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달걀 양배추 찜밥 만들기

고단백 저칼로리 양배추 요리입니다. 양배추를 더욱 맛있게 먹는 저만의 비법 소개할게요.  포만감도 좋고 맛도 좋고 만들기도 아주 쉬위요. 재료- 다진 양배추 1컵.달걀1개.메추리알1개. 곤약밥1/2공기.다진 단호박2큰술.다진 당근2큰술. 참치액1큰술.물50ml 달걀을 풀고 참치액과 물을 섞는다. 그릇에 메추리알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담아 섞는다. 내열그릇에 모두  담고 가운데에 메추리알을 넣고.뚜껑을 닫아 5~6분간 전자 레인지에 익혀 완성한다.

미니니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니슈

달걀 양배추 찜밥 만들기

계단운동을 해요.

근력운동이 혈당에 좋다고 해서 하루에 한번은 꼭 계단운동을 해요. 처음엔 너무 힘들었는데 하다보니 익숙해지더라구요. 계단 운동 후 흘리는 땀을 보면 너무 기분이 좋아요. 그래서 또 하게 되네요. 덕분에 근육도 좀 생긴거 같아요. 혈당스파이크 생기지 않게 더욱더 열심히 할거에요.

윤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윤성맘

계단운동을 해요.

오늘도 선물 🎁 💕

오늘도 미리미리 선물 받기 합니당ㅎㅎ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행복해요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오늘도 선물 🎁 💕

오늘의 날씨

화요일 날씨도 화창 하니 너무 좋네요. 미세먼지도 좋음 이여서 더욱 좋은것 같아요. 오늘도 날씨 처럼 화창한 화요일 보내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오늘의 날씨

행복해지는 연습중에 이런말 ㅋ

이런말이 있군요 맞는말 같아요 ㅋㅋ 굿밤되세용 

포메다둥이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행복해지는 연습중에 이런말 ㅋ

양배추를 이용한 마녀수프

토마토, 양배추, 당근 기타 야채를 넣어 만든 마녀수프에요. 있는 재료를 넣으면 되지만 토마토와 양배추는 반드시 넣어야해요. 양배추의 든든함과 달달함이 맛을 좌우하거든요. 저는 양배추를 듬뿍 넣었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냄비 가득 끓인후 한그릇씩 먹을때 치즈를 올려먹으면 더욱 맛나답니다.

샤르데냐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르데냐

양배추를 이용한 마녀수프

혈당일기4기 1일차인증

5월27일월요일 혈당체크시간:공복 어제 동지죽을 먹고잤는데 아침혈당이 정상으로 나왔네요 앞으로 더욱더 음식이랑 운동으로 관리해야겠어요

KKK용식이22님의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혈당일기4기 1일차인증

5월27일(월) 혈당일기 4기 1일차

5월27일(월) 혈당일기 4기 1일차 혈당 203 점심 식후 30분후 조금 수치는 높으나 고단백 점심 덕분인듯 전주 금요일 당화 혈색소는 61  더욱 운동해야 겠다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5월27일(월) 혈당일기 4기 1일차

양배추를 활용한 강된장

된장에 양배추.애호박.양파를 넣고 멸치와 표고버섯을 넣어 팔팔 끓인 육수에 재료를 넣고 바글바글 5분정도 끓이면 맛있는 강된장이 되어요.두부를 넣으면 더욱 맛있어요 양배추는 대부분 찜기에 찌지만서도 전 팔팔 끓인물을 웍이나 볼에 2~3회 부어서 샤워시키면 아삭아삭한 식감의 양배추쌈을 먹을수 있어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양배추를 활용한 강된장

혈당기록 3기7일차

5월26일 22시40분  저녁식후 4시간후 아침은 믹스커피 그리고 케익 참외도 먹고 저녁을 야채 듬뿍 비빔밥ㆍ 케이크 두 포크 바프땅콩도 먹었다 그래도 혈당 정상 다행이다 그래도 안심하지 말자

사비나67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비나67

혈당기록 3기7일차

막내 간식은 초코 케이크

안그래도 운동하고 배가 출출한데 우리집 막내는 케익 먹겠다네요  초코케익 단내가 솔솔 나는데 전 참고 있네요~ 케익 위에 초코...하나... 먹고 싶다 ㅋㅋㅋㅋ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막내 간식은 초코 케이크

다이어터 울리는 잘못된 상식 1

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다?   다이어터들에게 지방만큼이나 피해야 하는 식품인 탄수화물. 하지만 체중 감량을 위해 전혀 섭취하지 않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다. 탄수화물은 에너지를 만드는 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다. 적정량을 섭취하지 않으면 건강에 치명적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섭취하면서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 오히려 고구마같이 가공되지 않은 식품을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준다. 땀을 많이 흘려야 체중이 줄어든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운동을 할 때 일부러 땀복을 입곤 한다. 이는 그다지 좋은 방법은 아니다. 땀복을 입고 운동하면 수분이 땀으로 빠져나가 일시적으로 체중이 줄어들 수는 있지만, 건강이 나빠지고 장기간 체중 감량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무조건 땀을 많이 흘린다고 해서 체중이 감량되는 것이 아니므로 가벼운 복장으로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다이어트에는 공복 운동이 좋다?   다이어트를 할 때 식사를 굶거나 공복에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운동 후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면 건강이 악화되어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기 힘들다. 영양적으로 기본적인 보충은 필수다. 때문에 운동 전후로 달걀이나 닭가슴살 등의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해주는 것이 다이어트에 더욱 도움이 된다. 또한 아침에 공복 상태에서 운동은 괜찮지만 30분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5월26일 일 혈당일기 3기7일차인증

날짜  ㅡ2024.5.26 혈당측정시간 ㅡ아침 공복상태 102 내용 ㅡ 아침 공복 혈당수치는 100이하여애 맘이 놓이는데 100이 넘는 아슬이슬한 상태다 더욱 음식에 신경을 써야겠다 렌틸콩밥 귀리밥을주로 하는 밥을 먹어야겠다

뛰어라토끼님의 프로필 이미지

뛰어라토끼

5월26일 일 혈당일기 3기7일차인증

변비 예방

1주일에 2회 미만이라면 변비   보통 1주일에 2회 미만으로 변을 본다면 변비로 진단한다   이보다 배변 횟수가 더 많더라도    ▲대변이 단단하거나    ▲배변 시 힘을 과도하게 줘야 하거나    ▲출혈이 동반되거나    ▲배변 후 잔변감이 있으면 변비일 가능성이 크다.    반대로 2~3일에 1회 보더라도 대변이 딱딱하지 않고    편하게 배출된다면, 변비로 진단하지 않는다   예방 치료 1.3대 영양소 비율 맞춰 식사하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3대 영양소 비율을    5대 2대 3 이상으로 유지   2.식이섬유를 충분히 먹는 것도 중요하다.    섬유질은 변의 양을 늘려주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며 변이 장을 통과하는 시간을 줄인다.    3.아침 식사는 되도록 챙겨 먹는 것을 추천한다.    식사 후 위가 팽창하면 대장 운동이 증가하며    변의가 유발되므로 아침 식사 후 30분 안에    배변하는 습관을 지니는 것이 좋다.   4.매일 아침 물을 한 컵 마시는 것도 장 운동을 촉진한다   5.유산소 전신 운동인 걷기, 달리기, 수영, 줄넘기 등을 꾸준히   6.변비에 차전차피가 좋으나   차전자피를 먹을 땐 꼭 물을 충분히 마셔야 한다.    그러지 않으면 식이섬유가 장에서 단단해져    변비가 악화될 수 있다.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차전차피늘 섭취할 때    ▲발진 ▲붉어짐 ▲가려움 등 증상을 겪을 수 있다.    증상이 나타난 즉시 복용을 중단해야 한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변비 예방

구와쑥

❤5월 25일 ❤ 구와쑥 구경 했지요^^ 주변 소소한 자연환경도 둘러보면 행복해집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구와쑥

오징어 집

케이크 먹고 나서 느끼해서 매운 음식이 땡겼는데 참았어요. 남편이 먹고 있던 오징어 집 몇개 주워 먹었네요 내일은 매운 음식 먹어야 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오징어 집

🥭 망고 사랑

생 망고 케이크 여서 저녁 대신에 먹었어요. 망고가 달달하니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빵 시트지 안에는 망고 쨈 이여서 아쉬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  망고 사랑

양배추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다이어트를 위해 양배추 자체의 맛을 즐기며, 첨가물을 최소한으로 넣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실 요리라고 할 것도 없겠네요.ㅎㅎ 제가 소개하는 양배추 레시피는 양배추찜과 양배추 샐러드입니다. 발사믹 소스와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어요!

또리또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또리또라

양배추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양배추레시피에는 양배추요거트!

양배추레시피에는 양배추요거트! 양배추 요거트라고 들어보셨나요? 못들어봤을꺼에요. 제가 만든 양배추레시피거든요! 아시다시피 양배추에는 많은 영양소와 아삭거림 그리고 단맛이 납니다. 그래서 상큼한 요거트에 은근 잘 어울려요. 그래서 저는 항상 아침에 요거트를 먹는데 거기에 양배추를 넣어서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맛도 좋습니다.  바쁜 아침에 심플하지만 든든하게 챙겨서 먹을수 있죠. 저는 저녁에 미리 썰어놓은 생 양배추와 견과류, 당근 등을 요거트에 넣어서 먹습니다. 참 간단하죠? 똥손도 할 수 있는 양배추요거트!  그리고 그날그날 과일이랑 단백질을 위해 달걀을 같이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건강한 아침을 양배추와 이것저것 내가 좋아하는거 다 넣은 요거트와 함께하는건 어떨까요?

행뽁햐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뽁햐

양배추레시피에는 양배추요거트!

최악의 음식 궁합

시금치와 두부 두부에 들어있는 칼슘과 시금치의 옥살산이 결합하면 체내에서 흡수되지 않는 결합물(결석)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철분과 칼슘의 흡수도 방해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둘은 함께 섭취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렌지 주스와 빵 오렌지 주스와 빵을 함께 섭취하면 소화 문제와 영양 흡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 주스의 산성은 위산 분비를 자극하고, 빵의 탄수화물은 산성 환경에서 소화 불편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렌지 주스의 산성은 빵의 전분을 분해하는 아밀라아제 효소의 작용을 방해하며, 이로 인해 전분의 소화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토마토와 설탕 토마토는 비타민 C가 풍부한 반면, 설탕은 비타민 C의 흡수를 방해합니다. 이 둘을 함께 섭취하면 토마토의 영양소 흡수가 저하될 수 있기 때문에 함께 섭취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나나와 우유 바나나와 우유를 함께 섭취하면 소화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특히 공복에 섭취하면 위장에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자고 일어나 빈 속에 먹는 것을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최악의 음식 궁합

산책길에 만난 예쁜 꽃들~

아침 산책길 색색의 예쁜 꽃들을 만납니다 꽃순이 오늘 아침 무지무지 행복해집니다~~

잘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잘될

산책길에 만난 예쁜 꽃들~

지니어트 혈당일기, 혈당기록 6일차

케이크 거의 먹고 바로쟸습니다 케이크 정말 혈당 폭발의 기폭제일텐데 그래도 조금은 먹고싶어서 신경써서 먹었네요 다들 즐거운 밤시간되세요 저는 케이크 먹어서 행복합니다 ㅋㅋㅋㅋ

으라라라챠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라라라챠

지니어트 혈당일기, 혈당기록 6일차

검은약콩 칼슘두유

고소하고 진한 두유 마셔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검은약콩 칼슘두유

토스 만보❤️

만보기 채웁니다 ㅎㅎ 오늘도 똑같이 초코케이크 하나네영 케이크 칼로리넘 높아요 ㅠㅠ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토스 만보❤️

하교한 딸램 간식^^

하교한 막둥이 간식 초코 케이크 ㅎ 다이어트 중인 엄마는... 그저 바라보고 있네요 ㅜㅜ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하교한 딸램 간식^^

비빔라면으로 치팅데이

맛있는 비빔라면으로 치팅데이합니다. 정말 먹고 또 먹고 싶은 비빔라면 정말 맛있어요. 집에 있는 상추를 씻어 채썰어서 넣고 살은 계란도 빶질 수 없죠. 꼬들하게 삶은 면에 양념소스로 버무려 채썬 상추와 삶은 계란을 얹습니다. 크게 한 입, 입 안 가득 넣으면 행복 그 자체입니다. 먹고 싶어도 참았기에 더욱 맛있는 거 같습니다.

행복한집3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3

비빔라면으로 치팅데이

삼육두유

고소하고 진한 두유 마셨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삼육두유

건강한 치팅데이엔 몸에 좋은 야채듬뿍 소고기 샤브샤브

일반적으로 치팅데이는 다이어트 중에 하루정도 자신이 원하는 음식을 먹는 날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치팅데이의 전부는 절대 아닙니다! 치팅데이의 본질적인 목적은 다이어트 중에 제한된 영양소를 보충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는 것입니다. 치팅데이는 'cheating과'day‘의 합성어로, 속이는 날'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우리 몸이 영양소 부족 상태에 놓이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탄수화물과 지방의 섭취를 극도로 제한하는 다이어트는 우리 몸을 위기 상황으로 인식하게 만들어 기초대사량을 줄이고, 결과적으로 체중 감량을 어렵게 만들게 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치팅데이에는 이러한 영양소를 일부러 섭취하여 몸이 영양소 부족을 인지하지 못하도록 속이는 것입니다! 때문에! 치팅데이를 올바르게 계획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하겠죠?!   그래서 제가 아주 건강하면서도 맛좋은 치팅데이 음식을 하나 소개할까 해요. 다이어트할 때 너무나도 좋은 필수 단백질과 몸에 좋은 채소의 조합인 샤브샤브 추천해요!!   대부분 샤브샤브는 사먹는 경우가 많은데  집에서도 간단히 해먹을 수 있어요. 요즘엔 편리한 밀키트도 나오고, 건강한 음식 먹기가 많이 쉬워진거 같더라구요.   샤브샤브재료에요. 청경채 50g, 적근대 50g, 알배기 160g, 느타리 90g, 팽이버섯 150g, 샤브 육수 80g, 칠리소스 50g, 유자폰즈 50g, 칼국수 사리 100g 2개 소스까지 있어요. 여기에 봄동, 양파, 버섯 곁들여서  채소와 버섯을 푸짐하게 준비했어요.   소스는 그릇에 담아서 준비했어요. 소고기는 미국산 냉동 대패 양지로 준비를 했어요. 저번에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샤브 육수는 물 1.5리터에 동전 육수 3개를 넣어서 진한 육수를 만들었어요.   육수에 채소와 버섯을 많이 넣어서 진한 국물을 만들어준 다음 양파와 채소가 반쯤 익으면 소고기를 넣어서 살짝 익으면 건져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되요~ 샤브샤브를 맛있게 먹고 나서 죽을 끓여서 먹었어요. 죽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식은 밥 1공기와 계란 1개, 애호박, 당근, 김, 대파를 잘게 썰어서 준비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참기름도 한큰술 준비했어요. 샤브샤브 국물은 덜어낸 다음 요만큼만 남겨서 준비한 재료 중 계란만 빼고 모두 넣어주면 되요. 모두 넣어서 끓이다가 채소가 다 익으면 계란을 넣어서 끓여주고, 마지막으로 참기름을 넣어주면 완성이에요. 고소하고 맛있는 죽이 완성되었어요! 😃 샤브샤브는 신선한 야채가 많아서 맘껏 먹을 수 있고, 샤브용 소고기와 같이 섭취하면 양질의 단백질을 먹을 수 있어서 치팅데이에 아주 좋은 음식이예요. 👍🤩👍🤩 하지만 샤브의 칼로리는 생각보다 높은편이고, 그 고칼로리의 주범인은 나트륨 국물이므로, 국물은 되도록 섭취하지 않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너무 달달하거나 자극적인 소스는 피해주시고, 약간의 맛만 추가해 주는 가벼운 소스만 곁들여주세요.🥰🥰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건강한 치팅데이엔 몸에 좋은 야채듬뿍 소고기 샤브샤브

콜라겐 챙기기

진한앰플인 콜라겐을.. 챌린지덕분에 꾸준히 챙겼네요.. 효과가 빨리오기를ㅋㅋ

난괜찮아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난괜찮아용

콜라겐 챙기기

오늘 저희 딸도 생일이네요 ㅎ

사춘기 그녀의 생일이라 케이크 샀어요 오늘 수수깡님 따님도 생일이라고 하셨는데 저희 딸도 ㅎㅎ 이런 우연이 있네요^^ 모두 생일 축하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늘 저희 딸도 생일이네요 ㅎ

우리동네 운동코스자랑해요

우리동네 운동코스준 가장 인기가 많은 곳 황톳길 걷기입니다. 자주 와서 걷고 있어요.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네요 어르신들과 아이들도 나와서 함께 행복해지는 황토길 함께 걸어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우리동네 운동코스자랑해요

나의 혈당 관리 법은 자전거

나의 혈당 관리 방법은  첫째로 잡곡밥 먹기 둘째로 출퇴근을 자전거로 하기 셋째로 수시로 하는 혈당 측정이다 이 세가지는 평상시에 계속하고 있는  나의 생활 습관이다. 첫째로 잡곡밥은 백미에 귀리와 현미 수수 흑미 병아리콩 렌틸콩 검정콩을 적당히 섞어서 먹고있다. 여러 성인병의 경계선에 걸쳐있어서 건강관리가 시급한 상황이었다. 그래서 시작한 방법이 흰설탕과 밀가루 그리고 쌀밥을 되도록이면 덜먹는거다. 집에서만이라도 실천하고 있다. 둘째로 자전거 타기는 운동을 일부러 하기는 쉽지가 않은 직장인 이라서다. 저녁운동으로 헬스도 해보았지만 야근이라도 있는 날이거나 주말에 가족모임 이라도 생기면 더더욱 루틴이 깨지기에 아예 출퇴근을 자전거로 하게되었다. 회사가 그리 멀지 않기에 왕복 두시간을 아주 빠르게 타고있다. 마지막 세번째는 나의 혈당을 수시로 체크하는게다. 가끔씩 회식으로  인해서 혈당관리가 깨지는 경우가 많기에 혈당체크로 무너진 루틴을 정상회복 시키려고 한다. 수치가 보이지않는 경우 맘이 헤이해지기 쉽기에 일부러 수치가 보이도록 열씸히 혈당체크를 하고있다.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나의 혈당 관리 법은 자전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