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케이크 고르기

케이크 고르기딸내미가 케잌이 먹고프다네요

뭘 살까 고민이네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전부 맛나보이네요
    케이크 맛집인가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뚜레쥬르네요
    집근처라 종종 이용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고르셨어요?
    케익들 다 이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네^^ 아이가답을 보냈네요
    왼쪽 아래 두번째라네요ㅋ
  • 수수깡7
    어머 케잌이 하나같이 다 예쁘네요~^^ 좋은 케잌 맛난 케잌 고르세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감사합니다.
    아이가 답을해 생크림과일 케이크 
    구매했네요
  • 하오링
    딸이 몇살인지는 모르겠지만
    왼쪽에 오레오 케이크 어떠세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감사합니다
    고딩인데 아래쪽 생크림 과일 케이크를
    골랐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파인더홀
    맛난거 잘 고르세요
    케익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