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달콤함이 ~~
휴일은 간식을 이것저것 먹고 여유를 가질 수 있어 정말 행복해요 달달한 에그타르트 먹어요
마음그릇
김장후엔 채김치가 짱이야👍 😆
김장후엔 채김치와 함께 먹는 수육이 꿀맛이지요 :) 갓 양념한 채김치에 알밤, 검은깨, 잣, 배 등 다양한 재료를 넣고 버무려요~ 이렇게 버무린 채김치와 수육의 조합은 말해뭐해'이고, 남은 채김치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싱싱한 알배추에 채김치만 넣고 먹어도 꿀맛이랍니다 :) 알밤의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도 일품이고, 배를 채썰어넣으니 달콤한 맛도 나고, 잣을 넣어주면 고소한 맛도 입안에 퍼져서 정말 행복해져요 ㅎㅎㅎ 물김치, 채김치, 총각김치, 배추김치, 고들빼기 !! 냉장고에 김치들이 서로서로 먹어달라고 아우성입니다. 겨울내내 김치만 먹을것같다는 생각이 들기도하지만, 그럼에도 맛있으니 행복해요 ㅎㅎ
지니야만보걷자
김치부침개... 맛있어요.... 김치 레시피!
쉽게 백종원 레시피를 따라해봅니다 ㅋㅋ - 신김치와 참치캔(참치 대신 오징어 등 해물 가능) - 김치전 반죽에는 부침가루, 튀김가루, 밀가루 중 선택 가능. - 반죽에 얼음물을 넣으면 바삭한 식감을 얻을 수 있음. - 팬에 기름을 두르고 김치전 반죽을 올려 중약불에서 익힘. - 김치전 가장자리가 바삭하게 익으면 뒤집어서 양면을 바삭하게 부침. - 완성된 김치전은 튀김 트레이에 올려 한 김 빼면 기름이 빠지고 더욱 바삭해짐.
으라챠챠챠챠
내돈내산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키토산 올뉴 추천해요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키토산 올뉴는 다이어트를 돕는데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중에서도 키토산이 눈에 띄게 도움이 되었어요. 섭취가 너무 간편하고, 일상 속에서 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에요. 키토산의 흡착력이 높아 지방 흡수를 억제하고 식사 중에 지방 섭취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화에 도움을 주어 소화불량이 있거나 소화기능이 떨어지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아요. 꾸준한 복용과 함께 규칙적인 운동 및 균형잡힌 식사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금강송이
내돈내산 키토랩 방탄 버터커피~
키토랩 방탄 버터커피는 매일 아침 건강한 에너지 공급을 위한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부드럽고 진한 맛의 커피에 고급 버터가 어우러져 건강한 지방 공급과 함께 풍부한 크림감을 느낄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단백질과 지방 함량이 균형 잡혀 있어 다이어트 중에도 손쉽게 즐길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에너지 부족으로 기운이 떨어질 때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키토랩 방탄 버터커피는 나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향긋하면서도 영양가 높은 이 제품은 마치 개성있는 커피 전문점에서 마시는 것과 같은 풍미를 선사합니다.
슈퍼스티셔스
[저칼로리 음식] 소고기 샤브샤브는 사랑이에요.
제가 생각하는 저칼로리 음식 하면 떠오르는 딱 한가지는 바로바로 소고기 샤브샤브랍니다. 완전 사랑하지요. 다이어트 할 때 마음놓고 먹을 수 있는 유일한 음식인 것 같아요. 소고기와 야채 가득의 조화는 완전 환상이에요. 포만감도 좋고 맛은 둘이 먹다가 하나가 죽어도 모를 맛이지요. 영양소 또한 두루 갖춘 음식이 아닐까해요. 라이스페이퍼 한장에 소고기와 버섯, 각종 야채를 얹어 먹으면 완전 행복해요. 소고기 샤브샤브처럼 포만감도 좋고 다이어트 할 때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인 것 같아요.
우리아들2
저칼로리 음식은 '회'만한 음식은 없지요.
저칼로리 음식으로 '회'만한 음식은 없다고 생각해요. 날씨가 선선해지기 시작하면 더 맛있지요. '회'는 사랑이랍니다. 입에서 살살 녹아요. 자주 먹을 수는 없지만 먹을 기회가 생기면 정말 행복해요. 생선에는 비타민B가 풍부하여 빈혈과 피로 해소에 효과적이며 각기병과 신경염을 예방하여 주지요. 또한 생선은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이으로 체중조절 시 이로운 식품이랍니다. 생선회의 꿀Tip을 알려드리면 흰 살 생선이 붉은 살 생선 대비 칼로리가 낮답니다. 생선은 대부분 단백질 성분의 비중이 큰 만큼 저탄고지 식사를 추구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적합하다고 해요. 올 겨울 좋아하는 '회' 많이 먹어야겠어요!
wrinkle
내돈주고 내가 샀어유 다이소 베이스코트에유
다이소에서 구매한 베이스코트 입니다. 보통 젤 네일 스티커를 구매해서 직접 네일을 하는 경우는 많지 않아요 근데 가끔 예쁜 컬러를 보면 네일을 하나씩 구입하는데요. 컬러가 진한 색상일수록 손톱에 착색이 되잖아요 그래서 착색 방지를 위해 꼭 발라주는 제품이에요 일주일도 안되어 질려서 지우는거 비싼거 살필요 있나요 걍 다이소 천원짜리 베이스코트 하나면 충분합니다.
기춘이530707
신선한 김치를 활용한 김치 볶음밥~
신선한 김치를 활용한 김치 볶음밥은 간편하면서 맛있는 요리입니다. 냉동 식품이나 남은 밥을 활용하여 빠르게 만들 수 있어 일상 식사에 딱입니다. 김치의 산미와 고추기름의 향이 어우러져 색다른 볶음밥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계란을 푸짐하게 톡톡 넣어주면 더욱 맛있고 영양가 있는 한 끼 식사가 완성돼요. 양파나 녹말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다양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어 가볍게 즐기기 좋은 레시피입니다.
피직스3282
저칼로리 소보로 도시락 만들기
곤약밥, 그리고 구하기 쉬운 식재료로 색이 다양한 채소와 다진 살코기를 이용하여 6대 영양소의 밸런스와 포만감, 눈까지 즐거운 오색 소보로 도시락 레시피를 소개할게요. 식재료 사용하고 남은 자투리 채소로 손쉽게 만들 수 있어서 더욱 좋은 메뉴랍니다. *재료 (고기양념)다진 소고기100g. 간장1큰술.에리스리톨1/2큰술.맛술1작은술.후추약간.다진마늘1작은술. (채소들)다진호박.다진당근.다진파프리카.달걀1개.올리브유1큰술.굴소스1큰술.소금약간 1.팬에 다짐육과 양념을 넣어 볶아 익힌다 2.팬에 채소들을 각각 따로 볶아 익힌다 3.스크램블드 에그를 만든다 4.곤약밥 위에 색깔별로 예쁘게 담아 완성한다
미니니슈
키토 다이어트 치즈 OX :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O
키토 다이어트가 한참 유행일 때, 밥 대신 계란을 풍성하게 넣고 각종 채소로 구성된 키토 김밥이 인기가 높았죠. 키토 다이어트는 70~80%의 높은 지방(고지)과 적당한 단백질, 낮은 탄수화물(저탄)의 저탄고지 식이요법을 의미해요. 탄수화물을 최소화하다 보니 몸의 에너지원은 지방을 태워서 사용하고 이는 체중 감량으로 이어집니다. 키토 식단의 장점은 바로 치즈를 허용한다는 거에요. 치즈는 저탄고지의 키토 식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영양가가 높고 건강한 고지방 음식인 치즈는 칼슘, 비타민B, 인, 셀레늄 등이 함유되어 있어요. 치즈에는 단백질도 풍부하여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고 몸의 염증수치도 낮춘다고 해요. 키토 다이어트를 할 경우 키토 식단에 적합한 치즈와 부적합한 치즈를 소개해 드려요. [키토 다이어트 치즈 O] ① 크림치즈 키토 식단에 맞는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요. 더 많은 지방을 필요로 할 때 크림치즈는 식사나 간식으로 좋습니다. 28g(1온스) 당 84kcal 지방 8g, 탄수화물 1g, 단백질 2g ② 블루치즈 고르곤졸라 치즈로 소량만 사용해도 다양한 식단에 활용하기 좋아요. 28g(1온스) 당 100kcal 지방 8g, 탄수화물 0.7g, 단백질 6g ③ 파마산 치즈 음식에 짠맛과 풍미를 더해주며 샐러드와 함께 어울려요. 1큰술 당 21kcal 지방 1.4g, 탄수화물 0.7g, 단백질 1.4g ④ 염소치즈 염소 우유로 만든 치즈로 소 우유와 달리 단백질이 함유되어 소화가 쉽고 당분이 적어요. 28g(1온스) 당 103kcal 지방 8g, 탄수화물 0g, 단백질 6g [키토 다이어트 치즈 X] ① 리코타 치즈 전지방 리코타 치즈의 소량은 키토 다이어트에 적합할 수 있으나 탄수화물 함유량이 높아 키토 다이어트에 부적합이에요. 1/2컵 204kcal 지방 14g, 탄수화물 9g, 단백질 10g ② 코티지 치즈 지방 함유량이 낮은 반면 단백질과 탄수화물 함유량이 높아서 키토 다이어트에 적합하지 않아요. 1/2컵 88kcal 지방 2.4g, 탄수화물 4.5g, 단백질 11.6g ③ 스프레이 치즈 영양성분은 키토 다이어트에 적합하나 과도하게 가공된 치즈는 안정제, 충전제, 기름이 포함되어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28g(1온스) 당 81kcal 지방 6g, 탄수화물 2g, 단백질 5g [키토 다이어트 제품 리뷰] 키토 다이어트에 적합한 치즈 중 크림치즈를 선호해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먹는데요. 총량 : 190g (430kcal) 칼로리 : 100g당 225kcal 지방 : 21g (39%) *고지 탄수화물 : 4g (1%) *저탄 단백질 : 5g (9%) 시리얼에 크림치즈와 견과류를 넣고 꿀을 살짝 얹어 먹는 걸 좋아해요.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와 견과류의 바삭함, 꿀의 달달함이 조화로워요. 시리얼을 소량만 먹어도 크림치즈와 함께 먹어서 무척 든든하답니다.^^ 키토 다이어트에 적합한 치즈 4가지와 부적합한 치즈 3가지를 알아봤는데요. 키토 다이어트를 할 경우 저탄고지에 적합한 치즈와 적당량의 섭취를 권장합니다! [참고자료] [1] 크림치즈.IMG [2] 블루치즈.IMG (마켓컬리 : 블루 도베르뉴 치즈) [3] 파마산 치즈.IMG [4] 염소치즈.IMG [1] 리코타 치즈.IMG [2] 코티지 치즈.IMG [3] 스프레이 치즈.IMG
skyjhj0407
커피가 바로 최고입니다.
커피가 다이어트 음료에는 최고입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좋고, 특히 최근에 우후죽순 생기는 저가의 로드숍 커피는 주머니 부담을 많이 덜어주어서 인플레시대인 요즘에는 최고의 건강음료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메리카노 아이스도 좋고 핫도 좋아요. 그리고 가격이 너무 착해서 더더욱 좋아요.
노란풍
커피 마셔요^^
동네 개인 카페 "세렌디피티" 산미있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은데.. 여긴 산미가 살짝 있지만 진한 맛의 커피가 맛있어 가끔 들르는 곳이에요 가격도 2500원 저렴하고요. 가장 좋은 점은 사장님 음악 취향이 저랑 비슷하신듯 ^^
당근쥬스쪼아
배불리 먹어도 되는 월남쌈 532칼로리
월남쌈 칼로리는 532칼로리!!! 이건 훈제 오리 고기까지 먹었을때의 칼로리 입니다. 훈제오리나 소스를 제외하거나 저칼로리로 대체하면 칼로리는 더욱 낮아져요 채소위주로 푸짐하게 싸서 몇개 먹음 든든하지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다이어트 음식입니다! 그리고 라이스페이퍼 칼로리가 부담이 된다면요! 라이스페이퍼 대신에 날김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2민트홀릭
남천의 붉은 열매와 잎
남천의 빨강 열매와 알록달록 잎이 너무 예쁘죠 남천은 상록수로 겨울에도 잎이 떨어지지 않으니 빨간 잎에 눈이 쌓이면 더더욱 멋지겠죠. 꽃말이 전화위복으로, 나쁜 것은 쫓고 행운을 불러오는 나무로 알려져 옛부터 마당 한 편에 많이 심었다네요
roh69
왜 목을 자릅니까
자연의 순리대로 살게 놔두지 인간의 필요대로 깍고 자르고 뽑고. 안타깝습니다 더욱 스산해보이는 아침
선구자239
햇살이 스미는..
겨울이라서 더욱 햇살처럼 반가운 게 없네요~ 아침식사 꼭 하세요~저는 오늘아침은 이렇게 먹어요
마음그릇
저만의 스트레스 해소하는 방법🥰🥰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잖아요! 그런데 스트레스를 안 받는 사람이 있을까요 ~ 아무리 맨날 관리를 하려고 해도 어쩔 수 없이 ... 특히 ! 사람에게서 매일 받는 것 같아요 ㅋㅋ 세상엔 왜 이렇게 이상한 사람들이 많을까요 ?.? 아무튼 스트레스 받지 않는 것보다 중요한 건, 잘 해소하는 방법입니다! 저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시~~~~~작😁 🤣🤣🤣TV 보면서 깔깔 웃기 우리 뇌는 가짜 웃음도 진짜 웃음이라고 인식하는 거 아시나요? 가짜로 웃어도 좋지만 이왕 웃는거 기분 좋게 진짜로 웃는게 좋겠죠 . 저는 그래서 예능을 즐겨 보는 편이에요 ㅎㅎ 그냥 아무 생각없이 tv에서 웃으라면 웃고 울라면 울고 이러면 어느새 근심걱정 사라지더라고요 ㅋㅋ 요즘 즐겨보는 예능은 tvn에서 하는 콩콩팥팥 이라는 예능입니가. 4명의 남자들이 농사를 지으면서 일어나는 우당탕탕 농촌 생활 기라고 해야 할까요? 별 거 아닌데 너무 재밌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농작물이 자라나는 것도 왠지 힐링이구요. 이렇게 취향이 맞는 티비 프로그램 보면서 정신없이 웃고 집중하다보면 어라? 스트레스 어디갔지?? 🥳🥳🥳 취향의 음악 즐기기 저에게 빠질 수 없는 음악! 그런 밈이 있죠 나라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음악 ㅋㅋㅋㅋㅋ 그만큼 음악이 우리에게 주는 효과는 대단한 것 같아요. 저만의 소소한 음악존? 입니다 남들처럼 빵빵한 스피커는 아니지만 무엇보다 편안한 구글지니에요 ㅋㅋ "지니야 000 틀어줘" 하면 바로 틀어줘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ㅋ 덕분에 귀호강 하고있습니다 ㅎ 옆에는 향초와 캔들워머, 편백나무 주머니에요. 밤에 켄들워머 켜놓고 노래들으면 조도가 적당하게, 향이 은은하게 퍼져나가 음악을 즐기기 더할 나위 없는 환경! 요즘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노래를 듣고있답니다 나도 투어가고싶어,,,한국 내한 플리즈! 특히 음악의 좋은 점은 스트레스 종류마다 음악을 지정해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 예를 들어 우울한 일이 생겨서 더욱 더 우울해지고 싶을 때 각종 이별 노래 들을 들으면서 눈물을 아예 한바탕 쏟아내면서 해소시키는 식. 아니면 아예 잊어버리고 신나게 놀아 버리고 싶을 때 클럽이나 edm 음악을 들으면서 몸을 잔뜩 흔들어보는것처럼요. 뮤직 이스 마이 라이프! 😴😴😴마지막으론, 잠이 역시 최고의 보약! 스트레스 받을 땐 잠도 제대로 못 자잖아요 정말 제대로 자는 게 중요해요 ! 그래서 침대 머리 맡에 필로우 미스트를 두고 잔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건 록시땅 제품이에요 향이 은은하고 기분 좋아지게 하는 향이에요. 약간 절간 냄새 같기도 해서 ...?왠지 차분해지는 기분 ㅋㅋ 머리 맡과 이불에 칙칙 뿌려주고 잔잔한 노래나 asmr 영상 같은 걸 틀어주고 누우면 어느새 사르르르르~ 꿀잠을 잘 수 있습니다. 그렇게 개운하게 자면 아침에 눈을 떴을 때 정말 스트레스가 뭐지? 기억도 안나게 돼요. 역시 잠은 보약이라는 말이맞아요! 이렇게 저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소개해 봤는데요 , 여러분들도 도움이 되셔서 스트레스 없이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티얼그레이
[김치 활용 레시피] 새콤 묵은지 통통 새우롤
재료 : 묵은지 중간잎 4장, 새우 8마리 밥 2공기, 식초, 설탕, 소금 마요네즈, 김밥말이발 어느새 11월 김장철이네요! 김장을 하고 나면 전년도 김치에 대한 고민이 생깁니다. 김치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는 정말 다양한데요! 묵은지를 활용한 특별한 건강식을 만들어 봤어요. 숙성된 묵은지는 유산균과 비타민C가 풍부하여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칼륨이 많이 함유된 묵은지는 혈압을 낮추고 항산화 성분은 각종 질환의 발병을 예방한다고 해요. 섬유질이 풍부하여 소화 기능에 효과가 있고 포만감이 높아 식욕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낮은 칼로리의 묵은지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면역력 증진과 뼈에 좋은 싱싱한 새우와 함께하면 건강에 더욱 좋겠죠! 묵은지는 깨끗이 씻어서 양념을 제거한 후 물기를 짜주세요. 새우 8마리는 깨끗이 씻어서 끓는 물에 소금을 넣고 3~5분 데친 후 얼음 물에 담갔다가 꺼냅니다. 이렇게 하면 새우의 식감이 탱글탱글하여 톡톡 터지면서 쫄깃해져요. 익힌 새우는 꼬리만 남기고 머리와 껍질은 제거해 주세요. (손질된 새우로 만드시면 편해요.) 밥 2공기에 식초 1T : 소금 0.5T : 설탕 0.5T 간을 하여 잘 섞어줍니다. (저는 현미 잡곡밥을 사용했어요) 김밥말이발에 묵은지 중간잎 4장을 서로 반대 방향이 되도록 펼칩니다. 펼친 묵은지 위에 밥을 얇게 펴서 올린 후 김밥 말듯이 돌돌 말아서 잠시 고정시킵니다. 묵은지로 감싼 롤 위에 새우 한 마리씩 입장시킵니다. 줄을 서시오~~ 새우 한 마리씩 간격을 두고 칼로 썰어주세요. 마요네즈를 뿌려주면 묵은지 새우롤 완성이에요^^ 아삭하고 새콤한 묵은지가 톡톡 터지면서 쫄깃한 통새우의 식감과 어울려요! 마요네즈의 풍미가 더해지고 새콤달콤한 밥과 함께 고급진 맛이 완성됩니다~!! 추가로 고추냉이와 함께 먹어도 괜찮아요. 묵은지의 새로운 변신, 김장철 맞이 묵은지 새우롤 어떠신가요?
조인순
스트레스 관리에는 걷기가 최고!
스트레스 관리에는 걷기가 최고!! 특히, 햇빛을 보는게 진짜 좋더라고요!! 걷는것도 정말 좋지만, 햇빛과 아름다운 꽃들 보면서 걸으면 힐링되면서 스트레스 풀리더라고요 ㅎ 특히, 신나는 노래도 같이 들으면서 걸으면 더욱 기분 전환에 참 좋더라고요! 사람은 햇빛을 보고 움직여야 스트레스 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ㅎㅎ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을떈 시원한 바람 쐬면서 햇빛과 함께 걸어봐요 !
대박e
요즘 삶의 낙
은!! 열심히 운동하고 온수로 뜨끈하게 샤워하는 겁니다 겨울이라 운동할땐 춥지만.! 하고나고 온수로 샤워하면 이거만한 것이 없어요 행복해요❤️
구룸구룸
스트레스 관리는 이렇게~!!
아무리 즐겁게살아도 스트레스를 안받을수는 없는거같아요!! 저는 스트레스받으면 운동을 갑니다ㅎㅎ건강한신체에 건강한정신이 깃든다고 믿고있어요 평소보다 더열심히 운동을 해주면 스트레스도 쭉쭉사라지는거같습니다 집에서 머리싸매고잇으면 더욱 기분만 나빠지는거같아요
가비픽
다이어트할때 김치활용한 곤약김치볶음밥
그냥 쌀로 볶음밥을 하기에는 양심의 가책이 느껴지므로 다이어터들에게 좋은 곤약밥을 이용해서 맛있는 김치볶음밥을 해먹어요!! 닭가슴살도 찢어넣어주면 더더욱 완벽한 식단이 되는거같아요ㅎㅎ든든하게 먹고 살찔걱정은 적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가비픽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저는 스트레스를 많이받는편은 아니지만 가끔 무기력해지고 번아웃이오는 느낌이들땐 조용하고 분위기좋은 까페에찾아가서 조용히 책도읽고 생각정리도 해요 시끄러운곳은 오히려 자극적이라서 스트레스가 풀리지않는거같더라구요 ㅎㅎ 요즘 까페 크리스마스분위기라 더욱 좋아여
가비안
보리수 열매
잎은 떨어지는데 열매는 더더욱 빨갛게 익어가는 보리수 나무가 너무 이뻐서 한컷 했어요 조용한 휴일 오전 입니다
그냥한번1
결혼 33주년 기념일
오늘이 결혼 33주년 기념일 이랍니다 결혼초부터 30년간은 회사에서 매년 꽃다발과 케이크 그리고 상품권 봉투가 날라왔는데 몇년전 퇴직한 남폰 회사에서 이젠 암것도 안오니 왠지 이상하더라구요 대신 월요일 결혼기념으로 나트랑으로 여행 다녀옵니다 저녁은 큰아들이 자기가 쏜다고해서 밖에서 외식했네요 아이들이커서 이젠 든든합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잔치국수
춥고 쌀쌀해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 점심으로 진한 멸치육수 우려낸 잔치국수 먹으러 왔어요 손님 많네요
쉬림프
🥰즐거운 금요일 아침입니다.(오늘의 명언😇)
🥰즐거운 금요일 아침입니다.(오늘의 명언😇) 잔잔한 음악 들으면서 집중하는 하루 보내세요💛 🌼가장 중요한 건 인생을 즐기는 갓, 행복해지는 것이다. 그것이 중요한 전부다. -오드리 햅번 https://cashwalk.page.link/8L2vCWoY6jyDahJz6?service=mindkey&soundType=single&soundId=21169
레몬그린
저의 스트레스😡🔥 관리법을 공유합니다🤗
요즘 세상에 신경쓸 일이 너무 많고.. 복잡한 관계가 많아져서 넘 머리가 아프고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 많으시죠 ㅠㅠ 저도 그래서 한때 너무 힘들고 힘들어서 주위의 조언을 받고 했는데요! 그 결과 저는 여러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법을 스스로 터득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이를 효과적으로 풀어내는 것이 정말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조언 받고 그리고 스스로 찾아낸 스트레스 관리 법을 공유해요😆😆 1️⃣긍정적인 마음 갖기 저는 긍정적으로 마음을 갖는게 가장 첫번째 일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해요. 긍정적으로 마음을 가지면 스트레스를 기본적으로 받았을 때 작은 스트레스는 쉽게 해소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저 사람은 왜 저렇게 생각하지..? 라고 생각하기보다 아 저사람은 이런 상황이라서 저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다! 내가 이해해보자 이런 마음으로 생활하면 많은 스트레스를 생각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2️⃣맛있는거 먹기 ㅎㅎ 제가 가장 많이 쓰고 좋아하는 방법입니다 인생 살면서 뭐 있나요 당연히 힘든일도 있고 스트레스로 포기하고 싶은 일도 분명히 있습니다. 이때 한 순간을 잠시 잊고 맛있는 것을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달달한 디저트?! 맛있고 따뜻한 밥 한끼?! 좋은 사람들과 야식?! 소중한 사람들과 한잔?! 모두 한번 해보신다면 나중에 아 이런 일은 생각보다 별게 아니였구나 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맛있는 것을 먹으면 실제로 뇌에서 행복을 즐기는 호르몬이 나와 실제로도 행복해질 수 있다하니!! 맛있는 음식으로 한번 스트레스를 해소해보아요😍 저는 힘들거나 스트레스 받으면 아 모르겠고 ㅡㅡ 치킨이나 먹자 한답니다 3️⃣ 좋은 풍경 보러가기 여러 분들은 밖에서 자연을 얼마나 보시나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사회 생활에 치여 자연을 많이 못보시더라구요 하지만 자연에서의 아름 다운 풍경을 보고 생각의 시간을 가지는 것은 생각보다 스트레스 관리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저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나홀로 여행으로 자연 휴양림에서 걸으며 생각을 정리하거나 바다에 드라이브를 가서 모든 것을 다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요 시원한 자연을 보고 있으면 그래.. 이 광활한 자연에서.. 내가 가지고 있는 고민은 아무것도 아니다 라며 스트레스 받는 일을 해소할 수 있고 더 나아가 마음의 힐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트세스를 관리하기에는 여행을 가서 예쁜 풍경으로 마음을 정리해보면 너무 좋아요 4️⃣ 이야기 나누기 저는 계속 나이가 들며 인적 자원의 중요성을 느껴요 주위 소중한 사람들이 제가 힘들 때 큰 도움을 주더라구요 고민이 있을 때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나누거나 조언을 얻으며 스트레스를 잘 해결한 적이 많아요 가족이나 친한 친구에게 고민을 얘기하고 스트레스 받는 일을 이야기 하면 그 사람들에게 힘을 받아서 스트레스를 주는 큰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가까운 사람에게 이야기를 나누면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으니 한번 이야기를 해 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5️⃣취미 즐기기 스트레스를 받을 때 더 좋은 해결 방안이 되는 것이 취미를 즐기는 것입니다 저의 취미는 피아노치기 와 악기인데요 이 취미를 하면서 생각할 시간도 가지고 가벼운 마음으로 다시 어떤 일을 바라 볼 수 있어서 생각보다 스트레스 받는 일이 쉽게 될 수 있는 일이 많더라구요 내가 좋아하는 곡을 연주하거나 운동을 하면서 몸과 마음을 모두 성장시키고 좋아하는 영화 보기 같은 취미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상 5가지의 저의 스트레스 관리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한번 사는 인생!! 너무 스트레스로 고통받지 마시고 행복한 삶을 모두 살아가셨으면 좋겠어요 다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구룸구룸
저녁 후 후식
치즈가 맛있네요 올바른 핫도그만 먹다가 치즈도 있으니 더욱 맛나요 맛있는 저녁 드세요
수수깡7
[묵은 김치♡사랑] 묵은지 등갈비 김치찜과 두부김치
저희집은 아이들도 김치를 진짜 잘 먹어요. 큰아이는 묵은김치를 너무 좋아해서 김장을 대량으로 하여 김치냉장고에 3년이상 숙성시킨 김치도 있어요. (김치냉장고만 3개랍니다.ㅎㅎ) 묵은지를 이용한 요리를 즐겨 해 먹는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등갈비 묵은지 김치찜은 완전 밥도둑이지요. 다른 반찬이 필요가 없어요. 저는 김치를 통으로 자르지 않고 통으로 넣고 만들어서 밥에 쭉쭉 찢어 올려먹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아이들도 썰어서 하는 것보다 맛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가 즐겨먹는 요리는 두부김치랍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 두부를 자주 먹고 있는데 두부가 물릴때는 김치볶음 만들어서 두부와 먹으면 완전 꿀맛이지요. 새콤한 묵은김치는 활용도가 무궁무진한 식재료중 하나지요. ♡묵은지의 효능 1.묵은지는 유산균과 비타민C가 풍부하여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2.묵은지는 섬유질과 유산균이 많아 소화기능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3. 묵은지는 베타카로틴, 비타민C, 철분등의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4.묵은지는 칼륨이 많아 혈압을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5.낮은 칼로리와 고섬유질 덕분에 묵은지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과도한 염분 섭취는 혈압 상승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 만큼 적당한 양을 드셔야 겠지요. 과!유!분!급! 묵은지로 다양한 요리 해 드시고 올겨울 건강하게 보내세요.
wrinkle
아내생일상3_바베큐폭찹
아드님 솜씨 행복이라는 단어는 일상에서 쓰기엔 너무 달달한 말이라 생각했는데, 양식 자격증을 따고 이렇게 엄마 생일에 양념 잘 맞춰 요리를 해준 것이 대견하고...행복해.
선구자2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