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20(목)수박🍉 사왔어요~🍉

나름 맛있는 수박으로 고른다고  수박 배꼽크기도 보고~ 수박꼭지도 보고 (꼭지는 동그랗게 말린게 거의 없었어요) 껍질 겉 색깔이 짙은 녹색의 진한걸로  데려왔어요.🍉🍉🍉 수박을 깨끗하게 씻고~💦 반으로 잘라보니~~잘 익긴 했네요~ 반쪽은 수박통에 넣고~반쪽은 깍뚝썰기 해서 통에 담고 냉장고행~~~ 저녁먹고 시원하게 먹어야 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6/20(목)수박🍉 사왔어요~🍉

혈당일기 공복혈당 4일차

6월 20일 목요일 아침 9시 공복혈당  어제 점심에 달큰하고 양념이진한국수 탓일까  운동도 하는데 혈당이 더 오르네 저녁에는 단호박 파프리카 신비복숭아1개 먹었는데  오늘 저녁은 적게 먹어야겠다

치이카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이카

혈당일기 공복혈당 4일차

아침부터 아아

오늘부터 장마가 시작된다고 들었네요 어효 비오면 지육챌이랑 만보 어찌 채우나요 아직 비가 안와서 우산챙겨 나왔습니다 비가 곧 쏟아지려는지 너무 습해서 바로 카페로 도망 왔어요  에어컨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으니 천국이 없네요 다들 비오는 날은 더더욱 운전 조심하시고 목요일도 화이팅해보자구요 아뾰!!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아침부터 아아

생 초콜렛😆

막내 딸 회사분이 일본 여행 다녀오시면서  선물로 챙겨주셨다는 생 초콜릿을  저도 먹어보라고 챙겨주고 출근했네요~^^ 얇은 찹쌀떡 피에 생 초콜렛을 넣었고요~^^ 쫄깃 달달한 맛인데 생 초콜렛이 달지 않은데  초콜렛 맛은 진한 맛이네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생 초콜렛😆

🥣그릭요거트 레시피🥣

그릭 요거트를 만들어 먹은지 벌써 2년차네요! 많은 시행 착오 끝에 얻은 저의 레시피를 공유합니다. "초코 블루베리 그릭요거트"  1. 그릭 요거트 만들기 *준비물: 서울우유 더진한 플레인 요거트, 그릭 요거트 메이커 1) 첫째 날은 아무것도 올리지 않고 중력의 힘으로 요거트를 걸러줍니다. 2) 둘째 날에는 누름틀을 이용해 누른 상태에서 위에 무거운 뚝배기와 같은 그릇을 올려서 눌러줍니다. => 이렇게 하면 정말 꾸덕한 그릭요거트가 이틀만에 완성됩니다. 2. 초코 그릭 요거트 *준비물: 무가당 카카오파우더, 오트밀, 초코칩, 블루베리, 바나나 1) 완성된 그릭 요거트 중 120g 정도를 그릇에 덜고 카카오파우더를 섞어줍니다. (꾸덕해서 팔이 조금 아플 때도 있어요) 2) 오트밀을 3스푼 넣고 섞어줍니다. 3) 초코칩을 반 스푼 뿌립니다. 4) 블루베리를 씻어서 올립니다. 5) 바나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올립니다. => 이렇게 먹으면 정말 꾸덕하고 맛있어요! 한 끼 식사로 완전 든든해요ㅎㅎ 알룰로스나 꿀을 따로 넣지 않아도 과일이 달기 때문에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bleuu님의 프로필 이미지

bleuu

🥣그릭요거트 레시피🥣

아침식사 🍙돼지불백치즈 김밥

아침식사 🍙돼지불백치즈 김밥 아들이 방학해 있으니 아침 챙기기가 고민이네요. 아침 든든하게 단백질 식단으로 챙겨 줘야하니 고민하다가 돼지 불백에  양배추 당근 넣고 볶아서 아이는 고기를 위주로 저는 양배추 위주로 김밥 말았어요. 의욕이 떨어지지만 라면이나 빵으로 아침을 시작할수 없어서 돼지 불백이랑 치즈 넣어서 말아 줍니다. 어제 갑자기 야간 편의점 알바를 하고 왔어요. 언제 일어날지 모르니 더더욱 김밥 말아서 둡니다. 🍙아래건 양배추 위주로 넣은 제가 먹은 김밥.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침식사 🍙돼지불백치즈 김밥

그릭요거트 레시피

아침을 챙겨먹지 못하면 하루종일 기운없고 점심이나 저녁에  식욕이 터지기도 해서 간단하게라도 먹으려고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그릭요거트 레시피에요 만들면 더욱 좋지만 시중에파는 그릭요거트에 검은콩 가루 한수저 + 견과 한줌 이면 점심까지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기분이라 정말 좋아요

고독한항해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독한항해

그릭요거트 레시피

혈당일기 5기 2일차

6월 18일 화요일 식단 진한양념 소스면          베트남식 메콤봌음밥 아침공복혈당  오전 9시 측정102 매일 아침공복에 혈당측정하기

치이카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이카

혈당일기 5기 2일차

최애 과자에요

양이 너무 적지만 먹을때마다 행복해요 혹시 안드신분들 꼭 드셔보세요

운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운중이

최애 과자에요

6월18일 혈당일기 5기 6일차

저녁 식사 및 후식 섭취 후 1시간 반 혈당 수치 115 저녁식사는 토마토2개, 파프리카 1개 먼저 먹은 후 잡곡밥 125g, 마라샹궈, 계란 후라이 3개, 김치 곁들여 먹었네요 후식으로 바나나 작은것 2개를 초코케이크에 얹어먹었어요 혈당은 괜찮게 나왔지만 저녁을 많이 먹어서 유산소 운동 좀 해야겠어요

황펭님의 프로필 이미지

황펭

6월18일 혈당일기 5기 6일차

맛난 디저트 선물 ~

집에오니 디저트 ㅋㅋ 가나슈 제대로 아주 진한맛이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맛난 디저트 선물 ~

드디어 커피 마십니다.

참았던 커피 더치커피로 연하게 마십니다. 색은 진한데 마시면 제 기준 너무 연해요. 그래도 커피 마시니 너무 좋아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드디어 커피 마십니다.

여름만 되면 핸드폰 발열

특히 여름에 더욱 느끼는 건데 핸드폰 발열이 점점 심해지는 거 같아요 ㅠㅠ 아무래도 이런저런 앱테크를 깔아서 그런건지 ㅠ 약간 걱정되기도 하고 핸드폰 사용량이 많아서 어쩔 수 없나봐요 ㅠ 여름에 발열되면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두가지 일 동시에 잘하시나요?

두가지 일 동시에 하실 수 있나요? 전 한가지 일에도 집중하기 어려운데 두가진 더더욱 못해요 ㅠㅠ 간혹 멀티 잘하시는 분들이 부럽더라구요 ㅠㅠ 밥 먹으면서 영상 보는 것도 전 겨우 해요 ㅋㅋㅋ 보고 있음 밥을 못 먹거나 약간 정신없는 느낌이네요 ㅋㅋㅋ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6월 18일 혈당일기 5일차 인증

아이들이 왔다 가고 남은 케이크와 음료와 빵을 먹었더니 공복혈당이 109기 나왔다.남은 음식 처리가 고민이다.

개별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개별꽃

6월 18일 혈당일기 5일차 인증

6월18일(화) 혈당일기 5기 7일차

아침 7시20분 공복에 혈당 측정함  어제 하루 종일 밥은 아침에 반 공기 정도 먹은게 다인데 밤 늦게 음료수를 먹고 잠을 몇 시간 못자서 그런지 수치가 높게 나왔다ㅠ 언제쯤 정상으로 나올려나 에휴 앞으로 더욱 관리하는 수 밖에 답이 없는 거 같다.

최민준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민준엄마

6월18일(화) 혈당일기 5기 7일차

6/17 만보걷기

오늘도 만보걷기 실천했네요  아직까지는 지녁은 덥지 않아서 걸을만한데 곧 더워질 날이 다가오니 지금을 행복해하며 걷게 되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6/17 만보걷기

6월17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6.17.(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저녁 소식하고 운동하므로 오늘 공복           혈당이 약간 내려가 더욱 철저히 관리를            하기로 다시 다짐하고. 아침은 곡물빵과            두유로 점심은 토마토로 저녁은 잡곡밥과            고등어 튀김과 채소로 함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6월17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리워드적립

너무너무 소듕한 리워드적립 날 행복해요 ❤️🩷💜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리워드적립

혈당일기 5기 - 5일차 ( 6/17 )

날짜:  6월   17일 기록시간:   아침공복 먹은 음식: 아침 공복  오랜만에 아침 공복을 쟀는데  얼마만에 보는 좋은 혈당인가 싶네요 ^^;; 날은 점점 더워져가고 벌써 6월도 중반을 넘겼네요. 6월은 더욱 시간이 빨리 흐르는 느낌입니다.

muuu2님의 프로필 이미지

muuu2

혈당일기 5기 - 5일차 ( 6/17 )

6월 17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날짜 6월17 월요일 오전 4시 58분 안개 18도 미세먼지 좋음 산책하기 좋음  혈당 오전 공복 122 내용 어제 오전에 구미 빵과 치즈 우유 오트밀 , 점심 계란말이와 감자탕. 저녁 카레와 햇반, 걸음 1399보, 피곤해서 9시경 일찍 취침에 들었다. 생각보다 오전높은 공복 혈당치가 나와 깜놀, 무엇이 문제일까?  식단, 운동, 수면에 더욱 철저한 관리가 절실하다!!!

강안250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안2502

6월 17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6월16일(일) | 혈당일기 5기 5일

날짜 : 2024.06.16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전 내용 : 오늘 식사 전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 공복 혈당 기록입니다. 어제 아침 공복 혈당보다 올랐네요... 공복 혈당이 100을 넘기진 않았는데 처음이네요. 더욱 더 노력해보겠습니다. 

두부바위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부바위

6월16일(일) | 혈당일기 5기 5일

다이어트 후기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 균형잡힌 식사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하루 세끼 식사를 빠짐없이 하고 있어요. 집밥을 기본으로 하며 되도록 배달음식과 외식을 멀 리하고 있어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집밥으로 건강도 지키고 다이어트도 하죠. 조미료 사용을 줄인  반찬과 잡곡밥 먹기를 실천해요. 이번 다이어트를 통해 더욱 건강해진 것 같아요. 

태거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태거니

다이어트 후기

6월16일(일)혈당일기 5기 5일차

2024.06.16 공복혈당 전날 저녁식사로에 젤리를 두봉지먹고 짜장면 탕수육 케이크 아침엔 지방에 갈일이있어서 운동을 못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쟀더니 혈당수치가 111 나왔네요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6월16일(일)혈당일기 5기 5일차

6월16일 혈당 5기 4일차

날짜: 6월16일 혈당 측정 시간: 밥먹고 2시간 뒤에 찍음  내용: 스파게티, 김치 볶음밥 저녁 먹고 카페에서 레몬 에이드, 케이크 후식먹어서 그런지 당이 너무 높게 나왔음. 너무 자극적이게 먹고 달게 먹었더니 당조절이 안된 것 같음. 내일은 식단을 해야겠다

피이리주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이리주인

6월16일 혈당 5기 4일차

참외

집에 과일이 많네요 참외 수박 복숭아 행복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참외

디저트

점심에 먹은 디저트 블루베리가 들어간 치즈케이크  완전 맛있어요 또 생각나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디저트

[그릭요거트 레시피] 저당 에그타르트

오늘 소개해 드릴 레시피는 그릭요거트를 이용한 다이어트 저당 에그타르트 에요. 유튜버 쿡연주님의 레시피 이구요. https://youtube.com/shorts/m0eA53eiBhQ?si=_liRpi4FyPdcKGL4 재료는  그릭요거트,아몬드분말, 알룰로스, 계란,바닐라익스트랙 이렇게 5가지만 있으면 되요. 집에 마침 다 있어서 그릭요거트만 구매하여  만들어봤어요. 만드는 순서는   1. 아몬드가루 7스푼에 물 2스푼 섞어 시트 만들어 틀에 펴넣어줘요. 2. 그릭요거트 100g, 계란 노른자 1개,알룰로스 1스푼, 바닐라 익스트랙 4방울 넣어 섞어주고 시트 위에 부어줘요. 3. 에어프라이기 180도 10분 돌려주면 완성! 냉장고에 넣고 식혔다가 먹어주면 되는데 제가 산 틀이 좀 작은 사이즈여서 그릭요거트 100g 은 좀 많았어요. 반만 넣어줬어도 될거같아요. 그릭요거트는 꾸덕하고 신맛 아예 안나는걸 아신다면 그걸 넣어주시는게 좋구요. 달그릭 요거트도 신맛 안난다는 후기 보고 구매한건데 나더라구요ㅜ 개인적으로는 신맛을 안좋아해서 신맛이 덜 났다면 더 맛있었겠다 싶었어요. 처음엔 음? 이랬는데 계속 먹다보니 매력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 내려서 같이 먹어주니 궁합이 잘 맞았어요~ 치즈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 만들어드시면 좋아할것같아요ㅎㅎ 다음에도 쿡연주님 레시피 해보고 들고 오겠습니다.   굿밤되세요~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그릭요거트 레시피] 저당 에그타르트

홈플 배송왔어요

오늘 저녁에는 배송 온 고등어로 구이나 조림 해 먹어야 겠어요.  엄마 좋아하시는 만두와 빠새도 사고 먹고 싶었던 올 해 첫 천도복숭아도 샀어요. 시식해 보니 진한 빨간 색은 벌써 맛이 들어 달았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홈플 배송왔어요

애플치케

디저트로 애플 크럼블 치즈 케이크 주문 했어요. 크기가 아기자기 한데 안에 사과 과즙이 큰지막 하게 씹혀서 너무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애플치케

6월16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5일차 인증

날짜 : 2024.6.16.(일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3일전 회식하고 장염이 걸려 병원가고 약            먹고 해 어제 저녁 부터 회복이 약간되어            저녁 먹고 운동 조끔하고해 식전 혈당이             높아 관리가 더욱 필요해졌네요.             아침식사은 곡물빵과 두유로 하고 점심은             토마토와 야채로 할 예정입니다.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6월16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5일차 인증

병원vs동탄 맘카페 근황

동탄인데 여기 맘카페 입김 존나쌔기로 유명한데;,,; 벌써부터 밈카페에서 주변 병원 전화싹돌려서 휴진참여 하냐안하냐? 어택들어갔네 ㅋㅋㅋㅋㅋㅋ 현재까지론 동탄내 휴진선언한 병원0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휴진한다고 했다가도 전화존나 꽂히니까 어버버 안할게요!! 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 맘카페가 이로울때가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ㅡㅡ 파업 휴진 하면 영원히 문닫게 해준다고 했다함.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병원vs동탄 맘카페 근황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