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디 🥗로스트 닭다리 샐러디&옐로우 클렌즈 주스🍹
<샐러디 추천메뉴 > ⭐️로스트 닭다리 샐러디 &옐로우 클렌즈 착즙주스⭐️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샐러디 메뉴는 ❤️로스트 닭다리 샐러드❤️예요~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양배추 단호박, 양파, 토마토, 옥수수, 할라피뇨, 양파플레이크가 적절히 배합되어있어서 너무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샐러드예요~ 특히 닭다리살이기 때문에 닭고기가 퍽퍽하지않아서 너무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여러가지 야채와 닭다리살을 골라서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는것같아요~ ❤️옐로우 클렌즈 착즙주스❤️는 파인애플,오렌지,자몽,사과,레몬이 들어간 착즙주스예요 완전 상큼하고 맛있는 주스랍니다~
이닝지아
정제탄수화물
정제탄수화물의 경우는 탄수화물을 정제해서 섬유질을 제거하고 만들어내는 당질 덩어리로 종류로는 밀가루는 모든면종류,모든빵종류 특히 카스테라,케이크등 설탕 과첨가 쌀종류로는 백미,죽,찹쌀,모든 떡 종류, 특히 시루떡 백설기 등 설탕 과첨과 과일,채소는 주스 당 종류는 설탕,꿀,초콜릿,사탕,껌 카라멜 등이 있는데 인슐린 과다 분비와 탄수화물 중독, 내장지방 축적으로 비만,당뇨 및 고지혈증 심근경색등 각종 질병을 일으킬수 있다고 해서 피할수 있으면 피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아행
아이아침
아이가 좋아하는데 제가 출근할때는 바빠서 잘 못만들어주고 쉬는날마다.만들어 줄려고 노력하는데 핫케이크를 이렇게 좋아하는데 어쩌다 만들어줘서 항상.미안하네요ㅠㅠ
아행
요가 홈트 추천
전 평소에 요가를 즐겨 해요 요가는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스트레칭도 되고 정신 건강에도 좋아서 아주 아주 즐겨 한답니다 또한 준비물은 요가 매트 한장만 있으면 되니 너무 간편해요 아침에 요가를 하고 출근을 하면 하루가 행복해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추천 드려요
쟈쟈쟈
그라브락스 연어로 홈파티를 화려하게
편*토랑 프로그램을 즐겨봅니다. 박정수 여사님이 나와서 소개해주신 그라브락스 연어로 홈파티를 화려하게 열어봅시다. 처음에는 그라브락스가 뭐야 했는데 연어를 더욱 풍미있고 단단 숙성시켜주는. 심지어 색까지 너무 아름답게 해주는. 이 메뉴에 빠져버렸어요. 여사님처럼 장미꽃 모양으로 접어주면 파티 메이커 당신도 될 수 있어요.
헤일리1
달달한게 땡겨 바닐라라떼~~~
던킨오면 블랙만 마셨는데 오늘은 바닐라라떼 커플로 마셔요~~~ 달달하게 맛있지요^^ 행복해라~~~~
동남이쁜이
👩🍳식단정보 🐠가자미무조림과 🌿방풍나물 무침
👩🍳식단정보 🐠가자미무조림과 🌿방풍나물 무침 아까 방풍나물 보여 드렸는데 오늘 메인은 💛가자미 무 조림이에요. 캐시딜에서 샀구요^^ 손질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요리하기가 참 좋아요. 하얗고 단백한 살도 맛있지만 진한 맛으로 조린 무와 밥 비벼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당일 만든 음식 짱이죠👍
레몬그린
돼지국밥이랑 구운란 샀어요~♡
완제품 돼지국밥에 대파만 송송 썰어서 몽땅 투하!!@ 크으~~ 시원한 국물맛~♡ 제 입맛에는 간도 딱이였는데 남편 입맛엔 소금 더 필요했어요. 워낙 짠거 러버인간이라ㅋㅋㅋ 소금,후추는 취향껏 넣으시면 되죵^.^ 생각보다 얇은 고기가 다량 들어있어서 푸짐했어요. 이런거 사면 거의 국물만 들어있기도 하잖아요? 진짜 이렇게 건더기 가득하게 팔아야 또 사먹죠ㅋㅋ (건더기 중요중요) 보통 사골 육수를 오랫동안 여러 번 우려내면 좋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여러 번 우려낼 경우 사골에서 추출된 영양 성분들이 파괴된대요. 매번 새로운 돈사골로 제조하는 방식은 그 만큼 제조 원가는 올라가지만 재탕, 삼탕하지않는 장인만의 고집으로 돈사골 본연의 진한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국물맛이 깊긴 깊은가봐요. 딱 한수저 뜨고 말했죠. 파는맛이다~~^^ 야들야들한 식감의 부드러운 육질의 목전지를 돼지사골 육수에 넉넉하게 넣어 완성했대요. 살코기 함량이 20%나 되는 적지 않은 고기양으로 한끼 든든히 듬뿍 담아낸 돼지국밥입니다. 역시 고기가 맛있더라니~~ 목전지 부위였군요!♡ 고추가루와, 마늘, 대파, 생강, 후추 등 꼭 필요한 황금비율 조합으로 국밥과 가장 맛있게 어울리는 다데기 맛을 만들었대요. 1팩, 1인분 양으로 간편히 국밥에 쏙 넣어 말아먹으면 끝! 돼지국밥의 빨간 국물,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특제 다데기를 꼭 넣어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 까먹고 그냥 먹었는데 다음꺼 끓여먹을땐 다데기넣고 먹어봐야겠어요ㅋㅋ 저는이번에 캐시딜 구매가 처음이였는데 포인트로 상품권바꿔서 구운계란 60구 공짜로 사고 맛있는 돼지국밥 얻어걸렸네요ㅋㅋ 리뷰쓰면 적립금도 두둑히줘서 리뷰 남기게 되던데요?! 마지막으로 공짜계란 투척-♡ 오늘 아침에도 먹음ㅋㅋ
58로가즈아
수제 요거트와 구운 캐슈넛+닭가슴살 샐러드
캐슈넛을 굽고 닭가슴살도 소금.후추 뿌려 구워서 평소 즐겨 먹는 샐러드 채소와 함께 먹으면 영양가도 높고 든든해서 좋아요. 특히 샐러드 드레싱은 직접 만든 수제 요거트에 알룰로스나 꿀을 조금 섞어 곁들이면 더욱 좋습니다.
길곰도리
귤과 함께 먹는 그릭요거트
바쁜 아침 시간에 1분이면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그릭요거트 레시피는 바로 귤과 함께 먹는 거죠...ㅎ 레시피라고 할 것 없구요. 밑에 통곡물 식빵하나 깔고 그냥 귤을 껍질을 벗기고 요거트와 같이 먹는 방법이죠...^^ 간단해서 브런치로도 좋습니다...^^ 겨울철이라 귤이 저렴해서 귤과 같이 먹는데요...^^ 날마다 귤만 먹으면 질리게 되므로, 취향에 따라 블루베리나 체리 또는 사과, 복숭아 같은 과일을 잘라서 같이 먹으면 더욱 좋아요...ㅎ
바다사랑태양
매일 1 그릭요거트 먹고 있답니다~^^
제가 그릭 요거트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블루베리와 사과콩포트만 올려 먹어도 너무 맛있고 조ㅗ아요~~^^ 그리고 제가 종종 만들어 먹는게 떠머케인데요~ 맨아래 다이어트 스콘 가루내서 깔고 그릭요거트랑 두유나 우유 섞고 원하는 가루랑 알룰로스 넣어 층층이 쌓아주면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케이크가 완성된답니다~(초코맛으로 먹고싶을땐 카카오가루 , 딸기맛으로 먹고싶을땐 딸기가루 넣어준답니다~) 색까지 이뻐서 눈으로도 먹으니 맛은 두배가 되지요~꼭 크림같아서 이게 그릭요거트가 맞나 싶을 정도에요~~^^*
행복한솔
샐러디) 머쉬룸두부 웜볼 추천
샐러디 최애메뉴인 머쉬룸 두부 포케입니다. 저는 비건은 아니지만 비건인 분들도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간도 알맞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어서 좋아요. 두부와 버섯이 각각 양념이 되어 있어 좋고 두부와 버섯 맛이 겉돌지 않습니다. 조화가 잘 됩니다. 그래서 더더욱 추천드립니다. 소스는 타바스코 오리엔탈 추천합니다. 추천 소스로 선택했는데 추천인 이유가 있었던 것 같아요.
평송가성
그릭요거트는 과일과
그릭요거트 요즘 많이 핫하죠.. 저는 그릭요거트를 먹는 가장 맛있는 방법이 과일과 먹는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거기에 더해 곡물 크래커나 그래놀라, 과육이 살아있는 콩포트 등을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됴죠
엄마~생신 축하합니다🎉🎉🎉
오늘 엄마 생신과 지난 화욜 신랑 생일 합작으로 생파 했어요. 1차 소고기 파뤼~하고 2차 생일 케이크 촛불 켰어요. 두둑한 용돈봉투 건넨 친오빠와, 엄마 취향 저격하는 울신랑의 센스있는 향수 선물까지... 오늘 진짜 찢었습니다!! 기분 좋은날~너무 행복 하네요🥰😍
툐리부인
샐러드에 꼭 넣으세요
샐러드할 채소를 장볼때마다 사는데 어쩌다 보면 안해먹고 냉장고에 두어 시들해질때가 많지요 식초.설탕 희석한 물에 담가두면 금방 싱싱해진대요 신기하게도 50도 물에 1-2분 세척하면 더욱더 싱싱해진대요 . 달걀과 오일 채소에 곁들이면 영양소 흡수율이 화악 올라간대요
마음그릇
이케아에 아침 먹으러 왔어요^^
레스토랑 앞에 전시되어 있는 트리~~^^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음악은 캐롤이 아니지만요 갈릭크림치즈스콘과 커피는 제 아침 신랑은 어린이달라호스와 커피 치킨너겟인데..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 이건 딸아이꺼 소금구이닭고기스케이크랑 바나나우유 맛있게 먹습니다^^ 밥만 먹고 딸아이 신발 사러 아울렛으로 갈거에요~~
당근쥬스쪼아
곧 퇴근합니다
이제 몇분 뒤면 퇴근합니다....!! 너무 행복해요 ㅠ 하지만 내일도 일개미가 되어야합니다^^ 그래도 괜찮아요~~!!!!! 집에가서 밥먹을 생각에 신나네요 다들 저녁드신거죠..혹시 야식도 드세요?
다우니향기
샐러디 스팸 라이트 에그 윔볼
샐러디 채소와 따끈따끈 곡물이 들어가 더욱 든든하고 건강한 웜볼 포케를 좋아한다면 강추해요. 나트륨을 줄인 스팸라이트에 스크램에그, 양파, 옥수수, 당근라페, 할라피뇨까지 풍성함 그 자체거든요. 칼로리는625.7kcal인데 크리미칠리 드레싱까지 합하면 862.7kcal가 된답니다. 톡톡 터지는 곡물도 맛있고 잘게 다져진 할라피뇨는 매콤한 맛을 더해주어 감칠맛을 올려줘서 아주 맛있어요. 가격은 8,500원으로 약간 부담스러울수는 있으나 재료 모두 신선하고 양도 푸짐해서 한 끼 식사로 해결하기 참 좋은 메뉴랍니다.
털보꾸기
다이소 운동화 크리너~
다이소 운동화 크리너는 간편하게 운동화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탁월한 제품이에요 스폰지의 부드러운 질감이 신발 소재에 자극 없이 세밀한 부분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었어요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효과가 뛰어나서, 운동화 관리에 최적화되어 있는것 같아요 다이소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런 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지금은 운동화가 항상 깨끗하게 유지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금강송이
[그릭요거트 레시피] 이렇게 다양하다고?
그릭요거트와 과일의 조합 맛있는거 다들 알아주세요~! 겨울에 제철인 유라생조 귤하고 그릭을 조합했어요 ㅎㅎ "후르츠산도" 라고 일본식 디저트 아시나요? 꾸덕한 생크림으로 만드는 생드위치인데 조금 더 건강한 버전으로 그릭도 활용 가능해요 ㅎㅎ 전 묽은 요거트 사서 직접 만들어먹어요! 소화기관이 약한 할머니께서도 잘드신 디저트랍니댜! 주말 오후 커피 한잔하고 그릭케이크 조합은 또 얼마나 맛있는지 ㅎㅎ 식빵, 그릭, 과일만 있음 도전할 수 있어요!! 너무 쉽답니다 ㅎㅎ 더 많은 건강식 레시피 인스타그램 @aphipple에 업로드 중이에요 ㅎㅎ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래요💕
진니어트트
다이소 버블메이커로 딥클렌징 하세요
우리가 세안을 할 때 거품을 잘 내서 하면 딥클렌징이 가능하다는 거 아시죠? 거품을 잘 내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하고 봤더니 버블메이커라는 게 있더라구요. 오잉? 이거 다이소에도 있겠지? 하고 달려갔더니 역시나..!! 이것저것 다있는 다이소!! 가격은 단돈 1,000원. 사용해보다가 버려도 아깝지 않을 가격입니다. 클렌징폼을 담을 통과 거기에 거품을 내주는 용도의 판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구성이죠. 요 판의 구성은 위아래 모양이 다른 두개의 판과 중간에 막대기 같은 걸로 돼있습니다. 딱히 설명하지 않아도 어떻게 사용하면 될 지 감이 오더라구요. 통 안에 클렌징폼을 작은 콩알만큼 넣고 물을 어느 정도 부으면 되는데요. 저는 물을 너무 많이 붓는 것보다 좀 적게 넣는 게 더 쫀쫀한 거품이 만들어지고 좋더라구요. 그대로 남은 판을 통에 넣어주면 됩니다. 본능적으로 이끌리는 손. 사용법이 직관적이라 좋아요. 그리고 통을 잡고 남은 손으로 저 막대기를 위아래~ 위아래~ 펌핑! 마구마구 펌핑해주세요. 어느 정도 펌핑하다보면 느낌이 옵니다. 뻑뻑하게 오르내리기 시작하는 때가 있거든요. 더 많은 거품을 원한다면 좀 더 펌핑해주시고. 빼보면 이런 거품이 만들어졌습니다. 두개의 판 사이에도 거품이 가득~ 거품을 만들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여기 이 부분은 거품이 좀 보드랍구요. 통안에서 만들어진 거품은 딱 봐도 이거 찰떡같은데? 하는 느낌으로 정말 쫀득쫀득한 거품이 만들어집니다. 제가 집어넣었던 클렌징폼의 양 한번 보세요. 아주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져서 대단히 만족스럽더라구요. 그런데 세안을 할 때 풍성한 거품이 중요한 이유를 아시나요? 미세한 거품은 모공 속으로 침투해 더더욱 깨끗하게 모공 청소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풍성하지 않은 거품으로 세안을 하게 되면 속속들이 들어있는 노폐물이 깨끗하게 빠져나가지 않게 된다고 해요. 거품 세안을 하기 전과 후의 피부 상태를 떠올리니 확실하게 다른 게 느꼈지더라구요. 저는 피부에 요철과 모공이 좀 있는 편이라서 이게 가장 큰 피부 고민인데요. (물론 기미, 잡티, 주름 다 있습니다.) 거품 없이 박박 문지르기만 하던 세안은 피부에 자극만 줄 뿐 클렌징은 제대로 되지 않았죠. 하지만 거품 세안을 하고부터는 잡티, 주름이야 그대로지만 피부가 보들보들해졌고 확실히 트러블이 줄었어요. 충분하게 만들어낸 쫀득쫀득한 거품을 클렌징 브러시에 올려 구석구석 세안합니다. 브러시는 자극적인 편이라 주기를 두고 사용하지만 거품 세안은 매일매일! 손에 거품 가득 올려서 부드럽게 롤링만 해줘도 충분히 마사지가 되고 딥클렌징이 된답니다. 깨끗한 모공을 위한 첫걸음은 기본 중의 기본인 세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대로 된 세안을 도와주는 제품. 다이소 버블메이커입니다.
꿀빛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아침 스마일로 시작하세요~ 하늘은 더욱 더 좋은일 가득하세요~ 식사 챙겨드시고 화이팅 입니다^^
동남이쁜이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먹는 그릭요거트
정말 맛있고 만들기 쉽고 더 건강한 그릭요거트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요거트바크 만들어 드셔보세요~ 손이 가요, 손이 가~~~~~ 1.쟁반이나 넓적하고 넓은 그릇위에 종이호일을 깔고 그 위에 그릭요거트를 얇고 넓게 폅니다. (좀 달게 먹고 싶으면 꿀을 섞은후 작업) 2. 그 위에 생과일,견과류, 베리류, 카카오닙스 등을 올립니다. 3. 냉동실에 2~3시간 얼려 주세요. 4. 꺼내어 조각을 나눠 보관합니다. 5. 생각날때마다 한조각씩 드세요. 맛있습니다^^ 그릭요거트 맛있게 드세요~
죠반나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 평소에 만들어 먹는데 요즘 귀차니즘에 빠져 시중에 파는 그릭요거트를 사서 먹기도 한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조금 달달하고 뭔가 건강에 더 필요한것을 첨가해 먹으면 더욱 맛있겠죠~~ 전 냉장고를 털어 냉동 블루베리와 블루베리 콩포트 그리고 아들이 시리얼에서 싫다고 빼놓은 슬라이스 아몬드와 건크린베리 그리고 큐브치즈를 넣고 달달한 꿀 한 스푼넣어 먹었어요 감기로 식사도 제대로 못했는데 당충전에 좋았어요 제가 애정하는 그릭요거트 특별한거 없이 그냥 제철과일을 넣어 먹어도 맛과 건강까지 챙길수있어 좋아요
훈스맘2
오늘 저녁은 버거킹~~~~
쿠폰의 힘이죠^^ 등급되서 와퍼세트 무료에 쿠폰써서 먹었습니다~ 아잉~~~ 행복해라^^
동남이쁜이
선풍기 커버 좋아요
디자인도 예쁘고 생활방수에강한 peva 재질이여서 좋으며, 선풍기날개에 먼지가 끼지않아서 청결하게 보관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지퍼 타입이라서 더더욱 사용이 용이해서 짱입니다. 최대길이도 높아 대형 선풍기를 보관해도 참 좋았어요
미주장
12월과 다가오는 새해
어느덧 12월이네요... 퇴근길.. 아파트 단지 들어서니 환하고 멋지게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와우 사진한컷!! 올 한해가 가구 다가오는 새해~~ 해피뉴이어♡♡ 기분이 묘하네요 ㅎ
깐뚱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엔 견과류랑 과일이죠~! :) 너무유명한 조합이지만 또 이럴만한게 없어요 과일은 포도류 블루베리 추천하지만 딸기 키위 사과 바나나등 안어울리는게 없구요 견과류도 호두 아몬드 마카다미아넛 등 다양하게 올려줍니다 그릭데이 요거트 즐겨먹는데 꾸덕한요거트에 과즙팡팡과일에 식감 오도독 고소한 견과류면 행복해요♡♡
건냥이v
꿀잠 주무시고 싶으세요
바나나가 꿀잠을 자는데 도움이 된다네요 포도, 타르트 체리, 딸기 등 수면을 유도하는 멜라토닌 함량이 높은 과일과 아몬드, 생선, 통곡물 시리얼, 치즈가 들어간 오트 케이크 등 7가지도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과일을 매일 충분히 먹으면 활력이 높아지고, 복부 팽만감이 줄고,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음그릇
아침
아침에 컵스프 하나먹고 부족해 더 챙겨먹었네요 치즈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호둘
롤리폴리 두부 덮밥 & 두부 아이스크림 (저칼로리 식재료 : 두부 100g 84kcal)
두부는 콩으로 만든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식재료에요. 국, 찌개, 반찬, 샐러드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고 포만감이 높아 든든하면서도 소화 흡수율이 높다고 해요. 100g에 84kcal의 두부로 덮밥과 아이스크림을 만들었어요! ① 롤리폴리 두부 덮밥 재료 : 두부 1/2모, 대파, 마늘, 계란, 밥 식용유, 소금, 맛소금, 부침가루 우유, 간장, 올리고당, 설탕 롤리폴리(rolly polly)는 앞으로 굴리기 또는 뒤로 굴리기 라는 뜻으로 두부를 굽는 방식에서 이름을 붙여 봤어요^^ 먼저 도마에 두부 1/2모를 올리고 젓가락을 상/하로 두어 0.5cm 일정한 간격의 일직선으로 썰어줍니다. (젓가락이 닿는 부분은 썰리지 않아요.) 두부를 뒤집어서 젓가락을 상/하에 두고 이번엔 사선 방향의 동일한 간격으로 썰어줍니다. 이렇게 썰면 두부의 윗면과 아랫면이 아코디언처럼 연결된 형태가 됩니다. 두부의 수분을 제거하고 맛소금을 뿌린 후 부침가루를 모든 면에 골고루 바릅니다. 냄비에 식용유를 충분히 따른 후 두부의 모든 면이 익도록 상하좌우 롤리폴리 방식으로 굴리면서 바짝 익혀주세요. 통째로 익힌 두부는 겉은 부침가루로 인해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됩니다! 계란은 스크램블 에그를 만들거에요. 소금 1T, 설탕 1T, 우유 20ml를 넣고 저어줍니다. 두부에 사용했던 식용유를 팬에 두른 뒤 젓가락으로 계란을 휘저으며 익히다가 덜 익은 상태에서 불을 끄고 팬을 내려주세요. 팬에 남은 열기에 계란이 서서히 익어가며 부드러운 상태가 됩니다. 남은 기름에 대파와 마늘에 소금을 뿌린 뒤 대파는 살짝, 마늘은 튀기듯이 익혀줍니다. 움푹한 그릇에 현미 잡곡밥을 담고 스크램블 에그로 절반을 채웁니다. 두부를 올리고 남은 공간과 두부 위에 대파와 바짝 익힌 마늘을 솔솔 뿌리면 완성이에요! 소스는 간장 1T, 설탕 1T, 올리고당 0.5T 를 넣고 섞어주세요. 밥에 소스를 비벼가며 롤리폴리 두부를 한 겹씩 떼어서 스크램블 에그와 함께 먹으면 입안 가득 풍미가 전해져요! 겉은 바삭하고 속이 연한 두부는 달달한 소스와 부드러운 계란, 대파의 풍미와 바삭한 마늘의 식감이 더해져 고급진 맛이 납니다. 두부 자체만 먹어도 맛있는데 덮밥으로 먹으니 포만감은 최고에요! ② 두부 아이스크림 재료 : 두부 1/2모, 우유 100ml, 견과류 설탕 3T, 소금 0.5T, 올리고당 두부 1/2모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쳐주세요. 깍둑썰기한 두부와 설탕 3T, 소금 0.5T, 우유 100ml를 믹서기에 넣고 갈아주세요. 랩을 씌운 볼에 담아 냉동실에 넣어 주세요. 완전히 얼기 전에 꺼내서 두세 번 정도 저어주면 부드러운 두부 아이스크림이 됩니다. 움푹한 접시에 견과류를 바닥에 깔고 두부 아이스크림 2개를 담아요. 아몬드와 호박씨로 포인트를 주고 올리고당을 뿌리면 완성이에요! 두부의 진한 맛과 고소함, 부드러움이 전해져 깜짝 놀랐어요. 두부 한 모만 있으면 식사도 디저트도 한큐에 해결됩니다^^
skyjhj0407
저칼로리 곤약면
다이어트 식품 중 뭐니뭐니해도 곤약면을 빼놓을수 없지요..200g에 20kcal면 진짜 칼로리 자체가 없다고 볼수 있어요 저는 여러가지 식재료로 다양하게 사용해요..곤약잡채, 곤약 어묵탕 곤약 샐러드 등등 무궁무진한 다이어트 음식으로 재탄생할수 있습니다
요리의여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