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망고 사랑

생 망고 케이크 여서 저녁 대신에 먹었어요. 망고가 달달하니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빵 시트지 안에는 망고 쨈 이여서 아쉬웠네요

🥭  망고 사랑

0
0
댓글2
  • 수수깡7
    우와 생망고케잌 아주 먹음직해 보여요~^^ 맛나게 드셨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와우 제가 좋아하는 스톼일 입니다
    즐건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