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 케이크까지.. 맛깔납니당 ㅠㅠ
생딸기생크림케잌 맛있어보여요 검은색에 연두색크림 맛이 궁금하네요
딸기케익 참 이쁘고 맛나 보이네요. 까만케익은 맛이 상상이 안되네요
케잌 맛나보여요 카페 여러군데 들리시나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