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꼬기 먹었어요!!@

무한리필에서 우삼겹, 대패삼겹, 목살, 삼겹살 종류별로 뿌셔뿌셔~!!^^ 제대로 치팅했네요. 야채 가득 먹으니 밥없이도 행복해요.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꼬기 먹었어요!!@

바스크 치즈케이크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바스크 치즈케이크

고구마를 활용한 저칼로리 간식. 한끼 식사로도 충분

고구마는 gi지수가 낮아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많이 활용되죠. 생고구마-삶은 고구마- 군고구마 순으로 칼로리가 높습니다. 달달한 꿀고구마를 이용한 간식 두 가지 소개합니다 만들기도 쉽고 먹기도 편한데,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고, 칼로리도 낮은 메뉴죠. 첫번째는 경단 간단합니다. 찐고구마를 으깨요 우유를 조금 섞기만 하면 됩니다 오트밀우유나 아몬드브리즈를 사용하면 더 칼로리가 낮아지면서 고소함은 올라가겠죠 요거트를 이용하면 새콤달콤합니다. 달달함이 필요하시면 아가베시럽이나 흑당시럽을 조금 넣으셔도 됩니다. 그렇게 섞은 고구마를 동그랗게 만들어요 그리고 고물에 살살 굴려줍니다 고물은 대추 채썬 것, 견과류를 으깬 것, 콩가루, 코코아가루 순서로 한겁니다. 집에 있는 뭘 이용해도 상관없습니다 극강의 맛은 카스테라죠. 하지만 다이어터인 당신에겐 견과류나 콩가루, 통깨를 추천합니다 빵순이라먄 도전해보는 고구마케잌. 경단을 만든 것과 똑같은 필러입니다. 아몬드빵을 구워 고구마 필러를 바르고 맨 위에 코커아가루를 뿌려서 홀케이크를 만들었네요 아몬드빵은 아몬드가루와 달걀하나를 믹스해 전자렌지에 6분 돌리면 됩니다.

구라72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라72

고구마를 활용한 저칼로리 간식. 한끼 식사로도 충분

내돈으로 산 소스 피넛 월남쌈 소스 소개합니다.

월남쌈 소스는 맛이 있더라구요. 월남쌈 소스를 세가지 맛으로 사보았어요 월남쌈 소스, 피넛월남쌈 소스 그리고 몬 스위트 칠리 소스가 있어요. 집에 있는 야채가 오이밖에 없어서 냉털로 해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이, 닭가슴살, 새우, 오리, 치즈를 이용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세가지 소스를 싸서 먹어 보았습니다. 세가지 맛을 보며  말씀 드릴께요. 월남쌈 소스를 먹어보 보았는데 월남쌈에 싸서 먹으니 그냥 밍밍한 맛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그 다음은 몬 스위트 칠리 소스입니다 이 소스는 월남쌈 소스 보다는 약간 진한 느낌을 받으면 약간 달콤한 맛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그 다음은 피넛 월남쌈 소스입니다. 이거가 월남쌈 먹을 때 잘 어울렸어요. 원래 월남쌈 땅콩 소스 하잖아요. 직접 만드는게 맛있지만 그나마 피넛 월남쌈 소스가 맛이 괜잫았어요. 제가 먹어본 중에  피넛 월남쌈 소스가 괜잖아요. 접시위에 소스 찍은거가 피넛 월남쌈소스입니다. 이 소스가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내돈으로 산 소스  피넛 월남쌈 소스 소개합니다.

단풍구경과 산책

가을 느끼고싶어서 단풍구경을 다녀왔어요~ 평일에 신랑이랑 휴가를 쓰고 함께 다녀왔지요~ 평일이여두 사람들이 아주 없지는 않았어요. 주말에는 정말 많을것 같아요. 산책하며 사진을 많이 찍었더니 만보를 넘었네요. 가끔씩 멀리 차타고 여행을 가는데 올해가을은 유난히 아쉽단다는 생각이들어서인지 더욱 이쁘게 느껴지네요. 노랗고 빨갛고 이쁜 단풍을 눈에 마음에 듬북 담고왔어요~

해피로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단풍구경과 산책

고구마 빠스를 만들었어요

고구마 빠스이자 고구마 맛탕을 아이들이 좋아해서 종종 만들어 저는 반찬으로도 먹습니다. 고구마 한박스씩 사뒀다가 고구마전도 하고 고구마 빠스도 하고 그냥 쪄서 먹기도 해서 고구마 활용도가 저희 집에서는 제법 높아요. 레시피가 무궁무진한데 그중에서도 고구마 빠스를 더 자주 해먹네요.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제가 만들어서 먹을때도 아주 아주 맛나요.

민돌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돌이다

고구마 빠스를 만들었어요

고구마는 역시 군고구마

어떠한 양념도 없이 전 군고구마가 제일 좋더라구요 사실 고구마는 당도가 높다고 다이어트에 좋지 않대요 군고구마는 더더욱 수분이 없어서 당이 높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레몬물과 함께 섭취합니다 소화도 잘되고 변비에도 좋은거 같아요 고구마에 동치미라는데 고구마랑 레몬물 어떠신가요:)?

별을수놓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을수놓다

고구마는 역시 군고구마

컵케이크

축제장에서 2천원 주고 만들었어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컵케이크

치즈케이크

배고프니 맛있네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치즈케이크

11월-나태주 시 감상해요

출근하며 문득 벌써 11월이구나 생각이 들어 나태주 시인의 시 한수 올립니다 11월 돌아가기엔 이미 너무 많이 와버렸고 버리기에는 차마 아까운 시간입니다 어디선가 서리 맞은 어린 장미 한 송이 피를 문 입술로 이쪽을 보고 있을 것만 같습니다 낮이 조금 더 짧아졌습니다 더욱 그대를 사랑해야 하겠습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11월-나태주 시 감상해요

단백질

아침 식신대용으로 마셔봅니다 단백질 셀렉스 마시기 좋게 낱개 포장되어 있어요 고소한 진한 우유맛이이구요 들고다니기 좋아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단백질

고구마는 구워먹어야죠

뭐니뭐니해도 날이 추워질때 군고구마만큼 맛있는게 없는 것 같아요!! 쪄먹어도 맛있고 튀겨먹어도 맛있고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구워졌을때 그 단 맛이 더욱 부각되는게 너무 좋아서 겨울에 자주 먹어요!! 다들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합시다!!

HYJ123님의 프로필 이미지

HYJ123

고구마는 구워먹어야죠

고구마 레시피♡고구마 야채전

고구마는  활용이  무구무진한 식재료인 것 같아요. 저는 고구마를  에프에 구워먹는 걸 좋아하는데 아이들이 군고구마나,  찐고구마를 잘 먹지 않아서  다양한 야채를 이용하여 전을 부쳐먹어요. 고구마를 채 썰어서  당근, 호박등등  집에 있는 야채를 같이 섞어  전을 부쳐 먹으면  튀김처럼 바삭하게 맛있게 즐길수 있는 밥 반찬이에요. 아이들도  진짜 잘 먹어요. 맛있다면서 항상 엄지척이랍니다.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고구마 레시피♡고구마 야채전

30일간 화장 안했더니... '쌩얼'에 이런 변화가

균형이 회복된다 화장을 하면 보통 수분과 영양 공급을 위한 기본 크림 위에 전체적으로 두 겹 정도를 덧바르기 마련이다. 자외선 차단 크림, 그리고 튜브 형 또는 콤팩트형의 파운데이션. 그 위에 다시 부분적으로 컨실러와 블러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들어간다. 전문가들은 "그 모든 장막을 걷게 되면 우리 피부는 원래 가지고 있던 유분(기름기)과 수분 밸런스를 찾게 된다"고 말한다. 눈가 주름이 줄어든다 아무리 부드럽게 닦아낸다 해도 클렌징크림으로 얼굴을 문지르는 과정은 주름을 만들고 노화를 촉진한다. 그런데 화장을 하지 않으면? 지울 필요도 없다. 자세히 거울을 보면 얼굴, 특히 눈가에 주름이 줄어든 걸 알 수 있을 것이다. 한 달 훨씬 넘는 시간을 불필요한 자극 없이 지낸 덕분이다. 여드름이 사라진다 스킨케어 제품은 제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 피부에 침투한다. 그런데 메이크업 제품은 대개 피부를 덮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메이크업을 하면 피지가 많아진다. 전문가들은 "뒤집어 말하면 화장을 하지 않을 경우 피지가 줄고, 모공이 깨끗해지고, 여드름이 없어진다는 뜻"이라고 설명한다. 박테리아 감염이 없어진다 색조 화장용 브러시나 메이크업 팔레트에는 박테리아가 번식하기 쉽다. 규칙적으로 브러시를 빨아도 위험은 존재한다. 화장을 멈추면? 민감한 피부에 박테리아가 옮겨올 기회 자체가 사라진다. 속눈썹이 촘촘해진다 아이라이너를 그리고 마스카라를 바르면 눈이 뻑뻑하다. 좋은 제품을 써도 그렇다. 눈을 비비게 되고, 눈썹이 빠지기도 쉽다. 눈 화장은 제대로 지우는 것도 일이다. 뭔가를 바르지 않으면 눈이 가려울 일도, 눈을 비벼 눈썹이 손상될 일도 없다. 결과적으로 속눈썹이 더 촘촘하고 두껍게 보이는 이득을 얻게 된다.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고구마라떼 달콤해요

찐고구마를 잘게 잘라 믹서에 담아요 우유를 붓고 믹서기를 돌려주면 완성 이때 꿀을 한 스푼 넣어주면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요 갈린 고구마 라떼를 컵에 붓고 토핑으로 고구마 말랭이를 잘게 잘라 올려주면 더욱 근사해져요 씹히는 맛도 있어서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구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고구마라떼 달콤해요

에어프라이기로 구운 고구마 말랭이

밤고구마인줄 알고 고구마 10kg 한박스를 샀다가 쪄서 먹어보니 물고구마여서 에어프라이기에 작게 썰어서 앞뒤로 계속 돌려서 쫀득한 고구마말랭이 만들었어요 쫀득쫀득해서 씹는맛도 있고 단맛도 더욱 짙어져서 일상 간식으로 좋아요 냉커피랑 같이 먹었더니 든든해서 식사대용으로도 먹어도 손색없네요 어디 갈때 더 예쁘게 만들어서 간식으로 가져가도 될정도의 맛이예요 ㅎㅎ 건강에 좋은 고구마로 다양한 간식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본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본동

에어프라이기로 구운 고구마 말랭이

맛나는 복음자리 마늘버터 스프레드

복음자리 마늘버터 스프레드는 튜브형이라 사용하기 편리하고 진한 마늘향과 달달한 향이 나요.식빵,롤빵,미니바게트,반미등에 펴바르고 먹어도 좋구요.토핑을 더해서 먹어도 좋아요.바쁜아침식사에도 간식으로도 굿이에요.국산마늘이 22% 나 함유되어 있어요.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맛나는 복음자리 마늘버터 스프레드

소스엔 유기농 발베로 발사믹식초만한게 없지요

유기농 발베로 발사믹식초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오늘도 샐러드 예쁘게 담아 소금 올리브오일 뿌린뒤 발사믹 살짝 드레싱해서 먹었습니다. 그럼 모데나산 인증마크를 획득한 발베로 유기농 발사믹 식초를 소개해 드릴게요 가급적 노첨가물 유기농을 찾다보니 저는 이 브랜드 제품을 자주 애용합니다. 250미리에 샐러드 위에 드레싱할때도 흘러내리지 않고 사용하기 너무 편리합니다. 새콤달콤 진한듯하지만 꾸덕하진 않아도 풍미가 좋아 조금만 사용해도 샐러드의 맛을 풍성하게 만들어줍니다. 유기농에 포도 농축액 75%라면 충분히 가성비 있게 즐기기에 충분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럼 발사믹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고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고영

소스엔 유기농 발베로 발사믹식초만한게 없지요

공복유지 꿀팁은 아무래도 양치질이 최고인듯 ㅎㅎ

좀 먹다가도 좀 과하다 싶거나 그날 체중 조절이 필요한 날에는 바로 양치질을 해요. 평소 달달한 디저트를 식사대신 먹을때가 있는데 그럴때 더더욱 해요. 충치생기는 기분이 들어서요 ㅎㅎ 양치하고 나면 특유의 민트 향 때문에 먹고 싶었던 맘이 싹 사라지니 이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ㅎㅎ 치아도 지키고 체중도 조절하고 일석 이조!!! ^^

이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유리

공복유지 꿀팁은 아무래도 양치질이 최고인듯 ㅎㅎ

[공복유지비법] 세끼 다먹어도 "14시간 공복"지켜요!!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하기위해선, 적당한 공복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다고 하죠? 🧘‍♀️ 아침을 거르면 현기증 이 나는 저는 세끼를 다먹어요. BUT 공복을 14시간정도 가지고 가요. 이때 "오토파지가 활성화"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 오토파지 " 는 무엇 이죠? 세포가 스스로 손상된 세포소기관이나 단백질은 분해하는 과정 을 말한답니다. 이 오토파지 현상은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노화를 늦추는데 중요한 역할 을 한데요! 공복이 12시간 이상 유지되면 활성화 된답니다. "오토파지의 효과" 는?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 시켜줌 손상된 세포소기관이나 단백질을 제거해 세포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하고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노화방지의 효과 세포의 손상을 줄여 노화지연에 도움을 준답니다. 세포의 손상은 노화의 주요 원인으로 이러한 손상을 줄이면 도움이 되는거죠. 체중감량 지방을 분해하는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어, 에너지소비가 증가하죠. 이는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답니다. 염증의 감소효과 염증을 발생시키는 단밸질의 분해를 촉진하여 염증을 감소시킵니다. 혈당조절의 효과 인슐린 민감도를 높여 혈당조절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당뇨병 환자에게 좋은 효과!! 뇌건강에 영향 알츠하이머병은 뇌의 신경세포 손상으로 발생하는데, 오토파지로 신경세포의 손상을 줄여 뇌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답니다. (출처:https://blog.naver.com/nodazi89) 한창 유행하던 "간헐적 단식" 도 오토파지와 연관 이 있어요. 간헐적단식의 원리가 오토파지 효과에서 설명했듯이, 공복유지를 통해 오토파지를 활성화 시킵니다. 그 덕에 장시간동안 인슐린이 분비되지 않아 혈당이 안정화되고 체내에 남아있는 에너지를 소모 하면서 체중감량에 효과 를 보는 거랍니다. 이렇듯 공복유지가 중요함 을 알 수 있죠? 사람마다 달라서, 공복 시간을 12시간 이상 유지하는 방법 에는 아침을 안드셔서 유지하거나, 저녁을 일찍먹고 유지하는 방법으로 하시면 된답니다. 그럼 도낑이의 "공복유지 TIP " 나갑니다. 첫째, 저녁을 일찍 먹는다. 저는 보통 저녁을 5~6시쯤 먹는편이에요. 그렇게 해서 공복을 14시간이상 챙기는 편이죠 대신 아침은 8시~9시사이에 먹구요. 둘째, 저녁을 탄수화물은 적게, 단백질을 충분히 챙겨 먹는다. 🥩 세끼를 다먹는 저는 아침은 과일식,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일반식의 1/2정도이거나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먹어줘요. 저녁에 탄수화물은 안먹진 않아요, 대신 적게먹어요. 탄수화물이 안들어가면 먹은거 같지않아 헛헛해서 공복유지가 어렵더라구요. 대신 단백질을 올려주면 배부름도 오래간답니다. 셋째, 콤부차를 마신다. (탄산수 + 콤부차) 콤부차의 유익균으로 장건강에 좋은 콤부차를 물에 넣어 마시면, 포만감도 들고 뭔가 먹고싶을때 방지해준답니다. 그래서 저는 탄산수 + 콤부차 조합을 자주 먹어요. 여름에는 여기에 얼음을 넣어서 먹으면, 배도 부르고 탄산음료 먹는 느낌이라 먹고싶은 욕구를 가라앉혀 주더라구요. 넷째, 보리차를 많이 마신다. 🫖 저는 그냥 물마시는게 맛이없어요. 아침에 일어나 한잔은 마시는데, 그담부터는 잘 안마시게 되더라구요. 특히 저녁에는 더욱이요. 하지만 보리차는 구수하잖아요? 따스하게 먹어도 차게먹어도 너무 맛잇어요. 여름에는 2L물통에 우려서 먹구요. 가을겨울에는 500ml 텀블러에 우려서 먹어주면 밤에 몸도 따스해지면서 음식생각이 안나게 해준답니다. 더불어 보리차가 피부를 좋아지게하고, 위장도 좋아지게 한답니다. 그리고 보리차는 물 대용으로도 가능 한거 아시죠? (옥수수수염차, 결명자 이런건 물 대용이 안된답니다.) 다섯째, 무설탕캔디(이클립스)를 먹는다. 입이 심심할때 무설탕캔디를 먹는것도 괜찮더라구요. 저는 "이클립스 피치"맛을 자주 먹어요. (1통 34g당) 칼로리 80kcal 탄수화물 33g 포화지방 0.5g 지방 0.5g 은은한 복숭아 향이 퍼져, 군것질 하는 기분이들어 엄청 뭔가 먹고싶거나 배고플때 괜찮더라구요. 사진처럼 양도 은근 많아요! 여섯번째, 양치 및 가글을 해요. 식욕을 없애긴 강한 리스테린이 정답!!! 화장실로 가셔서 가글하다보면 입안이 매워, 식욕이 뚝 떨어진답니다. 오늘 밤에 한번 해보셔요^^ 마지막, 일찍 잠자기 먹방늦게까지 보시지 마시고 일찍 자면 된답니다ㅎㅎ 깨어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그만큼 에너지소비가 커서 음식이 더 땡긴답니다. 일찍 잠자리에 든다면, 쉽게 공복유지를 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자기전 먹방 유툽 시청 금지!!! 저는 이렇게 해서, 코로나시작된 2019년부터 시작해서 10kg빼서 유지하고 있답니다. 제 일상을 돌아보니 공복유지를 위해 습관처럼 하고 있는 것들이 지금의 저를 만들어준거 같아요. 👊지니어트 여러분도, 공복 유지 잘하셔서 "오토파지" 효과" 를 누려보세요!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공복유지비법] 세끼 다먹어도 "14시간 공복"지켜요!!

헬스장에서 구매한 미트리 프로틴

제가 먹었던 것은 미트리 초코 입니다 프로틴은ㅇ처음 먹어보는 데 다니던 헬스장 벽면에 이 광고가 붙어 있더라고요 . 쌤한테 물어보니까 판매하고 있길래 구매해 봤어요. 쿠팡 가격 이랑 비슷한 가격이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맛은 악명이 높아서 걱정했는데 먹을 만했어요 ㅋㅋㅋ 물론 맛있지 않고요 ... 어 좀 차갑게 먹으면 그나마 낫더라고요 저는 여름에 먹어서 그런가 안 그래도 좀 느끼한 맛인데 더더욱 느끼해져 가지고 ㅠㅠ 일단 목넘김 이 너무 미끌미끌거려서 좀 별로였습니다

티얼그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헬스장에서 구매한 미트리 프로틴

간편한 프로틴바

단백질 보충할 수 있는 영양간식 프로틴바에요. 운동이나 일을 하면서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챙겨먹어요. 특히 시간 여유가 없을 때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어 좋아요. 가방에 쏙 넣고 다녀 필요 할 때 언제든 먹을 수 넘 좋아요. 에너지 소모를 방지할 수 더욱 필수품인 것 같아요.

행복한집3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3

간편한 프로틴바

실패없는 맛도리 쉐이크베이비 추천해요!

제가 반년전부터 주문해서 꾸준히 먹고있는 프로틴쉐이크입니다! 이미 프로틴계에선 입지가 있는편이라 아시는분들도 꽤 계실것같은데, 저또한 많지는않지만 몇몇타제품먹어오다 쉐이크베이비로 정착했기에 가볍게 추천드려보아요~ 저는 곡물맛 이외 복숭아요거트, 말차, 민트초코, 스윗콘플레이크까지 먹어봤구요 가루속에 후레이크나 초콜렛, 과일건조알같이 맛별로 어울리는 토핑도섞여있어서 질리지않는것같아요🥰 그중 곡물맛이 호불호 덜탈것같고, 개인적인 픽은 복숭아요거트랑 스윗콘플레이크입니다🤤 저는 아침마다 쉐이크한잔이랑 계란후라이2장 챙겨먹는데 변비에도 어느정도 효과있는것같아요ㅎㅎ 저처럼 달달하고 눅진한맛 좋아하는분들께 추천드려요~

사이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이세영

실패없는 맛도리 쉐이크베이비 추천해요!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 할수 있게 해주는 "비에스엔 신타-6 프로틴 파우더"

비에스엔 신타-6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초콜릿 케이크 배터맛! 운동하며 빠질수 없는 단백질이지요, 비에스엔신타 초코맛은 정말 맛있어요. 맛도 좋고 한잔 타먹으면 포만감도 좋아요 ^^ 맛있어서 신랑이랑 같이 운동하면서 먹네요!! 꾸준히 먹고 근육 늘리고 싶습니다 ^^

이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유리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 할수 있게 해주는 "비에스엔 신타-6 프로틴 파우더"

🎊저의 공복 유지 비법을 공유해요❤️🎊

다이어트를 할 때 운동도 정말 중요하지만 식단관리도 너무너무 중요합니다. 운동은 체중 감량 및 유지에 도움이 되지만 아무리 운동을 해도 식단 관리를 안하면 체중 유지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때로는 공복을 유지해서 몸안의 혈당 유지, 인슐린 수치를 유지해줘야 하는데요! 공복 유지하는 방법을 알기 전에 공복을 유지하면 좋은 점이 무엇인지 알아보아요. ⭐️공복의 좋은 점⭐️ 1️⃣체중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 공복을 하면 부담을 준 속에 휴식할 시간을 줘서 몸의 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고 공복 후 과식을 하지 않는 이상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2️⃣신진대사가 좋아지고 인슐린저항성이 높아집니다 몸이 휴식 시간을 가지며 신진대사가 좋아지고 인슐린저항성이 낮으면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될 수 있지만 공복이 인슐린저항성을 높어준다 합니다. 참고로 인슐린 저항성이 낮으면 탄수화물을 먹지 않아도 살이 찔 위험이 높다 합니다. 3️⃣혈당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공복 유지를 하거나 유지에 도움을 주는 식품을 먹으면 식품 내의 성분으로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4️⃣몸이 회복기간을 가집니다. 여러분 열심히 운동하면 힘들어서 휴식이 필요하시죠?우리 몸도 같습니다. 공복 기간을 가끔잡아주시면 우리 몸이 공복 기간동안 휴식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몸이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공복 참 효과가 대단하죠!? ㅎㅎ 그렇다면 공복을 유지하는데 좋은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제가 실천하고 있는 방법들을 소개해드립니다😀 ⭐️⭐️공복 유지 방법⭐️⭐️ 1️⃣아침 먹기 요즘 현대인들은 바쁜 사회 생활로 아침 식사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아침을 먹지 않으면 하루 식사 루틴이 깨지고 규칙적인 몸의 루틴이 뒤틀려 잘못된 식습관이 잡히기 쉽습니다. 이는 과도한 과식을 불러오거나 몸의 루틴에 악영향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침을 먹으면 나중에 급하게 먹어 과식을 하거나 속에 악영향을 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 아침에 먹었을 때 좋은 영향을 주는 음식들은 다음이 있습니다. 1-1)🐣계란입니다 계란은 탄단지 모든 영양소가 골고루 있어 남녀노소 즐기는 음식인데요, 다양한 요리로 계란을 드시면 아침에 포만감 및 공복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1-2)🥕당근입니다 당근은 비타민A가 풍부해 야맹증 예방에 도움이 되고 아침에 먹었을 경우 효능이 좋아 아침 공복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1-3)🥣오트밀입니다 오트밀도 단백질 칼슘 등 다양한 성분이 있고 포만감을 줘서 한번 먹으면 포만감 유지에 도움이 된다합니다. 다만 많이 먹으면 위장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제품 설명서에 있는 양을 적당하게 드셔야합니다. 1-4)🥔감자입니다 감자에는 아미노산과 탄수화물이 풍부해 포만감 및 공복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소화장애가 있는 분들은 아미노산이 많은 감자를 자주 드시면 아침 든든하게 드실 수 있어요! 1-5)🍯꿀입니다 꿀은 항암 효과,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효과가 있어 공복 유지뿐만아니라 건강 관리에도 중요한 식품입니다. 공복 유지를 위해 먹으면 좋다고 해서 저도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2️⃣물 마시기입니다 물은 꼭 마셔야하는 필수 음식이죠! 물은 신체의 60프로 이상을 구성하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마셔야합니다. 물은 칼로리가 없고 속에 부담을 주지 않기때문에 물을 마시면 체중 관리 그리고 신체 관리 나아가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공복 유지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피부 관리에도 도움이 되고 음료 대안으로 마시면 건강한 식습관까지 가질 수 있습니다. 물 마시기 너무 중요하고 저도 실천하는 중인데 실제로 마시면 나중에 식사할때도 과식을 하지 않아 좋더라구용. 가장 추천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식사 전 물을 마셔서 과식을 방지하고 아침 일어나고 자기 전 간단히 물 한잔을 마셔서 공복 유지에 도움을 줘봐요 ㅎㅎ ✔️참 이때 앞서 언급된 꿀과 함께 물을 먹으면 더욱 포만감도 느껴지고 영양분도 많아 공복 유지에 더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어요!! 3️⃣ 약간의 운동하기입니다. 여러뷴 약간의 운동을 하면 오히려 식욕이 떨어진다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실제로 한 어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운동을 과격하게하거나 1시간 이상으로 하지 않으면 오히려 식욕이 떨어져 공복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저도 실제로 식사나 너무 배가 고플 때 차라리 공복인 상태에서 가벼운 운동을 해 공복 유지에 도움을 받았습니다. 약간의 운동으로 칼로리 소모에도 도움을 받고 공복 유지에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공복 아침 운동은 바빠서 하지 못하지만 저녁 공복 운동은 시간 내어 짬짬히 하는 중입니다. 4️⃣ 좋아하는 일 찾기 좋아하는 일을 하면 시간이 빠르게 가는 적을 느껴본 적 있나요? 저는 좀 집중하는 시간이 되면 배고픈 일을 잊고 그 일에 몰두하곤 합니다. 그 종류는 피아노를 치거나 운동을 하거나 게임을 하거나 친구와 카페 수다를 떨면 시간이 빨리가서 정신 건강도 챙기고 공복 유지듀 되고 좋더라구용 그림 그리거나 음악 듣는 것도 좋아용 좋아하는 일을 찾아 집중해보신다면 시간 정말 잘 가서 공복감 유지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좋아하는 일이 있으신가요? 좋아하는 일로 공복감을 유지해보아요 ㅎㅎ 5️⃣카페인 섭취(커피) 이거는 과학적인 근거는 없지만 아메리카노나 카페 라떼를 마시면 카페인이 공복감을 좀 해소해주는 느낌이 들더라구용 ㅎㅎ 이거는 저의 개인적인 추천입니다. 카페가서 식사 없이 간단한 카페인음료로 좋아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자 지금까지 공복 유지의 좋은 점과 공복을 유지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적당한 공복은 좋지만 무리한 간헐적 단식과 공복은 몸을 망가뜨리고 요요가 금방오는 요인이 되니 주의해주세요.(제가 그랬어요 ㅎㅎ..) 무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 공복으로 건강한 삶 보내봐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의 공복 유지 비법을 공유해요❤️🎊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내돈내산 후기

손바닥 or 주먹만한 사이즈의 귀여운 포장입니다^^ 그런데 단백질 함량은 20g이나 됩니다!! 맛은 초코우유 맛이구 느끼하거나 단백질가루맛이 난다거나하는 것은 없습니다! 맛있게 단백질 섭취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당도 8g밖에 안돼서 더더욱 죄책감 없이 초코우유 마시는 기분이랄까요?? 원래 초코우유를 잘 안사먹지만 식단, 다이어트를 하니 단게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그럴 때마다 조금 있으면 쉐이크 마실 수 있다라며 위로를 해봅니다^^ 우유나 물을 타마시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rtd 타입이라 들고 다니며 먹을 수도 있고 좋아요~~~~ 앞으로도 가격 인상 안되고 많이 많이 사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24개에 29,800원 주고 샀습니다!! https://www.calobye.com/view.php?num=2302

올이이이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올이이이이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내돈내산 후기

잘 먹고 있는 뉴트리밀 액키브 웨이브 단백질 쉐이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살 여성입니다. 배고플 때 포만감을 줄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를 찾다가 영양성분과 맛 모두 챙긴 우사나 뉴트리밀 액티브 웨이 초코렛 맛 단백질 쉐이크를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단백질 20g 식이섬유 10g 당류는 9g으로 영양성분이 좋고 특유의 프로틴 맛이 덜 나는 쉐이크입니다. 저는 원래 초콜렛을 좋아해서 더욱 맛있더라구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추천합니다~

트메공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메공주

잘 먹고 있는 뉴트리밀 액키브 웨이브 단백질 쉐이크

프로틴 강추 셀렉스 코어 프로틴

운동을 하시는 분이라면 양질의 단백질 파우더를찾기 마련일텐데요, 성분은 물론이고 맛과 간편함도 고려해서 선택한 프로틴이 셀렉스 코어 프로틴이었어요. 믿을 수 있는 매일유업 제품으로 물에 타서 맛있게 마시면 끝. 한스푼에 38g 정도로 3스푼으로 프로틴을 챙길 수 있어요. 물에 잘 녹아서 먹기도 편해요. 맛은 진한 우유맛이에요.

길곰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길곰도리

프로틴 강추 셀렉스 코어 프로틴

[내돈내산 프로틴 리뷰✨] 풀라이트 플라이밀 쉐이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할 때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는 맛있고 배부르면서 영양소까지 챙긴 쉐이크 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 풀라이트 플라이밀 쉐이크] 입니다! 1. 맛 종류 일단, 플라이밀 쉐이크는 브라운(미숫가루맛) ,초코 ,블랙(흑임자맛) , 그린(녹차맛) ,고구마 ,돌체라떼 이렇게 총 6개의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분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 가 있습니다 😜 또 안에 씹을 수 있는 크런치 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더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데요! 제가 이 쉐이크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_< 2. 영양성분 쉐이크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입니다! 한 끼를 대체해서 먹어야하니까 영양성분이 중요한데요 플라이밀은 당류가 적고 한 끼를 대체할 수 있을 정도의 탄수화물이 적당히 들어있고 단백질도 빵빵 하게 들어있습니다! 3. 용량 종류 플라이밀 쉐이크는 파우치 와 대용량 둘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파우치는 들고다니면서 먹기 간편해서 좋고 대용량은 가성비갑이라 좋습니다 ㅎㅎㅎ 4. 우유 필요❌ 이 쉐이크의 또다른 장점은 물만 넣어 먹어도 존맛 이라는 것인데요... 보통 우유를 넣어야 맛있고 물을 넣으면 밍밍하니 맛이 없잖아요! 근데 이 쉐이크는 물만 넣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오히려 저는 우유를 넣었을 때 느끼한 것 같았어요! 물만 넣으니 칼로리는 더 적게 먹을 수 있고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5.  마무리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 와 브라운 이 최애랍니다!! 브라운은 완전 꼬숩고 물을 적게 넣으면 진~득해서 더 든든한 느낌입니다! 초코는 설명이 필요없는 초코맛인데요, 사실 어느 쉐이크든  초코는 다 맛있는 것 같아요...🫶🏻 더욱 많고 자세한 정보는 밑에 주소로 들어가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flimea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69&cate_no=67&display_group=1

센바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센바리

[내돈내산 프로틴 리뷰✨] 풀라이트 플라이밀 쉐이크

공복유지를 위해허는 괜찮은 차 마시기

공복유지는 간헐적 단식 시간제가 가장 쉬워요 저녁 먹고  다음날 점심까지요 금식하세요 이게 제일 쉬워요 보통 8시에 저녁 먹고 다음낮 점심까지 굶어요  그럼 식사시간까지 배가고파요 이때 맛있는 차를 즐기세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버티기는 힘들거든요 차 한잔을 마시다라도 향긋한 차를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저는 아래 브랜드를 추천 합니다 Twg녹차에요^^

베베20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2022

공복유지를 위해허는 괜찮은 차 마시기

하이뮨 프로틴 음료, 맛있게 마시는 다이어트 보조제

인터넷 뿐만 아니라 편의점에서도 판매하는 하이뮨 프로틴 음료라서 구매하기 쉽더라구요 지난 번에 편의점에서 맛별로 구매해봤는데, 커피,오리지널,초코 이렇게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초코-커피-오리지널 순으로 맛있었어요 !! 따로 타서 먹을 필요 없이 챙겨 다니기도 좋고 사실 초코맛은 진짜 찐해서 초코우유 진한 버전이랑 비슷해서 맛있으니 더 손이가더라구요 ㅎㅎ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하이뮨 프로틴 음료, 맛있게 마시는 다이어트 보조제

대추차

잠잘온다기에 대추차 만들어서 저녁에 마시고 있어요 말린대추 두주먹 넣고 물 2리터 넣고 반으로 될때까지 졸인후 체에 대추 으깨서 씨랑 껍질 발라내면 진한 대추차가 됩니다 지금 남편이랑 한잔씩 마시는데 너무 따뜻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오늘밤 푹 자겠죠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대추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