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이아침

아이가 좋아하는데

제가 출근할때는 바빠서 잘 못만들어주고

쉬는날마다.만들어 줄려고 노력하는데

핫케이크를 이렇게 좋아하는데

어쩌다 만들어줘서 항상.미안하네요ㅠㅠ

 

아이아침

0
0
댓글6
  • 울트라돼지런
    그릇이 귀여워요
    핫케이크 만드는거 쉽지않지요ㅎ
    아행
    작성자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쉬는날마다 안귀찮으면 만들어줄려고 해요 ㅎㅎ
  • 레몬그린
    핫케익을 잘게 잘라논거죠? 
    핫케이크 어딨나 했어요^^
    아행
    작성자
    아네 ㅋㅋ먹기 편하게
    잘라줬어요 ㅎㅎ
  • heracchang
    엄마마음은 핫(hot) 하십니다. 수고하셨어요.
    아행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