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잠이 깨져버렸어요..

빗소리에 ..아님  휴일의 아쉬움때문 일지 ...잠이 오지 않아..이곳 저곳 글을 읽다보니  더욱더 잠이 저 멀리 달려가 버렸네요..ㅠ..이러다  꼬박 날새다..이른 아침에 졸려 눈감고 자는건 아닐지~~ㅋㅋ

1
0
댓글1
  • 파인더홀
    잠 중요하지요
    소통보다 잠이 더 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