, 당근등 여러가지를 번갈아 먹는답니다. * 이건 6월에 먹었던 사진입니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채소샐러드와 땅콩버터 소스

7월 14일 혈당기록 7기 7일차인증 완료

7월 14일 식후 3시간후 혈당 99 아침식사로 현미밥 깻잎계란후라이2개 오이지무침 양배추당근 무침 단호박오트밀빵 1개(집에서만든 작은것)늦은 아침을먹고 걷기운동 한시간후 잰 혈당이다

요술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술봉

7월 14일 혈당기록 7기 7일차인증 완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샐러디 메뉴 로스트닭다리살 샐러드 추천해요

샐러디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는 담박한 닭다리살, 달콤한 단호박, 상큼한 토마토, 매콤한 할라피뇨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예요. 추천 드레싱은 크리미할라피뇨예요.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는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신선한 맛을 기본으로 해요. 여기에 단호박의 달콤함과 할라피뇨의 매콤함을 곁들여서 맛의 균형을 잡아주죠. 건강하고 맛있는 맛이에요. 안 드신 분은 한 번 드셔 보세요.

멍청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2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샐러디 메뉴 로스트닭다리살 샐러드 추천해요

주말 혈당관리에 좋은 🎃 🧅 🥔 🍅🍕또띠아피자🍕

주말 혈당관리에 좋은 🎃 🧅 🥔 🍅🍕또띠아피자🍕 입맛이 그다지 없는날입니다. 그렇다고 아무거나 먹을순 없고 냉장고 순수 건강 식재료 꺼내어 만들어 봅니다.   통밀또띠아 1장 토마토소스  양파 단호박 수미감자 방울토마토 토핑 모짜렐라치즈 듬뿍 아니고 반정도만 올렸어요. 에어프라이어에 굽기 들어 갑니다. 햄이나 칼로리 높은 소스 없이 클린한 건강 🎃 🧅 🥔 🍅  단호박 감자 양파 방울토마토 모짜렐라 치즈만 올려 구우면 단백한 맛이 살아있는 건강한 홈피자가 완성 됩니다. 혈당관리 할때 건강하게 먹기 좋습니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브런치로 식사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주말 혈당관리에 좋은 🎃 🧅 🥔 🍅🍕또띠아피자🍕

혈기챌7기6일차 인증

어제 저녁 결혼식에 참석해서 코스 요리를 먹었다. 리코타 치즈얹은 샐러드 단호박스프 광어요리 소고기안심 그런데 집에 오자마자 걸으러 나가서 30분이상 운동했다 배가 너무 불러서 운동을 안할 수 없었다. 너무 잘하고 잔것 같다. 

호호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호수기

혈기챌7기6일차 인증

소소한 브런치ㅋ

오전에 저 나온사이..  집에 들어가기 전.. 애들이 자고있었다고하길래 그냥 랑군과 스벅데이트했네요ㅎ 금방 추웠다 금방 더웠다;;; 에어컨찬바람을 쫌쐬다보면 금방 추워져서리.. 제껀 따땃한 캐모마일티에.. 단호박샌드위치로요ㅋㅋㅋ 마주보며 안앉고 옆으로 나란히 앉으니.. 더 괜찮은 시간이었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소소한 브런치ㅋ

바질페스토 만들었어요

집근처 화원 사장님께서 선물로 바질 화분을 지난번에 주셨는데 그새 자라서 뭘할까하다가 집에있는 재료들로 바질페스토를 만들어봤어요. 바질을 잘씻어 키친타올로 물기제거하고 아몬드가루 살짝볶아서 넣고 올리브유랑 파만산 치즈가루 후추 간마늘 넣어 갈아주었어요 오래먹을게 아니라서 양념통에 넣어서 낼아침에 구운 올리브치아바타에 발라서 먹으려구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바질페스토 만들었어요

7월13일(토)혈당일기7기 4일차

날               짜: 7월 13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점심식사2시간후  혈당측정결과: 139mg/dL 내              용: 점심식사를 냉면, 단호박샐러드, 참외를 먹었다. 아침부터 너무 더워서 조금만 움직여도 더워 청소 빨래한 후에 에어컨을 틀고 아점으로 얼음 들어간 냉면 먹어으니 좀 시원해졌다..  저녁엔 산책겸 마트 다녀와야 겠다.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7월13일(토)혈당일기7기 4일차

공복 16시간 이후 첫끼

금요일 저녁은 중식으로 간짜장과, 해물 짬뽕, 등심 탕수육 까지  완전 해비한 음식들 천국이죠  뭐~ 토요일 늦잠도 잤겠다 ㅋㅋ 공복 어디 까지 가능한지 보자~ 했는데 저의 배시계는  꼬르륵 꼬르륵  공복 16시간 입니다. 삶은 계란 2개 바나나 1개 단호박(찐것) 1조각 찰토마토 작은거 1개  제 몸속에서 받아드리기 좋은것으로  골라 봤는데,  위장도 좋아라 하겠죠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공복 16시간 이후 첫끼

나만의 혈당관리 식단

아침식사는 집에서 직접만든 플례인 요구르트를 기본으로하여 블루베리 바나나 방울토마토 사과등 제철 과일을 함께 먹어요 여기에 콩등 5가지 곡물로 만든 선식을 한 두스푼 첨가해 먹었습니다 꼭 아침은 챙겨  먹어요  점심 식단은 단호박 감자 계란 과일을 준비해서 먹고 있어요  저녁은 6시전 식사를 간단하게 마치려고 합니다  아직 까지는 수치가 잘 관리되고 있어요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나만의 혈당관리 식단

바크콜과 샌드위치

달달한 커피가 마시고 싶은 아침 스벅에서 바닐라 크림 콜드 블루와 샌드위치 테이크아웃 단호박 샌드위치 오늘도 내용물이 꽉 찼네요. 저의 오늘 픽은 크림 가득한 베이글 샌드입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바크콜과 샌드위치

노첨가물 저탄고퀄 영양가득 샐러드밥상

비만은 잘 먹어서 생긴것이 아니라 영양결핍에서 비롯된다는 사실을 아시고 계신가요? 혈당을  잡지 못하면 비만으로 연결되기 십상이니 우리가 건강해지려면 혈당부터 잡아야하고 그러기위해선 영양가득 식단이 기본일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혈당관리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저탄에 고지방, 고단백 식단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물론 먹는 순서도 아주 아주 중요하지만  건강한 샐러드를 한접시 가득 먹게되면 다른 음식을 찾지 않게 되더라구요. 저는 저탄수를 추구하지만 정제되지 않은 좋은 탄수화물은 꼭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잡곡류는 탄수화물이긴하지만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기에 조금씩 챙겨 먹고 있습니다. 제가 샐러드를 만들때는 깨끗하고 신선한 재료를 접시에 담은 뒤 산도 좋은 압착올리브유와 당분 같은 첨가물이 없는 발사믹으로 드레싱하면 샐러드가 완성됩니다. 어떤분들은 달달한 발사믹을 찾아서 드시는데 그렇게하지않아도 한두번 먹다보면 충분히 맛있다는 것을 느끼게됩니다. 샐러드 재료는 제철재료를 주로 활용하는데요 요즘은 단호박과 블루베리 그린빈이 있어서 토핑재료로 사용합니다. 가지도 너무 많아서 아보카도유에 소금 살짝 뿌려서 구워서 올리기도합니다. 수직정원에 있는 상추를 베이스로 담아보구요 좋은 환경에 있는 상추를 뜯어 좋은 사람과 좋은 대화를 나누면서 좋은생각을 하면서 식사를 한다면 혈당이 올라갈래야 올라갈수가 없습니다. 이렇듯 상추, 찐양배추,브로컬리 등 십자화과 채소는 기본으로 올리구요 병아리콩, 계란, 닭가슴살 등으로 단백질을 채워줍니다. 여기에 땅콩버터 한수저면 포만감이 굉장히 오래가기에 간식을 찾지않게 되더라구요. 지방은 아보카도와 올리브오일로 충분히 채워주구요 다채로운 방울토마토와 파프리카를 올려주면 화려한 샐러드 밥상이 됩니다. 씻고 찌는것이 전부이기에 레시피랄것도 없지만 이것 이상 간단하면서 건강한 메뉴는 찾기가 어려울듯합니다. 입맛없는 신랑은 혈당이 불안정하고 약을 먹고 있음에도 샐러드도 잘 안먹으려고해서 아래 아보카도 토마토 블루베리 땅콩버터에 수제두유를 넣고 갈아주기도 합니다. 이 역시 공복감 채워주고 혈당 덜 올리는 음식이더라구요 이 역시 포만감 짱인듯요. 이런 재료들을 주말에 준비해서 김치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소분해서 가지고 가서 먹습니다. 샐러드 위주 식단 이후에  200가까이 치솟았던 식후혈당이 150아래로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음식을 기분좋게 드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아무리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이라도 스트레스 앞에서는 무용지물이 될수가 있으니까요 그제는 제 지인과 함께 해 봤습니다.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노첨가물 저탄고퀄 영양가득 샐러드밥상

7월 12일 혈당기록 5일차인증

7월 12일 식후 5시간후 혈당 71 오늘은 아침식사로 간단하게 두유와단호박빵을 먹고 점심식사로 제육볶음밥 우렁쌈밥정식 커피를 마시고 한시간반 운동을 고왔다 혈당조절은 잘 하고있다 운동 덕분인것같다

요술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술봉

7월 12일 혈당기록 5일차인증

죽과 통밀짱

직접 끓인 단호박죽과 통밀빵으로 간단히 먹었어요 딸기쨈은 덜기 전에 찍었네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죽과 통밀짱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 12일 아침식후 혈당측정.10시 20분경 식사후 12시 22분 측정. 아침에 6천보걷기를 했다. 아침식사로는 양배추계란부침과 당근라페, 단호박을 먹었다. 점심으로는 현미국수로 비빔국수를 먹을 예정이다.

알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밤2

혈당일기 7기 4일차

혈당일기 5일차

날짜:7월 12일 시간:기상후 혈당 76 오늘은 완전 좋은 컨디션이다 혈당도 아주 정상이다 저녁식사로  콩밥 양배추쌈 오이무침 호박찌개 먹고 간식으로 토마토주스와 단호박찜 조금 먹었다 물론 식후운동 필수

걷기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가좋아

혈당일기 5일차

7/12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7.12 측정시간 : 기상후 공복 요즘 단호박이 맛있어서 쪄서 그냥 먹거나 우유와 함께 갈아서 먹으니 하루 한끼가 든든하고 좋아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매일 먹으려 합니다

가을바람솔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바람솔솔

7/12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7월 11일 목 혈당일기 7기 4일차

날짜: 2024.7.11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사 2시간 후  내용: 아침식사로 단호박죽과 신비 복숭아 2개와 수박쥬스 1잔을 마셨다. 아침운동은 빠르게 40분을 걷고 자전거를 10분간 탔다.

아름다운세상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세상2

7월 11일 목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 10일(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혈당수치:98 측정시간:오후4시38분(식후2시간) 식단:아침은 단식을 하고 점심을 가볍게 먹기로 했다. 단호박죽과 견과,그리고 바나나와 토마토와 산딸기를  믹서에 갈아서 1컵 마셨다. 혈당수치가 정상으로 나와서 기분이 좋다. 저녁 먹기 전까지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났지만 참을만 했다.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7월 10일(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혈당일기 7기 2일차

7월 10일 수요일 아침 9시 공복혈당 저녁식사 단호박 블루베리 파프리카

치이카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이카

혈당일기 7기 2일차

나만의 혈당관리 식단은 샐러드입니다

저의 혈당관리 식단은 무조건 아침은 샐러드입니다 기본적으로 사과 1/4, 양배추 채썬것, 토마토 반쪽, 달걀, 단호박, 아보카도는 있으면 넣고 없으면 안먹네요 그리고 마무리로 올리브오일 뿌려서 먹어요~ 벌써 6년째 챙겨먹고 있는 아침식단입니다. 설날, 추석등에도 무조건 아침은 샐러드로 시작해서 먹은후에 최대한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려고 하네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나만의 혈당관리 식단은 샐러드입니다

칠리베이컨 웜볼

칠리베이컨 웜볼은 원래도 정말 많이 나가는 인기메뉴에요. 저는 기본으로 먹으면 뭔가 허전하기도 했고 무스류를 특히나 애정하는 사람으로서 ㅋㅋ 이 메뉴를 먹을 때면 꼭꼭 추가해 먹어요. 단호박 무스도 있지만 칠리베이컨에는 부드러운 고구마무스가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단호박도 맛있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고구마를 더 좋아하는 사람이기에.. ㅎ 제가 애정하는 조합이에요~~!!

핑크라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라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