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비빔밥 도시락
어저께 땅콩 제법 먹고 약간 배가 둔둔하게 자면서 후회했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재보니 한 100g은 빠졌던데 사실 유지인 것 같아요😅(그것보다는 체중계가 오래돼서 고물인지? 한 1kg이 왔다 갔다 하는 거예요. 너무 찐 것도 화나고 너무 빠진 것도 말이 안 돼서 이상하고. 한 열댓 번 올라갔다가 가장 많이 나온 걸로 겨우 했네요. 진짜 인바디되는 체중계로 바꾸고 싶어요🤣 항상 돈이 문제죠) 원래 오늘 10시쯤에 꽃바구니 배달해야 돼서 9시까지 라떼랑 가기로 돼 있었거든요. 근데 새벽꽃시장 가신 어머니께서 오늘 병원 가야 되는데 병원 카드를 안 갖고 가셨다는 거예요. 결국 8시까지 가게로 가야 해서 밥을 먹을 여유가 너무 없는 거예요. 그래서 샐러드와 비빔밥 도시락으로 한번 챙겨봤어요. 오늘 샐러드(그릭요거트채소샐러드)는 보통 가져가는 조그만 사이즈가 아니고 엄마랑 나눠 먹게 2인분 큰 사이즈로 담아봤구요. 밥은 제 밥통 고대로 가져가서 가게에서 데우고 반찬도 종류별로 3 가지 정도 담아서 챙겼어요. 확실히 샌드위치 도시락하고 차원이 다르게 복잡하고 손이 더 가네요😆 가게 가서 샐러드 먼저 빼서 이모랑 (어머니는 카드 받아서 병원 가시고) 둘이 나눠 먹었어요. 이렇게 많이 챙겨 먹냐고 놀라시면서 한 3분의 1 정도 드시고 나머지는 제가 다 먹었죠. 밥은 전자렌지에 데우고 김치랑 파절이 갖고 온 거를 비벼 보니까 벌써 색깔이 진한 게 너무 많이 넣나봐요. 집에서는 조절이 가능했었는데 아침에 바삐 담다보니 이게 너무 많았나 봐요. 가지볶음만 조금 더 넣고 팍팍 비비니 엄청 맛있는 부추김치비빔밥이 됐네요. 돼지꽈리고추볶음과 총각 김치는 반찬으로 먹었어요. 이모도 한숟갈 정도 맛보시라고 드렸어요. 이모는 아침을 벌써 드셔서 많이 드시지 못했어요 오늘도 이렇게 아침 먹으니 엄청 배부르고 좋네요. 우리가게니까 데울 수도 있고 그릇도 있어서 이렇게 도시락을 준비해 봤지만 다른데 갈 때는 이런 도시락은 지양해야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
6/3 혈기챌 4기 7일차 인증
날씨 : 2024.06.03 측정시간 : 아침 공복 운동후에 측정하니 확실히 혈당수치가 떨어졌다.운동과 식단관리에 더욱 신경써야겠다
nulsom
6월2일 혈당일기4기 3일차
6월2일 공복혈당 11시간후 어제 공복혈당이 너무 높아서 오늘도 걱정했는데 다행히 98이라 한시름놓았다 아침으로 단백질 음료 한잔마시고 낮에 샐러드랑 두부 방울토마토 먹었다. 운동은 컨디션이 안좋아서 더욱 못한 힘든하루였다
으샤으샤홧팅
6월 2일 혈당일기4기7일차인증
날짜 2024년 6월2일 혈당측정시간 오후 8시 22분 저녁식후 오늘 저녁은 치즈케이크를 먹었다 어머니 생일이여서 구매했다 가족과의 시간은 항상 행복하다 오늘의 혈당은 146으로 적게 먹은 보람이있다
피타
소고기 참을 걸 그랬어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여름이 오기 전에 목표 몸무게를 달성하고 싶은데 다이어트는 역시 쉽지 않습니다ㅎㅎ 1. before/after사진 아직 사진으로는 큰 차이는 안보이는 것 같아요. 배가 조금 들어간 것 같기도? 기분탓일까요ㅎㅎ 다음에 할 때는 줄자로 허벅지, 배 둘레도 측정해보려고 합니다. 11회차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는 운동보다는 식단 조절을 통해 몸무게 감량에 집중했어요😊 아직 운동하기엔 손목, 발목, 무릎이 좋지 않아서 먼저 체중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2. 감량기간 : 5월 22일 ~ 6월 2일(총 12일) 3. 감량전몸무게&눈바디 : 66.3 kg 4. 감량후몸무게&눈바디 : 65.8 kg(최저 64.9kg) 결과적으로는ㅠㅠ 총 12일간 0.5kg 감량했지만, 중간에 최저로 64.9kg로 찍었어요. 아들 생일이 있어서 소고기와 케이크를 먹었더니ㅠㅠ 조금만 많이 먹어도 훅훅 다시 찌는 것 같아 속상해요😭 그래도 4를 봤으니 다이어트를 이어갈 힘이 납니다ㅎㅎ 5. 감량방법(식단) : 매끼 다른 음식을 먹기 전에 샐러드를 먼저 먹었어요. 포만감을 느끼면서 뒤에 먹는 일반식의 양을 줄였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밥을 먹으니 식단 종류를 조절하기는 어렵더라고요. 6. 감량방법(운동) 스트레칭 위주의 요가를 했습니다. 하루에 30분짜리 1, 2회라서 체중 감량에는 큰 영향이 없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자세를 바르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몸을 풀어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7. 꿀팁및조언 체중이 살 찌기 전보다 많이 나가는 편이라 식단 조절로 몸무게를 줄이는 걸 목표로 했어요. 다음부터는 유산소(걷기)를 병행해서 배 사이즈를 줄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한다는 말이 있듯이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함께 목표 몸무게 달성했으면 좋겠어요😊
비비기맘
금계국
산등성에 노오란 금계국이 만발했습니다. 요즘이 제철입니다. 우리나라 산과 들 개천 어디나 흔하게 피어나고 있지만 높은 산에서 보니 햇빛을 받아 더 빛나고 아름다워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초록숲에서 노랑꽃은 더욱 눈에 들어옵니다. 지나가는 등산객들도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눈으로 바라보고 흥얼거리며 한참을 서성입니다. 가꾸지 않아도 저절로 자라나고 피어나고. 그리고는 날이 지나면 시들고 하겠죠. 지금 이렇게 아름다울때 눈에 가득 담아봤습니다. 나중에 생각이 나라고.
감사합니다12
낮달맞이 꽃~
노란색 낮달맞이꽃은 처음 봐요~~ 색감이 진한게 예쁘네요~~
꼼꼼엄마
휴일엔 라면?
라면을 정말 좋아하는 아이인데 잘 안 먹이거든요... 오늘은 주말이라... 특별히 끓여줬어요 넘 행복해하며 맛있게 먹네요 ㅡ.ㅡ 진라면 순한맛 끓여줬어요~~
꼼꼼엄마
샐러드 양배추 토마토 파프리카 많이 먹기
예쁜 5색으로 상차림 건강한 양배추로 혈당잡고 건과류 삶은계란 두부로 단백질보충 올리브유로 혈당 잡는다 특히 오일은 혈당을 높이지 않아 더욱좋다. 물도 많이 먹고 틈틈이 닭기슴살 로 영양보충. 해준다 특히.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큰일나요
사랑합니다4
하만챌 참여 신청
하루만보 걷기 챌린지 신청하고 왔어요 끝까지 완주하고 더욱 건강한 몸을 만들어야 겠어요
차칸청춘
6월1일(토) 혈당일기 4기 6일차
점심 12시쯤 먹고 4시쯤 혈당 측정함. 점심을 칼국수를 먹고 과자를 중간에 먹고 3시30분쯤에서 조금 먹어서 그런지 수치가 저 모양이다. 에휴~ 혈당 관리 하기가 정말 만만찮다. 친정 엄마가 당뇨환자라 옆에서 음식 조절로 힘들어 하시는 걸 보니 더욱 안 걸리게 조심하려고 노력하는 중이다.
최민준엄마
6/1(토) 혈당일기 6
혈당일기 6일차입니다. 금일 공복 혈당은 89입니다. 건강을 위해... 더욱 신경쓰는 노력하는 6월 만들어보려구요. 샐러드와 닭가슴살... 연어.. 오늘 먹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운동도 걷기와 스트레칭.. 수영.. 열심히 하려구요. 건강한 다이어트 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밍키199
지니어트 혈당일기 4기, 혈당기록 3일차
저녁산책 나갔다가 참지못하고 카페에서 케이크를 사먹었네욬ㅋㅋㅋ큐ㅠㅜㅜㅜㅜㅜ 반성합니다 앞으로는 산책만할게요...
으라라라챠
메타세퀘이어길이 멋지네요~♡
오전에 산책하는데 하늘이 워낙 맑아서 그런지 메타세퀘이어가 더욱 멋지게 보입니다~^^
딸기와의행복
오늘도 맛있는 다이제~
오늘도 어제 먹고 남은 다이제를 간식으로 먹었어요~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고 고급진 맛이 좋네요! 진한 초코맛의 과자 너무 맛있네요 ㅎㅎ
당근먹기딸
모닝커피
부드러운 모모스커피 마십니다. 아침에 진한 스벅보다는 부드러운 모모스를 택했습니다.
루시안
혈당일기 3기2일차
오늘공복혈당 121.어제 키토치즈케이크와 플레인요거트를 좀많이 먹어서 그런지 혈당이 더 튄듯하다.내일은 가볍게 먹고 더 많이 움직이려고 노력해야겠다!! 주말에 맛있는거먹어야지!
효오잇
혈당일기 4기 2일차 인증
아점으로 샐러드를 먹긴 했는데... 갑자기 당이 떨어져서요 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케이크 사먹었습니다ㅠ 쌀케이크라 그나마 낫기도하고? 무서워서 먹고 바로 재봣는데 생각보다는 확 튀지 않아서 조금 안심했네요 어쩔 수 없죠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 하루쯤 케이크를 먹어도 되겠죠 ㅎ
티얼그레이
쿠팡이츠!!
1만원 할인쿠폰으로 롤케이크 샀어요~\
호림짱
몸매 그대로 유지하는 방법4
내용 공유해요~~ 미국 건강·의료 매체 ‘프리벤션(prevention)’이 다이어트 후 줄어든 체중을 유지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미국 코넬대 연구팀이 감량된 체중을 오래 지속한 남녀를 대상으로 식습관, 운동량, 생활 습관 등을 조사한 것을 토대로 한 것이다. 아침 식사는 꼭=건강한 식단으로 매일 아침을 챙겨먹으면 체중 유지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아침 식사를 먹느냐’에 대한 질문에 응답자의 96%가 ‘그렇다’고 답했다. 아침 식사로 즐겨 먹는 주요 음식은 달걀, 과일, 채소 등이었다. 연구팀은 “아침을 먹되 가공하지 않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음식점에서 사먹는 것보다 스스로 요리해서 먹으면 섭취량도 적어지고 건강에도 좋다”고 조언했다. 운동은 꾸준히=하루에 섭취하는 열량만큼 운동 등으로 배출해야 비만을 예방할 수 있다. ‘매일 운동을 합니까’라는 질문에 42%의 응답자가 ‘그렇다’고 답했다. 다만, 바쁜 일정으로 매일 운동할 수 없다면 하루 간격으로 운동하는 것이 체중 유지에 효과적이다. 운동을 하면 근육에 젖산 등 피로감이 쌓이게 되는데 하루 정도의 시간을 두면 더욱 좋은 컨디션으로 운동하기 쉽기 때문이다. 간식은 견과류나 과일로=식사 시간 전후로 출출할 때마다 견과류나 과일 등의 간식을 섭취하면 폭식을 예방할 수 있다. 즐겨먹는 간식에 대해 응답자의 65%가 피스타치오, 호두 등의 견과류와 바나나 등의 과일을 꼽았다. 특히 피스타치오는 지방 세포를 제거하고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 물질이 다량 들어있다. 단, 파파야 등의 말린 과일은 당도가 높고, 포만감도 높지 않아 피해야 한다. 단백질 식품 챙겨야=단백질은 탄수화물보다 포만감이 오래가며, 근육 등을 이루는 필수 요소로 체중 감량이나 유지에 꼭 필요한 영양소다. 체중을 줄이기 위해서 음식 섭취량을 줄여도 체내에 충분한 단백질이 없으면 다이어트를 망치기 일쑤다. 지방은 적고, 단백질은 풍부한 식품으로는 달걀, 그릭 요거트, 닭고기, 생선 등이 꼽히고, 콩, 견과류, 버섯, 퀴노아 등도 양질의 식물성 단백질을 제공하는 식품들이다.
목표사십구
혈당일기4기
5월30일 3일차 아침공복상태에서 측정 저녁으로 돈가스먹고 커피랑 조각케이크 먹고 운동은 못했다 오늘은 운동 꼭하기
송승환
혈당일기 4기
5월30일 3일차인증 아침공복상태에서 측정 저녁으로 미역국을 먹고 친구랑 커피랑 조각케이크을 먹었다 운동은 못하고 이번주 파이팅
왕대박7
혈당일기 4기 4일차 인증
측정시간 아침식사후 섭취음식 차전자피, 롤케이크 200그램 롤케이크 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느끼해서 반 밖에 못 먹었다 200인데 칼로리가 630이다 차전자피 먹고 10분 기다렸다가 빵 먹었다 그냥 탄수화물 먹기 전에 식이섬유 먼저 먹으면 되나보다 아침식사후 보다 점심이 항상 높다
뭔소리야
시그널4) 꾸준히 혈당 측정하기
나만의 혈당관리비법은 이론적인 이야기들보다 결국은 눈에 보이는 나의 상태를 확인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지속적으로 하루에 한번은 혈당을 측정하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내서 공복혈당을 측정하고, 식사 전후로도 체크하는 편이고 혈당수치가 처음에는 좀 높았지만 점차 안정을 찾아가는게 눈으로 보이게 되니까 노력할 맛이 나더라고요 일기장이나 기록 어플을 이용해서 나의 패턴을 찾아갈수 있었고, 단것이 미친듯이 땡기는 날에도 혈당이 올라갈걸 생각하니까 조금 관리하기 편해지더라고요 그리고 지니어트 혈당 챌린지 같은걸로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관리하는지, 이런것도 보게 되니까 혼자가 아닌 같이 하는 분위기라 더욱 좋았습니다 다같이 혈당관리 해서 건강관리 함께해봐요
깨개갱
혈당일기4기2일차
날짜 :2024.05.30 측정시간 : 아침공복 내용 : 오마이갓!! 저녁에 회를 먹고 매운탕에 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커피와 티라미수로 마무리했더니 잘때까지 배부름이 있었다.. 그랬더니 공복 당수치가 높네 이런~~ 아침운동하러 가야겠다
재슥이
5월30일 (목) 혈당일기 4기 3일차
날씨 16도 화창 미세먼지 좋음 혈당 수치 아침공복 116 내용 어젯밤에는 광어와 멍게 회로 간단히 식사를 하였다 탄수화물은 자제 !! 식사 후만 팔 천보 그래도 아직 목표 치 공복 100에는 도달하지못함 ㅠㅠ 밤에는 숙면을 7시간 취하였다 요실금은 운동으로, 대변에는 비터민이 최적인듯!! 확신이 든다. 식단 운동 취침 관리로 철저한 절단 및 건강관리에 더욱 힘 써야겠다 홧팅!!!
강안2502
밥먹을때 무조건 야채~
혈당 관리를 위해서는 먹는 순서가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식사를 할 때 어떤 메뉴에 상관없이 야채를 한 접시 먹고 다른 메뉴를 먹는답니다 야채는 양배추, 양상추, 양파, 오이, 콩나물 등 그때그때 집에 있는 재료들을 활용해서 발사믹이나 올리브유정도 뿌려 먹어요 야채를 먼저 먹으면 혈당을 천천히 높인다고 하더라고요 야채를 한 접시 먼저 먹으면 포만감도 생겨 밥도 적게 먹게 되는 다이어트 효과도 생겨서 더욱 좋네요. 식이섬유를 매 식사마다 먹으니 변비에도 좋고 건강에 더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모무
다이어트 참 힘들구나🤧
마지막 남은 케이크 곱디 고운 초코 ㅎ 어제는 3만보 오늘은 2만보 걸을테니.. 이거 먹어도 되죠? ㅎ 이러니 살은 안빠집니다 ㅎ 먹으면서도 살 걱정해야하니.. 요거 먹고 오후에도 살짜쿵 걸어볼렵니다^^
우리화이팅
저만의 혈당 관리법 공유합니다.
우선은 세 끼 균형잡힌 식사가 중요하다는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죠. 특히 아침을 거르는 경우 혈당이 급격하게 상승할 수 있어요. 아침에 바쁘시더라도 삶은계란 두개와 두유라도 잘 챙겨 드세요.. 저도 매일은 못하더라도 챙겨먹으려고 노력합니다. 또, 면과 밥을 한꺼번에 섭취하는 경우 탄수화물 섭취량이 갑자기 많아져서 혈당이 갑자기 높아져서 더욱 위험해질 수있으니 되도록이면 자극적인 음식, 군것질류을 줄이고 꾸준한 운동을 통해 식사 후 혈당스파이크를 예방할 수 있으니 식사시 나물류나 채소류를 더 선호합니다.. 1.식후 10분씩 운동하기 식사 후 바로 10~35분 정도 살짝 빠르게 걷습니다. 식사를 할때도 걸어야하니 폭식을 덜 하게 됩니다. 폭식하면 걷기 힘드니까요. 2.야채 – 고기 – 밥 순으로 식사하기 (비타민-단백질- 탄수화물) 회사 식당에서도 할상 샐러드가 나오기때문에 샐러드 먼저먹고 메인을 먹은 뒤 밥은 나중에 3~5수저 정도 먹으려고 합니다. 3.적정 체중을 유지한다. 점심에 항상 걷고 퇴근 후 화,목 혹은 월수금 필라테스나 요가 수업예약하여 진행합니다. 몸컨디션에 맞춰서요. 4.꿀잠을 잔다. 같은시간 잘려고 노력합니다. 운동 후 자기전 따뜻한물로 샤워 후 촉감 좋은 잠옷 입고 잡니다 5.스트레스를 적극적으로 관리한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안받을 수는없지만 빨리 문제를 해결하거나 퇴근 후엔 생각을 안하려고 노력합니다. 다른 개인적인 문제도 해결되지 않을 일이라면 빨리 그 상황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합니다. 그 감정에 매몰되지 않기 위해서요. 6.단순당, 흰쌀밥, 면, 빵의 섭취를 줄인다. 집에서도 바쁘지 않은 이상 흰쌀밥대신 검은콩 등 잡곡을 섞어 잡곡밥으로 먹으려 노력합니다.
핑크라벨
혈당일기4기
5월29일 2일차 아침공복상태에서 체크 친구랑 감자탕 먹고 커피랑 조각케이크 하나먹고 들어오는길에 잠시 걷다가 들어왔다 오늘은 운동을 해야겠다
왕대박1
5월29일 (수)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5.29.(수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저녁 식사를 소식과 운동 병행하여 공복 혈당 측정 결과 상대적으로 낮아 오늘 도 식사관리를 더욱더 해야겠네요 아침식사는 곡물빵과 두유로 점심은 김밥과 토마토로 하고 저녁은 잡곡밥과 열무김치로 하고 2만보 걷기 운동을 할 예정입니다.
KWK
5/28 혈기챌 4기 1일차 인증
5.28 공복혈당 전날 망고 참외.떡볶이 수박 케이크 달달한 음식을 배불리 먹었더니 혈당이 올라 갔네요 식단관리 잘해서 정상범위로 가야겠네요
안녕하세요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