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많이 웃으러 나갑니다.
날씨가 이러니 너무 기분이 다운되네요. 비오는 수요일 약속 ㅜㅜ ISFP 성향 아시려나요.? 그래도 웃으러 나가야겠어요.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다. 웃어서 행복한거다. 많이 웃는 하루 만들자구요.
루시안
Uno bar 프로틴바 추천!!
제품명은 프로틴우노바에요 맛은 카카오 맛이고요 35g에 100kcal에요^^ 찐~하고 쫀득한 단백질바에요! 중간중간에 견과류도 박혀있어요 그래서 더더욱 고소해요ㅎㅎ 작은 사이즈인데 단백질이 10g이나 담겨있고 5종 유산균 배양건조물이 함유되어있데요~! 다이어트중 달달한 간식이 먹고싶을때 추천이요❤️
두두나나
오후에 디저트 티타임
점심먹고 쿠폰사용하러 카페에 왔네요 조가케이크 사면 아메리카노가 공짜랏ᆢ ㅎㅎ 오후도 화이팅 하세요
산곡동미녀삼총사
굿모닝 입니다.
오늘도 날씨는 흐린네요. 그래서 더욱 커피 맛은 좋은거 같은 느낌이예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초긍정파워
🔅오늘의 명언 행복
🔅오늘의 명언 행복 우리가 더더욱 느끼족 가족안에서 행복을 찾아야 하는것을요. 힘들더라도 가족에게 더 따뜻하게 잘합시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레몬그린
닥터유 에너지바(단백질바)먹어요~
운동 후 출출할때 먹기좋은 단백질바를 소개합니다. 닥터유 단백질바 정식명칭은 닥터유 에너지바로 견과류가 포함된 단백질바입니다. 닥터유 단백질바 1개의 중량은 40g, 칼로리는 188kcal, 그리고 단백질은 6g 함유되고 있어요. 오늘처럼 운동하고 난 후 출출할때 1개먹고나면 아주 훌륭한 간식으로 좋습니다. 더욱이 몸에좋은 견과류와 맛난 초코렛이 곁들여있어 너무 맛있답니다. 저는 몸에도 좋고 입도 즐겁게 맛있어야 손이 가더라구요^^
해피로즈
최애 프로틴바 -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질바 제트
꾸덕한 초코케잌을 너무 좋아하는데 다이어트할때 가끔 입터지면 그~렇게 초코케잌이 먹고싶었다. 올영에서 자주 2+1행사를 하고 가격도 착해서 가끔 사먹는데, 성분표도 나쁘지 않고 초코케잌정도로 초코맛이 강하진 않지만 다이어터한테 충분히 채워줄수있는 초코맛이다! 게다가 꾸덕함까지♡ 사이사이 작은 견과류도 씹혀서 감칠맛 난다. 지금은 아예 한박스사서 쟁겨서 먹는중! 예전부터 정착한 단백질바 입니다 ^-^ ▼구매링크▼ 하루단백바제트 초코케이크맛 저당 단백질바 프로틴바 : 하루단백바 (naver.com)
우곰이
칼로리 부담 적은 단백질바 추천!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신경 쓰이는게 단백질량과 칼로리인데 (단백질은 본인 몸무게 만큼은 꼭 먹어야 한다구 하더라구요ㅠㅠ) 구운란이나 닭가슴살을 매일 먹기는 질리구 달달한게 먹고싶을때 먹을수 있는게 단백질바인데 담백질 함량이 10g이하인데도 칼로리가 200KCAL 이상가는 높은 제품이 많죠..! 그래서 부담적은 저칼로리 고단백바를 찾고 찾다가 발견한 제품 3가지 중 하루단백바 제트를 소개 해드리고 싶어요! 하루 단백바 제트는 초코케이크맛과 츄러스 맛이 있는데 저는 초코케이크 맛을 더 즐겨 먹는 편인데 여기에 요거트나, 견과류 같은것도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들구 좋은 것 같아 추천 드립니다. 모두들 단백질 섭취 꼭 하시구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 하루단백바 제트 초코케이크맛 단백질이 12g이나 들었으면서도 당은 2g에 138KCAL! 저처럼 칼로리 부담 많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 하루단백바 제트 츄러스맛 달달한 츄러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츄러스 맛도 있습니다. 츄러스맛은 단백질은 1g낮지만 포화지방이 적어서 지방 많이 먹은날에 부담이 없을거같아요. 맛은 호불호가 있으실것 같네요..! 뒷면은 찍어 놓은게 없어서 수기로 올리자면 아래와 같다구 하네요! 나트륨 90mg / 탄수 17.6(당 2g/식이섬유 4g) / 지방 6(포화 0.8g) 콜레스테롤 1.7mg 단백질 11g
띠룽
남부쪽은 비가 많이옵니다 주간 날씨 알수있는 어플 추천드려용!
변덕이 심한 요즘, 주간 날씨 예보 알아보는 방법 2가지 추천 이상한 요즘 날씨 곤란한 상황이 많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날씨 예보 를 알아보는 방법 2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유료 광고,홍보,협찬 X) 첫번째 추천! 기상청 날씨알리미 어플 기상청 날씨알리미 어플은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정확한 날씨 정보를 제공하며 일상생활을 보다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게 돕습니다. 어플의 핵심은 실시간 날씨 정보 제공으로, 현재 기온, 습도, 강수량, 풍속 등 다양한 날씨 요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추천! 날씨날씨 예보 어플 날씨예보 어플리케이션은 일상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한 날씨 정보는 물론 시간대별로 최대 15일까지의 날씨 예보를 확인할 수 있어 계획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예보를 통해 공기 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날씨에 적합한 옷차림을 추천받을 수 있어 일상 속 작은 결정들을 더욱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날씨예보 앱 다운로드 방법 및 특징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site.naver.com/1jdaM
카이안
🐚싱싱한 꼬막이 왔어요
캐시딜 커뮤니티에서 꼬막이 올라올 때 마다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설지난후 캐시딜에서 주문했네요~ '거거수산의 실패 없는 꼬막'이란 문구에 주저 없이 주문했어요~^^ 무배에 12500원인데 구매확정 1250원과 후기 300원을 빼면 10950원에 1킬로를 주문한 셈입니다~^^ 캐시딜 상품권 , 포인트 차액은 네이버페이로 결제했어요 네이버포인트도 쓸 수 있어 👍입니다 택배가 도착해서 꺼내는데 같이 챙겨주신 안내서가 말그대로 정성이었어요 조리법도 다 나와있고요 젖지 말라고 비닐에 넣어주셔서 감동했네요 친환경 아이스팩도 별로 안 녹아 있었어서 신선도 최상이었지요 배송도 빨랐어요~ 첫 인상 합격이요 ~ 크기도 딱 먹기 좋더라고요 세척도 이미 되어있어서 불순물이 많지 않았어요 삶아서 까서 놨고요 다 아시지요? 꽉 다물어서 잘 안까지면 숟가락 이용해서 꼬막 뒷부분에 숟가락 놓고 비틀어 까면 됩니다 양념장 만들어서 밥에 쓱삭쓱삭 비벼서 먹었어요~^^ 여기에 김가루 뿌려주면 더욱 맛있지요 맛난 한끼 감사해요~^^
수수깡7
드뎌 어포튀각 도착~
ㅎㅎ~ 그저께 주문했던 어포튀각이 오늘 도착했다. 주문한 담날 발송되었다해서 주말이라 반반의 기대를 가지고 기다렸는데...주말엔 요런 군것질이 더더욱 땡겨서...엄팡 기다렸다는거! 미리보기 제로딜 스캔으로 그저께 시간맞춰 영양어포튀각을 기억해두었다 다섯봉을 주문했다~ 만든회사야 다양하겠지만 특히 이제품은 용량대비 가격이 젤 착한듯해서 자주 사먹고있었다. 캐시딜에서 몇번 주문해서 먹었는데 마침 제로딜에 뜨길래 잘 기었해두었다 광고 날짜에 맞춰 주문했음! 가끔씩은 착한가격땜시 주문하게되는 상품도 있지만...자주 구매하던 제품이 생각지도않게 제로딜에서 만나면 횡재한 기분이든다~ 그런탓에 캐시딜에 자주 들어가게되고 특히나 제로딜에 들어가서 이삼일후에 광고할 제품을 미리미리 체크하는 습관이 생겼다~ 이쁜가격에 맛있는 어포를 주문해서 기분이 좋았고..먹으면서 주문확정 클릭하며 10%포인트 적립하고 리뷰올리며 300포인트 또 적립하고..이러니 캐시딜을 자주 들락거릴수밖에~~~~^^
파인호랭이
다이어트 최애 간식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제가 좋아하는 내돈내산 롯데 이지프로틴 단백질바를 다이어트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바 입니다. 다이어트 시 단백질 보층을 해줄수 있어 더 좋아요. 이지프로틴 단백질바는 3가지 종류로 맛이 다양하고 단백질 함유량이 풍부하며 국산쌀, 통귀리, 호밀, 아몬드, 땅콩, 통밀, 4가지 통곡물과 견과류가 들어 있고 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있어 먹기 퍈핮니다.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도 함유하고있고 딱딱하지 않아서 이름 그대로 easy하게 먹을수 있어요.
GUNDDAM
고단백요거트~
오전 간식으로 요거트 마셔요. 딸기와 바나나가 함유된 고단백요거트라 맛있고 진한 제품이네요~편의점 갔더니 플레인이 없어서 이맛으로 급히 사욌는데 토요일날 일하기 싫을때 먹어주면 좋을 맛이네요ㅎㅎ
지앤혁
다이어트 간식으로 맛있는 닥터유 프로틴바 추천합니다
한끼 식사대용이나 운동한후에 먹기 좋은 맛있는 닥터유 프로틴바 소개합니다 계란 2개 분량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다이어트 한끼로 충분합니다 몸에 좋은 땅콩, 아몬드, 렌틸콩이 들어 있어 맛있습니다 견과류도 많고 초콜릿이 함유되어 있어서 닥터유 프로틴바 먹기가 좋습니다 상품 후기도 좋다고 리뷰 작성되어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가는 다이어트 간식입니다 50 g 12개에 13,820원으로 쟁여놓고 먹기에 가격 부담도 적습니다. 출처 : 이마트몰 쓱 닷컴
k2023
[캐시딜 ]서울감자탕 덕에 효녀등극ㅎ
🙊배송은 연휴끼어 늦긴했지만 맛을보니 기달릴만 했습니다요 ~ㅎ 어제 받자마자 물좀붓고 함께 천천히 해동했어요 !! 😁신선함그대로 배송 -제조일로부터 1년 !! 캐시딜 제품은 믿고 먹을수있어 신뢰 100% 🙊 야들야들한 돼지목뼈와 국내산 우거지를넣고 직화솥으로 오래 푹끓여서 인지 진한육수의 감찰맛이 일품인지라 중간에 본연의 맛을봐도 국물이 아주 끝내주네요 ~ㅎ 감자없는 목뼈우거지 탕 ㅡ굿 ㅋ요리못한 저도 취향에맞게 칼칼하게 고추가루와 깻잎.대파 .들깨가루 추가해서 냠냠 맛있게 잘먹었어요. ㅡㅎ 3kg대용량 이라 4인 성인가족도 아주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양 이랍니다 .ㅎ 남은 국물에 볶음밥으로 볶아 먹어도 좋을거 같은데.. 하지만 정신없이 뼈국물까지 먹다보니 볶음밥으로는 먹지 못함요 ㅡ 아마 드셔보시면 왜 추천을 했는지 공감 하실거예요 ㅎㅎ 🥳🥳캐시딜 사랑 덕분에 쏠쏠히 모은 포인트 모아 또 부모님댁으로 오늘 주문배송 공짜 효도 했답니다 ㅡㅎ 🫶입맛었으신 부모님께서 드셔보시고 넘맛있다고 하셔서 또 재주문 해드렸어요 ㅡ ㅎ 👉 후기글 바로가기 https://geniet.co.kr/community/cashdeal/26766524 👉상품주문 바로가기 -》 https://cashwalk.page.link/NqW1
꿈이룸♡
오늘 명언☺️
오늘 명언입니다 영원한 건 없어요 지금 혹여나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고민까지두요.. 행복해야해요 우리💛
구룸구룸
정말 맛있는 맛있닭 랭킹닭컴 닭가슴살 스테이크!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으로 건강한 식단에 이상적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양념과 함께 조리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맛을 낼 수 있어 좋습니다. 조리하기 쉽고 빠르며,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조리 시 건조해질 수 있으니 적절한 조리 시간을 유의해야 합니다. 다양한 채소나 샐러드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과 영양면에서 더욱 풍부한 식사가 됩니다.
슈퍼스티셔스
내돈내산 애슐리 닭가슴살 볶음밥 너무 맛있어요
닭가슴살 볶음밥은 제철 야채와 함께 볶아져 풍부한 영양을 제공합니다. 맛은 깊고 진한 양념으로 조리되어, 입안에 풍미가 가득합니다. 닭가슴살의 부드러움과 볶음밥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어,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른 식사 대안으로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맛과 영양 가득한 식사였습니다.
피직스3282
태국 꿀~
태국여행 갔다가 사왔다고 받았는데 꿀이라네요~튜브형이라 화장품인줄 알았어요 꿀맛인데 우리나라 꿀만큼 진한맛은 아니예요~
딸기와의행복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닭하면 하림이죠. 닭전문 업체라 더욱 믿음이 가서 구입했습니다. 닭가슴살 뻑뻑해서 먹기 힘든데 이건 살이 야들야들 해서 잘 넘어가요. 육질이 살아있어 쫄깃한 식감도 있구요. 다이어트 또는 건강식단으로 닭가슴살 많이 먹는데 이 제품 애용하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 한끼로 적당합니다. 닭가슴살 드시고 건강 챙기세요~
자수민
🚚토스에서 캐시로 구매한 갓김치
🚚토스에서 캐시로 구매한 갓김치 이거 너무 맛있네요 양념이 풍부하고 달면서 진한맛이라 과식하게 생긴 맛도둑이네요. 토스에서 놀다가 싸게는 구입했어요. 맛도 참 좋네요 잘 정리해서 담았어요.
레몬그린
👉지니어트 소통왕 인증서 없어요
댓글만 달면 된다고 해요 더욱 편리해지고 발전하네요 신기하고 좋아요 점점더 발전하는 지니어트네요❤💯
수수깡7
트럭이 뒤에서 나타나다 산길에서 24.2.14 12시47분 산불조심 차량 지나가다 10시45분 로젠택배 08시46분 보성읍 배달중 24.12.13 퇴직 4급 춘천 공무원 연금 환수 조치 뇌물 받은 춘천 공무원 해고퇴직 23.2.13 보성농협에서 톨게이트 미납 관련 전화.옴..톨게이트공사에사 차량번호를 몰라..2020.2.28 금 16:50분 하동 화계 모 사찰에서 4명 스님 차담 후....차로 이동 ..돌아오다가 운전하던 스님이 초행길이라.
트럭이 뒤에서 나타나다 산길에서 24.2.14 12시47분 산불조심 차량 지나가다 10시45분 로젠택배 08시46분 보성읍 배달중 24.12.13 퇴직 4급 춘천 공무원 연금 환수 조치 뇌물 받은 춘천 공무원 해고퇴직 23.2.13 보성농협에서 톨게이트 미납 관련 전화.옴..톨게이트공사에사 차량번호를 몰라..2020.2.28 금 16:50분 하동 화계 모 사찰에서 4명 스님 차담 후....차로 이동 ..돌아오다가 운전하던 스님이 초행길이라.. 길을 헤매다 조금 속도위반 했던 것으로 기억 됨..이걸 어찌 알고 ...보성농협 통해서 ..자동차번호..알고자 했을까.. 보성농협에서 톨게이트 미납 관련 전화.옴..톨게이트공사에사 차량번호를 몰라..2020.2.28 금 16:50분 13일 게스트에서 방 빼고난 후 ~~82일동안 두번째로 커피숍 가서 호사 누린 날이었네요.. 비행기 좌석에는.좋은 친구의 중요성을 사자성어로 간략하게 프린트 해 놓은 글귀가 보이고요.. 좋은 친구를 나를 편안케하고 ~~~종국에는 아라한과까지 얻을 수 있게 인도해 주는 벗이 좋은 친구가 아닐까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헌데 전 아무리 생각해 봐도 44년간 살아온 삶이 무색하게 친구가 없단 말이지요..ㅎㅎ 잘못 살아온 삶인가요..잘 살아온 삶일까요??? 근디 나쁜 친구들이 주변에 있는것보다는 ~~차라리 없는게 좋죠. 그냥 무쏘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는 말도 있잖아요.. 혼자라 거리낄게 없고요.. 어제 11시 카트만두 출발해서 ~~5시 넘어 중국 광저우에서 환승하기 위해 내려 대기하다가 9시 경 귀국 비행기 타고 오후 1시30분경 도착했네요 도착하자마자 유심칩 장착하니 ~~인식을 못해 10여번을 계속 켰다 껐다 해도 인식 못하기에 ~~할 수 없이 종로에 서비스센터 가서 유심칩이 작동불능이라고 하여 8800원 주고 새로 유심칩 장착했네요.. 오자마자 돈을 쓰다니... 네팔 가려고 광저우 환승때 캐리어 파손되었있었는데요 액땜 하려고 그러나 보나 생각했는데요 이번에도 8800원 비용 손실도 액땜 차원에서 미리 가볍게 넘어가려고 그러나 봅니다 암튼 보시 들어오는데도 없으니 ~~더 이상 돈이 손실 되는 일은 없어야겠죠 네팔에서 사온 간식이나 먹어가면서요.. 23kg 초과하면 안되기에 맘껏 더 사오고 싶어도 간식거리 사오지 못했고요 < 모든 존재는 둑카(Dukkha 苦)를 체험하지만, 둑카를 인지하는 사람만이 만이 자신을 둑카로부터 해방시키는 방향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둑카를 분명하게 인지하고 받아들이는 것은, 내적인 자유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부처님께서는 둑카를 보는 자는 둑카의 끝을 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둑카를 진정으로 이해했을 경우에만, 열반을 향해 분투할 것입니다. >> _둑카(Dukkha 苦)_ 🌳 [수행자] 며칠 전 사야도께서는 둑카(불만족)는 제거하기 어려운 모든 것이라고 말씀하신 적이 있습니다. 그것은 한 번에 영원한 제거입니까, 아니면 일시적인 제거입니까? [사야도] 일시적이든 영원한 제거든, 둑카를 제거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도사(성냄)와 로바(탐욕) 중, 어느 것이 제거하기가 더 어렵겠습니까? [수행자] 제가 보기에는 막상막하인 것 같습니다. [사야도] 로바가 더 어렵고, 더 미세합니다. 모하(어리석음)는 가장 어렵습니다. 며칠 전[에 했던] 내 말의 핵심은, 둑카를 이야기할 때 고통이라는 단어를 쓰지 않는 것이 좋다는 것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수행자들은 둑카의 진리는 이해하지 못하고, 고통은 이해합니다. 보통 그들이 이해하는 유일한 고통은 ‘둑카-웨다나(고통스런 느낌, 苦 受)’이며, 고통을 이렇게 해석하게 되면 분노가 따라옵니다. 둑카를 이해하는 것은, 전혀 다릅니다. 많은 수행자들은 현상들이 무상하기 때문에 고통이라고 말해왔습니다. 그들은 일어나고 사라지는 것은 무상의 징조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수행이 빨리 진전되기를 바라기 때문에, 일어나고 사라짐을 보려는 경향도 있습니다. 이렇게 할 때 물론 그들은 자신이 입수한 모든 정보를 기억할 것이고, 나아가서 오고 가는 무엇을 보든지 고통이라고 해석할 것입니다. 이것을 수행이 진전된 것이라고 보기 때문에, 고통에 기대기 시작할 것이고, 그래서 두려워하게 됩니다. 두려움은 수동적 성냄입니다. 수행자들은 때때로 너무 겁에 질려서 엉엉 울기도 합니다. 【*둑카의 뜻은 단순히 육체적이거나 정신적 고통을 체험하는 것보다 훨씬 더 넓고 깊습니다. 아주 뚜렷한 통증이나 슬픔으로부터 아주 미세한 개념인 불평, 불확실, 불만족, 불신, 예측할 수 없음, 애매함, 불안 등까지, 모든 종류의 고통은 모두 둑카의 가장 거친 수준에 속합니다. 불교에서는 이런 수준을 둑카-둑카(苦苦性)라고 합니다. 태어남, 병듦, 늙음과 죽음의 고통뿐만 아니라 분노, 두려움, 절망, 낙담, 불안,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싫어하는 사람과의 만남,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함이나 원하지 않는 것을 얻음과 같은 모든 감정적 슬픔, 이 모든 것은 전통적으로 둑카의 첫 번째 수준에 속합니다.】 【*두 번째 수준은 위빠리나마 둑카(壞苦性)라고 합니다. 이것은 더 미세하고, 더 보기 어렵습니다. 어떤 종류의 감각적 쾌락이나 정신적 기쁨, 즉 행복이란 것은, 아무리 미세하고 오래 지속될지라도 언젠가는 끝나게 됩니다. 몇 번이고 되풀이해서 어떤 일을 하거나, 어떤 것을 얻으려고 하는 것도 이 범주의 둑카에 속합니다. 수행할 때마다 많은 사마디와 삐띠(희열)와 빳삿디(경안)를 체험하기도 하겠지만, 이것들도 오래 가지 않습니다. 그런 상태를 체험하는 것도, 둑카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모든 행복이 둑카임을 이해하는 것이 아주 어렵습니다.】🍂 【*세 번째 마지막 수준의 둑카를 상카라-둑카(行苦性)라고 하는데, 존재하는 모든 것이 둑카라는 것입니다. 나마루빠(정신과 물질)가 둑카입니다. 우리가 존재한다는 엄연한 사실 자체가 둑카입니다.】 둑카를 체험하는 것과 이해하는 것의 차이를 아는 것이 참으로 중요합니다. 육체적 혹은 정신적 고통은 아무리 거칠거나 미세하거나, 어떤 형태의 분노로부터 자동적으로 생깁니다. 즉 둑카-웨다나 혹은 도마낫사(정신적 괴로움)는, 항상 도사(성냄)와 함께 일어납니다. 그런 체험은 모두 불선한 마음상태로 이끌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더 고통스럽게 됩니다. 둑카를 이해하는 것은, 정신적 고통을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둑카를 이해하는 것은 전혀 다릅니다. 그것은 선한 마음의 특성이며, 마음을 자유롭게 하고 인생을 바꾸는 체험입니다. 둑카를 아주 조금만 이해하더라도 그것은 마음을 내려놓게 하고, 따라서 좀 더 자유로움을 체험하게 됩니다. 둑카를 이해하는 것은 마음을 보다 선한 상태로 이끌고, 마음을 더욱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둑카를 이해하려면 이러한 바른 정보를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바르게 생각해야 합니다. 부처님께서는 우리를 이 끝없는 윤회의 덫에 걸리게 하는 것 중의 하나가, 둑카를 보지 않고 이해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둑카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계속 보다 나은 때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고, 계속 실망하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둑카와 싸우느라고 많은 시간을 허비하며, 자신들의 세계를 조정하려 할 것입니다. 이렇게 둑카에 저항하는 것은 스스로를 지치게 할 뿐 아니라, 더 많은 둑카를 만들어냅니다. 바른 생각이란, 둑카를 받아들이고 인정하는 것입니다. 둑카를 보고 받아들이는 것은 현상들이 어떠한 것인지를 보고 받아들이는 것을 뜻하며, 그러한 마음상태는 많은 힘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여 수행에 쓸 수 있게 합니다. 둑카를 인지하는 데 능숙하게 되면 될수록, 자신이 새로운 둑카를 ‘만들어낼’ 때마다 더 자주 보게 될 것입니다.🍂 나의 스승님께서는 우리가 태어남의 괴로움(자띠-둑카)을 이해해야만, 비로소 마음이 진정으로 열반을 향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말씀하시곤 하셨습니다. 존재 속으로 들어오는 모든 것이 둑카이며, 그것이 지나가고 있는 것도 또한 둑카입니다. 어떤 것을 얻기를 원하거나, 어떤 것을 없애려고 하는 것은, 자띠-둑카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둑카를 이해하는 마음은 행복을 원하지도 않고, 무엇을 체험하고 있든 저항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마음은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과 완전히 평화롭게 공존할 것입니다.】 모든 존재는 둑카를 체험하지만, 둑카를 인지하는 사람만이 자신을 둑카로부터 해방시키는 방향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둑카를 분명하게 인지하고 받아들이는 것은, 내적인 자유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부처님께서는 둑카를 보는 자는 둑카의 끝을 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둑카를 진정으로 이해했을 경우에만, 열반을 향해 분투할 것입니다.📌 --------------------------------------- 『둑카를 이해하게 될 때, 처음에는 생겨나는 성품을 압니다. 생겨나는 성품을 ‘자띠 jati(생성)’라고 합니다. 자띠의 둑카가 보이도록 하십시오. 보이도록 하라는 것이, 억지로 보려고 노력하라는 뜻이 아닙니다. 볼 수 있는 지혜가 생기도록 하라는 뜻입니다. 생겨날 때마다 ‘좋다’라고 여기지 않습니다. 생겨나는 것에 대해 집착하지 않습니다. 집착하지도 않고, 좋은 것이라고 여기지도 않습니다. 사람·중생이라고 여기지 않기 때문에, 잘못된 견해가 사라집니다. 생겨나는 것을 둑카라고 이해하십시오. 사마디, 삐띠(희열), 빠사디(경안) 등의 행복한 느낌들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생겨나는 것은 둑카입니다. 이렇게 평온한 느낌들을 어떻게 둑카라고 이해하시겠습니까? 생각해 보십시오. (둑카는) 느낄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이해할 수만 있는 것입니다. 괴롭다고 느끼는 둑카는, 아직 둑카의 특징을 이해한 것이 아닙니다. 생겨나는 것을 둑카라고 이해한 이만이, 생겨나는 것에 대해 집착하지 않습니다.』🍂 _사야도 법문_
앱테크탁발
친구가 선물해줬어요.
얼마전 생일이었는데 친구가 카톡으로 선물을 보내줬는데 오늘 배송받았어요. 케이크, 상품권, 카페 것만 받다가 영양제종류는 처음 받아봤는데 이런것도 좋네요. ^^
가나슈
투썸 브레드
항상 투썸 오면 케이크만 구매해서 먹어보고 브래드은 안 먹어봤네요. 크루와상이랑 베이글 맛있어 보이는데 나중에 함 먹어봐야겠네요
로블ㅎ
만보
만보달성합니다 건강하면 행복해집니다
코로세움
[내돈내산] 사조안심 닭가슴살 블랙페퍼 추천해요!
다이어트 식단에는 빠지지 않고 포함되는 닭가슴살! 캔도 먹어보고 대용량 닭가슴살도 사먹어보다가 정착하게 된 사조안심 닭가슴살 블랙페퍼맛 추천합니다. 특유의 닭가슴살 비린내가 없구요 후추맛이 강하지는 않지만 거부감 없어서 더욱 먹기 쉬워요. 개인적으로는 후추맛이 더 강했음 좋겠어요. 냉동은 선호하지 않아서 냉장 보관 후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고 짭쪼롬해서 야채와 곁들여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모두들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안레몬
촉촉하고 부트러움의 끝판왕 수비드하림닭가슴살
다양한 닭가슴살을 먹어보며 드뎌 제 입맛에 맞는 닭가슴살을 찾았답니다. 닭고기전문 브랜드인 하림에서 만든 수비드 닭가슴살 바질 앤 올리브가 바로 그것인데요 8시간 냉장숙성시키고 수비드 공법으로 조리하여 더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랍니다. 게다가 스페인산 올리브유와 네덜란드산 바질을 사용하여 잡내를 잡았고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수 있지요 그리고 단백질이 22g 함유에 120칼로리라 부담없이 즐길수 있답니다. 전자렌지로 앞뒤로 30쵸씩 돌려서 드시면 촉촉한 닭가슴살을 간편하게 이용가능하지요 그리고그냥 먹어도 맛있는 닭가슴살을 가끔은 샐러드로,또띠아랩으로 만들어 다양하게 즐길수있답니다
지앤혁
장난감 버려서 아이가 운일 있나요
어제 아이가 엄청 울었어요 예전에 파바 브롤스타즈 케이크에 포함된 피규어가 있었는데 제가 그걸 저번 청소시 버렸는데 아이가 어제 그걸 알고 ㅜㅜ 너무 맘이 안좋아 오늘 피규어사줄려고 했는데 아이가 괜찮대요 정말 육아 어렵네요 청소 하면서 모든 장난감 다 둘수도 없고요 안가지고 놀고 게임도 안하길래 버렸는데 정말 다 물어보고 버려야지 몇년 지나도 찾는 장난감이 있으니 육아하면서 몇번 이런일이 있긴했는데 다 물어보기도 힘들고 이번일은 이리 마감하고 필요한거 꼭 사자 그랬네요 다른 육아맘도 이런일 있나요
송쩡
캐시딜 몽미당 참기름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설 명절 잘보내고 계신가요? 제가 이번주 추천드릴 제품은 바로 명절에 필수인 바로 참기름입니다. 저는 명절을 대비해 100% 통참깨 전통방식의 몽미당 참기름을 캐시딜에서 구매했는데요. #상품링크 https://geniet.page.link/2uuJ # 구매 인증 # 리뷰 집에서 평소에 요리를 자주 하다 보니 재료들을 빨리 먹는 편이에요. 원래는 외할머니 댁에서 받아다 먹었었는데, 가서 받아오기에도 거리가 있고 해서 캐시딜에서 찾아보게 되었어요. 마침 제로딜에서 인터넷 최저가는 물론 4병 구매시 2병 무료 증정에 추가로 통참깨까지 2통이나 준다고해서 아무런 망설임 없이 구매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완전 득템했다고 생각합니다. 배송도 빠르게 온 편이고 깨지지 않도록 이중으로 잘 감싸서 보내 주셔서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 보관 방법 우선 참기름 냉장 보관 No에요! 시원하게 두면 더 오래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는 하는데요. 사실 그렇지 않고 실온에 보관해야 된다고 합니다. 산패를 막아주는 '리그닌'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상하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냉장고에 두게 되면 특별한 맛과 향이 떨어질 수 있다고 하니 꼭 서늘한 실온에서 보관해 주세요. 참고로 요리에 편하게 사용하기 위해 가스레인지 등 화구 옆에 두는 분들도 계신데, 그럴 경우 과도한 열기로 인해 좋지 않다고 합니다. 직사광선은 피하시는 것이 좋고요~ # 맛 후기 많은 분들의 후기가 많길래 저도 한 번 맛을 보았는데요. 일단 육안으로 봤을 때 상당히 진한 색감이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이하게 뚜껑이 일체화되지 않고 뽁! 하고 열리는 형태였는데 이 부분에 있어 호불호는 조금 있는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사용하고 나서도 잘 묻어나지 않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오히려 편리하다 생각했습니다. 와, 일단 뚜껑을 열어서 향부터 맡아보는 순간 이건 대박이다 싶었습니다. 이제까지 맡아보지 못한 진한 향이 한가득 나서 신기했어요. 색감은 약간 갈색빛? 이었고 참깨 자체 특유의 풍미가 느껴졌습니다. 그냥 밥에 비벼서 계란만 쓱쓱 함께 구워 먹어도 고소한 맛과 향이 예술이고요. '참기름 냉장 보관'하면 좋지 않다고 해서 실온에 두었다가 어제 일주일 간단 반찬 만든다고 듬뿍 넣어 보았어요. 맛이 정말 괜찮더라고요. 요리할 때 재료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한 끗 차이로 맛이 꽤나 달라지네~ 싶었습니다. 다른 재료들의 풍미도 더불어서 확 살려주는 느낌이 들어서 다 먹게 되면 무조건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보이윤
토스인증😍
초코케이크 불태웠어요 ㅋㅋ 그냥 안먹고말죠 이러면 초코케이쿸ㅋㅋㅋㅋㅋ
구룸구룸
캐시딜로 효도했어요.
캐시딜의 제로딜 혜택으로 구입한 설화수 화장품과 누룽지 구입했어요 1.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부모님들이 좋아하시는 설화수 기초 세트 이번 명절에 두 세트 구입해서 시어머니. 친정 엄마 선물하고 넘 흐뭇했습니다. 그것도 제로딜의 혜택 57,900원 👍 적립캐시 5,790 후기 300 ➡️ 설화수를 이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건 정말 대박이죠. 2. 미식백과 누룽지 30봉 누룽지를 아침에 먹으면 속이 편해서 좋아하는데 항상 대용량으로 구입해서 소분해서 사용하는데 또 제로딜의 혜택으로 다른 사이트보다 훨씬 싸게 구입했습니다. 1인분씩 개별보장과 다양한 맛의 누룽지라 더욱 기대됩니다. 그리고 둥굴레 분말이 들어있다니 더 고소할 것 같고 누룽지만 끓여 먹었는데 꿀팁대로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해 봐야겠어요. ➡️ 매번 이런게 대용량 구입해서 소분하는데 이런 번거로움이 없겠네요.
루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