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25일 혈당일기 10기 5일차
날짜 8월 25일 일요일 저녁 식전 혈당 체크 저녁식사로 두부.곤약밥 낫또 덮밥 김치 야채계란말이를 준비했습니다. 혈당수치 106으로 정상주치 보다는 다소 높지만 식단에 신경을 쓰고 있어서 더 올라가지는 않기를 바랍니다.
xjkmbz9cdh
등산후 저녁식사 🐋등푸른생선 단백질 섭취
등산후 저녁식사 🐋등푸른생선 단백질 섭취 건강한 단백질 노르웨이 고등어 오븐에 잘 구워 졌어요. 한마리라서 두쪽. 싸이즈가 특대라 두접시네요. 보글보글 야채가득 된장찌게와 구매한 열무김치 두부 잡곡밥이랑 이른 식사해요. 건강하려면 지식도 중요하지만 실제 운동과 건강한 식사 두가지 모두 중요합니다.
레몬그린
🥘된장찌게와 🐋노르웨이 고등어 오븐구이
🥘된장찌게와 🐋노르웨이 고등어 오븐구이 등산후 배가 고파서 저녁 준비해요 특대 노르웨이 고등어 오븐에 굽구요 된장찌게 끓여요. 식당에서 감동 받은 된장찌게에 무가 깍뚝썰기로 들어가서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이후 된장에 야채를 무 애호박 양파 많이 넣어요. 청량고추와 다진마늘 두부까지 넣어요. 파가 오늘은 없습니다. 👩🍳 건강한 식사 하세요.
레몬그린
커피타임
모임에서 돌솥비빔밥 맛있게 비벼먹고 커피타임 가집니다 ㅋ
매직이
8월 25일 / 혈당일기 10기 7일차
- 날짜 : 8월 25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후 30분 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후 30분 후에 혈당 측정을 하였다 아침 식단으로는 장조림과 불고기 그리고 두부조림으로 아침 식사를 했다. 식후 30분후 혈당측정을 하였는데 수치는 109가 나왔다 식후 혈당으로 수치는 정상으로 꾸준한 혈당 관리로 높은 혈당 수치는 안나오는 거 같다. 앞으로도 식단관리 철저히 하자
건강하자으니
혈당일기 10기 4일차
기상후 산책 전 공복혈당 : 116 앗! 왜 이렇게 높아 졌지. 아침에 체중도 조금 줄었고 어제 식사도 2끼만 먹어서 110 이하로 기대했는데 오히려 높아져서 당황했음. 다만 더위때문에 아이스크림을 먹은 것과 5시쯤 간장 떡볶이가 맛있어서 약간 과식을 한 탓이 아닐까? 두끼만 먹는다고 좀 방심한 듯.
에네스
신랑과 막내 딸🍚
실컷 열심히 자고 일어난 신랑과 딸이 비빔밥을 해 달라네요~^^ 냉장고에 함박스테이크도 두개 내놓고 냉국도 주고 미역국도 주라네요☺️
나쁜엄마
닭 간장조림ᆢ
모임 있어서 닭조림해놓고 나왔는데 남편님께서 왜이이리 맛있노 문자왔네요 ㅋ
매직이
혈기챌 10기 7일차
8/25 점심식사 1시간 40분 후 먹은것 : 두부부침, 쑥절편, 볶은김치, 믹스커피 확실히 떡이 안좋긴 한가보다. 채소 위주로 먹었을때에 비해 식후 혈당이 조금 높다. 그래도 라면 먹었을때 비하면 양반이지만.. 정상 수치지만 정제 탄수화물은 역시 안좋다는걸 느낀다.
냥냥써브
혈당일기 10기 6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비빔밥 식사 때 채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단백질,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애플주식잔고154주
혈기챌 10기 7일차
8월 25일 (일) 아침식단/ 감자계란국.참치야채비빔밥 식사후 2시간 경과 측정 기록 정상입니다 집근처 공원 산책하면서 만보걸으려고 해요 걷기운동 열심히 하고 있어요
행복돌고래
8월25일(일)/혈당일기 10기 7일차 인증
날짜: 2024.8.25.(일) 혈당체크시간: 공복 섭취음식:(어제 저녁) 두부면파스타, 단호박샐러드, 식빵 1조각, 커피 내용: 역쉬 어제 저녁엔 후식도 안먹고 야식도 안먹어서 그런지 오늘 아침 혈당이 낮게 나와서 기분이 좋다
핑코스모스
혈당일기 10기 7일차 인증
8월 25일 아침 9시 50분 식사전 측정 어제 점심은 보리밥비빔밥으로 건강하게 먹었는데 저녁은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 저녁먹고 커피랑 빵을 늦게까지 먹었더니 역시나 아침공복 혈당이 높게 나왔네요. 이제 다시 시작해봐야겠어요.
빈이준이맘짱
이제 아침 먹어요
성당 미사 다녀와서 아침이 늦었어요. 빵이 떨어져서 오늘 아침엔 솥밥해서 장조림 고기와 국물 넣고 오이 잘게 썰고 참기름 넣어 비빔밥 해 드리니 엄마가 잘 드시네요.
러브복동
일요일 아침 우선 잘 챙겨먹기
900g이나 쪘답니다😂 어제 점심도 잘 먹었지만 그것보다는 밤에 견과류 간식을 손댔던 게 찐 가장 큰 원인 같네요. 넋 놓고 간식을 먹었다니까요~ 무슨 정신에 먹었는지도 잘 생각이 안 들만큼 약간 몽롱한 상태에서 먹었나봐요. 쪘지만 우선은 아침 잘 챙겨먹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와 배추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어제 엄마가 삶아 주심) 넣고 팽이버섯과 당근 볶아서 넣고 과일(사과 자두 복숭아 수박 포도)넣고 양배추라페 올리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더하고 애사비드레싱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어머니는 과일만 반 정도 드셨답니다. 요즘 야채를 많이 안 드시거든요. 요즘 야채가 그렇게 땡기시지 않나봐요. 어머님 샐러드 먼저 드셔서 끓인 밥으로 먼저 드셨고 전 샐러드 다 먹고 내 잡곡밥 반만 데워서 두부 전 2개와 배추쌈 해서 먹었답니다. 반찬은 김치 종류만 있어서 짠 편이라 두부와 배추로 싱겁게 만들어 먹었네요 😁 마음 챙김할 때 라떼에요. 완전히 옆으로 누워서 편하게 자고 있었답니다. 밥 먹고 오늘 엄마 교회 가는 날이라 다 같이 나오서 엄마 교회까지만 배웅해 드리고 우리는 조금 산책을 할 예정인데 제가 몸이 좀 안 좋아서 산책을 조금 할 것 같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 10기 6일차
날짜: 2024년 8월 25일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전 내용 : 어제저녁에 빵빵이빵에 우유 한컵마시고 밥하고 두부 간단하게 먹고 다른건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근데 공복혈당이 111이 나온걸 보니 빵을 먹으면 안될거 같다
하나루루
혈당일기 10기 6일차
8월24일 공복에.. 아침식단은 가볍게 우유에 당근과 비트,사과를 갈아 넣고 마셨습니다 그리고 날씨가 좋아서 운동을 하러 갔다왔습니다 점심은 두부김치 먹었어요 저녁은 야채 먹었어요
고승
혈기챌 10기 3일차 인증
8.24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아점으로 샌드위치, 저녁으로 양배추쌈과 두부구이 먹었어요. 요즘 과일이 넘 맛있어서 간식으로 사과, 복숭아를 먹어서 살짝 걱정이 되었는데 저녁에 좀 오래 걸었더니 그나마 수치가 나쁘진 않네요. 내일은 더 혈심히 관리해야겠어요.
공양미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비빔밥 식사 때 채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단백질,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애플주식잔고154주
소중한 고기 한입아니쥬( ≧∀≦)ノ
쌀밥안먹고 두부에 고기 몇점 집어 먹었어요 소고기먼저 아들 구워주고 삼겹이로 구워서 먹었어요
껌씹는여우
저녁메뉴
순두부찌게 저녁으로 먹었어요
딸2맘
혈당일기10기 3일
8월24일 점심식후 30분 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오이 병아리콩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단호박에그슬럿 우유 점심-밥 아욱된장국 오리훈제부추볶음 무피클 계란찜 두부구이 배추김치
bluesea
8월 24일 혈당일기 10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 08. 24 혈당 측정 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오늘 점심은 콩넣은 흑미밥, 소고기미역국, 오이깍두기, 깻잎장아찌, 두부조림을 먹었습니다 이것 저것 골고루 먹었네요. 후식으로 아메리카노랑 파이 1개, 포도 조금 먹었구요. 맛있는 음식 맘껏 먹으면서 혈당관리 해야죠.
myjung9770
외식 준비 완료🤎
가족끼리 삼겹살 파티하러 가요~ 고기는 못 올리니 아쉽지만 이거라도 ㅠ 마파 두부 최고최고🤎 좋은 저녁들 보내세요~^^
리얼지니어트
G포인트로 맘스터치 통닭을 사서 먹었어요
G포인트로 맘스터치 통닭을 사서 먹었어요 간장마늘 떡강정, 케이준 떡강정, 꿀간장 누룽지 싸이 순살 3종류 모두 다 너무 맛있었어요.
미주장
8월24일(토)혈당일기 챌린지 10기 6일차
날짜 : 2024.08.24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 후 내용 : 아침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식사는 특별한 식단 관리없이 가정식백반으로 돼지 앞다리살 두부 묵은지 김치찌개에 오이지와 미역줄거리 볶음 실치볶음으로 식사를 하옇어요 혈당 측정 기록은 잘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
8월24일(토)혈당일기 챌린지10기 6일차
날짜 : 2024.08.24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식사는 특별한 식단 관리없이 가정식백반으로 애호박 두부 된장찌개와 잔멸치 꽈리고추 볶음 가지 계란전과 콩나물 무침에 식사를 하였고 혈당 측정 결과는 잘 유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서해태백산3QUGB
8월 24일 혈기챌10기6일차인증
날짜:: 8월 24일 혈당 측정 시간:: 아침 식사 2시간 후 내용:: 아침 저녁으로 시원하다. 된장찌개와 야채비빔밥을 먹었다. 간식으로 볶은 검은콩을 먹고 만보 걷기를 했다 혈당은 정상으로 돌아왔다.
뇌순이
🍀옛날 참기름 향 가득
옛날 참기름 500ml 4100 kcal 참기름을 좋아해서 요리할 때 참기름을 자주 넣어서 먹는 편이에요👍 각종 나물 무침, 비빔밥, 볶음밥 해서 먹을 때 참기름 빠지면 섭섭하지요? 참기름 350ml 랑 500ml 중 350ml는 조금 작은 것 같고 보통 500ml를 조금 더 잘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주말 왠지 참기름 향 가득 한 요리를 하게 될 것 같아요~
ssalcong초코
혈당일기 10기 4일차인증
혈당일기 4일차 아침공복혈당 수치 132 오늘 아침 공복혈당체크 했는데 수치가 뜨악이다 이제껏 이리 높은적은 없던거 같은데 너무 높다 어데저녁은 두부김치먹은후 10시넘어서 맥주를 먹었다 너무 탄수화물을 많이 먹었다 조심하자
콩나무
혈당일기 10기 4일차
8월 23일 혈당일기 어제 저녁으로 두부 넣은 에그스크램블. 먹으면서 시원한 맥주 한잔 마셨어요. 아침은 입맛이 없어 우유 한잔 마시고 10분 가볍게 홈트하고 1시간후에 측정했어요
은경이
8월 23일 (금) | 혈당일기 10기 5일차
-2024년 8월 23일 -혈당측정 저녁식후 두시간 저녁에 비빔밥이랑 제로사이다마시고 후식으로 사브레 과자랑 옥동자 아이스크림하나 먹고 바로 사십분걷기+가자미근 운동해줘서 혈당좋음! 내일도 잘먹고열심히 움직이자 ~
서나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