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지난주에 장마온다고 신랑이 감자 캐러가자고해서
강화도 주말농장에서 감자 6상자 캐오고 단호박 오이 호박등등 가져다가 큰누님댁 친정. 작은누님등등
작년처럼 올해도 농사지은거 나눠먹었네요
곳간이 든든하네요 다 나눠드리고 우리집은 작은박스로
3박스 남았네요
0
0
댓글1
지난주에 장마온다고 신랑이 감자 캐러가자고해서
강화도 주말농장에서 감자 6상자 캐오고 단호박 오이 호박등등 가져다가 큰누님댁 친정. 작은누님등등
작년처럼 올해도 농사지은거 나눠먹었네요
곳간이 든든하네요 다 나눠드리고 우리집은 작은박스로
3박스 남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