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스초생
투썸에서 산 스초생 케이크 인데 역시 베스트 메뉴 만큼 맛있네요 ㅎ 와인이랑도 잘 어울렸어요
로블ㅎ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곤약젤리입니다
다이어트와 식욕은 전혀 대화와 타협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배든고프지만 먹을수없을때가 많습니다 간식은 더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제가선택한 간식겸 식사가 바로 곤약젤리입니다 맛도 좋고 무엇도다 칼로리가 제로인게 너무나 좋습니다 가격도 착해서 한봉에 천원이면 됩니다
꿈굽는사람
물한잔
아침에 일어나 물마시기 건강한 루틴 시작해요 마시다보니 사진 깜빡했네요 거의 다 마셔갑니다 급히 사진한컷ㅋ 물모닝이네요
쉬림프
🌳 제주도 케이크
녹차
🌳 제주도 케이크
오늘 아들 덕분에 맛난거 많이 먹었네요
녹차
🌳 케이크
녹차
🌳 제주도 케이크
녹차
도라지배즙
도라지배즙 마셔요 목에 좋다고 부모님이 보내주셨어요 도라지 듬뿍 넣었는지 향이 강합니다 진한 도라지배즙 열심히 먹고있네요
쉬림프
🌳 제주도 케이크 모음
결론은 다 맛있었어요 🌳
지원이산
🌳 제주도에서
이 케이크도 한번 더 시켜봤죠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지원이산
티타임
오늘은 집에서 클스마스때 남은 케이크와 어젯밤에 냉침해서 만들어둔 밀크티로 티타임 가져요. 책좀 읽고와서 소통해야겠어요.
애니홀릭
배고플때 간식먹고싶을때 그릭요거트!!
배고플때 간식먹고싶을때 그릭요거트좋아요 저는 아침에도 먹고 점심에도 먹고 저녁에도 혹시나 배고프면 먹어요 하루 종일 먹는 듯 ...그래도 다른 과자보단 괜찮지 않나요 ㅎㅎ 꿀 넣고 먹으면 더 좋지만 다이어트생각하면 그냥 먹어요 그냥 먹어도 가끔은 맛있어요 또는 바닐라 익스트랙 몇 방울 넣고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블루베리랑 같이 먹으면 달달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디저트 완성!! 저는 쿠팡에서 샀어요 서울우유 플레인 요거트~ 2.45l 사서 유청 뺀 그린 요거트 ~.~ 몇 그람인지는 안재봤지만 가성비가 좋아요 마음껏 퍼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모두들 다이어트 성공 하세요🩵🩵 ::링크:: 🥛대용량 무가당 요거트 👉쿠팡을 추천합니다! 서울우유 더진한 순수 플레인 요거트 https://link.coupang.com/a/bnwyXB 🫐달달한 블루베리 👉쿠팡을 추천합니다! 호재준 유기가공식품 인증 블루베리 (냉동) https://link.coupang.com/a/bnwytk
병아리에요
여기 오면 좋은 점
다들 부지런히 사시는 것 같아 반성도 되고 좋습니다 더욱 열심히 살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수수깡7
다이어트에도 좋고 영양에도 좋은 황성주 박사의 국산콩 두유
제가 즐기는 다이어트 간식은 황성주 박사의 국산콩 두유 (검은콩 고칼슘)입니다. 여러 두유 제품이 있지만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첫째 국산콩으로 만들었기 때문이에요. 이런 이유로 다소 가격이 비싸지만 이 정도는 건강을 위해서 충분히 감수할 수 있다고 판단했어요. 가벼운 한끼로 충분하고 간식으로는 더더욱 좋구요. 개인적으로 맛도 있고 질리지 않아 거의 매일 마시고 있어요.
상암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곤약쫀득이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곤약 간식 중 하나는 곤약쫀득이입니다. 이 간식은 낮은 칼로리와 높은 식이섬유 함량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며, 곤약의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입맛을 만족시켜줍니다. 다양한 맛과 향이 있어 무료한 다이어트 식단에 활용하기에 이상적이에요. 또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건강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내돈내산으로 선택한 이 간식은 다이어트 여정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금강송이
다이어트 간식, 제로 스파클링 수박 맛
안녕하세요! 저의 다이어트 간식은 🧃리타주스 리타 제로 스파클링 수박 🍉 맛 인데요! 저는 다이어트 하면서 입이 터지는게 가장 힘든 듯 싶어요.. 그래서 입 터지지 않고 건강하고 맛있는 꾸준한 식단을 지속하려면 성분도 좋으면서도 속세 맛이 나는 맛으로 입터짐을 미리미리 예방해줘야 하는데요! 저는 입터짐 예방템 중 1개가 스파클링으로 스파클링의 탄산이 먹고 싶은 욕구를 잠재워주더라구요..🤔 요즘은 다들 건강을 생각해서 음료도 Zero 음료가 대세라 시중에 청량감 터지는 탄산 Zero 음료들도 많이 출시되서 좋은 듯 해요! 🫠 요즘 섭취하고 있는 Zero 탄산음료는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로 유명한 리타의 제로스파클링 수박🍉 맛 인데요! 수박 🍉 맛 제로 탄산은 흔하지가 않아서 섭취하기 전부터 기대가 되더라구요! 🥰 리타주스의 리타 제로 스파클링은 6캔씩 4묶음으로 소포장 된 것이 1상자로 총 24캔이 들어 있는데 위에는 초록, 아래는 붉은 기가 있는 주황색으로 수박🍉 모양과 같은 패키지에요 1캔에 250ml로 색소가 함유되지 않아 맑고 투명한 컬러로 탄산도 과하지 않고 너무 달지 않게 적당히 상콤달콤한 것이 청량감이 좋아 마시기 좋은데 리얼 수박🍉보다는 아이스크림🍦 수박바에 더 가깝고 흔하지 않은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신선하더라구요! 🙌🏻 더더욱이 탄산음료는 섭취 후에 목이 마른데 리타 제로 스파클링은 섭취 후에도 목이 마르지 않게 잘 구현해 냈는데 Zero 설탕, Zero 칼로리, Zero 색소라서 마시면서도 염려스러운 부분이 없어 만족스러워요! 🫶🏻 다이어트 중이라 당이 많이 함유된 일반 탄산음료는 부담스러운데 리타 제로 스파클링은 당 류가 0g 이라서 늦은 밤에도 마셔도 죄책감이 없어 좋더라구요! 😋 핫하디 핫하고 흔하지 않은 제로 스파클링을 원하신다면, 체리 맛 스파클링과 수박 맛 스파클링으로 새로운 짜릿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래요! 👏🏻 #리타주스 #리타제로스파클링 #제로스파클링 #제로당 #제로칼로리 #제로색소
vely30
단백질 레시피 치즈계란찜
저만의 단백질 레시피는 치즈계란찜입니다. 포슬포슬 계란찜위에 체다치즈 1장 올려두면 정말 맛있어요. 특히 간편조리라서 쉬워요. 달걀풀어주고 전자레인지에 5분정도 돌리면 끝입니다. 뜨끈한 달걀위에 치즈 1장 올리면 더욱 맛있어요.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해봐요
찰떡쫀득
쇼펜하우어
외로움을 즐기면서 요즘 사는 분들이 많아서 더더욱 공감하는 글인듯 싶어요 그시대에서 지금까지
케이츠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구운 바나나칩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간식으로 구운 바나나칩을 추천합니다. 신선한 바나나를 얇게 슬라이스하여 오븐에서 구워 만든 이 간식은 달콤하면서도 살사 살짝 바삭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높은 영양가를 지닌 과일은 당분을 천천히 공급하면서도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인공 감미료나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에 더욱 이롭습니다. 이 맛있는 간식은 다이어트 중에도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피직스3282
메가커피
집앞에 있으니 또 갔어요 맨날 같은거 먹어요 근데 티라미수가루 난리났어요 ㅋㅋ
송쩡
마인드키 들으면서 걸었어요~
한적하니 주차장을 걷는데 마인드키 음악을 들으면서 걸으니 더욱 좋더라구요~ 잠들기전에도 들으면 좋구요~ 좋은 어플같아요~^^
딸기와의행복
눈밑 다크써클
눈밑 다크써클 유독 진한분 계시죠 저도 날로 진해지는건 느낌탓인지 노화인지ㅋ 비염과도 상관있다네요
울트라돼지런
커피
오늘은 자극적이지않게 부드러운음식 진한커피좋아하지만 오늘은 약하게 샷하나로 마십니다
코로세움
직소폭포
남편이 내변산 놀러갔다가 멋지다고 보내온 사진한장 직소폭포래요 직각으로 떨어지는 연못이란 뜻이 담겼답니다 폭포수가 너무 멋져서 올려봅니다
쉬림프
피타브레드와 샐러드 조합~
샐러드를 피타포켓브레드에 넣어먹으면 완전 맛있어요~써브웨이에서 파는것 못지않게 아주 맛있어서 떨어지지않게 쟁여놔요~ 맛있는거 먹을때 행복해요~ㅎㅎ
딸기와의행복
다이어트간식엔 스트링치즈+제로콜라
다이어트 최애간식~~~ 칼로리가 낮고 탄수화물이 제로에 가까우며 단백질 함량이 4g이나 되요 입이 심심할때 1~2개 먹으면 다른것 먹고 싶은 생각들지도 않고 딱 좋아요😀 여기에 제로콜라 한잔이면 너무 행복해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강추해요ㅎㅎ
밝은이
티라미슈
티라미슈 롤케이크 인데 바로 못 먹어서 냉동실에 얼려 놓고 아이스크림 처럼 먹고 있어요.
로블ㅎ
만보 성공
친구와 만보걷기 성공했다. 함께 하면 지루하지않고 캐시로 카페까지가서 커피한잔하는걸로 마무리하면 더욱 즐겁다
소정이디
단백질 식단 맛있는 프로틴바 추천
예전에 컴뱃프로틴바 아시나요? 그 프로틴바가 초코맛 중 최애였는데 이번에 아이허브에 새로운 프로틴바가 들어와서 주문했어요. 그 맛이 딱 컴뱃 초콜릿케이크맛이랑 똑같더라고요!!!!! 찐한 초콜릿맛인데 겉은 바삭하게 씹히는 초콜릿 & 견과류 분태 + 속은 적당히 꾸덕하며 초코브라우니같은 찐한 단맛으로 당충전 제대로입니다!!!! 재구매 200% 당이 살짝 있는데 이런 속세맛에 5g이면 충분히 먹고 납득할맛이예요!!! 다만, 너무 비싼 게 아쉬워요ㅠㅠ🥹
thsdbswl97
주말 룰렛
오늘도 100없었어요 요즘 더더욱 100녀석 보기힘드네요 ㅎㅎ
구룸구룸
케잌 먹어요
스타벅스에서 스몰 케이크 2개 사와서 먹었어요. 둘다 맛있네요~
mjl
메가커피
초딩입맛좌 좋아하는메뉴 메가초코 티라미슈케이크
송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