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10기 6일차

8.27 6:09am 아침 공복 혈당: 91 어제 저녁식사로 6pm쯤 양배추쌈, 현미밥, 참치, 순두부찌개 먹음, 최근 혈당 중 제일 낮게 나왔다 ㅎㅎ  기분 좋아 ^^!!  오늘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기분이다.

Bangee님의 프로필 이미지

Bangee

혈당일기 10기 6일차

8월27일 화요일 혈당일기 7일차

날짜 8월27일 화요일 아침식전 혈당 측정 어제 저녁 라면에 과자를 몇개 먹고 피곤해서 운동을 안하고 잤는데 오늘 아침 식전 혈당수치가 평소보다.너무 높게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역시 인스턴트는 건강,혈당에 득이 될게 없네요. 야채 .두부 단백질위주의 건강식으로 아침을 시작해야겠습니다.

xjkmbz9cdh님의 프로필 이미지

xjkmbz9cdh

8월27일 화요일 혈당일기 7일차

8/26 혈기챌 10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8.26 측정시간 : 공복 혈당은 공븍에 체크하는게 습관이 되고 있다! 아침은 단호박에 우유를 넣어서 곱게 갈아 주스로 마셨다!  점심은 불고기를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다! 저녁은 두부넣은 김치찌게를 먹었다

nulsom님의 프로필 이미지

nulsom

8/26  혈기챌 10기 4일차 인증

헐당일기10기 7일차

날짜 - 2024.8.26.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3시간 후 저녁 10시 혈당 수치 - 125 내용 - 저녁 식고로 가지튀김 두부를 먹었습니다. 혈당기록부터 당뇨 혈당 관리까지 지니어트 앱으로 관리하니 너무 편리합니다

나도마당발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도마당발

헐당일기10기 7일차

혈기챌 10기 5일차 인증

8.26.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점심으로 샌드위치, 저녁으로 두부구이와 샐러드 먹었어요.   몸이 피곤해서 식후에 평소보다 적게 운동했더니 수치가 좀 높게 나왔네요.    내일부터는 더 열심히 관리해야겠어요.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혈기챌 10기 5일차 인증

8월26일(월) 혈당일기 10기 7일차

2024.8.26 식후혈당 전날 저녁 김치찌개 병어구이 계란찜 샐러드 두부조림 운동은 만보 걷기 아침에 일어나서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112이 나왔네요  운동과 식단관리가 혈당수치를 낮추는데 최고죠!!!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8월26일(월) 혈당일기 10기 7일차

혈기챌10기 5일차

일자   8/26  10:36 아침식사 2시간후 잡곡밥, 어묵마늘쫑볶음, 노각무침, 두부두루치기, 김치 주말에 모임을 다녀와서 과식을 했더니 몸이 좀 무겁게 느껴진다. 아침식사후 운동을 하려고 했더니 소나기가ㅜ내려 습하고 더워서 아파트 단지 한바퀴 만 돌았다. 여름이라 식욕보다는.더워서 시원한 물을 더 많이 마신다..물만 마셔도 살이.찌는듯하다..

풀에버님의 프로필 이미지

풀에버

혈기챌10기 5일차

8월26일(월) 혈당일기 10기 5일차

8월26일 월요일  날씨 더움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후 저녁메뉴는 잡곡밥.두부지짐.마늘쫑볶음. 혈당 높은 음식은 먹은것 같지 않지만 조금 높게 나왔다. 저녁먹고 소화도 시킬겸 동네산책 한바퀴도 걷고 하루 걷기 목표 달성.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8월26일(월)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당기록 / 10기 / 2회차

1. 혈당측정시간대 - 저녁 식후30분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김치볶음밥 - 점심: 계란부침 오렌지쥬스 - 저녁: 두부조림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혈당기록 / 10기 / 2회차

8월26일(월)| 혈당일기 10기 6일차

날짜:8월26일 측정시간:저녁식후 내용:오늘은 저녁을 먹었다 저녁으로 간단한 한식을 먹었다 두부조림 미역국을 먹었다 미역국은 단백질이다 그래도 건더기 위주로 먹었다 지금 너무 배고프다 자야겠다

홍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홍길이

8월26일(월)| 혈당일기 10기 6일차

양평 해장국🍴

어제 아침에 순대국 먹고 싶다는 신랑에게  막내 딸 비빔밥 먹는다고 비빔밥 먹으라고  했거든요 ㅎㅎㅎ 그게 마음에 걸려 오늘 집에 올때 순대국 포장해 오려고 하는데 쉬는 날이라서 톡으로 물어봤더니  양평 해장국 먹는다해서 포장해왔네요~^^ 어머님은 배부르시다고 조금 드셨는데  신랑은 아주 잘 먹네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양평 해장국🍴

애들은 고기줍니다 🤣💕

전 비빔밥하고 메인은 애들 좋아하는 꼬기입니다 ㅎㅎㅎ 고기는 늘 진리죠? 오늘은 칼집삼겹살 구웠어용 💕 제가 바삭한걸 조아해서 약간 빠삭하게 구웠는데 애들도 잘 먹어주길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애들은 고기줍니다 🤣💕

8월 26일 혈당일기 10기 7일차

측정사진2. 혈당측정 시간대 : 점심식후 3시간 3. 섬취음식 : 흰밥 80g정도, 돈까스 1/3쪽, 고추무침 1/4개, 잡채 1소접시, 오징어돼지고기볶음 3젓가락, 연두부 작은거 1개, 오뎅볶음 2알, 가지튀김 1개 4. 내용 : 오늘은 그래도 음식이 대부분 짜지않아서 적당히 먹은거 같은데 잡채랑 가지튀김때문에 그런지 혈당이 어마무시하게 올랐다가 떨어졌어요. 추가주사 4단위하고 겨우 떨어진거 같아요. ㅠㅠ주말에 많이 먹은 영향인지 점심음식이 과했는지 모르겠는데. 지금은 정상이라 참 다행인데 너무 올랐다가 떨어져서 맘이 편하지는 않아요.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8월 26일 혈당일기 10기 7일차

아점

얼큰한 순두부찌개와 병어조림  한끼 잘 먹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점

점심에 콩나물밥 했어요

사우나에서 콩나물밥 하는 냄새가 하도 맛있을 것 같아 저도 국산콩 콩나물 한 소쿠리 3000 원 주고 사 왔어요. 솥밥하고 콩나물은 소금 약간 넣고 살짝 삶았어요.  대파ㆍ마늘ㆍ국간장ㆍ진간장ㆍ참치액젓 아주 조금ㆍ고추가루ㆍ깨소금 많이ㆍ참기름 넣고 양념장 맛있게 만들어서 콩나물밥에 얹어 비벼 먹었어요. 엄마는 단백질 보충하게 장조림하고 같이 드렸어요. 국산콩이라 콩이 고소하고 길이가 짧아서 아주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콩나물을 아주 살짝 삶아야 통통하고 맛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점심에 콩나물밥 했어요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9회차💜

  지니어트 유저들이 추천하는 ⚡저당 제품,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저당 제품 BEST 7🔽    👑 혈당 컷! 시그널 9회차 BEST 10 👑 저당우유 설탕NO 최화정이 선택한 서리태 맷돌두유 저당간식 밥스누 약콩두유, 대학약콩두유 좋아요 저당소스로 바꿨어요 다이어트 중에 죄책감 없이 먹을수있는 저당, 고단백 아이스크림 랩노쉬 파인트 추천해요! 식후 자꾸 군것질이 생각날 때는 소휘 스테디부스터 애사비구미로 해결해요~ 저당밥짓기(강황+소주)활용하기 나의최애간식!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저당소스 선택이 아닌 필수 비비드 키친 저칼로리 머스터드, 저당 굴소스 2가지 추천해요. <저당 두유>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발리스타⏺️ 저당간식 다이어트 과자 [립밴 스트룹 와플] 추천 합니다.   정성스러운 글을 작성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혈당 컷! 시그널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 발송됩니다.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작성 유저는 당첨 제외되셨습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뽀봉 하늘바래기 당근쥬스쪼아 비누마덜 프카쟁이 달나라토끼55 복근아로미 쿄쿄84 나쁜엄마 냥식집사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샤바댕 진화정 58로가즈아 서나얌 쫄쫄 감이오네 성실한라떼누나 참새꼬장 강미미 셰어 채람 건강하자으니 소나무1234 초긍정파워 건빵맛과자 솔트1 초이용 건행하기 쇼덕수나 치노카푸 걷기요 숑숑이야 치이카 겨울이에요 수경2 켈리장 고구마피자맛있어 숨은꽃처럼 코코레이스 고인도르 숫자 코코유키 교차편집 숲속의나무 콩나무 구룸구룸 슈롭 콩콩89 그냥지나 슈비므네 콩콩이짱 그래가보자 시나몬66 쿠보 기춘이530707 시누상 태거니 김범기 쑹쑹씽 털보꾸기 김빠진맥주 씽씽걸 토끼7777 깨개갱 ㅇㅅㅇ지니 트레비라임 깽별 아무도 트윈채 꼼꼼엄마 아주매 티얼그레이 꿈굽는사람 아침향 파랑하트 나는너의별 아핫 파인솔 나님120 안녕하세요 파인호랭이 난괜찮아용 안델라 평송가성 날씬캔디아줌마 안레몬 풀에버 내사랑정이 앙뚜 피타 냥냥써브 애플림 한결맘 ㄷㅇㅇㅌㅇㅅ 애플짱 한니발 달콤한게으름 앨리젼 한소래미 담율로 앵두엄지 한주연 두부닷 앵두정원 해설사 두유냠냠 야고 행복한예은 들꽃7 야롱 행복한집2 딸기와의행복 얌이얌이 행복한집3 딸기초코몽 어라라 행뽁햐 딸기초코몽 어트지니요 현유리 또딘또 엑소엘 호롱이 또리또라 여리나 홍길이 랄리구라스 연완이맘 후빠 레몬그린 영리한고양이 훔훔 로앰 영선이302 agnes0117 릴리아니 영잔디 cogo092 마고할미 영진왕빠 comachen1 마루와함께 예지영준맘 cys2681 만두콩맘 예픈공주 dhwhl777 만보걷자0032 오기로기 diane0807 만캐쉬원해요 오늘도 화이팅요 dnffl 매드비너스 오로이 gee11 맥지 옹동 GUNDDAM 머랭22 왕관쓴토끼 Happy80 머츠 용가리다 Heej 멋진나라 용용 heracchang 멍청이2 우곰이 highway032 멍청이3 울트라돼지런 hongek58 모카모카붕어빵 워니뚱 HYJ123 목표사십구 워니s jiyaaa 뭉치꾸미 워터멜론 jjung2 뭔소리야 유지녀 k2023 미블랙 윤성맘 khkh 미여니70 융형 KKK용식이22 미주장 으라라라챠 LoveJJ 미클 윽악쿵 neplos 밍키199 은경이 odell86 바다사랑태양 은유랑 olivekkk 바다속고양이 이거분 Oracle 반달진 이니어트짱 raintree 뱀사골반달곰 이닝지아 roh69 베베2022 이하린80 s9424103 복있는여자 인생중 sara1298 봄겨울 임삼미 seabuck 붕붕아아 자몽구 skyjhj0407 붕어빵러브 자스민꽃 so2 뷰리플 잘될 ssul0115 블리비 제비꽃잎 stopjiji 비오는날 조인순 suminin 뽈뚱띠 주안맘0413 The1 사랑 주여니2 valenti86 사랑혀니 준이할미 who8365 산곡동미녀삼총사 지금이순간7 ysn 살빼자이번엔 지도 ZGMF 상한상한 지매 zntkskzlzy 샐러드러버 지원유진 생강꽃 진니어트트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9회차💜

혈당일기 10기 3일차

1:30pm 팟타이. 소바바치킨 간장맛 점심 맛나게 먹고 싶어서 배달시켰어요 찐한 라떼한잔 마시고 싶었지만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로 합의봄ㅋ

케케케2892님의 프로필 이미지

케케케2892

혈당일기 10기 3일차

혈당일기 10기 7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비빔밥    식사 때 채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단백질,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애플주식잔고154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주식잔고154주

혈당일기 10기 7일차

월요일 아침 엄마랑 도시락

700g 빠짐. 어제 점심 저녁 간단히 먹어서 그나마 빠진 건데 900g은 한번에 찌는데 아직 200g 남았네요. 오늘은 평소식으로 돌아가야 되니까 빼기는 조금 힘들고 좀 더 노력해야겠어요. 어머니가 오늘 아침 같이 산책간다 그래서 샐러드랑 샌드위치 챙겨서 6:45에 나왔어요.  성북천 가기전에 성북세무소 옆 공터벤치에서 샐러드랑 샌드위치 차려가지고 엄마랑 먹었어요. 성북천은 운동하시는 분이 계속 왔다 갔다 하시니까 사실 거기서 뭐 먹기가 조금 눈치가 보이거든요. 어머니랑 같이 식사를 하면 아무래도 시간이 빨라져서 20 몇 분 만에 다 먹고 일어섰어요😁 오늘샐러드는 두부샐러드로 야채(배추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팽이버섯당근볶음 양배추라페(마지막) 찰옥수수 견과류 +애사비드레싱)와 두부를 한통에 넣고 과일(수박 방울토마토 복숭아)도 한통 챙겼어요. 닭가슴살 통밀빵 샌드위치는 배추 깔고 당근 오이 아삭고추 양배추라페 닭가슴살 넣고 체다 치즈 한 장 넣어서 랩으로 꽁꽁 쌌답니다. 원래는 이 샌드위치는 엄마 드리고 저는 미주라토스트 두세개 챙겨달라고 했거든요. 근데 토스트를 까먹고 안 챙긴 거예요. 샌드위치 나눠 먹었는데 엄마가 이 샌드위치 반개가 본인 적정량이라고 해서 다음부턴 엄마 몫을 샌드위치 반개로 생각해야 될 거 같애요. 저는 샌드위치 반 먹고 조금 모자라서 미주라토스트를 1개만 더 있으면 될 거 같애요. 아직 새벽에 마음챙김할때 라떼에요 너무 곤히 자더라구요 막 나왔을 때는 조금 어리둥절한 모습이지만 엄마랑 같이 나오면 잘 따라온답니다. 성북천 들어가서 라떼와 우리 엄마 다리😅 성부천는 강아지가 많이 다녀서 냄새 맡으며 가는 걸 좋아해요. 해만 안 뜨면 라떼도 성북천를 좋아한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엄마랑 도시락

혈기챌10기4일차

8월25일 날씨 ☀️  저녁식후 2시간후   닭간장에  저녁을먹고  후식으로   복숭아 운동으로  동네산책과  홈트 30분 마무리ᆢ    식전에 식초한수푼  마셨다  해서 많이 오르지않은것같다 덕분인지 오르지않았다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혈기챌10기4일차

아침 점심 저녁

버터에 스크램블. 토마토 주스로 아침! 두부팽이버섯전. 계란 필수. 점심완료 방탄커피 마셔주심 저녁은 단호박이랑 계란!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아침 점심 저녁

8월 25일 (일) | 혈당일기 10기 6일차

-날짜: 2024.08.25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이후  - 내용: 저녁식사는 현미밥.시금치된장국.두부구이 먹었다               저녁먹고 30분 정도 걸었다              식사후 걷기는 혈당조절에 도움되고, 바깥 바람              쐬면서  걸으니 기분도 좋아짐

dbhhj님의 프로필 이미지

dbhhj

8월 25일 (일) | 혈당일기 10기 6일차

8월 25일 (일) | 혈당일기 10기 3일차

- 날짜: 2024.08.25 - 혈당 측정 시간: 저녁 식사 이후 - 내용: 저녁 식후 혈당 일기   오늘 저녁은 밥맛이 없고 땡기는 것도 없지만 끼니를 거를 수도 없어서 가볍게 간장계란밥을 먹었습니다 계란은 구하기도 쉽고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인 단백질이 있기때문에 챙겨드시길 추천드립니다

Gale님의 프로필 이미지

Gale

8월 25일 (일) | 혈당일기 10기 3일차

혈기챌 10기 4일차 인증

8.25.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아점으로 샌드위치, 저녁으로 달걀후라이와 두부구이 먹었어요.  중간이 간식으로 빵을 좀 먹었더니 수치가 좀 높게 나왔네요.   내일은 월요일이니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철저하게 식단관리 해야겠어요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혈기챌 10기 4일차 인증

혈당일지 10기 6일차

08월 25일  아침 식사 전 수치 어제 저녁 밥없이 된장찌게 두부 2점 먹고 아침에 체크한 수치인데도 높게나옴.  운동을 해야하나 보네요..

hkginger님의 프로필 이미지

hkginger

혈당일지 10기 6일차

돼지껍데기와 비빔밥

지인이 돼지껍데기를 줘서  번거롭지만 애벌로 데치고압력솥에  부드럽게 익혀 갖은양념해서 비빕밥이랑 맛나게 먹었네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돼지껍데기와 비빔밥

혈챌10기 7일차

-날짜:2024.08.25 -혈당측정시간:저녁 식전 -내용:어제 저녁 치밥먹고, 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점심 육회 비빔밥먹음. 너무 더웠지만 식후 걷기도 실천함. 저녁먹기전 혈당 측정해봄. 오늘도 안전한 혈당 홧팅~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10기 7일차

혈당일기 10기 7일차

8월 25일  일요일 맑음 혈당측정시간 : 간식후 1시간 오늘은 집에서 잡곡비빕밥에 두부조림을 먹고 직장 숙소로 오는길에 사온 호두호밀방,바나나,구운계란,우유,믹스커피을 먹고 1시간후에 측정한 결과입시다

kbstar9670님의 프로필 이미지

kbstar9670

혈당일기 10기 7일차

혈당일기 10기 5일차

2024.8.25 측정시간 ; 저녁식후 2시간 저녁으로 두부김치에 시래기된장국을 먹었다 간이 짭짭름 했다. 요즘 더워 운동을 멀리했는데 내일부터는 걷기 다시 시작해야겠다

짜짜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짜짜야

혈당일기 10기 5일차

저녁 양배추가 다~했네요😋

양배추 좋은거 모르시는분 안계시지요??ㅎ 일욜 저녁 양배추가 다~했네요 돼지목살에 양배추와 야채넣고 달달 볶아주고 적양배추 총총 썰어서 두부 부추 당근 고추 마늘 버섯 넣고  전으로 만들어 먹었지요~ 일욜 맛저 하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저녁 양배추가 다~했네요😋

혈당일기10기 5일차

식사 : 잡곡.당근스틱.무나물.곤드레나물.삼색전.두부 혈당체크 : 식후 30분

붕붕아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붕붕아아

혈당일기10기 5일차

혈당일기10기 4일

8월25일 점심식후30분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 양상추 오이 견과류 병아리콩 오리엔탈드레싱) 단호박에그슬럿1/4쪽(계란 치즈) 점심-밥 통태국(찌개) 미역줄기볶음 배추김치 두부구이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10기 4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