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토피넛라떼
와~~~ 완전 진하고. 제 스타일 입니다 진한거 좋아하는데요. 카페인없고. 근데 원샷감이예요.. 저는
동남이쁜이
내 포인트ㅠㅠ 😢
제가 여행을 다녀와서 그때 만보를 했는데, 비행기 타서 다 못눌렀어요.ㅠㅠ 이제부터 더욱 열심히 해야겠네요....
고양이냐옹
<그릭요거트레시피> 사과땅버조합 그릭볼
요즘 사과에 땅콩버터 조합 많이들 드시잖아요~ 저는 그릭요거트/ 혹은 요플레에 사과+땅콩버터 조합으로 종종 같이먹고있습니다. 일반 그릭요거트에 사과 절반 + 땅콩버터 한수저 같이 넣어서 드시면 혈당을 낮춰줄뿐만 아니라 부족한 탄수화물 또한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더욱 건강하게 드실수 있으세요. 기존 베리류만 넣어서 먹던 그릭요거트볼이 자칫 지루하시다면 레시피도 간단한 요 조합 적극 추천드립니다
베베마름으로
그릭요거트! 레시피
기본적으로 요거트에 그래놀라, 과일 등등 올려서 먹는건 기본적이지만 항상 너무 맛있어요! 최근인 오나오에 빠져서 오트밀 요거트에 섞어주고 치아씨드, 카카오닙스 등 넣어서 전날 밤에 만들고 아침에 과일과 좋아하는 토핑 올려먹으면 든든하고 맛있어요! 저는 크림치즈 대신에 그릭요거트 많이 사용해서 빵에 발라먹고 호밀빵이나 통밀빵위에 그릭 요거트 바르고 당근라페, 계란, 루꼴라 등 원하시는거 올려먹으면 너무 맛있는 오픈샌드위가 됩니다! 그리고 그릭요거트, 계란, 알룰로스나 스테비아 넣어 섞어주고 오븐에 구워주면 너무 맛있는 치즈케이크가 되서 종종 만들어 먹어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skyhover
6/8(토)❄️설빙 신메뉴 메론빙수❄️
아침에 비오고 오후에 비가 개서 걸으러 나왔는데 습하고 너무 덥고 빙수 당겨서 설빙 왔어요~😃 {🍓딸기치즈메론설빙🍈} 달콤한 딸기과육과 부드러운 치즈케이크가 메론안에 가득~~담겨있는 빙수! 메론을 자르고 연유 뿌려주고 메론과 빙수를 숟가락으로 떠서 입안에 한가득~~넣으면 완젼 시원하고 맛있네요🤗🤗
냥식집사
만보걷기 완료
토요일 오전 비온 후 날씨가 시원하고 숲향기도 더 진한거 같아요. 산책하면서 만보걷기 완료하였습니다
건강하자으니
들깨 칼국수
비오는 날 먹는 진한 국물의 들깨칼국수입니다. 빗 속을 걷다가 먹는 늦은 점심이라 더 맛있네요.
roh69
롤케이크
대전에서 유명한 성심당 티라미슈 롤 선물로 받았네요. 빵 순이라서 빵 선물 받으면 기분이 제일 좋아요. 성심당 망고 시루떡 케익도 먹어보고 싶네요
로블ㅎ
행복
오늘 행운의 7 받았어요..행복해요
수수깡7
🎁홈플에서 그릭요거트,제로 페스티벌 진행 중!
홈플에서 칼로리도 가격도 부담 제로 ZERO 페스티벌 진행 중 이에요~ 지금 첼린지에서 진행 중인 그릭요거트도 있고 롯데 제로 샌드, 제로 케이크, 제로 초코볼, 제로 젤리 등등 ZERO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네요^^
ssalcong초코
저녁밥상
오늘 저녁은 딸이 와서 고기 좀 구웠어요. 동태탕에 나물반찬도 곁들였어요. 금요일 저녁은 언제나 행복해요 ^^
roh69
그릭요거트는 견과류랑!
꾸덕한 그릭요거트!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서 다이어트하며 자주 먹어요 그 자체로도 맛있지만 견과류에 꿀 조금이랑 냉동과일도 같이 넣어 먹으면 더더욱 최고! 다들 맛있게 먹고 건강도 챙겨요!!
HYJ123
6월 7일(금) | 혈당일기 4기 5일차
1. 측정결과 2. 날짜 : 2024년 6월 7일 3. 혈당 측정 시간 : 기상 후 공복 상태 유지 4. 내용 혈당 조절이 참으로 긴 인내와 노력을 필요로한다 이미 혈당 정상 범위를 넘어선 상태에서는, 식사 조절이 필수다 그러나 그게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라서 늘 고민이다 오늘은 더욱 조심해야겠다 ㅠ
스터디
2024년 6월 7일 혈기챌 4기 7잏차.
2024.6.7. 금요일 날씨 : 맑음 혈당체크시간 : 아침공복 7시 40분. 혈당치수 : 89. 어제 오랜 만에 지인집에 놀러갔다. 꼬리 곰탕을 다렸다고 고기와 진한 육수 를 배를 드리리며 먹었다. 후식으로 옥수수 참외 를 먹었다. 낮에 과식을 했는지 저녁은 먹지 않고 아침 7시에 약만 먹고 공복이다 . 2시간 운동 하고 혈당은 89 정상으로 나와 기분이 가뿐하다.
환ᆢ
롤케이크
휴일은 늦잠이 최고죠 전 벌써 먹어서 ㅋㅋ 늦잠 잔 남편 아침이네요(지금 이시간 ㅋㅋ )
뽀봉
반숙 계란 🥚삶는법
반숙 계란 🥚삶는법 완숙파 반숙파 나뉘던데요. 그러면 부드럽고 맛이 진한 반숙 삶기는? 학생때 교과서에서 배웠어요. 계란이 끓고나서 6분후 찬물로 옴겨요. 물이 끓으면 불 중불로 줄이기 ! 센불로 하면 소리나고 터지기도 합니다. 학교에서 많은걸 배운듯 합니다. 바느질 같은것 실 생황에 도움이 되지요.
레몬그린
체지방 없애는 공복 유산소, 하면 안 되는 대상은?
<공복 유산소> ㅡ효과와 원리 공복 유산소 운동은 식사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유산소 활동을 수행하는 운동 방식입니다. 이 운동은 체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탄수화물이 제한되기 때문에 체지방을 연소하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공복 상태에서 운동을 하면 체내에 저장된 글리코겐이 소진되고, 이후 지방이 주로 에너지원으로 활용되어 체지방 감소를 도와줍니다. ㅡ적절한 대상은? 공복 유산소 운동은 주로 체지방을 감량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특히 내장지방이 많이 쌓인 분들이나 체지방 감량이 필요한 분들에게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이런 공복 유산소가 적합하지 않은 대상도 존재 하는데요, 바로 당뇨병을 갖고 있는 경우가 그렇습니다. <당뇨병 환자와 공복 유산소> ㅡ권장하지 않는 이유 당뇨병 환자에게 공복 유산소 운동을 권장하지 않는 이유는 혈당 조절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복 상태에서 운동을 하면 혈당 수치가 불안정해질 수 있으며, 저혈당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특히 혈당 강하제나 인슐린을 사용하는 환자의 경우, 혈당 조절이 더욱 중요하므로 공복 상태에서의 운동은 피해야 합니다. ㅡ권장 운동 당뇨병 환자에게는 공복 유산소 운동보다는 식후 운동을 통해 혈당 조절을 하는 것이 더 권장됩니다. 식후에 운동을 하면 혈당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도 운동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더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식후 운동은 혈당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걷기와 같은 유산소 운동과 기구를 사용한 근력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공복 유산소 운동과 당뇨병 환자의 관련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복 유산소는 체지방을 감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이지만, 당뇨병 환자에게는 혈당 조절에 어려움을 이유로 식후 운동이 더욱 권장 됩니다. 이처럼 개인의 건강과 영양 상태에 따라 적절한 운동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쿄쿄84

다이어트 외식 메뉴 추천 - 국산 콩 갈아 만든 콩국수
눅진한 콩물로 만들어진 콩국수로 시원한 외식. 단뱍질 채우세요. 설탕. 무첨가
cogo092
6월 5일(수) | 혈당일기 4기 3일차
1. 측정결과 2. 날짜 : 2024년 6월 5일 3. 혈당 측정 시간 : 기상 후 공복 상태 유지 4. 내용 어제도 참지 못하고 에그타르트를 많이 먹었다 그래서 오늘도 사실 혈당 측정하기가 두려웠다 그럴 수록 더욱 현실을 똑바로 봐야겠기에... 오늘의 측정값을 기록한다 식사 조절이 필요하다!!!
스터디
6월5일 (수) 혈당일기4기 6일차
날짜 / 6월5일 측정시간 / 아침 9시 내용 / 아침식사 비빔밥을 먹었다 후식으로 케이크 를 3조각 먹고 당체크 수치가 143 너무 높아 지금 운동갈 채비중입니다 걷기 만보 하려고 합니다 오늘부터 식단조절 잘해야겠죠
정숙한여자정말
연세두유
고소하고 진한 두유 마셨어요
괜찮아70
스벅 신상
스벅 신상 케이크 나왔다고 해서 구경 해봤는데 크레이프 롤 케이크 구매 할까 고민 하다가 그냥 왔네요. 다음에 매장 에서 먹어봐야겠네요
로블ㅎ
고체형 숙성 카레 👍
이거 드셔보셨어요? 고체형이라 편하고 진한 카레맛이라 맛도 좋아요 최대한 양파를 오래 볶아야 맛있어요 오늘 저녁은 카레예요~
우리화이팅
스벅 신메뉴
오늘 부터 스타벅스 신메뉴가 새로 나왔네요. 디저트 종류가 다 맛있어 보여요. 어제 다녀왔는데 조만간 디저트 먹으러 가야겠어요. 롤케이크 맛있어 보이네요
로블ㅎ
식욕폭발하는 1주 다이어트 후기
이번주부터 마법의 시작이라 식욕이 솓구치는 나날들이었어요ㅠ 원래도 식욕왕성인데 이번에는 더욱 날뛰더라구요ㅎㅎㅎ 첫주에는 미친듯이 먹다가 둘째주부터 관리에 들어갔어요ㅋㅋ 매번 같은 패턴이네요 그래서인지 항상 몸무게가 그자리에서 유지가 되는거 같아요 좀 더 빼고 싶은데ㅠㅠ 5월 26일부터해서 6월 1일까지 딱 7일 해줬어요. 51.1에서 50.7로 0.4 감량했어요. 운동은 만보걷기와 근력운동 15분정도 해줬어요. 식단은 이번에는 넘쳐나는 식욕으로 그렇게 많이는 못해줬어요ㅠ 아침은 과일이나 야채많은 샌드위치,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두유랑 계란 먹어줬어요. 여성들이라면 식욕이 막 땡기는 시기가 있으실거예요. 그럴때는 너무 식욕을 참으려하지마시고 조금 드셔주시면서 관리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너무 참고 안먹고 하면 나중에 폭풍처럼 몰려올수도 있거든요~ 무서운 폭식이죠.. 이런 시기에는 적당히 드셔주시면서 만족감도 가져주시는게 정신건강에도 좋을거 같아요🥰🥰
앙칼진애미나이
케이크~♡
막내는 어제 생파하고 남은 케익 먹었어요 하...저도 먹고 싶었지만 유혹 잘 견뎠네요 ㅋㅋ
우리화이팅
점심: 애견동반카페투어(파티오33,대학로)
오늘 꽃가게에 오전에 꽃바구니 배달이 있어서 일찍 나간 거라 택시타고 여의도 가서 배달하고 지하철타고 다시 대학로로 넘어오고 있는데 예전에 병원 입원했을 때 잠깐 같은 입원실 쓴 분에게 연락이 왔어요. 같은 시간대 진료받질 않으니 못 만나고 카톡만 주고 받다가 병원에 재활하러 오신다길래 오늘 모처럼 만나기로 했어요. 대학로의 애견 동반 카페를 찾아놓은 게 있어서 라떼까지 같이 집근처 카페에 갔어요. [파티오33] 대학로와 성대사이 창경궁로 근처에 있고 정원이 있는 2층짜리 카페이고 애견동반자리는 정원에 앉거나 실내에도 따로 공간이 있어요. 우리는 더우니까 실내로 들어갔답니다. 점심때라 루꼴라햄치즈크로와상과 카약토스트, 수제청레몬차, 그리고 강아지 먹을 것도 있어서 강아지 아이스크림까지 시켰어요. 오늘은 내가 가자고 하는 곳이고 우리 라떼 것도 시켜서 제가 산다고 했거든요. 저는 굳이 음료를 시킬 필요가 없어서 안 시키고 매장에 배치되 있는 물 챙겨 마셨네요. 샌드위치는 6800원 정도의 가격이고 이 집은 피자까지는 팔고 있고요. 음료와 가벼운 맥주 정도 팔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정도 하고요. 그리고 음 뭐 스콘이나 휘낭시에등 제과들도 카운터 앞에 전시돼 있어서 그걸 고를 수도 있었답니다.(처음엔 예쁜서 구경만 했는데 얘기 나누다 보니까 당이 딸려서 결국 사먹었답니다😂) 카야 토스트는 수란과 함께 나왔고요. 크로와상 샌드위치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그래도 루꼴라랑 햄치즈가 크게 들어있고 맛있어 보였어요. 이걸 다 딱 절반식으로 나눠 먹었어요. 제일 아래 있는 강아지 발 모양이 강아지 아이스크림이에요. 펫밀크를 얼린 거라는데 우리 라떼도 펫밀크 좋아해서 잘 먹을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얼려있고 처음 먹어보는 거라 얘가 이걸 어떻게 먹지 하는 표정으로 눈만 꿈뻑하고 먹질 않는 거예요. 안 먹고 조금 내외 하길래 우선 놔뒀다가 지인과 내가 샌드위치 맛있게 먹으면서 중간중간 조금씩 주니까 그제야 잘 먹더라고요. 저렇게 바형식으로 돼 있어서 먹일 때도 편했어요. 확실히 액체형식의 펫밀크 그냥 먹을 때는 옆에 막 튀는데 이건 그런 건 없더라고요. 밖에 정원자리는 강아지가 그냥 앉아 있을 수 있지만 실내의자는 강아지 전용 방석을 꼭 챙겨와야 앉힐수 했거든요. 그런데 쇼파 하나가 강아지전용 자리라 맘대로 앉을수 있었어요. 그 자리는 귀엽게 강아지까펫도 놨뒀더라고요. 처음에는 강아지 동반한 가능한 공간에 자리가 2개라 창가 쪽 의자 4개 있는 데에다가 자리를 잡았다가 안쪽에 강아지 전용 쇼파도 있어서 그리로 다시 옮겼어요. 옆에 별 모양 방석이 제가 집에서 챙겨온 라떼전용 방석이에요. 우리 라떼 잘 먹죠? 우리 라떼가 아이스크림을 먹을때 저렇거 잡고 있었더니 지인분은 먼저 샌드위치를 드시고 저도 크로와상 샌드위치는 먹고 카약 토스트 먹었는데 옆에 있는 수란에 찍어 먹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찍어 먹어봤는데 맛은 더 있었지만 끝맛이 생계란 맛이 남더라고요. 영 비린맛이 남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결국 시켜 먹었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요즘 먹은 커피 중에선 가장 맛이 있었구요. 좀 진해서 물 많이 챙겨왔어요. 중간중간 물 더할라구요. 우리는 둘 다 수술을 받았지만 저는 먼저 치료 다 끝냈고 약만 먹으면 되지만 제 지인분은 아직도 치료 중이시거든요. 그러니까 치료받으며 어려운 부분을 서로 막 토로했더니 두 시간은 금방 가더라고요😅 결국은 얘기가 길어지니 당 떨어지는 게 너무 느껴졌어요. 아까 토스트로는 배가 안 찼는지 많이 출출해져서 결국 제가 얼른 가서 스콘과 휘낭시에 한개씩 더 사왔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샌드위치가 아니고 피자도 파니까 피자를 사 먹을 걸 그랬나 봐요.) 버터레몬얼그레이스콘과 무화과 휘낭시에 사고 레몬 차는 뜨거운 물 더 부어서 달라고 했네요. 이것도 칼로 반씩 나눠서 먹었답니다(하나씩 딱 먹으면 폼나지만 다 맛을 봐야 되지 않겠어요?ㅎㅎ) 호밀빵이나 소금빵은 먹었지만 이런 스콘은 멀리했기 때문에 1년 만에 먹은 거 같고요. 휘낭시에는 오늘 처음 먹어봐요.(저는 예전에 제과 만드는 거는 배워본 적이 있어서 홈베이킹 정도는 할 수 있고요. 그때 스콘은 자주 만들어 봤고요. 아몬드 쿠키나 잼 쿠키 그리고 호두 파이를 자주 만들었구요. 마들렌이나 파운드 케이크도 만들어 봤어요. 그러나 휘낭시에는 만들어본 적은 없지만 미니 파운드 케이크처럼 생겼더라고요. 맛도 조금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제 지인도 이런 토스트나 스콘 같은 걸 사 먹어보신 적이 없었대요. 오늘 처음 드신다고 하시네요(휘낭시에가 신기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레시피는 마들렌이나 파운드 케익과 좀 비슷하지만 버터를 사용하는 방법이 다르더라고요. 레시피를 대충 보니 해볼 순 있겠지만 집에서 홈메이킹하면 제가 많이 먹기 때문에 이거는 지양해야 될 거 같애요. 그리고 틀이 있어야 하고요) 라떼랑 같이 앉은 자리. 이쁜 강아지 카펫이 펼쳐진 강아지 전용 의자에 라떼가 딱 앉아 있었답니다. 공간은 시원시원하게 넓고 식물 약간 배치돼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이 공간에 두 자리가 있지만 공간도 떨어져 있고 창문이 열려 있어서 에어컨을 안 틀어도 시원했거든요. 우리가 오래 있다 보니 더울 줄 알고 에어컨을 틀어줄려고 했는데 우리가 괜찮다고 했어요. 가만히 앉아서 얘기만 나누니까 창가 바람으로도 괜찮더라고 물론 한여름에는 필요할 것 같더라고요. 우리가 있던 펫 프렌들리 공간의 다른 자리. 일반석과는 좀 떨어져 있고 저희 자리에서 약간의 공간을 더 지나서 주문하러 가는 길인데 제법 시원하고 넓고 구석구석 자리도 많았어요. 그런데 사람은 별로 없어서 쾌적한 편. 카운터와 구운과자 전시공간 지나 이렇게 앉을 자리가 더 있더라고요. 주문하고 잠깐 라떼랑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었어요. 들어오자마자 저렇게 계단이 있어서 2층 공간도 있었고 구경해도 괜찮다고 했는데 얘기한다고 2층은 못 올라갔네요. 밖에 정원도 이렇게 천으로 그늘을 만들었지만 아무래도 실내가 시원할 거 같아서 구경만 했네요. 밖에 자리 두 곳은 저렇게 조그만 강아지가 앉아 있을 수 있는 이쁜 공간도 있었는데 10kg 정도인 우리 라떼는 저기를 안 들어갈려 하더라고요. 사진보면 편안히 앉아 있는 소형견을 봤는데 울라떼는 저기가 마음에 안 드나봐요. 사진만 찍어줬죠. 애견 동반 카페라 그런가 썬글라스 쓴 강아지 조형물도 있었어요. 구석에 좀 작은 식물 놨둔 공간도 있더라고요. 포토존이겠죠?ㅎㅎ 한참 얘기하고 우리 나갈 때쯤에 앉아 있던 자리 오른쪽 편에 올리브 나무가 있었어요. 그래서 라떼랑 찰칵~ 토스트며 음료며 새로 산 스콘까지 싹 다 싹 먹고 나가기 전에 우리 자리입니다. 사람 2명과 강아지 한마리가 앉기엔 좀 널널했지만 워낙 사람이 북쩍거리지 않아서 우리가 잘 썼어요. 오늘 전체적으로 강아지 먹을 것도 2개나 있고 음식은 양은 작아도 맛있었고 신나게 떠들어도 공간이 나눠져 있어서 다른 사람 신경 안 써도 되니까 그런 건 좋았어. 정원도 있고요 다음에도 가볼까 생각 중입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얼른 창밖 노을보셔요 🌆
낮에 파란하늘 저녁엔 빨간 노을 요즘너무 행복해요~♡
나는무너
페퍼민트 티
페퍼민트 티에 레몬칩 2개 생레몬보다 말린 레몬칩이 향이 더 진한 느낌이네요. 날씨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따뜻한 차도 오늘은 좋네요.
루시안
나른한 오후
외출하고 오면 더욱 나른하고 지쳐요 카페인으로 충전 시켜요
핑크한울이
닭계장과 반참부터 만들었어요
^ㅡㅡ^ 오늘은 더욱 맛나게 된것 같아요
껌씹는여우
알로에 에센스
세안 후 알로에 에센스로 스킨케어 했습니다. 알로에 에센스 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서 더운 여름에 더욱더 좋을 거 같아요
건강하자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