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볶음밥 - 풀무원 닭가슴살 볶음밥
다이어트 하면서 제일 어려운게 식단인데요 풀무원 닭가슴살 볶음밥을 추천 합니다 추천 이유는 총 칼로리는 1봉지당 410 kcal 이고 단백질 함량은 25% 당류는 5%정도 입니다 재료들은 닭가슴살 피망 호박 양파 당근 등 채소와 단백질로 되어 있는점과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이 많이 높지 않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닭가슴 살이 넉넉히 들어 있어 씹는 식감을 느낄 수도 있고 살짝 맛이 밋밋하게 느껴 지신다면 약간의 김치를 넣어서 볶아 주신다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jjung2
효율적인 걷는 법
우리가 매일 살면서 걸으면서 다니조 특히 유저분들은 만보 챌린지 때문에 더욱 많이 걸으시는데 효율적인 걸음걸이 대한 정보가 있어 공유 합니다 특히 저같은 경우는 장건강의 문제는 없는데 변비가 히 심해서 더욱 필모한 정보네요
핑크한울이
행복한 커피 타임
하루중에서 밥먹는 시간보다 커피 먹는 시간이 가장 행복한 시간이어요. 가족들도 커피를 좋아하고 즐겨해요 커피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은 없지만서도 여행지를 가서도 유명한 커피집에 들르곤 해요 아이와 소통할 수 있어서 행복해요
핑크한울이
혈행건강에는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저는 저희 아빠께서 당뇨가 있으셔서 어릴적부터 쭉 관리하던걸 보며 자랐어요 저도 당뇨가 있는건 아니지만 꾸준히 영양제도 챙겨먹고 운동과 식단관리하며 몸관리를 하고 있어요. 요즘 제가 먹는 혈행건강 영양제는 종근당건강에서 나온 <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입니다. 이름 참~ 길죠잉? ㅋㅋ 부모님께도 사드리고 신랑과 저는 꾸준히 매일 먹습니다. 종근당에서 나온 이 제품은 이름에서도 딱 보면 아시겠지만 RTG 오메가라서 체내 흡수율이 좋습니다 요즘 저는 루테인을 챙겨먹고 있지만 눈의 뻑뻑함과 건조함, 그리고 눈의 피로가 상당했어요 안과에 정기점진을 받고 있지만 나이가 들수록 눈이 더욱 신경쓰여 특히나 이 오메가 3에 “건조한 눈을 개선”하는 부분이 첨가되어 있다고 해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오메가는 좀 비릿비릿해서 먹기 힘든것도 있는데 이건 전혀 그런것이 없구요 일단 알약 사이즈가 작은 것이 제일 좋았어요 1일 1회,2캡슐 섭취. 식전, 식후 상관 없습니다. 물과 함께 드시면 되요 오메가3는 혈행 개선이 가장 큰 부분. 나이가 드니 아무래도 혈관에 지방이나 안좋은 것들이 끼지나 않을까 굉장히 신경이 쓰이곤 하는터라 이런 피를 맑게 하는 효과를 지닌 오메가3 제품을 정기적으로 꼭 먹어 줘야 해요~ * 혈행개선, 혈중 중성 지질 개선에 도움 *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 이렇게 두가지 효과가 있어서 “듀얼”이라는 이름을 가졌나봐요! 이 제품에 비타민E도 있어 항산화 작용을 해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고 하니 참 좋더라구용 꾸준한 운동과 클린한 식습관 그리고 혈행개선을 위한 오메가3 섭취 꼭 드셔요. 요즘은 키즈 오메가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당뇨에는 여주가 참 좋습니다. 저희 아빠께서는 여주물, 여주환도 자주 드시는데 혈당관리에 도움 많이 되요 모두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카누 말차
카누 말차라떼 좋아요 카누 티라미수 라떼도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현유리
식후 햘당상승 억제까지 해주는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추천해요
여름하면 다이어트를 떠올리기 쉽죠잉!! 체중감량을 통한 건강도 챙기고 체지방 감소와 탄수화물컷팅을 해주는 제품을 찾으러 또 올영을 방문했지요 제품 진열대를 쭈욱 훑다가 찜하게된 제품이 푸드올로지 컷팅 젤리 였어요 빵, 떡, 과자등 탄수화물 없인 못 살기도 하지만 회식과 모임이 잦아진 요즘 혈당도 걱정이 슬슬되던 차 체지방감소와 탄수화물 컷팅,배변활동 원활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꺼지 해준다는 설명에 혹 했네요 석류의 달콤함과 젤리의 탱글 쫀득한 식감이 맘에 들었는데 기분 좋게 씹히는 치아씨드가 매력적이었어요 하루한번 점심 식후 1포 삽취방법도 취향저격이지 뭐에요!! 그래서 점심으론 일반식을 하는 직장에서 주로 섭취했고 물이 필요 없는 젤리라 오래오래 섭취할 수 있겠단 생각에 추천까지 하게 되었어요 살짝 얼려서 차갑게 먹으니 맛도 더욱 좋고 더운 여름에 딱이었어요 올영에서 지금 세일중이에요 가까운 매장에 들러 보시길 추천합니다
블리비
7/2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후 - 내용 : 요즘 혈당수치가 많이 올라서 걱정을 했는데 삭단관리에 더 신경을 썼더니 수치가 내려가고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 더욱 신경써서 관리를 해야할것 같다.
저승사자
널담 마카롱
널담 초코티라미수 마카롱 살찌니 딸아이랑 반띵~
당근쥬스쪼아
싱그러운 수국
수국 너무 예뻐요~ 오늘 점심 먹으러 나가는 길에 마주친 수국이예요 비를 맞아 더욱 싱그럽게 느껴졌어요 하얀 수국 구경 실컷 했네요
우리화이팅
과일들의 축제에 초대된 커피
엊저녁 남편의 갑작스런 과일 선물로 온집안에 과일향들이 퍼져 있어요 하필이면 혈당낮춘다고식이요법하는데 눈치 없는 남편이 야속하지만서도 아이가 행복해 하네요 전 커피만 홀짝 홀짝 마시면서 포도 두알을 훔쳐 먹어요
핑크한울이
7월 2일(화) | 혈당일기 6기 7일차
1. 측정결과 2. 날짜 : 2024년 7월 2일 3. 혈당 측정 시간 : 기상 후 공복 상태 유지 4. 내용 어제는 종일 집에서 일하면서 탄수화물 섭취가 많았다. 점심에는 상추쌈밥을 먹었고, 저녁에는 순대를 상추에 싸서 먹었다. 평소에 많이 제어하고 있던 염분 섭취가 폭발했던 하루였다. 일을 하느라고 밤에 수면 시간도 짧았다. 아니나 다를까 오늘도 혈당이 높다. 조금 속상하지만 앞으로 더욱 조심해야겠다.
스터디
‘마시는' 다이어트는 STOP🚫 '씹어야' 빠집니다!🦷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 다이어트를 위해, 또 바쁜 일상으로 인해 단백질 음료, 건강 스무디 등 액체류로 끼니를 해결하는 분 있으신가요? 어떤 음식을 먹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먹느냐도 중요합니다. 음식을 맛있게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바로 “꼭꼭 씹어 먹기”입니다. 우리는 음식을 꼭꼭 씹어 먹어야 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으면서도 종종 그 중요성을 간과하곤 해요. 물이나 음료를 제외한 모든 음식은 갈아서 마시는 것보다 씹어서 먹는 것이 가장 건강한 식사법입니다. 왜 그런지 한번 살펴볼까요? ☑️씹지 않고 마시면 혈당을 빠르게 올려요. 마시는 음식은 먹자마자 빠르게 소화가 되어 혈당을 빠르게 상승시킵니다. 빠르고 높게 오른 혈당은 혈당 스파이크를 촉진시켜요. 그렇게 되면 인슐린 분비도 늘어나게 되는데, 과도하게 분비된 인슐린은 혈당을 급속도로 낮추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이 반복되면 우리 몸은 더욱 살찌기 쉬운 체질이 될 수 있어요. ☑️씹지 않고 마시면 한 번에 많은 양을 섭취하게 돼요. 사과 한 개를 먹으면 배가 불러서 더 이상 먹기 힘든 사람들도 갈아서 음료로 섭취하게 되면 2개 이상을 먹을 수 있어요. 게다가 딸기, 사과, 케일, 당근 등 과일과 야채를 갈아서 마시게 되면 몸에 좋은 식이섬유는 대부분 파괴되고 당분만 듬뿍 섭취하게 됩니다. 내가 섭취한 양을 제대로 확인하기 힘든 주스, 스무디 등은 올바른 다이어트를 위해 멀리하는 것이 좋아요. ☑️ 씹지 않고 마시면 포만감을 느끼기 힘들어요. 음식을 오래 씹어 먹으면 포만감을 더 빨리 느낀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네덜란드 와게닝겐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바삭한 크런치 음식이나 꼭꼭 씹어먹어야 하는 음식은 식사 속도가 50% 느려지고, 이로 인해 식사 중 음식 섭취량이 약 20% 감소한다고 합니다. 즉, 식사 속도와 전반적인 섭취량에 음식의 질감이 영향을 미친다는 뜻입니다. 아삭아삭하고 딱딱한, 그리고 쫄깃한 음식처럼 오래 씹어야 하는 음식들은 다른 음식에 비해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하니, 마시지 말고 씹어서 삼키자고요!💪💪
geniet
혈당일기6기 4일차
날짜:7월1일 시간:오후11시36분 친구와 저녁약속이 있어 6시 반쯤 돈까스 정식을 먹었고 이후 카페에서 과일음료수와 조각케이크를 먹고 집에와서 측정한 당뇨수치이다. 운동은 따로 못해서 아쉽다
베베루나
7월1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저녁식후 2시간 혈당수치 171 저녁식사로 시래기국에 잡곡밥 100g 말아먹고 한시간 이후 배가 고파서 저당 초코파운드케이크 120g, 바나나 1개, 신비복숭아 2개, 자두1개 먹었어요 와 혈당수치 어마어마하네요ㅠ 초코파운드케이크 노밀가루 노설탕인데 왜ㅠㅠㅠㅠㅠ 몸상태가 인좋아 운동은 쉽니다 가볍게 제자리뛰기라도 하고 자야겠어요
황펭
혈기챌 6기 6일차
날짜:7월1일 측정:저녁식사후 내용:오늘은 푸짐하게은 잘익은열무김치와 각종채소를 넣고 비빔밥으로 저녁식사 30분후 측정~ 배불이 맛있게 먹으니 행복하고 수치도 잘유지되니 더욱행복한 하루다. 지금처럼 아자아자 화이팅♡♡♡
별사랑천사
너무 예쁜 우리나라 꽃 ♥
역시 우리나라 꽃이지요? 꽃순이라 수많은 꽃들을 좋아하고 만나지만 우리나라 꽃이라 더욱 애착이 갑니다 오늘은 하얀색 무궁화도 봤네요 예뻐요~
우리화이팅
무궁화
비온 후라 무궁화가 더욱더 예뻐 보이네요 한 컷 찍어 봤어요
예지영준맘
7월 1일 (월)| 혈당일기 6기 5일차
-날짜: 2024년 7월 1일 -혈당 측정 시간 :점심 식사 이후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가족 식구들과 함께 점심을 먹었습니다 점심 식사 메뉴는 설탕커피와 국수입니다 국수는 육수를 따로 뽑지 않고 과일을 갈아서 즙을 내어 육수를 대신하였습니다 더운 날씨라 뜨거운 국물보다는 차가운 과일 주스가 더욱 입맛에 맞습니다 커피는 설탕을 너무 쓰지 않을 정도로만 한스푼보다 작게 넣었습니다
goldtrees
7월 1일(월) | 혈당일기 6기 6일차
1. 측정결과 2. 날짜 : 2024년 7월 1일 3. 혈당 측정 시간 : 기상 후 공복 상태 유지 4. 내용 어제는 주말이기도 했고 모처럼 엄마에게도 다녀와서 탄수화물 섭취가 많았던 하루였다. 점심에 입맛이 없다면 엄마와 함께 냉면을 만들어 먹었고, 엄마가 챙겨주신 밥과 반찬을 가지고 와서 조금 이른 저녁으로 상추 쌈밥도 먹었다. 게다가 후식으로 베라 아이스크림도 싱글콘 1개 반 정도 사이즈는 먹은 것 같다. 식사 조절에 더욱 신경 써야겠다.
스터디
월요일에 더욱 느끼네요
ㅋㅋㅋㅋㅋㅋ 직장에 너무 진심이거나.. 직장에 고통받을때.. 느끼는 감정이지욬ㅋㅋㅋ 다들 월요병괜찮으신가요 😂
구룸구룸
아침은 베이글
오늘 아침은 간단히 베이글 입니다 파리바게뜨 에서 사온 올리브치즈베이글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나요^^
새벽을열다
아침 루틴
채소찜에 있는 호박 가지 당근 토마토 순으로 먹고 양파볶음 먹으면서 계란 두부 조금씩 먹고 계란 두부 먹으면서 채소반찬 조금씩 먹고 10분 정도 쉬었다가 밥 먹으면서 계란 두부와 채소반찬 마저 먹기 그리고 계단오르고 아침일과 후다닥 하기! 어제 일찍 못 잤으면 더더욱 절대 앉지 말기! 존다 그럼😴🥲
더달달
혈당관리 - 콜레스타
혈당관리에 도움이되는 건강기능식품 콜레스타입니다 사실 콜레스타는 콜레스테롤쪽의 도움이 더욱 되는 건강기능식품이기도 합니다 콜레스테롤.혈압.혈당의 성인병3종에 도움이 되고자 홍국.바나바잎 등이 들어있어 한알로 3가지에 도움이되는 영양제입니다 하루 두알 꾸준히 현재 한달째섭취중으로 식후 혈당 억제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붕붕아아
당뇨/혈당 영양제 종근당건강의 [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3 듀얼 비타민D] 가장 추천합니다.
당뇨/혈당 영양제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3 듀얼 비타민D] 가장 추천합니다. 가족들이 오래 복용해왔고 종근당건강에서 만들어서 추천합니다. 오메가3가 워낙 많아서 좋은 오메가 3를 선택하는 5가지 방법이 적혀 있어요. -높은 체내 흡수율 -장용성 캡슐 -작은 캡슐 사이즈 -세계 판매 1위 원료 -국내 시장 판매1위 건강기능식품으로 EPA 및 DHA 함유 유지 , 비타민 D,E가 포함되어 있네요.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행 개선, 혈중 중성 지질 개선의 효과가 있데요. 안구가 건조한 저도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3 듀얼 비타민D] 를복용하면서 안구건조증이 좋아졌어요. 당뇨/ 혈당 영양제로도 오메가 3를 추천합니다 오메가 3는 당뇨로 인해 생길수 있는 추가적인 심혈관 위험성을 감소시켜 준답니다 당뇨환자가 먹으면 좋은 영양제로 오메가3, 비타민 B12, 콜라겐, 바나바잎 영양제,비타민D 가 있습니다 당/ 혈당 영양제를 잘 챙겨 드시고 식단과 운동관리, 상태에 맞는 약 복용 하시면 더욱 좋아집니다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1회, 1회 2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k2023
치킨
오늘 야식으로 치킨 먹었네요 ㅎㅎ 겉바속촉 너무 행복해요~ 살은 찌겠지만 일요일 마지막 순간까지 즐기기 위해... 흑 내일 월요일이네요
하오링
혈당일기 6기 6일차
2024.6.30 저녁 식사 후 혈당 106 공복 18시간 후 통과일 먹고 오후에 떡볶이랑 순대 튀김 완전 여름날씨라 더욱 식단 관리하기 힘든거같아;; 찬 음료는 안마시려고 노력중 점핑잭 100 5set
민니23
혈당일기 6기 6일차
2024/06/30 공복 혈당114 공복 운동하고 체크 했는데도 그리 낮지 않은 혈당 요즘 스트레스가 너무 많고 그런지 식사보다는 간식에 더 집중하는 요즘이다. 운동을 줄이고 식이에 더욱 집중해야할 시점. 식단은 바나나와 단백질바
클로니
우리꽃 무궁화
어제 어느분이 무궁화꽃 소통해주셔서 무심히 지나쳤던 무궁화꽃이 눈에 들어오네요 비를 맞아 더욱 싱그러워 보여요 우리꽃 무궁화!!!!
숨은꽃처럼
과일
요즘 과일들 많이 나와서 행복해요 방금 전에도 자두 하나 먹었네요 줄어드는 자두 슬퍼요
수수깡7
6월 30일(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6월 30일(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혈당: 157 식후바로 오늘 오전일로 식후 바로 측정 정상치 다음 챌린지까지 더욱 당조절을 해야겠다
영진왕빠
혈당일기 6기 6일차
6월 29일 토요일 측정 시간 : 저녁식사 2시간 후 음식 : 저녁에 족발을 먹고 낮에 지인을 만났는데 롤케이크를 선물받아서, 저녁 먹고 롤케이크를 두세조각 먹었다. 먹고 30분정도 사부작사부작 움직였다. 내일은 식단에 조금 신경써야겠다.
앙칼진애미나이
당뇨병성 눈합병증 예방을 위해 종근당 20100 파워루테인을 먹고 있어요.
고등학교때 부터 근시안경을 써서 항상 눈건강은 신경을 쓰는 편입니다. 10년전 당뇨 판정을 받은 이후로는 더욱 더 신경을 쓰고 1년에 한 번씩 안과진료를 정기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검은 점이나 머리카락 같은 것이 지나다니는 것 같은 비문증 증상도 있어 눈 건강이 매우 걱정됩니다. 의사와 상의해 본 결과 루테인을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눈건강에 도움된다고 해서 저는 종근당 20100 파워루테인을 1년정도 먹고 있습니다. 종근당 20100 파워루테인은 1일 섭취량 최대치 루테인20mg이 들어있어 하루 한 알로 충분합니다.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은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실제 황반변성을 가지고 있는 환자를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황반색소의 밀도가 증가했다고 하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비타민A,B2,E와 셀렌, 아연등 미네랄이 함께 포함되어있어 별도로 비타민을 먹지않아도 됩니다. 낱개보장인 PTP포장이라 산화를 지연시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처음에는 당뇨에 걸린 것이 한없이 후회스러웠지만 어쩔수 없는 일이고 지금부터라도 합병증을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당뇨병성 눈합병증 예방의 최우선은 철저한 혈당관리와 1년에 한번씩 안과 정기검진을 받는 것입니다. 그리고 눈건강에 좋은 루테인을 규칙적으로 복용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uperj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