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탈모) 근육 얻으려 ‘이것’ 먹는 사람, 머리숱 잃는다

근육 얻으려 ‘이것’ 먹는 사람, 머리숱 잃는다 이해림 기자 님의 스토리     근육 얻으려 ‘이것’ 먹는 사람, 머리숱 잃는다   근육을 빨리 키우고 싶은 사람들은 대부분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다. 닭가슴살보다 섭취하기 편해 막 먹다간 생각지도 못한 부작용을 겪을 수 있다. 바로 탈모다. 대부분의 단백질 보충제에는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크레아틴’이 들었다. 보충제를 지나치게 먹어 크레아틴을 과다 섭취하면 일시적으로 탈모가 생길 수 있다. 크레아틴이 탈모 원인인 다이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HT)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DHT는 남성호르몬의 일종으로, 모발이 자라는 성장기를 단축하고 모발이 빠지는 휴지기는 길어지게 한다. 이에 현재 탈모 치료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도 DHT 수치 낮추기다. 탈모가 걱정되면 크레아틴이 없는 단백질 보충제를 적당량 먹는 게 좋다. 크레아틴을 과다섭취하면 DHT 수치가 상승하는 것은 이론적 얘기에 그치지 않는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스텔렌보쉬 대학 연구팀이 크레아틴과 DHT 관계를 연구했더니, 2주간 크레아틴을 5g씩 먹은 성인 남성은 DHT 수치가 40% 이상 증가하는 게 확인됐다. 다행히 크레아틴 과다 섭취로 생긴 탈모는 크레아틴 섭취를 중단하면 3~6개월에 걸쳐 호전된다. 크레아틴이 없는 단백질 보충제라고 무작정 먹어도 되는 건 아니다.  단백질을 지나치게 먹으면 자칫 콩팥 기능이 떨어질 수 있다.  단백질이 몸에서 대사될 때 생기는 질소산화물이 콩팥으로 빠져나가는 과정에서 콩팥이 부담을 받기 때문이다.  이미 콩팥 기능이 떨어진 사람은 특히 주의해야 한다.  ▲부종 ▲탁하고 거품 낀 소변 ▲불면 ▲식욕 감퇴 ▲피로감 ▲빈혈 ▲가려움증 등 증상이  있다면 콩팥 기능이 떨어진 상태일 수 있으니 단백질 보충제 과다 섭취를 주의하도록 한다. 근력 운동을 하는 기간에는 체중 1kg당 1.2~2g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체중이 70kg인 사람 기준으로 84~140g이다. 이 경우, 하루에 닭가슴살 세 조각과 달걀 5개를 먹고 두부, 채소, 두유 등을 곁들이면 보충제를 먹지 않아도 된다.  ============== 단백질 보충제 드시나요? 전 먹지 않고 있는데, 드시는분들은 주의사항 보셔야 할것 같아요. 탈모 한번 시작되면, 정식적인 고통까지 생기는것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탈모) 근육 얻으려 ‘이것’ 먹는 사람, 머리숱 잃는다

아침식사

일이 바빠서 나물 듬뿍듬뿍 넣은 비빔밥 이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콩나물 무침

오늘 저녁반찬으로 콩나물 무침 했는데요 콩나물 잘씻은후 삶아줍니다 투명해진것 확인하고 찬물에 헹구어 주고나서 물기빼고 고추가루 반스푼 간장반수저 맛소금약간  다시다약간  참기름 살짝  통깨넣고 무칩니다 오늘은 마늘 생략했어요 은근히 콩나물무침 어려운데요 오늘은 맛나게되서 만족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콩나물 무침

‘다이어트 하지만 라떼는 먹고싶어’… 열량 조금이라도 낮추는 주문법

‘다이어트 하지만 라떼는 먹고싶어’… 열량 조금이라도 낮추는 주문법 요즘은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라떼를 주문할 때, 일반 우유 대신 ‘오트 밀크(귀리 우유)’를 넣을 수 있다. 동물성 우유를 식물성 우유로 대체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 식물성 우유는 ▲우유 알레르기 ▲유당불내증 ▲고콜레스테롤혈증 탓에 우유를 못 먹는 사람에게 좋은 선택지다. 비타민·마그네슘·칼륨 등 미네랄이 풍부하고, 유당이 들어있지 않아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이 먹어도 토하거나 설사할 염려가 없다.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중인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우유 한 팩(200ml)이 130kcal라면, 아몬드 우유 한팩(190ml)은 45kcal, 귀리 우유 한 팩(190ml)은 75kcal, 코코넛 우유 한 팩(190ml)은 85kcal로 열량이 비교적 낮다. 물론 식물성 우유에도 아쉬운 점은 있다.  칼슘 함량이 동물성 우유보다 적기 때문이다. 우유 한 팩(200ml)엔 칼슘이 200mg 들었다. 하루 칼슘 섭취 권장량(700mg)의 약 30%를 충족하는 양이다. 그러나 코코넛 우유에 들어있는 칼슘은 하루 권장 섭취량의 4%에 불과하다. 아몬드와 귀리 우유도 원료 특성상 우유보다 칼슘 함량이 적은 경향이 있다. 식물성 우유는 단백질 함량도 동물성 우유보다 낮다.  우유 한 팩에는 단백질이 약 6g 들었지만, 아몬드 우유 한 팩에는 약 1g, 귀리 우유 한 팩에는 약 2g이 들었다. 코코넛 우유엔 아예 들어있지 않다. 칼슘은 뼈와 치아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인 만큼, 성장기 아이들은 식물성 우유보다 일반 우유가 나을 수 있다. 장이 예민한 사람은 귀리 우유를 마실 때 주의해야 한다.  귀리에 풍부한 섬유질이 장에서 분해될 때 수소·메탄·이산화탄소 등이 발생해, 복부 팽만감이나 통증을 경험할 수 있다. 운동하기 전이라면 더더욱 위장에 부담될 수 있으니 섭취를 삼간다. 우유 대신 식물성 우유를 마셨다면,  부족한 칼슘과 단백질을 다른 식품으로 보충해주는 게 좋다.  칼슘은 시금치, 파인애플, 등푸른생선, 콩, 두부, 다시마, 멸치, 마른 새우 등에 풍부하다. 단백질은 달걀, 두부, 닭가슴살, 대두, 피스타치오, 호박씨, 아몬드, 연어 등 식품으로 섭취할 수 있다. ============= 귀리밥은 먹어봤어요 우유는 안마셔봤는데, 맛은 궁금하네요 장이 예민한분은 드시지않는게 좋네요  칼슘이 풍부한 거의 반찬에 많이 들어 가겠는걸요 챙겨 먹기 편하겠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이어트 하지만 라떼는 먹고싶어’… 열량 조금이라도 낮추는 주문법

9/13(금)건강한 호박잎♡깻잎 밥상

 집에오는길에 깻잎, 호박잎 사왔네요. 호박잎은 찌고 두부쌈장 만들어서  싸먹었네요~~다른반찬 필요없이  간단하게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ㆍ ㆍ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13(금)건강한 호박잎♡깻잎 밥상

오늘 저녁도 마약계란장 만들었어요.

울집 두 남자가 너무나도 잘 먹어서 오늘도 했어요. 저번 레시피 궁금해 하셨던 분이 계셔서 적어봐요 우선 계란은 1시간가량 실온에서 냉기를 빼주고. 처음부터 물과 함께 소금 1큰술 넣고 뜷기 시작하면 5분 30초 중불에 익혀 찬물에 담갔다가 껍질을 까서... 그릇에 담고 양파 반개. 청양고추 2개. 홍고추 1개. 잘게 썰어 넣어준 다음 진간장 140ml. 물 150ml. 설탕 70ml. 맛술 5큰술... 그리고 집에 있는 생강가루 약간 넣고 설탕을 저우 녹인후 부어줬어요 . 오늘 저녁 이후 먹으면 될거 같아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오늘 저녁도 마약계란장 만들었어요.

오늘도 식단 잘 챙겼습니다~~

요즘  아점, 점저 두끼 먹는걸로 식단을 하고있는데요 오늘도 든든히 잘 챙겨먹었습니다^^ 아침은 달걀2개, 두부 반모, 아보카도반개, 밥조금 중간 간식로 프로틴 씨리얼~~~ 점저로는 훈제오리 들깨 리조토~♡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오늘도 식단 잘 챙겼습니다~~

쑥가래떡 궁중떡볶이

냉동실에 오래된 쑥현미가래떡이 있는데 그냥은 잘 안먹게 되어서 잘라서 궁중떡볶이를 만들어 먹었다 다진소고기 사서 다진마늘 맛술 넣고 볶다가 표고 팽이 양배추 양파 대파 가래떡 간장 알룰로스 물 넣고 졸이다가 후추랑 참기름 넣음 레시피 없이 그냥 되는대로 처음 해봤는데 맛있어서 놀람 나만 먹어야 하는 수준이 아닌 최초의 요리인듯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쑥가래떡 궁중떡볶이

당뇨병 있으면 뼈 약하다는데, 건강기능식품 먹을까요?

당뇨병 있으면 뼈 약하다는데, 건강기능식품 먹을까요?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당뇨병 환자는 뼈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고혈당 상태가 지속되면 뼈가 약해지기 때문입니다.  뼈 건강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게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 될까요? 관련 질문 짚어봤습니다. “5년째 당뇨 약을 복용하고 있는 60대 환자입니다. 고령에 당뇨병까지 겹쳤으니 뼈 건강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고 해서, 주변에서 추천하는 뼈 강화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해 볼까 합니다.” Q. 당뇨 환자가 섭취해도 될까요?   A. 혈당 올리지 않지만… 기본 생활습관에 더 충실해야   당뇨병 환자는 건강한 사람보다 뼈가 약합니다.  고혈당으로 인해 당 독소의 일종인 최종당화산물이 생성돼 뼈가 손상되고 뼈의 질이 떨어지기 때문인데요.  혈당 조절을 위해 식단을 관리하면서, 의도치 않게 단백질이나 칼슘 섭취량이 줄어드는 것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질문 주신 분처럼 뼈 건강에 대해 고민인 당뇨병 환자가 많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셔도 혈당에는 무방합니다. 영양제 속 유단백추출물 함유량이 매우 적어 혈당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만, 치료 목적이 아닌 뼈 건강을 위한 ‘보조’ 용도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영양제를 복용해 뼈 건강을 강화시키기보다는, 평소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게 장기적으로 뼈 건강에 더 이롭습니다. 골밀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매일 30분 이상 규칙적인 유산소운동과 주 2회 이상의 근력 운동을 병행해야 합니다. 칼슘이 풍부한 식품도 챙겨 드세요. 대한골대사학회가 권고하는 칼슘 일일 섭취량은 800~1000mg입니다. 이는 우유(200mL에 226mg의 칼슘 함유) 두 세잔에 해당하는 양인데, ‘칼슘의 왕’으로 불리는 멸치를 비롯해 견과류, 두유, 치즈, 병아리콩 등 다양하게 챙겨 먹으면 좋습니다. 단백질도 중요합니다. 하루 권장량은 체중 1㎏당 1~1.2g입니다. 지방이 적은 육류, 달걀, 두부를 매 끼니 곁들이세요. 뼈 강화와 골다공증 방지를 위해서는 비타민D가 부족하지 않게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햇볕을 충분히 쬐는 게 좋지만, 자외선이 걱정된다면 비타민D가 풍부한 연어, 고등어, 생선, 버섯을 먹어서 보충하세요.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비타민D 영양제도 권장합니다. 이런 것들만 지켜도 뼈는 충분히 건강해집니다. 다만, 환자마다 상태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50대 이상이라면 한 번쯤 골밀도 검사를 받아서 필요할 경우 처방약을 복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골밀도 검사를 먼저 받아보는 것을 추천이네요. 이후.. 검사 결과에 따라서 영양제 복용 하면 되겠죠. 뼈건강 생각해서 건강식품을 섭취하는것  혈당에 무방하니, 좀 다행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당뇨병 있으면 뼈 약하다는데, 건강기능식품 먹을까요?

만두라면

비도 오고 꿉꿉해서 밖에 나가지 못하고 집에서 만두라면 준비했습니다. 라면 끓이기 전 만두부터 중간 익히고 라면넣어 끓였더니 맛 좋네요.

가을햇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햇살님

만두라면

목요일 아침밥 챙겨 먹기(+소라문어샐러드)

다시 300g이 쪘어요. 어제 저녁 샐러드로 저녁  먹을때까지는 그런대로 괜찮았는데 마사지받는다고 밤에 나와서 견과류를 통채로 갖고 와서 반통 있는거 다 먹었답니다.😮‍💨 이렇게 또 먹는 것 보면 제가 특정한 상황에서는 자제가 잘 안 되나 봐요🤣 더 찌면 표준에서 벗어나서 과체중으로 가니까 오늘은 마음 굳게 잡고 조절해야 겠어요. 적어도 100g이라도 빠지는 쪽으로 방향을 틀어야 제가 안심이 될 것 같네요. 근데 그러기에는 추석 연휴라고 우리 집에 이것저것 먹을게 있답니다. 소라와 삶은 문어 얼린 거 녹은 건데 이게 해산물이고 한 번 얼려서 녹은 거라 빨리 먹어야 될 필요가 있었어요.  동생이 잘 먹으면 좋은데 동생은 입이 짧고 약간 비린 해산물을 그렇게 썩 좋아하는 애가 아니라 한두 점 먹고 말 것 같고 그런 점을 어머니를 닮았으니 어머니도 한 번 드시고는 잘 못 드신답니다. 그래서 결국 나머지는 내차지이고 저도 비린내는 안좋아해서 이번엔 와사비와 저염간장에 무쳐서 샐러드에 넣었네요. 이 또한 맛있더라고요. 하여튼 입짧은 우리 엄마나 동생보다 내딴에는 열심히 다이어트 하는데도 불구하고 내가 더 잘 먹는답니다. 나는 입맛에 좀 안 맞는 게 있어도 생각해서 양념해서 내 입맛에 맞춰서 어떻게든 먹는 편이고요. 우리 다른 식구들은 그렇게 많은 양을 먹지 않고 조금이라도 거슬리면 안먹구요.(핑계겠지만 그렇게 이것저것 시켜 먹거나 갖고 와서 항상 먹고 남기니까  그나마 잘 먹는 내가 마져 먹었어서 수술 전에 엄청 쪘었거든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풍성히 넣고 배추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넣고 토마토 사과 자두 복숭아 넣고 양배추라페 넣고 소라 2개 잘라 와사비의 무쳐서 얹히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려서 애사비드레싱으로 마무리해서 쇼파에서 혼자 먹었답니다.  이때 어머니가 동생 아침먹으라고 상도 차리고 밥과 홍어회 반찬 차려 줬는데 우리 동생은 자기가 밥 먹는데 옆에서 야채샐러드나 특히 과일을 먹는 걸 싫어하거든요. 동생 입장에서는 이게 다 후식인데 왜 같이 먹을지 이해가 안 된다는 거예요. 동생이 아파서 지금 속이 안 좋고 냄새도 예민할 때랑 그럴 수가 있겠다 싶어서 어차피 동생은 빨리 먹고 일어나니까. 저는 샐러드 쇼파에서 먹고 밥상 차려놨으니 거기다 잡곡밥 데워서 먹으면 되겠다 싶었어요. 엄마는 어제 드신 고동이 뭐가 잘못됐는지 아침에 동생 먹으라고 소라 볶다가 갑자기 속이 안좋다고 아무것도 못 먹겠다 그러시더라고요🙄 샐러드는 엄마랑 같이 먹을 걸로 만들었는데 저 혼자 다 먹어야 했어요. 동생은 아침에 엄마가 볶아준 소라볶음이 맛이 없다면 못 먹겠다고 하고 엄마는 결국 삶은 문어까지 빼서 동생 줬고요. 거기서도 좀 남아서 와사비에 무쳐서 샐러드에 더했네요. 동생 밥 다먹고 일어나고 나는 잡곡밥 데워서 밥상차릴때도 샐러드가 3분의 1 이상 남아 같이 차렸고요. 홍어도 1점을 잘라서 초장과 같이 먹었어요. 홍어 무침도 있고 반찬은 다 못 먹을 만큼 많았답니다. 엄마도 아무것도 안 드신 건 안 될 것 같아서 누룽지 끓여서 김치에다가 드셨답니다. 원래 좋아하는 홍어에다가 해물이여도 다른 쪽은 손도 못 대셨어요. 샐러드에는 문어도 있고 소라도 있고 과일도 있고 야채도 많고 견과류 시리얼도 좀 있는데 여기다가 밥 비벼 먹었네요. 생소한 혼합 같아도 요즘 샐러드 볼도 있고 그런데로 맛있고 괜찮답니다. 보통은 과일은 다 먹고 비비는데 오늘은 과일까지 제법 있었지만 신맛이 더 많아서 그것도 괜찮았어요. 샐러드를 밥하고 비빌때는 애사비 드레싱이나 오리엔탈드레싱이 더 어울린답니다. 야채가 좀 많아서 그렇지 현미밥 들어있는 샐러드 볼 비놓은것 같지 않나요?😄 오늘의 일어났을 때부터 비가 와서 마음 챙겨하고 라떼랑 엄마를 그냥 쭉 자게 놔뒀었어요. 비 오면 산책 안 가기로 했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밥 챙겨 먹기(+소라문어샐러드)

9/12(목)열무비빔밥+토마토된찌🤤

오늘 비도오고 국물있는게 먹고싶었는데 어제 저녁에 만들어놓은 된찌에 토마토 넣고 끓여줬어요~첨 먹어보지만 나쁘지 않네요~ 그리고 열무김치가 있어서 대파계란후라이 해서 비벼먹었어요~~오늘도 든든한 점심 챙겨먹었어요. 남은 오후시간 즐겁게 보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12(목)열무비빔밥+토마토된찌🤤

9/12(목)고구마순 좋아하시나요? 염증이 싸악~

저는 어릴때부터 먹어와서 그런지 너무 익숙한 고구마순~~손질도 해봤구요~~은근 일이더라구요ㅎ그래도 고구마순으로 김치도 담궈먹고 볶아서도 먹고 맛은 아주 좋아요~~ 그런데 이 고구마순이 염증을 없애주는 아주좋은 식품이라네요.😀 💢고구마순 먹으면 없어지는 질병 5가지!! 1️⃣ 노폐물 제거 능력이 탁월 피를 맑게 해주고 혈관을 청소해주는 일을 아주 잘 한다고 합니다. 보리밥과 들기름을 고구마순과 함께 먹으면 몸속 독소를 빼준다고 합니다. 2️⃣고춧가루와 궁합이 좋아요!! 고구마 줄기도 고춧가루와 궁합이 좋아 무쳐먹으면 염증을 막고 항암능력을 길러 주는데 더 큰 도웁이 된다고 합니다. 3️⃣고구마보다 폴리페놀 등 항산화 물질이 많다. 들깨와 함께 먹으면 이 성분이 더 강력한 효과를 보이며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4️⃣두부와 함께 먹으면 암세포의 생성을 막아주고 암세포 사멸에 도움을 줍니다. 5️⃣고구마순을 데쳐서 들기름을 뿌려 먹으면 혈관을 뻥 뚫어주며 심혈관질환 예방에 좋습니다. 출처:@메타웰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12(목)고구마순 좋아하시나요? 염증이 싸악~

장 건강을 위한 최고의 음식 VS 최악의 음식

장 건강을 위한 최고의 음식 VS 최악의 음식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우리의 장은 음식물을 소화하고 감염과 염증을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박테리아(세균)의 적절한 균형에 의존한다. 장 건강은 정신 건강, 체중, 혈당 및 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통곡물, 채소, 양파, 마늘, 대두 등 프리바이오틱 식품은 장내 유익균의 먹이 역할을 한다. 반면에 장내 박테리아의 균형을 깨뜨리거나, 유익균까지 닥치는 대로 죽여 장 건강을 해치는 식품도 있다. 미국 건강·의료 매체 ‘웹 엠디(Web MD)’가 장 건강을 위한 최고의 음식과 최악의 음식을 소개했다. |최고의 음식| 발효식품   발효는 박테리아와 효모로 식품을 보존하는 방법이다. 요구르트, 케피어, 김치, 사우어크라우트와 같은 발효 식품에는 유산균이 들어있다. 이런 유산균들은 유익균의 훌륭한 공급원이 된다. 바나나 바나나는 유익균이 자라는 데 도움이 되는 섬유질의 일종인 이눌린을 장에 공급한다. 녹색 잎채소=장내 박테리아에 도움이 되는 섬유질과 특수 탄수화물이 풍부하다. 통곡물=우리 몸은 스스로 섬유질을 분해할 수 없다. 섬유질이 대장에 도달하면 장내 박테리아가 발효를 시킨다. 이 과정에서 장내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해로운 박테리아로부터 장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산이 생성된다.   폴리페롤   식물에 들어있는 화합물의 일종인 폴리페놀은 염증 및 감염과 싸우는 동안 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한다. 차, 레드와인처럼 다채로운 식품에는 폴리페놀이 풍부하다. 녹차 속 폴리페놀은 대장균과 같은 나쁜 박테리아를 퇴치하고, 염증성 장질환, 소화성 궤양의 증상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폴리페놀은 또한 좋은 장내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 |최악의 음식|   붉은 고기 붉은 고기(적색육)는 동맥을 막히게 하는 장내 박테리아의 성장을 유발할 수 있다. 붉은 고기를 절제하고 생선과 같은 저지방 단백질이나 콩, 두부와 같은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하는 게 좋다.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등 붉은 고기를 완전히 포기할 수 없다면 순 살로만 된 살코기를 먹는 게 좋다. 튀김=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튀긴 음식에 스며든 가열된 기름이 건강한 장내 박테리아를 손상시킬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항생제 함유 식품 항생제는 좋은 박테리아와 나쁜 박테리아를 구별할 수 없기 때문에 모두 죽인다. 종종 농부들은 동물을 항생제로 치료해 감염을 예방한다. 이런 동물성 제품을 먹으면 장내 건강한 박테리아를 죽일 수 있다. 그리고 일부 박테리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항생제 내성이 생겨 약물이 더 이상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사멸시키기 어려운 슈퍼버그가 생길 수 있다. 술 술을 많이 마시는 경우 장내 박테리아의 균형을 깨뜨리고, 나쁜 박테리아가 자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술은 절제가 핵심이다. 카페인   커피, 탄산음료 등 카페인이 많이 든 음료와 심지어 초콜릿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체내 카페인이 증가해 장을 가득 채울 수 있다. 이럴 때 소화 시스템이 흥분해 종종 설사를 유발한다. ============= 커피를 아주 좋아하는데.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인가요 ? 요즘 하루 1잔 마시기는 성공적으로 잘 되고 있어요  바나나 손쉽게 먹을수 있죠 요즘 찬바람도 불어서 날파리 걱정도 좀 덜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장 건강을 위한 최고의 음식 VS 최악의 음식

등교전 아침밥^^

오늘은 순두부 찌개랑 새우전 해서 줬어요^^ 식탁 가운데다 김도 놔 주니까 첫째랑 둘째랑 사이좋게 먹고 나갔습니다 오늘 무지 습하고 덥네요^^; 건강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등교전 아침밥^^

내혈기챌 9월 5일차

아침 기상 후 산책전 공복혈당 : 108 어제 점심을 간단하게 바나나와 우유로 먹고 다소 이른 5시 저녁식사로 씨앗젖갈 비빔밥 소량을 김과 같이 먹었음. 잠자리에 들기 전까지 물만 먹었음. 체중을 5Kg이상 줄일 예정인데 혈당은 어떨지 궁금.

에네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네스

내혈기챌 9월 5일차

9/11(수)팽이버섯 밑둥 버리시나요~~요리로 맛나게 드세요😃

오늘 점심은 팽이버섯 사다놓은걸로 두가지 요리해서 먹었어요.  팽이버섯, 양배추, 양파넣어 만든 '연두부계란찜'~~☺️ 팽이버섯 제일 밑둥은 잘라내고 그 윗부분을 잘라서 만든 '팽이버섯 스테이크' 팽이버섯 식감 정말 좋이하는데 스테이크는 진짜 넘 맛있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11(수)팽이버섯 밑둥 버리시나요~~요리로 맛나게 드세요😃

[당첨자 발표] 다이어트 지금이지 (DIET, NOW EASY!) 5회차😍

  맛도 잡고, 체중도 잡자! 🩷   지니어터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닭가슴살💛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모음🔽  클릭하고 보고가세요~👀   🍗닭가슴살💛 내돈내산 리뷰 BEST 7  부드러운 닭가슴살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 로 맛있는 다이어트 하세요~😋 퍽퍽하지 않은 바디나인 닭가슴살 어디까지 먹어봤니 매콤하게 닭가슴살 드셔보실래요?! 허닭 스팀 닭가슴살 깻잎맛/고추맛/탄두리맛 비교 리뷰 samlip 그릭슈바인 직화구이 닭가슴살 추천( 열무비빔국수+닭꼬치로 변신!!!) 담백한 저염 닭가슴살인 [CJ 더건강한 닭가슴살] 추천해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닭가슴살은 역시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이랍니다. 캐시딜 포인트로 구매했던 아임닭 소스통닭가슴살 제품 추천해요!   🎉다이어트 지금이지 (DIET, NOW EASY!)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발송됩니다.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냥식집사 반달진 비누마덜 뽀봉 켈리장 프카쟁이 Mors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dhwhl777 뽀굥 쥬뇽 2민트홀릭 사랑혀니 지니어트빈 58로가즈아 산들바밤바 지도 강4랑 생강꽃 지매 강미미 샤르데냐 쪽쭈리 건강하자으니 샤바댕 쭈니유니따랑이 건빵맛과자 서나얌 참좋아 건행하기 선물부자 챰니어터 걷기요 셰어 치노카푸 결맹자 소나무1234 치이카 경이로운다이어트 솔트1 코코유키 고구마피자맛있어 송쩡 콩나무 고요 숑숑이야 태거니 그냥지나 수경2 털보꾸기 금사탕 숨은꽃처럼 토마토4랑 기춘이530707 숫자 통통한뚱이 김범기 슈롭 트레비라임 깜므 슈비므네 파랑하트 깨개갱 시아81 파인솔 깽별 ㅇㅅㅇ지니 파인호랭이 꼬마스타 아하하하ㅋ 평송가성 꽃이뻐 안녕하세요 풀에버 꿈굽는사람 안레몬 피코 나님120 애플짱 핌크한울이 난괜찮아용 앨리젼 핑크색 날씬캔디아줌마 야고 하늘바래기 다괜찮아 얌이얌이 한결맘 다욧화이또 어라라 한주연 달콤달콩 어머나왜이래 해설사 두부닷 어트지니요 행복한집2 두유냠냠 언제나행복 행복한집3 딩웅 여니솔이맘 행뽁햐 딸기와의행복 여리나 효지미 라라스칼렛 연완이맘 후빠 라미에뜨 영리한고양이 훔훔 랄리구라스 영잔디 cogo092 람라미 영진왕빠 diane0807 레몬그린 예지영준맘 GUNDDAM 로사0712 예픈공주 Heat 리베라따 오늘도 화이팅요 highway032 링고픽 오잉12 hongek58 만두콩맘 옹동 jjung2 만캐쉬원해요 왕관쓴토끼 Jolly1 맛있봄 우곰이 k2023 맥지 우리홍이 Kint 멋진나라 우리화이팅 kjo 멍청이2 운동싫엉 KKK용식이22 멍청이3 울트라돼지런 neplos 목표사십구 워니뚱 odell86 뭔소리야 워니s olivekkk 미르99 워터멜론 Oracle 미연짱84 윤성맘 purepkb 미주장 융형 raintree 밍키199 윽악쿵 s9424103 바다속고양이 은경이 sara1298 박상목 은유랑 seabuck 방법이없어달리달리 이거분 sj1004 밴드닥터 이하린80 skyhover 뱀사골반달곰 인생이여만세 so2 베베2022 인생중 ssul0115 보이윤 임삼미 stopjiji 보통사람q1q 자몽구 sunmi9333 봄겨울 자스민꽃 valenti86 불곡산 잘될 Ya135 붉은레드 잘좀살아봐요 yoyoyoll 붕붕아아 제벌 ysn 뷰리플 졔졔jh ZGMF 블리비 주여니2 빵슈니 준이할미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1.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다이어트 지금이지 (DIET, NOW EASY!) 5회차😍

도토리 묵 무침

도토리 묵 무침 하나 만들었어요~~ 집간장에 들기름 듬뿍 넣었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도토리 묵 무침

9/11수 아침

어제 스타벅스 초코쿠키 2봉 먹었어요 하나는 밤 11시에 먹었어요 그래서 단식은 형편없어요 아침이 중요하다는데 저는 아침을 잘 챙겨먹어서 좋아요 채소찜 / 두부 계란 / 흑임자죽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9/11수 아침

저녁 순두부찌개

찌개와 가자 무침을 해서 먹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저녁 순두부찌개

🍆가지요리2 🍆 가지 무침 덮밥

🍆가지요리2 🍆 가지 무침 덮밥 오전에 가지 또띠아피자 만들때 같이 만들었어요. 가지 2개를 썰어서 전자레인지로 익혀 가지 무침으로 했어요. 잡곡밥과 두부 반반 넣고 가지 덮밥으로 식사 했어요. 치커리도 토핑으로 올려 줬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가지요리2 🍆 가지 무침 덮밥

전어회 비빔밥

전어의 효능 전어의 칼로리  지금이 제철이어서 영양 덩어리죠. 효능이 이리 좋은데 칼로리도 낮아서 정말 맛있고 복덩이 전어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전어회 비빔밥

점심 꽈리고추돼지불백과 잡곡밥

오늘 11시에 명상수업이 있어서 수업마치고 병원 직원식당에서 수업 같이 듣는 언니랑 밥 먹었어요. 직원 식당이라 그날그날 메뉴가 다르지만 종류는 하나밖에 없은데 오늘은 꽈리고추 돼지불백 이었답니다. 잡곡밥과 연두부흑임자샐러드, 숙주나물, 미역국 깍두기 나오더라고요. 거기는  샐러드는 샐러드 바처럼 본인이 직접 갖다 먹을수 있어서 2접시 가지고 와서 먼저 샐러드 먹고 잡곡밥 반그릇과 미역국은 미역만 건져 먹으면서 반찬은 다 먹었답니다. 오늘점심도 엄청 잘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꽈리고추돼지불백과 잡곡밥

✔️[내용 수정] [당첨자 발표] 8월 5주 등급제 결과 발표💎

[NOTICE]  📢등급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됩니다😊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결과에 따른 등급 변경 및 리워드 지급은 금일 내 순차 적용됩니다 📢이벤트 가산점은 이벤트 진행 주기 (2주) 에 따라 격주로 부여됩니다. * 공유 수 가산점은 매주 부여됩니다. -------------- 🎖️8월 5주 등급 적용 기간은 10/7(월) 까지입니다🎖️ 날짜 기재가 잘못된 부분이 있어 정정 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   🎖️8월 5주 등급제 결과를 발표합니다🎖️ 등급 적용 기간 : 9/10 (화) - 10/7 (월) 당첨자 명단은 가나다순으로 정렬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프로지니 (5명)  🥇 러브복동 머츠 야고 우리화이팅 줘요   🥈  Lv. 4 지니 (15명)  🥈 구룸구룸 리얼지니어트 자스민꽃 꿈이룸♡ 마음그릇 정수기지안맘 냥식집사 밥잘먹고잠코자자 제벌 레몬그린 뽀봉 핑크한울이 로니엄마 서나얌 현유리 🥉  Lv. 3 지니 (40명)  🥉 0다이어트 당근쥬스쪼아 수수깡7 저스트영 가을햇살님 들꽃7 숲속의나무 치노카푸 건행하기 로블ㅎ 쉬림프 파인호랭이 꼼꼼엄마 목표사십구 슈롭 평송가성 꽃이뻐 미르윤 아미12 한냄 나는무너 미주장 애플짱 헤븐79 나쁜엄마 불곡산 어트지니요 훔훔 냥냥써브 사랑합니다4 언제나행복 cogo092 다시꿈꾸는세상 성실한라떼누나 여니솔이맘 roh69 담율로 송쩡 워터멜론 seabuck ❤️‍🔥  Lv. 2 지니 (70명)  ❤️‍🔥 64박옥련 보통아이 이닝지아 감사합니다12 복덩인 이하린80 건강하자으니 뷰리플 인생이여만세 걷기요 비밀귀욤 재털이 곤냥이나와 빠담소리 조만 그래가보자 산곡동미녀삼총사 진화정 기춘이530707 새벽을열다 켈리장 깐징짱 생강꽃 코로세움 나나나이쁘니 셰인 쿄쿄84 남산골선비 수국이 쿠보 달나라토끼55 숨은꽃처럼 포메다둥이네 달려볼꺼야 숫자 프라임12345 더달달 쉬리107 하늘바래기 도낑이 ㅇㅅㅇ지니 한결맘 동남이쁜이 아리아리아링 한소래미 딸기와의행복 안델라 행복한예은 로사0712 알비나2 향기음악 루시안 어느멋진날29 agnes0117 마시몽 에네스 biki 머랭22 여리나 HEREUN 멋지게살아야나야 워니뚱 skyjhj0407 밤톨이군 워니s ssalcong초코 밴드닥터 유미쿠키맘 wrinkle ysn ✨  Lv. 1 지니 (170명)  ✨ 340 뭔소리야 아미134 케케케2892 2민트홀릭 미니니슈 안레몬 콩콩89 58로가즈아 미르99 앵두정원 킹로또 ㄱ비비안나 미여니70 야롱 태거니 강미미 미클 여울햇살 터벅 건빵맛과자 민채민 연완이맘 털보꾸기 겨울햇살님 밀루땡땡 영선이302 티얼그레이 경이로운다이어트 바다사랑태양 영잔디 파랑하트 그냥지나 바다속고양이 예픈공주 파인더홀 까망천사 바로지금이지 오늘도화이팅요 파인솔 깨개갱 바빠 오잉12 푸릉푸릉이 꼬마꼬마 반달진 올란도 풀에버 꿈굽는사람 배깅 왕관쓴토끼 프린세스라브라바 난괜찮아용 베베루나 용가리다 피코 뇌순이 별거아닌걸 용호상박맘 피크타임 늘봄봄 별바람소리 우리아들2 하늘과솜사탕 닉네임드 보이윤 우쩌라구 하연달 다우니향기 보통사람q1q 우화맘 한주연 달빚그림자 블랑카 울트라돼지런 행복한집2 달콤한게으름 블루사슴 윤성맘 향림울타리 당고딩고 블리비 으라라라챠 dhwhl777 당근먹기딸 비누마덜 은남매 diane0807 동그라미1 비비드멍 은유랑 Gale 두부닷 사랑혀니 이명희좋아 greenthumb 듀듀링 산들바밤바 이유리 GUNDDAM 듀리안 샤르데냐 인간비타민 heracchang 따르 서경용 인생중 highway032 딴따실 선물부자 자수민 jeonghee 딸2맘 선쟈 잘될 jjung2 또또오늘뭐하지 소푸 장보고 k2023 뜡이맘 솔트1 정육 KKK용식이22 랜디랜디 숑숑이야 조인순 muuu2 러블리현영 수경2 조콩만 neplos 로앰 숲마을 주니엄마 s9424103 롤로레 스위트10 지구외계인 S하루 리루맘 시아81 지도 SK7352 매화나무 시온마미 지호이모 ss샤랄라ss 맥지 신혜 진니어트트 sunmi9333 멋장 쏭쏭로즈 쨋든럽 ymittang 멍청이2 씨뎅이 채아미 YS2 멍청이3 씬아 초심무심 ZGMF 무브먼ㅌ 아델라이드 촉촉한초코칩 zntkskzlzy 최숙자 zoe98   🎉한 주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내용 수정] [당첨자 발표] 8월 5주 등급제 결과 발표💎

건강 위해 먹는다는 끈적끈적한 ‘이것’, 효능 어떻길래?

건강 위해 먹는다는 끈적끈적한 ‘이것’, 효능 어떻길래? 건강 위해 먹는다는 끈적끈적한 ‘이것’, 효능 어떻길래?© 제공: 헬스조선   건강을 위해 낫토를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낫토는 삶은 콩을 발효, 숙성시켜 만든 일본 음식으로 세계 5대 건강식품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유의 쿰쿰한 냄새 때문에 꺼리는 사람들도 있지만, 영양적 효능이 매우 뛰어나다는 낫토. 효능을 자세히 알아보자. ◇단백질·식이섬유 풍부, 혈전 생성도 막아 우선 콩으로 만들어진 낫토는 단백질이 풍부하다. 낫토 100g에는 17.72g의 단백질이 들어 있는데, 콩에 든 단백질은 LDL 콜레스테롤을 낮춘다. 하루 50g의 단백질을 섭취하면 LDL 콜레스테롤이 3%가량 줄어든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낫토는 식이섬유도 풍부하다. 낫토 100g에는 식이섬유 5.4g이 들었는데, 이는 찐 고구마(100g당 3.8g)나 바나나(100g당 2.5g)보다 많은 양이다. 식이섬유는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 이외에도 낫토에는 피부 노화를 지연시키는 비타민B6와 비타민E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낫토는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낫토의 끈적한 점성 물질에 들어 있는 나토키나아제 성분은 혈전(피떡) 생성을 막고, 혈전이 생길 경우 이를 분해하는 기능을 한다. 따라서 뇌졸중, 심근경색, 혈전증 등 심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 낫토는 또 다른 혈전 용해 효소인 우로키나제가 생성되기 전 단계 물질인 프로우로키나제를 활성화하고 혈전이 녹는 것을 어렵게 하는 혈전 용해 저해 물질인 PAI-1을 분해하기도 한다. ◇생으로 먹어야… 고혈압 환자는 주의 한편, 낫토는 점액질이 가늘고 끈기가 많을수록 좋다. 숟가락으로 떴을 때 점액질이 쉽게 끊어지면 발효가 덜 된 것이다. 낫토는 고온에서는 활성력을 잃기 때문에 생으로 먹어야 좋고, 기호에 따라 메추리알 노른자나 파, 간장, 겨자 등을 곁들여 먹으면 좋다. 먹을 땐 그릇에 담아 젓가락으로 여러 번 저어 점액질이 많이 생기게 해서 먹으면 된다. 낫토를 처음 먹어 부담스럽다면 잘게 썬 김치나 참기름과 함께 밥에 비벼 먹는 것을 추천한다. 다만, 소스가 함유된 낫토는 나트륨 함량이 높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고혈압 환자는 소스나 김 등을 빼고 낫토를 먹어야 한다. 또한 항혈액응고제를 복용하는 사람은 낫토에 들어있는 비타민K가 항혈액응고제의 효과를 떨어뜨리므로 주의해야 한다. ============= 낫토 전 간강에 연겨자 같이 먹으면  톡쏘는 맛에 더 맛이 좋던데요.. 생으로 먹은것을 더 좋아해요. 밥먹기전에 한숟가락 먹고서 식사를 하면 소화도 잘되는것 같아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건강 위해 먹는다는 끈적끈적한 ‘이것’, 효능 어떻길래?

아점

아점으로 두부조림이랑 동그랑땡에서 먹었어요 ㅎ 어남 선생 레시피 두부조림 맛있어서 밥 한그릇 뚝딱이네요. 여기에 굴소스가 들어 가는게 특이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아점

아임닭의 닭가슴살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다이어트를 하며 먹었고 지금도 관리를 하면서 먹고 있는 아임닭의 닭가슴살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식단이 참 중요한데 그중에 가장 우선적으로 누구나 챙겨먹는게 바로 닭가슴살 이잖아요! 많은 사람들이 먹고 있는 제품이 가장 안심이 되는 편인데 여러 브랜드중에 아임닭이라는 브랜드도 구매자가 정말 많은 제품이더라구요! 그리고 또하나! 아임닭의 닭가슴살을 추천드리는 이유는요 바로 지니어트의 헬시딜에서 판매되고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포인트를 모으면 아주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하니까 그점이 가장 좋았던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구매해서 먹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먹는것 만큼 좋은게 없잖아요^^ 제가 최근에 먹고 있는 아임닭 닭가슴살 입니다.  이 한덩이 총 내용량이 100g 입니다. 보통 닭가슴살 한덩이 100g 씩 팔잖아요 👉🏻칼로리 : 110kcal 👉🏻탄수화물 : 2g 👉🏻당류 : 0g 👉🏻단백질 : 21g 입니다. 이 한덩이 100g 을 먹으면 단백질 21g을 한번에 챙겨먹을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그런데 요즘에는 닭가슴살도 맛이 너무 좋아서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전 매콤한맛으로 간편하게 데워먹기만 해도 간이 되어 있으니 좋더라구요. 매콤한맛이라 너무 맛있지만 당은 0g 이라는거!!!! 냉동되어 있는 제품을 찬물에 담가 해동시킨후에 후라이팬으로 볶아 먹어도 좋구요 전자렌지 용기에 담아서 전자렌지에 데워 먹어도 너무 좋답니다. 매일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다가 이제는 닭고기요리에도 관심이 생기고 여기저기서 레시피를 찾아서 나름대로의 요리를 해서 더 맛있게 먹고 있는데요~ 저는 주로 야채, 마늘, 양파등과 볶아서 닭가슴살 야채볶음을 해 먹거나 좀 더 속세의 맛을 느끼고 싶을때는요 두부와 같이 전분을 이용해서 두부닭가슴살튀김을 해먹는 편이에요. 아무리 요즘 닭가슴살이 맛이 종류별로 잘나와서 편하지만 먹다보면 질리게 되거든요~ 그럴때는 저처럼 야채랑 두부를 이용해서 드셔보는걸 권해드려요! 마늘, 양파, 고추, 그리고 달걀까지 몸에 좋은 식재료와 볶아서 먹으니 맛 좋은 영양식이고 두부와 전분가루를 묻혀 튀긴 후에 저당 칠리소스를 찍어 먹어도 단백질 폭탄 영양식이 된답니다^^ 아임닭 닭가슴살은 지니어트 헬시딜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하고 저처럼 닭가슴살 한덩이가지고 이렇게 푸짐하게 영양식을 드실수가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랍니다.  그래서 단백질도 풍부하고 값도 저렴하게 구매가능한 아임닭 닭가슴살 시리즈를 적극적으로 추천드릴게요!!^^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아임닭의 닭가슴살 추천드립니다😉

점심

콩나물 비빔밥 했습니다 ㅋ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점심

라면과 함께 먹는 밥

라면에는 김밥을 좋아하는 우리 부자들인데 급하게 주먹밥을 만드려했는데  뭉쳐지지않아 볶음밥으로 먹네요 계란 햄 단무지에 김가루 깨소금 간장조금  간장밥 버전으로 만들었어요 맛은 좋아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라면과 함께 먹는 밥

가볍게 야채롤로

닭안심 살짝 간장베이스에 졸여주고 계란지단 양배추찜 깻잎 당근 양파볶기 김에 바로말어 싸 먹기 나박 물김치와 함께~~~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가볍게 야채롤로

라면으로

하루를 면과 함께하네요. 염분 줄이려고 양배추 썰어 넣고 양파 당근 🥕 대파 새우 🍤 ※저는 면 대신에 두부를 넣어서  먹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라면으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