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소리에 ..아님 휴일의 아쉬움때문 일지 ...잠이 오지 않아..이곳 저곳 글을 읽다보니 더욱더 잠이 저 멀리 달려가 버렸네요..ㅠ..이러다 꼬박 날새다..이른 아침에 졸려 눈감고 자는건 아닐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