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키토식단으로 자주먹는 나주곰탕

제가 자주 먹는  나주곰탕!! 단백질  양지고기 곰탕 국물이 담백하고 기름지지 않으니까 한그릇을다비워도 부담없어요!! 맑고 진한 양지육수에야들야들 소고기듬북들어있고  잡내 없이담백 하고  부드럽고 쫄깃하고 숙주나  다른야채와  버섯과 함께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키토식단으로 자주먹는 나주곰탕

스트레스엔 맛있는거

스트레스 받을때는 정말 맛있는 맛집에 가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너무 행복해져요 그렇다고 폭식은 하면 안되고 맛을 음미하면서 천천히 먹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최근에는 일식 집에서 요리를 먹었답니당

곰공공님의 프로필 이미지

곰공공

스트레스엔 맛있는거

참치김치찌개

김치에 참치를 넣고 푹 끊여요 마지막에 두부까지 제일 좋아하는 찌개입니다 찌개를 안 좋아하는데 참치김치찌개는 너무 좋아요 특히 겨울되면 신김치가 많아져서 더욱 맛있어요

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갱

참치김치찌개

김장김치에 굴 버무려서 먹어요

김장김치에 굴을 버무렸어요 다이어트 중이니 밥은 조금만 해서 먹었네요 굴이 건강에 좋고 김치의 짠막를 조금 덜 하게 해주네요~~ 너무 맛있어서 밥 도둑인데 참아야죠 ㅎㅎ통통 굴과 먹으니 김치가 더욱 맛나네요 양은 적당히 먹어야겠죠

하이0530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이0530

김장김치에 굴 버무려서 먹어요

"가로줄 vs 세로줄"...나이 못 속인다는 목주름 형태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목주름은 수평으로 가로로 생기는 주름이다. 가로 주름은 나이보단 생활 습관의 영향을 받는다. 젊은 사람에게도 가로 목주름이 생기는 이유다. 이와 달리 세로 주름은 노화와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나이가 들면서 중력의 힘을 이기지 못할 뿐만 아니라 목의 활경근까지 약해지기 때문이다. 활경근은 목을 전체적으로 지탱하는 근육으로, 이가 늘어지면 세로 주름이 생긴다. 물론 가로 주름도 나이가 들여 깊어진다. 하지만 세로 주름없이 가로 주름만 있다면 생활 습관이 원인일 확률이 크다. 일상에서 목주름을 잘 생기게 하는 자세는 무엇일까? 장시간 고개를 숙이거나 앞으로 내밀고 있는 자세는 목을 가로지르는 깊은 주름을 유발한다. 책상에 엎드리는 자세도 목 옆과 뒷부분 살이 접혀 주름을 악화한다. 또 잘못된 자세는 목 뒷부분의 근육과 인대를 긴장하게 해 주름을 비롯 통증과 피로감을 유발한다. 목주름 막으려면...높은 베개 피하고 목 보습 신경써야 목주름은 옷으로 가리는 데 한계가 있고 없애려면 시술, 수술 등을 받아야 해서 평소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목주름을 막으려면 높은 베개는 피하는 것이 좋다. 높은 베개를 베면 고개가 숙여지는 것처럼 과하게 꺾인다. 천장을 바라보고 똑바로 누웠을 때 바닥부터 뒷목 움푹 팬 곳까지 6~10cm의 베개 높이가 적당하다. 컴퓨터, 태블릿 PC 등을 사용할 땐 눈높이에 맞춰야 한다. 모니터가 낮으면 목을 숙일 수밖에 없어 피부가 접힌다. 스마트폰도 마찬가지다. 스마트폰을 쓸 땐 손을 높이들어 고개가 아래로 꺾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전자기기 사용 중 수시로 스트레칭하는 것도 도움된다. 고개를 뒤로 젖히고 5~10초 유지한다. 고개를 움직이며 주름을 펴는 동작을 하는 것도 좋다. 목 피부도 얼굴처럼 신경쓸 필요가 있다. 세안 뒤 얼굴에 로션을 바르는 것처럼 목에도 수분크림, 보습제 등을 발라야 한다. 목은 피지선이 없어 건조하기 쉬운데 유수분 균형까지 깨지면 더욱 건조해진다. 피부가 건조하면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쉽게 생긴다. 목에 보습제를 바른 뒤에는 손으로 목을 밑에서 위로 끌어올리는 마사지를 하는 것도 좋다.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스트레스 관리는 운동!

요즘 여러 부분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데 그냥 두면 터질 거 같더라구요. 스트레스 뿌시는 방법!은 운동입니다. 헬스, 스트레칭, 등산 등 운동하면 도파민이 분비되어 기분도 좋아지고 행복해져요. 물론 시작은 힘들지만 그래서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답니다.

람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람라미

스트레스 관리는 운동!

헬키푸키에서 채우는 저탄고지 키토김밥

헬키푸키의 저탄고지 키토 김밥이에요 키토김밥의 맛을 좌지우지 하는건 계란 같아요 어떤 집은 키토 김밥을 먹으면 계란이 뻣뻣해서 목이 메인다고 할까요? 근데 이 집은 그러지 않아서 좋아요 보슬보슬? 폭신폭신까지는 아니지만 목 메이지 않고 먹기 좋습니다. 씹다보면 깨도 하나씩 톡톡 터져서 고소한 향이 풍미를 더욱 올려줘요 가격이 사악하다는 것이 키토 김밥의 단점이네요. 아! 키토 김밥이 맛이 괜찮긴 하지만 일반 김밥의 맛과는 달라서 대용이 되진 않더라구요 ㅋ 절대 미각도 아니면서 이럴땐 또 귀신같이 알아내요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헬키푸키에서 채우는 저탄고지 키토김밥

내돈내산 키토 다이어트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

내돈내산한 키토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저탄수화물 고지방에 맞게 [단호박 리코타치즈 샐러드]입니다. 또한 토마토, 호두, 치커리, 케일, 비트뿌리, 피칸 등도 들어있어요. 맛도 좋고 포만감도 높아서 키토 다이어트에 잘 맞아요. 발사믹드레싱을 뿌려서 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고 영양가있는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입니다.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내돈내산 키토 다이어트 [단호박 리코타 샐러드]

[내돈내산] 서울대 밥스누 약콩 비건 프로틴바

키토다이어트 내돈내산템으로 이거 너무 좋아요. 서울대 밥스누 약콩 비건 프로틴바입니다. 물론 약콩두유 브랜드도 너무 좋고요. 비건이라 더욱 맘에 든답니다. 유통기한 임박상품이긴 하지만 캐시딜에서 싸게 파니 얼마나 좋아요 ㅋ. 운동 하기 전에 한 개씩 먹어주니 든든하드라고요. 앞으로도 계속 싸게 팔아주면 좋겠어요. 추천합니다.

jwa님의 프로필 이미지

jwa

[내돈내산] 서울대 밥스누 약콩 비건 프로틴바

캠핑왔어요

우리가족 동계 캠핑왔어요~ 춥지만 행복해요

저써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써

캠핑왔어요

"튼 입술에 발랐는데"...유통기한 임박 립글로즈 200만 세균이?

립스틱 잘못 쓰면 피부 염증 유발...오래된 샴푸도 모발 푸석하게 해 입술에 바르는 제품은 공기에 자주 노출된다. 음식을 먹거나 외부에서 활동하며 자주 쓰기 때문에 세균이 더욱 자라기 쉽다. 립스틱, 립글로스, 틴트 등은 구매 후 6개월 안에 쓰는 게 좋다. 제품에서 쉰내가 나거나 색이 변했다면 버려야 한다. 내용물의 액체가 위에 뜨는 등 층이 분리되는 현상이 나타난다면 쓰지 않아야 한다. 그대로 입술에 바르면 세균에 의해 염증이 생길 수 있다. 스킨로션도 화장품 겉면에 적힌 유통기한을 살펴보고 사용해야 한다. 이미 뜯은 제품이라면 개봉 후 1년 안에 쓰는 게 좋다. 에센스나 기능성 화장품처럼 영양성분이 고농축된 제품은 6개월 안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오래 될수록 영양성분이 파괴될 수 있다. 스킨로션처럼 매일 사용하는 제품들은 보관법도 중요하다. 햇볕이 잘 드는 곳이나 따뜻한 바닥에 두고 쓰면 온도나 빛에 영향을 받아 제품이 변질될 수 있다. 해가 잘 들지 않고 서늘한 곳에 두는 것이 좋다. 샴푸도 유통기한 안에 쓰는 것이 바람직하다. 뜯지 않은 샴푸는 제조일자를 확인하고 3년 안에, 개봉한 샴푸는 1년 안에 쓰는 게 좋다. 미국 건강정보매체 웹엠디( WebMD )에 따르면 유통기한이 지난 샴푸는 화학적 변화 등으로 인해 샴푸의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할 수 있다. 또 오히려 머릿결을 푸석하게 만든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간혹 조금 남은 샴푸에 물을 섞어 사용하는 이들도 있다. 이는 순식간에 세균이 번식해 두피와 모발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 화장품에 든 방부제는 시간이 지날수록 효과가 사라진다. 방부제가 들지 않은 천연 화장품은 유통기한이 더 짧다. 화장품을 안전하게 사용하려면 유통기한과 개봉일자를 용기에 적고 기한 내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스트레스 관리

저도 이제 막 시작해본 스트레스 관리법인데요..! 바로 식물을 씨앗부터 키워보는 것입니다~ 제가 키우고 있는 식물은 캐모마일이에요~ 번식력이 강하다고 하여 초심자에게 괜찮다고 하네요..! 이게 왜 스트레스 관리법이냐...!!! 저 새싹이 3일만에 얼굴을 내밀었는데 세상 행복해지더라구요~ 세상에 행복을 느끼는 것 만큼 스트레스에 좋은 것이 있을까요?? ㅎㅎ 각자에게 맞는 스트레스 관리법이 있을테지만 저는 요즘 이 친구를 키우면서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있네요~ 다들 따뜻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쥰09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쥰0913

스트레스 관리

다이어트 식단실습 중 써본 누보 랜치 소스

저는 40대 중반 주부 인데요. 남편은 40대 후반이고요. 저는 비교적 날씬해서 다이어트 필요없을 줄 알았는데요. 나이들어 기초대사량 떨어지고 활동량 주니까 필요하더라구요. 남편은 더욱 절실한 상황이고요. 여러 식단 해보다가 누보 랜치 소스 알게 되었어요. 칼로리 진짜 적고요. 샐러드와 콜라보 맛 좋아요.

dhwhl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dhwhl777

다이어트 식단실습 중 써본 누보 랜치 소스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법^^

결혼 전에는 스트레스 받는 일이 생기면 친구들을 만나서 실컷 수다떨고 노래방 가서 신나게 소리지르면서 해소를 하곤 했어요~ 하지만 결혼 후 아기를 낳고 나니 친구 만나기도 어렵고.. 노래방 가기는 더더욱 어려워 다른 해소법을 찾아야만 했지요.. 요즘은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있답니다~ 할 때는 힘들지만 끝나고 나면 스트레스가 풀리고 개운해 지는 느낌..^^ 또 열심히 땀 흘리고 마시는 맥주 한잔이면 모든 스트레스가 다 해소 되는 느낌이죠😁 이젠 아이가 어느정도 커서 가끔 같이 코인노래방에 가서 신나게 노래를 부르기도 해요~ 😆

lena1022님의 프로필 이미지

lena1022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법^^

담백한 소이마요

담백한 소이마요 입니다. 계란대신 콩으로 만들어서 더  담백해요. 부드러운 느낌이고 맛이 느끼하지않아요. 콩이라서 몸에 더 좋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샐러드 먹을때 소이마요 넣어주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밤하님의 프로필 이미지

밤하

담백한 소이마요

스트레스 관리법

저는 스트레스를 잘 받아 심적으로 좀 많이 힘들었는데요 그런 제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 중에 가장 도움된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모두가 정말 잘 아시겠지만 숙면을 취하는 것입니다. 잠을 자는 것이 정말 잡생각과 스트레스를 받게 하는 생각을 없애주고 숙면을 취하고 일어나면 개운하며 생각이 정리됩니다. 두 번째로 제가 스트레스를 풀었던 방법은 아침에 공원이나 어디든지 상관없이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는 것입니다. 평일동안 늘 같은 일상, 반복적인 생활을 하다가 주말 아침에 풍경을 보면서 여유롭게 산책하면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세번째로는 해야 할 일 어차피 해야 될 일 예를 들면 샤워하기, 청소하기, 설거지 하기 등 하루의 안젠간 해야 할 일들을 하기 입니다. 하면서 힘든 생각이 안 나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또 이외 맛있는 것을 먹거나 좋아하는 장르의 책을 읽거나 영화를 감상하거나 노래방에 가거나 예쁜 풍경을 찍으며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보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모두 스트레스 잘 관리해서 행복해집시다!

콩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귤

스트레스 관리법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하기

스트레스 받으면 잠 많던 어린(?)시절에는 걍 잤어요. 자고 일어나면 살짝 진정 되더라고요. 그땐 머리만 닿으면 잠들던 시절. 지금은 나이가 드니까 살짝 불면증도 있어 스트레스 받으면 오히려 잠을 못자는겁니다. 그래서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데 끊으려고 못 먹던 믹스커피 한잔. 먹을 생각하면 잠시(1초) 라도 행복해 지네요.

요ㅋ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ㅋ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하기

내돈내산 풀무원 오리엔탈드레싱

저의 최애 드레싱은 풀무원 오리엔탈드레싱이예요 :) 풀무원 제품을 워낙 좋아하고, 다양한 소스들도 많이 먹어봤는데요. 아이들이 있어서 좀 더 고소한 호두나, 흑임자 드레싱을 먹다가, 좀 더 새콤하고 상큼한 느낌의 소스를 찾다가 발견한 오리엔탈드레싱! 발사믹도 먹어봤는데, 아이들이 거부해서 저희집은 오리엔탈에 정착했어요 ㅎㅎ 두부를 살짝 데쳐서 뿌려먹기만해도 좋구요, 기타 양상추, 사과, 연어, 치즈등을 함께 올려서 드시면 더욱 멋드러진 샐러드가 되지요! 소스가 새콤상큼함을 더해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지니야만보걷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야만보걷자

내돈내산 풀무원 오리엔탈드레싱

폰타나 발사믹 글레이즈로 카프레제 만들어먹어요

제가 요즘 빠져있는 소스는 폰타나에서 만든 발사믹 글레이즈 인데요, 이마트에서 8000원인가 9000원 정도에 구했네요. 포도농축액이랑 식초 넣어 끓여만든 농축액이라 칼로리는 매우 낮고, 진한 맛이라서 과일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 친구가 추천해서 한번 사봤다가 와 하고 감탄했습니다. 칼로리도 낮다보니 완전 다이어트 소스로 추천이기도하구요 ㅎㅎ 비스켓 위에 과일이랑 치즈올리고 살짝 뿌려서 먹어도 맛있지만 제일 맘에들었던건 토마토랑 치즈 같이올린 카프레제에 살짝 뿌려서 먹으면 그 맛이 이루말할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소스가 어느과일이랑도 잘어울리지만 특히 토마토랑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기회되신다면 한번해드셔보시는거 강력추천합니다.

쿠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보

폰타나 발사믹 글레이즈로 카프레제 만들어먹어요

스트레스 관리방법 ㅡ나에게 집중하기

스트레스 받으면 전 집앞 커피숍에 가서 커피한잔 마시며 책을 읽어요 내가 나에게 다정한 이 시간이 평온해서 행복해져요

복있는여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있는여자

스트레스 관리방법 ㅡ나에게 집중하기

작은꿀팁 스트레스 푸는법!

제가 추천드리는 스트레스 해소법은 반신욕입니다! 실제로 제가 이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있어서 자신있게 추천해드려요 ㅎㅎ 진짜 별거 아닌데 눈감고 뜨끈한 물에 앉아서 땀을 빼고나면 마음이랑 몸이 엄청 진정되고 릴렉스되는게 확연히 느껴져요 ! 지금 추운 날씨라서 더더욱 안정되는 효과를 보실수 있을꺼에요 ㅎㅎ 다들 스트레스 받지말고 수요팅하세용 !!!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작은꿀팁 스트레스 푸는법!

스트레스 받을땐 매운음식!

저는 스트레스가 폭발할 때 매운 음식 + 맥주로 해소합니다ㅠㅠ 화나거나 직장 일로 너무 지칠때 퇴근하고 집에 오면 매운 음식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ㅠㅠ 사진은 어묵+숙주+배추+버섯+청양고추로 어묵탕을 맵게 끓였더니 맛있더라구요! 매운 음식을 먹으면 몸에서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엔돌핀 분비를 촉진한다고 하네요!

융융융융님의 프로필 이미지

융융융융

스트레스 받을땐 매운음식!

슈퍼너츠 피넛버터 스무스 정말 좋아요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소개드릴 소스는 슈퍼너츠 피넛버터 스무스라는 땅콩소스에요 정말 땅콩보다 더 고소하고 진한 맛이라 질리지 않고 먹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설탕없이 만든 잼이라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또 소금이나 감미료 유화제 등 인공성분을 일체 섞지않고 정말 100% 땅콩으로 만든 잼이라 안심할수 있을것 같아요 빵과 먹어도 좋은데 저는 아침에 사과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멋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장

슈퍼너츠 피넛버터 스무스 정말 좋아요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법

다들 스트레스 만땅인 날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저는 그때그때마다 다르지만 보통 헬스장가서 땀을 시원하게 쫙빼주고 낮잠한번 쿨쿨 잡니다 그리구 고칼로리라도 맛있는 걸 먹고 제 자신에게 보상을 해줘요! 약간 낮잠 자면서 잊혀지는것두 있구 푹 자고 일어나서 맛있는거 먹으니 행복해지더라구요

Qwertyu님의 프로필 이미지

Qwertyu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법

스트레스 관리는 산책으로

저는 활동적인 사람이라 그런지 스트레스 받을때는 무조건 밖으로 나가서 푸는편이에요. 눈이오나 비가오나 바람이부나 늘 나가서 산책하고나면 기분이 한결 좋아져요~ 원래도 이렇게 산책을 좋아했는데, 요즘엔 걸으면 캐시도 쌓이니까 좋네요! 덕분에 스트레스도 관리하고, 캐시도 쌓여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나무늘보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무늘보얌

스트레스 관리는 산책으로

스트레스 관리에는 하늘 보기

제 스트레스 관리법은 하늘 보면서 멍 때리기예요. 학창시절에도 점심시간에 운동장 벤치에 앉아서 하늘 보면서 노래 들으면 스트레스가 풀렸어요. 기분도 왠지 모르게 좋아지고 그냥 하늘만 바라보고 있어도 너무 좋았어요. 지금도 하늘만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하루가 너무 행복해요. 이런 소소한 행복이 최고구나 하면서 스트레스 해소 한답니다.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스트레스 관리에는 하늘 보기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잠시 다이어트는 내려놓아요~

다이어트와 치아건강에는 쬐끔 치명적?일수도 있겠지만, 전 스트레스가 생기면 최애젤리를 한봉지 뜯어 씹어 먹다보면 어느새 뭣땜에 스트레스가 있었는지 까맣게 잊어버리게 된답니다.  지금 이 순간만은 좋아하는 새콤달콤 젤리 먹으면서 행복해지는 저를 발견하게 돼요. ㅎㅎㅎ

비니8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니8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잠시 다이어트는 내려놓아요~

고구마 퓌레에 저장, 고구마 아이스크림

재료 : 고구마 1개, 우유, 설탕, 꿀(올리고당) 맛소금, 아몬드, 계피가루, 커피 원액 고구마로 할 수 있는 레시피는 무궁무진할 것 같아요. 낮은 칼로리로 소량만 섭취해도 든든하고 맛도 좋다 보니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요. 달달한 고구마의 맛을 극대화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에 도전합니다! 본래 아이스크림에는 계란, 향신료, 생크림 등을 넣고 크리미한 질감을 만드는데요. 저는 이 과정을 생략하고 간소화했어요. 고구마 1개는 푹 삶은 후 퓌레 와 크림 형태 2가지 타입 으로 만듭니다. (1) 고구마 퓌레 고구마 1/3을 으깨어 우유 1T, 설탕 1T, 맛소금 조금 넣고 섞으면 점성이 생기면서 농도가 진한 타입이 됩니다. (2) 고구마 크림 고구마 2/3를 깍둑썰기 한 후 우유 50mL, 설탕 0.5T, 꿀(올리고당) 0.5T를 넣고 믹서기에 갈면 농도가 연한 타입이 됩니다. 밥공기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볼에 비닐 또는 랩을 깔고 고구마 퓌레를 안쪽 면에 눌러가며 바르듯이 얇게 붙입니다. (고구마 퓌레는 조금 남겨주세요) 나머지 공간을 고구마 크림으로 채워줍니다. 고구마 퓌레가 전체를 에워싼 형태가 되도록 남긴 퓌레로 윗면을 평평하게 채워주세요. 이렇게 하면 표면은 퓌레 로 단단하게 고정되고 속은 부드러운 크림 형태 가 됩니다. 비닐 또는 랩으로 윗면을 덮어주고 고무밴드로 고정시켜 주세요. 4시간 정도 냉동실에 넣어 얼립니다. 비닐을 통째로 빼내어 아이스크림을 접시에 담고 꿀 또는 올리고당을 뿌립니다. 계피가루를 상단면에 뿌리고 아몬드를 올린 후 커피 원액을 살짝 뿌리면 완성이에요! 커피 향과 계피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가 조화로워요! 고구마 아이스크림은 꼬깔콘, 버터와플 과자, 식빵 토스트에 얹어 먹어도 맛있고, 커피, 시리얼, 견과류를 뿌려 먹어도 맛있어서 무한 생성되는 만개의 레시피가 가능하답니다!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고구마 퓌레에 저장, 고구마 아이스크림

나만의 고구마 레시피

저는 제일 좋아하는 고구마채전!! 만들어먹었어요 달달한 고구마에 기름까지 바삭하니 한없이 들어가는 맛이에요:) 얇게 채썬 후에 부침가루 살짝 묻혀주고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내면 되는 아주 쉬운 요리법이예요! 짭조름하게 소금 살짝 뿌려주면 더욱 맛있어요

diane0807님의 프로필 이미지

diane0807

나만의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밥

고구마 요리 중 가장 간단한 요리인 것 같아요. 밥 지을 때 깨끗이 씻은 고구마를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요. 밥솥에 씻은 씰과 함께 넣고 밥을 지어요. 고구마밥이니 더욱 달큰하니 맛있더라고요. 포만감도. 더 생기는 것 같아요.

행복한집3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3

고구마밥

고구마 치즈구이

먹다남은 찐고구마를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 오븐에 구워요. 아침식사로 간식으로 좋아요. 우유 또는 주스와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어요. 달콤하고 쫀듯한 맛이 자꾸 입맛 돌게 하네요. 집에 남은 치즈를 이용하니 더욱 좋네요.

행복한집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2

고구마 치즈구이

고구마 토스트 : 칼로리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재료 고구마 2, 식빵 4, 올리브오일, 우유, 맛소금 마요네즈, 꿀(올리고당), 계피가루(시나몬) 견과류(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 계란 노른자 1, 사과 1/2, 모짜렐라 치즈 고구마는 100g당 128kcal로 다양한 식재료와 잘 어울려서 다채로운 레시피가 가능해요. 오늘은 고구마 퓨레를 얹은 바람개비 토스트를 만들어 보려고 해요. 퓨레는 식재료를 익혀서 으깬 형태를 의미합니다. 고구마 2개는 푹 삶아서 수분이 촉촉한 상태에서 곱게 으깨주세요. 마요네즈 2T, 꿀(올리고당) 2T, 우유 2T를 넣어 섞으면 고구마 퓨레 완성이에요. 이 상태에서 식빵에 잼처럼 얹어 먹어도 무척 맛있어요^^ 조금은 특별하게 식빵을 바람개비 모양으로 만들어 볼게요! 저희 집은 4인 가족이라 사각형 모양의 식빵 4개를 준비했어요. 사진처럼 식빵 가장자리 부분 4군데를 가위로 잘라주세요. 윗부분이 둥근 모양의 식빵은 둥근 부분을 잘라낸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식빵 4개에 올리브오일을 바른 뒤 고구마 퓨레를 바르듯이 얹어주세요. 가운데는 많이, 가장자리로 갈수록 얇게 바르는 게 좋아요. 식빵의 가장자리 옆면이 위를 보이게 접어서 빵 사이로 끼워 주세요. 이때 빵이 찢어지지 않도록 조심하고 고구마 퓨레의 점성을 이용해 고정시켜주세요. 이제 바람개비 모양 중심에 4가지 토핑을 얹을 거에요! Ver.1 견과류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를 듬뿍 올린 후 꿀(올리고당)을 살짝 뿌려주세요. (견과류는 기호에 맞게 하시면 됩니다.) Ver.2 계란 노른자 계란 흰자를 넣으면 흘러넘치므로 계란 노른자 1개만 사용할게요. 계란 노른자 1개를 넣고 포크로 두어 번 콕콕 찌른 후 맛소금을 살짝 뿌려주세요. Ver.3 모짜렐라 치즈 모짜렐라 치즈를 솔솔 뿌려주세요. Ver.4 사과 사과 1/2은 채를 썬 후 미리 설탕에 살짝 절여주세요. 도마에 1조각씩 길게 겹쳐서 나열한 사과를 돌돌 말아주면 장미꽃 모양이 됩니다. 사과차로 마셔도 좋지만 저는 토핑에 사용할게요! 토스트 가운데에 꽂으면 고구마에 사과 꽃이 피었어요! 오븐에 토스트 메뉴로 조리하면 완성이에요! 고구마가 노랗게 익었고 달달한 고구마 향이 온 집안에 퍼집니다. 4가지 버전 바람개비 토스트는 4명이서 각자 1개씩 먼저 고른 사람이 임자에요! 바람개비 날개를 하나씩 톡톡 부러뜨려 가며 먹는 재미가 있어요^^ 날개 부분은 바삭해서 고구마 비스킷 먹는 느낌이에요. 가운데 4가지 토핑 부분은 부드럽고 촉촉한 고구마가 토핑과 잘 어울려요. 사과꽃과 견과류 토스트에는 먹기 전에 계피가루(시나몬)를 솔솔 뿌려줍니다. 은은한 계피 향과 바삭한 식감의 고소한 견과류,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담백한 계란 노른자, 진한 풍미의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 꽃잎 한 겹씩 토스트에 얹어 먹는 상큼하고 아삭한 식감의 사과 달달한 고구마와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의 완성입니다. 고구마와 저칼로리 식재료를 사용한 바람개비 토스트를 먹고 나면 칼로리도 바람과 함께 사라집니다^^

조인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인순

고구마 토스트 : 칼로리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