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쇼펜하우어

외로움을 즐기면서 요즘 사는 분들이 많아서

더더욱 공감하는 글인듯 싶어요

그시대에서 지금까지 

쇼펜하우어

1
0
댓글3
  • 김봉두
    좋은 글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그래도 적당한 인간관계는 필요하죠.. 너무 적으면 외롭고 ㅠㅠ
  • 수수깡7
    외로움을 견뎌야 한다
    
    곰곰히 생각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