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치팅데이에는 족발이 최고죠!!
다이어트 치팅데이에는 족발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쫄깃쫄깃 탱글탱글 족발이 정말 제 최애 메뉴입니다. 일단 제 맛집 소개를 하자면 귀한족발 체인점이라서 어디서든 귀한족발 음식점을 찾을 수 있을거같아요~~귀한족발 음식점에 가면 족발뿐만 아니라 보쌈도 있고 다양한 채소쌈과 족발 먹으면서 건강하게 치팅데이 즐길수있으니 더더욱 좋다고 생각해요. 모두 다이어트 스트레스 받으면서 하지말고 건강하게 꾸준하게 유지하면서 즐기면서 다이어트해봐요!!
찰떡쫀득
추석음식은 전을 만들어서 먹는게 최고에요
세월은 참빠르게 흘러 어느덧 추석연휴가 시작되었네여! ~ 그래서, 우리집은 동그랑땡, 명태전ㆍ호박전을 만들어 맛있게 먹고있답니다~^^* 역시 집에서 직접 만들어 해먹으니 더욱 맛있는거 같아여~^^* 여러분들께서도 전, 송편 맛있게 드시고 계시나여? 네 아무쪼록 추석전, 송편도 맛있게 들면서 즐겁고 행복한 추석, 풍성한 한가위 명절되시길 기원합니다~^^* 또한, 민족최대명절인 한가위 추석을 맞이해 보름달이 오늘 저녁 6시 23분경에 뜬답니다~^^* 부디 보름달 보고 빈 소원 꼭성취되시길 기원합니다~^^* 아~ 정말 전과 송편 먹는 이 순간이 가장 행복한 순간인거 같아여~^^*
아인인이
명절 잘 보내고 계시나요? 금기어....
명덜 잔소리 메뉴판에 최고가는 <너희 애 가질 때 되지 않있니?> 50만원이었는데 정말 친척들 모인 자리에서 이제 막 결혼한 2달 신혼 뽀시래기들한테 여지없이 소식없냐? 아유 미운 소리 하는 사람들은 꼭 티를 내요. 급기야 비혼선언한 제 동생한테 기어이 남 결혼식에 냄 축의금은 되돌려 받아야지..... 어휴ㅡ명절은 왜 있어가지고 못들을 소리들을 대화라고 하는지... 참아야지... 아주 몸에서 사리나오게 인내했습니다. 다행히 식욕도 떨어져 덜 먹었답니다. 집에 와서 열심히 열심히 걸었답니다. 운동할 때가 제일 행복해요.
scholat
추석엔 나물반찬
추석에는 나물을 만들어 먹어요 무나물 콩나물 단배추나물 고사리 도라지 나물 만들어 점심 먹었어요 그냥 밥반찬으로 먹어도 맛나고 나물 다 넣고 고추장, 참기름, 계란후라이 넣고 비빔밥해 먹어도 행복해요 가족들과 건강한 나물음식 먹으며 즐거운 추석보내요
송쩡
내돈내산 배달음식 : 떡보의 하루 강남점 떡케익 5-1호
어머니 생신 때 구매했던 떡보의 하루 강남점 떡케익 5-1호에요. 기념일과 같은 특별한 날 주문하면 빛이나는데요. 칼로리가 높으니 조금씩 드시고 손님들과 함께 나누면 더욱 좋답니다. 떡도 맛있고 고급스러움이 일품이에요. 국산 멥쌀가루, 찹쌀가루 사용했구요! 케익 하단 속에는 개별포장 떡이 있어서 냉동보관 했다가 꺼내 먹을 수 있어요! 경단, 화전, 흑미찰떡, 콩떡, 쑥인절미, 약밥, 설기, 영양떡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서 무척 만족스러워요! 사이즈는 지름 23cm x 높이 14cm로 다각도에서 바라봤을 때 정교하고 단아하면서도 화려한 색감이 인상적이에요! 떡보의 하루 강남점 추천합니다!
조인순
배달음식 - 돈까스 샐러드
요즘 샐러드집에 주변에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런데 가격이 일반 밥보다 비싼 경우도 많아요 ;; 그런데 양이 한끼식사로 정말 충분하기 오더라구요. 샐러드에 쇠고기, 닭가슴살, 연어등 여러 토핑을 얹어 다양하게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은 간만에 돈가스 샐러드 시켰어요. 돈까스가 그리 많지 않기 때다이어트에도 어느정도 도움이 되고 밑에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더욱 맛나더라구요. 입맛 없거나 뭐 먹지 할때는 주로 샐러드 시켜 먹게 되더라구요. 무난하게 한끼 식사 충분합니다.
자수민
다이어트에 좋은 키토김밥 - 별점4.8 향동맛집!
우리동네맛집! 항상 내돈내산 하는 곳이죠! 저는 항상 여우애김밥 판매중인 키토김밥 먹어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메뉴라 완전 굿굿! 향동 맛집! 여우애김밥 향동점은 늘 식사시간에 갈 때마다 사람이 바글바글해요 그래서 주로 포장을 해 오거나 배달을 시켜 먹는 편인데요 다이어트를 해서 배달음식에 제한이 많은데 여기는 키토김밥이 있어서 좋아요 키토김밥 종류도 여러가지~ 이번에 제가 주문한 메뉴는 여우애김밥 계란새우튀김김밥 이에요 여우애김밥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졌다던데 포장을 뜯자마자 고소한 냄새가 솔솔~ 맛있는 냄새가 풍기니까 맛을 더욱 극대화시켜주는 듯 하더라고요 맛은 역시나 제 입맛에는 아주 딱입니다! 사실 새우튀김이 들어가있어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스러웠지만 매콤하더라고요 재료를 다시 한번 살펴보니 고추가 들어있어서 매콤함이 느끼함을 잘 잡아주네요 먹음직스럽기만 할 뿐 아니라 맛도 조화로우니 참 맛있게 한 끼 뚝딱 할 수 있는 메뉴랍니다 우리지역의 여우애김밥에서 맛있는 메뉴를 더 찾고 싶다면 링크 참고하셔요^^ https://foxgimbab.co.kr/menu
softmate
추석음식은 송편과 전
추석음식은 역쉬 송편과 전이죠!!새우.동태.소고기.모둠.버섯이 저희집의 5종모둠전세트입니다..어느해엔 하나씩 빼기도하고 어느해엔 대기업전도 한번 넣어보고 늘이렇게 맛있게먹어요.추석끝엔 남은전으로 찌개를 끓이는데,.메인이 잊어버리게 새로운음식으로 타바꿈..벌써기대되여~이번엔 송편을 안만들고 잘만들어진 송편구매했답니당.전다 부치고 아이마시는 타임 행복해요.이전들은 친정이라 더행복하네요.^^명절 잘보내세요!
YSNOW
첫 스타트를 잘 끊어주세요
펜싱에도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빛내주세요 우리 태극전사님들
구룸구룸
추석하면 송편이 빠질수 없죠
저희는 꼭 여수 거문도 해풍쑥송편을 시켜서 쪄먹곤 한답니다. 일반 시장에서 사도 머 그게 그거겠지만 해풍쑥이 향이 더 진한 느낌이랄까 낱개 포장으로 되어있어 아침에 해동해서 먹기도 편하고 설탕 들어가있는 송편은 흘리고 찐득해서 싫어하는 편이라 속재료도 콩이라 더 좋으네요 이번 추석 배송은 끝났을거 같아서 혹시나 떡 좋아하시는 분은 추석 끝나고 한번 배송해 드셔보셔용
깐징짱
추석에는 송편!!!
저흰 송편 만들진 않고 사먹었는데요~ 은근 맛있더라는 자꾸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ㅎㅎ 꼬맹이들도 잘 먹구요~ 송편은 추석을 대표하는 음식인데요~ 사실 가족들이 둥그렇게 앉아 송편을 빛는 모습은 추석하면 떠우르는 장면이지요 하지만 요즘은 사실상 그렇지도 않는거 같아요~ㅎㅎ 차례상에도 올라가는 송편의 원래 이름은 송병이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송편으로 변했다고 해요. 송편을 찔때 솔잎을 넣는데 그 첫번째 이유는 외관상의 목적이라고 하네요. 점도가 높은 송편의 특성상 떡을 쪄내는 과정에서 서로 달라 붙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이에요. 솔잎은 송편이 서로 달라 붙는 것을 방지해 본래의 형태를 유지해 주는것이지요. 쪄낸 송편의 겉모습에 솔잎 무늬를 새겨 더욱 먹음직 스럽게 만들어 주기도 하지요. 꼬맹이들이랑 얼마전에 문화센터 특강으로 송편 만들기를 하고 왔는데 조물딱 조물딱 잘도 만들더라구요.ㅎㅎ 사실 결혼하고 첫해는 저희 시댁도 송편 직접 만들었는데 언젠가 부터 그냥 조금씩 사먹게 되더라구요ㅎㅎ 추석에 송편 먹는 이유는 가을에 거두어 들이는 햅쌀과 햇곡식으로 한해의 수확을 감사드리며 조상님의 차례상과 묘소애 정성껏 빚은 송편을 올리던 떡이지요. 무튼 추석은 온가족이 모여 맛난 음식 많이 먹으니 참 좋아요ㅎㅎ
듀듀링
얍!
꼭 행복해집시다^^
코로세움
이성당 케이크
너무 맛있는건 정말 가끔 먹으면 괜찮다는 마인드로 일종의 보상을 가족과 함께하면 좋을것같아요. 너무 달지 않은 또 부드러운 성복역 이성당 케익 사랑입니다 급히 배달해 딸아이 생일과 함께했어요 상태 너무 좋죠?
최가든
추석에 먹는 과일
추석에 딱 먹기 좋아요 새콤달콤하고 달고 맛있어요 주로 밥먹구 나서 몇알 먹으면 행복해요 씨도 없어서 편하네요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러요
넬림
특별한 추석 상차림
저희는 추석 명절과 친정 아버지 생신이 겹쳐서 미리 며칠 전에 음식을 준비해서 함께 생신 음식과 준비 합니다 친정 아버지 생신이 추석 명절에 희석되는 거 같은 느낌도 들지만 저희는 어찌하든간에 정성스럽게 아버지 생신 음식을 준비해요 친정어머니가 돌아가신지 10년이 되는 시점이라 멀리 있는 딸들이 아버지를 많이 뵙지 못하지만 이날만이라도 외식하지 않고 같이 준비해서 생신 축하를 드립니다 어르신이라 그런지 직접 차려 드리면 아이처럼 너무 기뻐하셔서 저희도 노력하고 있어요 추석에 꼭 필요한 고사리 무나물 시금치 나물 세트와 생선 전과 다양한 전들이 빠지면 섭섭하죠 고기도 맛있게 양념되어서 상 위에 오르고 추석에는 느끼 할 수 있어서 이것저것 김치종류도 같이 올라가요.그리고 화룡점정 추석인데 꼭 빠져서는 안 되는 친정 아버지 생일 축하 케이크와 미역국도 상위에 올라갑니다 저희에게는 정말 특별한 추석 음식 상차림이네요
k33
하남 인기많은 카페 디저트를 배달로
다이어트 중에는 빵이 너무 땡겨요ㅠㅠ 주말에는 그래도 먹고싶은거 먹어주고 다시 평일에 다이어트 열심히 하면 스트레스도 적게 받아서 오히려 다이어트에 좋아요! 요기 앙버터소금빵이랑 케이크가 짱맛 ㅜ ㅜ 배달로 시켜서 케이크가 좀 무너지긴했지만 입에 들어다면 똑같쥬 ㅎㅎ
당군당
🍱성신여대 청춘종합어시장 "청춘 모둠회" 주문 go
📌 다이어트할때 배달음식으로 괜찮은 음식은? 회!!!! 라고 생각해요. 조리하지 않았고, 단백질 가득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저녁으로 자주 시켜먹는 편이에요. 근래에 동소문동에 크게 횟집이 생겼어요. "청춘종합어시장"으로 한번 가서 먹어보고 회가 싱싱하고 좋아서 요기요를 통해서 자주 시켜먹는 집이에요~^^ 요기요를 들어가면 제가 시키는 메뉴는 항상 같아요. "청춘 모둠회" 소가 35000원인데, 둘이 먹기 충분한 양이에요. 리뷰이벤트하면 소라무침(13000원짜리) 서비스로 옵니다. 지난 금요일 또 시켜먹었어요. 청춘 모둠회에는 연어, 광어, 우럭, 줄돔 이렇게 4종이 오더라구요. (연어는 우크라이나 사태때문에 올때도 있고 안올때도 있어요ㅠ.ㅠ) 회가 왜 다이어트 식품인가?? 먼저 모둠회에 오는 "연어" 연어는 100g에 161kcal이며, 지방의 함량이 적고 담백질 함량이 높은 생선 입니다. 그리고 연어는 식욕억제 호르몬인 "렙틴"분비를 촉진해 적은양으로도 포만감을 채워줍니다. 또한, 혈관질환 예방, 오메가3, 관절에 좋은 비타민D,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좋은 콜라겐, 비타민B2, E가 함유되어 있어 10대 수퍼푸드에도 들어가 있답니다. 그다음 "광어" 광어는 100g에 100-110kcal로 칼로리가 낮은 편에 속합니다. 또한 100g기준 단백질 함량이 20g이나 들어있는 고단백 생선!!! 또한, 다이어트중에 빈혈오기 쉬운데 광어에 철분함량이 많아 빈혈증상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또한 오메가3 함량이 많아 심혈관 질환에도 도움이 된다지요? 마지막으로 "우럭" 우럭 역시 100g에 104kcal로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요. 우럭은 간겅강을 개선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비타민B군 계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로를 풀어주고 기력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럭에 B12성분이 다량 함유되 빈혈예방에 도움을 준답니다. 이렇게 칼로리 낮으면서 단백질 높고 영양가 있는 회!! 다이어트 중이라면 초고추장 🙅♀️ 고추냉이+ 간장으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도낑이
다이어트 간식으로 과일 먹어용
다이어트 간식으로 과일 먹기 시작! 과일도 많이 먹으면 당때문에 안좋지만.. 과일이나 케이크 먹는것보다야 무조건 좋죠! 먹고싶은 과일 골라서 먹는 재미ㅎㅎㅎ 꾸준히 먹어볼게요
켄슈
커피와 케이크❤️
달달한 커피와 달달한 디저트!! 잃을 수 없어요!! 달달한거 먹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그런데 당뇨가 걱정되어서 자제해야지.. 하고 마음만 일단 먹어봅니다ㅠ̑̈ㅠ̑̈ 쉽지않네요ㅠㅠ
혬혬
염색
헤나염색 하고 있어요 오랜만에 하네요. 명절 되기 전에 헤나 염색으로~ 머리 색좀 드릴려고요 헤나 염색하면 흰 머리만 붉게 염색 되는 게 있고 브라운으로 되는 게 있고 전체적으로 색이 덮어지는게 있다고 하던데 요건 전체적으로 진한 색으로 덮이는거에요 오랜만에 3시간 버티고 있네요
까루루
다이어트 간식 곤약젤리!
제가 가져온 추천간식은 곤약 젤리입니다! (이미지는 설명을 돕기위해 가져온거에요~ 온라인에 곤약젤리 다양하게 많이 파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곤약은 탱글탱글한 식감도 좋은데 포만간까지 주니까 더욱 좋아요~ 곤약은 수분과 천연 수용성 식이 섬유인 글루코만난으로 이루어진 대표 저칼로리 식품이래요! 그래서 물을 흡수하게 되면 최대 50배까지 팽창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포만감이 잘 느껴지는 간식이죠 저는 냉장 보관했다가 먹으면 더 탱글한 식감이 더 좋더라고요 그럼 푸딩같은 느낌이 들어 더 간식같기도 하고요! 맛도 여러가지라서 질리지 않게 간식대용으로 잘 챙겨먹는답니다
adorable
[취미] ☕️예쁜 카페가기 소개할곳?
[취미] ☕️예쁜 카페가기 소개할곳? 테라로사 커피가 맛있다고 나름 유명하죠 강릉에 있고 여기도 있어요 제일 맘에 드는점은 커피랑 조각 빵케이크들이 다 맛있구요 생화를 갤러리 형식으로 테이블마다 배치해요 생화작품을 감상할수 있고 소품들도 판매해요 혼자가도 머무르기 좋은 넓은 공간이에요 갈때마다 기분 좋은 곳입니다
레몬그린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친구와 수다떨고 진한 커피 한잔에 행복했던 어느날을 추억하며~ 보고싶다 친구야
쉬림프
오!그래놀라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간식
그래놀라 시리얼과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가 만나 뚝딱 한그릇 간식! 건강한 통귀리와 고소한 그래놀라를 담아 만든 맛있는 오트한끼!! 오! 그래놀라😍 넘 맛있어요 간식으로도 가벼운 한끼 식단으로도 최고👍 시리얼은 뭘 넣어도 맛있지만 저는 블루베리 그래놀라가 젤 맛있더라구요😍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는 오트 원액에 그래놀라를 갈아만들어 걸죽하면서도 진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요~ 플레인 초콜릿 두가지 맛인데 전 플레인이 담백하고 더 맛있더라구요~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초콜릿맛으로~ 취향껏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유당걱정 없는 100%식물성이라 속편한 비건 단백질! 칼로리&저당으로 다이어터들에게 딱!!입니다 📍칼로리 85kcal, 당2.5g 허기지거나 배속이 뭔가 궁금할때 든든한 간식으로! 바쁜아침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끼로! 운동 전후 맛있게 단백질 채우고!!
프린세스라브라바
내 다이어트 간식은 단호박 구이
단호박은 어떻게 해먹어도 달고 맛있다~~ 된장찌개에 단호박을 넣어주면 감칠맛이 더해진다. 샐러드를 만들어줘도 맛있고, 떡볶이에 넣어줘도 푸짐하고 등등 정말 좋은 식재료인것 같다. 달달한 간식이 먹고 싶을땨 과자나 빵 케이크를 안 먹으려 노력하지만 쉽지가 않다. 그럴때 단호박을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어주면 당을 보충하는데 아주 좋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주면 단맛이 극대화되어서 입의 심심함을 잘 달래준다. 나의 다이어트 간식 단호박 구이가 최고인것 같다.
미여니70
📝 오늘의 명언
📝 오늘의 명언 얼마간 부족함이 있는 것이 행복의 필수 조건이다. 버트런드 러셀 🌻 부족함을 채울때 행복해 짐으로 부족은 행복의 필수 조건이죠😊
레몬그린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은 단호박식혜
소화촉진과 면역력 증진 다이어트에도 좋은 단호박 식혜 식혜는 우리나라의 전통 발효 음료로 명절이나 잔치 때 음식을 푸짐하게 먹은 뒤 후식으로 내는 달고 시원한 음료인데요, 엿기름을 우린 웃물에 쌀밥을 말아서 독에 넣어 더운 방에 삭히면 밥알이 뜨는데요, 거기에 설탕을 넣어 끓여서 차갑게 식혀준후에 먹는 시원한 음료를 식혜라고 해요. 밥알이 엿기름에 들어있는 당화 효소 작용으로 인해 삭으면서 맥아의 독특한 단맛과 향이 생겨 나는 것이 특징이며, 맛은 달콤하며 독특한 맥아향이 가미되어 있어요. <단호박 식혜 효능> 1. 면역력 증진 식혜에 사용된 엿기름은 가을 보리에 물을 주어 싹이 나게 한 다음 볕에 말려 가루로 만든 것으로, 풍부한 천연 효소와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소화를 돕는 역할을 해요. 비타민B가 풍부하여 피로 회복에 좋으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만능 식품이에요. 2. 성인병 예방 단호박은 풍부한 당질에 비하여 열량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소화를 도와주는 식품이에요. 또한 풍부한 비타민A와 무기질이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주어 심혈관계 질환 예방과 효과는 물론, 베타카로틴 성분이 노화를 억제하고 성인병을 예방해줘요. 3. 체력회복 식혜는 발효를 시켜 만드는 음료이기 때문에 양질의 효소와 단백질, 아미노산이 풍부해요. 이 성분들이 체력을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특히 몸이 차가운 사람이 마시면 혈액순환을 촉진해서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또한 몸이 따뜻한 사람이 마시면 열을 내려주는성질이 있어요. 4. 장 건강 식혜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해소에 도움을 주고 아말라제, 말토스, 글루코스 등의 효소들이 장내 세균 증식을 억제 시켜준다고 해요. 5. 산모건강 식혜는 여성의 유선에 작용해 젖 분비를 억제 시켜 젖을 말려주는 효능이 있어요. 저도 저희 아기를 모유수유를 1년 조금 넘게 하다가 젖을 말려야해서 단호박식혜를 먹고 젖몸살과 유방통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었어요. *정상적인 모유수유를 잘하고 계시는 산모들에게는 젖이 마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6. 소화촉진 식혜는 당화효소인 아밀라아제가 많이 들어있어요. 이 아밀라아제가 소화를 도와줘서 예로부터 기름진 음식을 먹거나 속이 더부룩할 때 식혜를 후식으로 마시는 이유가 충분히 이해가 되실거에요. 또한 체했을 때나 복통을 완화하는 데도 효과가 있다고 해요. 7. 눈건강 호방영양성분에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여 눈의 시력, 야간 시력, 눈의 건조증을 예방해줘요. 8. 피부 미용 비타민C가 풍부해요. 비타민C는 피부 미용에 좋은 항산화제에요. 항산화제는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탄력을 유지해줘요. 9. 다이어트 칼로리 100ml = 40kcal 칼로리도 낮은 편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을 주고 체중 조절에도 도움이 되요. *단호박이 모두에게 좋은 건 아니에요, 뱃속에 가스가 잘 차는 사람이나 만성 위장장애가 있는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세요. <단호박식혜 재료> 단호박 1개, 엿기름 티백 3개, 쌀밥2인분, 설탕 3숟가락, 물3리터 *밥솥에 남아있는 밥을 활용해도 되고 편하게 햇반을 사용해도 좋아요. 저는 햇반 2개 사용했어요~^^ <단호박 식혜 만드는 방법> 식혜를 만들면서 제일 필요한 것은? 시간 이에요^^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은데요, 천천히 시간들여 삭히는 음식이니 조급해하지말고 천천히 만들어요~ 1. 엿기름을 삭힐건데요, 엿기름 티백 3개, 햇반2개, 물2L 넣어주세요. *티백이 아닌 엿기름을 사용해서 엿기름 앙금을 거르는 이유 거르지 않으면 식혜 색이 탁해지고, 텁텁한 맛이 나요. 2. 밥알을 삭히는 과정이므로 설탕을 필수적으로 넣어줘야해요. 저는 단호박을 넣었기 때문에 설탕은 3숟가락만 넣고 잘 섞어주었어요. 밥알이 뭉치지 않도록 수저로 덩어리진 밥알을 잘 풀어주시면 좋아요. 3. 보온 설탕을 잘 섞어주었다면 4시간 정도 보온을 해주세요. 저는 3시간 좀 넘게 했더니 금방 되더라구요ㅎㅎ *차가운 밥이 아닌 따뜻한 밥을 넣어서 밥이 금방 잘 삭힌 것 같아요. 4. 식혜를 삭히는 동안 단호박을 쪄주세요. 전자렌지에 5~6분 정도 돌려준 후 수저로 씨와 속을 파내준 후 껍질을 제거하여 물을 조금 넣어 완전히 익을 때까지 5~6분 다시 돌려주세요. 5. 다 익은 단호박을 믹서기에 넣고 엿기름 물을 조금 넣어 부드럽게 갈아 주세요. 곱게 갈린 단호박은 더욱 부드럽게 하기 위해 체에 걸러 준비해 주세요. *믹서기만으로 곱게 갈렸다면 체에 거르는 작업은 생략하셔도 됩니다. 6. 4시간이 지난 후 밥솥 뚜껑을 열어보면 밥알이 10알 정도 둥둥 떠올라 있어요. * 티백은 짜내면 터질 수 있어서 그대로 꺼내주세요. 7. 티백을 꺼낸 엿기름 물과 밥알을 냄비에 옮겨요. 8. 4시간 지난 후 밥솥을 열어보고 밥알이 둥둥 떠 있다면 잘 된거에요. 잘 삭혀진 엿기름물과 밥알, 잘 갈아진 단호박을 냄비에 넣어주세요. 9. 중불에서 20분 정도 끓여주는데요, 거품은 국자로 제거해주세요. *설탕은 식성에 따라 가감 하시면 되요. 10. 완성입니다^^ 한소끔 끓이고 나서 식힌 후 통에 담아주고 김치냉장고에 넣어줘요. <보관방법> 일반 냉장고보다 온도 유지가 잘 되는 김치냉장고에 넣어두면 보관을 좀 더 오래할 수 있어요. 항암작용의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우리 전통 발효 음료 단호박 식혜, 단호박을 넣었기 때문에 보통 식혜에 비해 설탕을 조금만 넣어도 자연의 단맛을 즐길 수 있고 식사 후 소화를 돕고 유산균이 풍부한 우리집 건강 다이어트 간식 음료! 쉽게 만들어보세요^^
어느멋진날29
다이어트 간식으로 연두부에 요거트소스로 먹어요
두부는 전통적으로 물에 불린 콩을 맷돌로 갈아서 끓인 다음 짜서 굳혀 만드는 음식이에요 두부의 종류로 판두부, 순두부, 연두부로 나뉠 수 잇어요 가열시간이나 응고제 종류 등에따라 다양한 두부의 종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간식으로 먹는 연두부는 수분을 제거하지 않은 두부로 콩을 갈아 만든 두유와 응고제를 팩에 넣어 그대로 가열하여 살균과 동시에 굳힌 것이에요 그만큼 건강한 콩의 영양분과 수분까지 같이 섭취할수가 잇어서 좋아요 연두부 영양성분을 보면 100g기준으로 열량은 41kcal로 낮고 단백질은 5.20g으로 높은 함량을 보여주고 있어요 비타민B군도 많은데요 B1 0.02mg비타민 B2 0.03mg, 비타민 B6 0.05mg들어있고 비타민E 성분도 100g기준으로 0.52mg으로 풍부해요 이밖에 철분 1.40mg, 엽산 15.00㎍ 식이섬유 0.40g, 아연 0.34mg, 인 74.00mg, 칼륨 95.00mg 칼슘 62.00mg 등이 다양하게 들어 있어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올리고당이 주성분인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어서 장의 움직임을 활성화해줘 변비 예방에 효과가 있어요. 또한 소화 흡수를 도우며 기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어 기초대사량을 유지시켜줘 요요방지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저는 간이 안되잇는 연두부에 요거트소스로 같이 먹으면 맛잇더라구요 연두부효능으로 노화방지에 효과적인점도 기억하시면 좋아요 주 재료인 콩에 함유되어 있는 사포닌이 항암 작용을 하고 두부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B, 비타민E등을 항산화물질로 세포의노화를 가져오는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하는 효능이 잇어요 또한 혈관질환을 예방하는 데에도 연두부등이 도움을 주기도하는데요 리놀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몸속에 있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줄 수 잇어요 실제 연구에 의해서도 LDL콜레스테롤 수치가 줄어든 결과도 확인할수 잇는데요 고지혈증 등 예방하고 혈관 건강에도움을 주기 때문에 성인병 때문에 걱정이 많은 분들이라면 이런 음식을 꼼꼼하게 드시면 좋아요 연두부 효능은 바로 칼슘이 풍부해서 뼈 건강에 좋다는 점이 있어요 콩에는 우유보다 많은 칼슘이 들어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소화흡수율도 높기 때문에 콩으로 만든 연두부는 뼈를 더욱튼튼하게 해줄수 잇어요 두부 원료인 콩에는 이소플라본 성분이 풍부해 칼슘이 흡수되는 것을 도와서 뼈 손상을 막아주고 뼈를 구축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해요. 특히 골다공증이 걱정되는 어르신분들 성장기인 어린이들이 섭취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잇어요 피토스테롤 성분도 같이 함유하고 있어서 심장병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해요. 꾸준히 콩을 드시는 분들은 그렇지않은사람보다 심혈관질환위험이 낮아질수가 잇는데요 식물성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적어 안심하고 먹을수 잇어서좋아요
ymittang
남신경
요즘은 길을 걸을때나 운동할때 남을 인지정도만하고 쳐다보지도 않고 제 자신에게 집중할려고해요 운동할때도 더욱 그러하네요 방해를 안하는 배려를하되 남에게 집중할려는 에너지를 빼고 제 자신에게 집중하네요
송쩡
스벅 돌체라떼
저는 스벅 돌체라떼를 자주 마셔요 돌체란 이탈리아어로 부드러운,달콤한 이란 뜻이라고 하네요.돌체라떼는 일반라떼보다 달콤하니 진한맛이 나서 좋아요 그리고 무지방우유를 넣어서 더 깔끔한맛이 나요. 칼로리도 255라고하니 그리 높지는 않는것 같아요
지도
공차 (초당옥수수 밀크티)
공차 초당옥수수 밀크티를 너무 맛있어요. 초당옥수수 밀크티는 당도는 0%로 선택했는데 달콤하고 진한 옥수수맛이 느껴져요. 인위적인 당없이 초당옥수수 만의 당이답니다.당도 0%로 주문하시는걸 적극 추천합니다. 쫀득쫀득한 펄이 씹혀서 식감도 좋고 달콤하고 든든한 초당옥수수 밀크티 최애음료입니다.
쫑이js
다이어트 간식으로 치즈 먹어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참을수 없는 치즈 소개해 드립니다 편의점 2+1 현재 행사중이더라구요 구입하 상품은 순수 100% 자연치즈 통모짜 스트링 치즈 입니다. 하나씩 간단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간식으로 챙겨다니기 좋아요 휴대도 간편하고 18g에 칼로리도 50칼로리입니다. 보존료 무첨가 제품이라 더욱 믿고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스트링치즈 평소에 좋아하는데 이 제품 강추 합니다. 어제 저녁에도 출출하서 야식겸 간식으로 냠냠
깐징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