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11(목)잠실 롯데몰 올리브영 팝업 '올영장'
테마는 목욕탕이에요 좀 옛날 목욕탕 스타~일!! 팝업의 주제는 "올스킨올케어"로 두피, 바디 제품이 주요 상품이였어요~~^^ 올영장에는 3가지 게임도 준비 되어 있었어요~ 인형뽑기 기계로 뽑기도 하고 두더지 게임도 하고 에어부스에서 공잡기도 하고~ㅋㅋㅋ 상품도 받았어요~~ 두피 측정과 무료사진도 찍을 수 있으니 올영팝업 가보세요~~
냥식집사
7/11(목)잠실 롯데몰:레고매장
요런거 넘 좋아해요~~^^ 레고매장 크게 생겼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갖고싶어라~
냥식집사
7/11(목)잠실 롯데몰: 도토리숲🐿🐿
잠실 오랜만에 왔는데 뭐가 많이 바뀌었네요~~도토리숲은 여전~~ 토토로~가오나시~넘 좋아요~♡
냥식집사
[루틴] 아침은 계란외 ~
아침은 계란 외 있는거 이것저것 챙겨 먹었어요~ 바나나는 상온에 두니 금방 물러지네요 나름 든든하네요
하늘바래기
내맘대로 곱샐러드 버전
내 맘대로 만들어 먹는 곱샐러드 버전. 방울토마토, 바나나, 삶은계란, 팽이버섯, 브로콜리, 구운마늘, 양상추, 아몬드, 크린베리, 올리브유, 발사믹식초, 뀰 조금 다이어트 때 요렇게 한끼 먹으면 든든하다. 5대 영양소가 골고루 있어 포만감도 있고 요요도 없이 유지할수 있어서 좋다. 불을 최소로 사용해서 만들수 있는 요리라 누구나 가능하다.
풀에버
7월11일(목) 혈기챌7기 4일차 인증
7월11일(목) 혈당일기 4일차 아침식사-오전8시 혈당측정-오전9시 아침으로 플레인 요거트와 바나나 하나를 먹었다. 바나나가 의외로 혈당을 많이 올린다고 한다. 여름이라 과일 접할 기회가 많은데 혈당을 많이 올리지 않는 과일을 잘 골라서 먹어야겠다.
걩이
7월 11일 혈당일기 7기 4일차인증
7월11일 식후3시간후 혈당 101 아침식사 계란 2개 두유 바나나1개 식빵한개 아침 식사후 1시간 걷기운동후 혈당체크했음 확실히 빠른 걷기를 하고나면 헐당이 빨리내려간다 앞으로도 꾸준히 잘 해아겠다
요술봉
점심은 햄버거
오늘 점심은 롯데리아 버거 포장해 왔어요~~ 캐시를 털었어야 했는데, 사고 나니 후회요^^ 담번엔 꼭 캐시를 써야 겠어요
꼼꼼엄마
아침 식단
오늘의 아침 식사는 견과류와 야채 샐러드 달걀과 바나나 모닝커피 한잔으로 골고루 섭취 해줬어요
훈스맘2
혈챌7기 4일차
-날짜:2024.07.11 -혈당 측정 시간:아침 전 공복 -내용:어제 저녁 김치찜 먹고, 아침먹기전 공복혈당측정해 봄. 아침으로는 요거트 바나나 먹음. 점심시간에 점심만 건강식으로 알맞게 먹으면 오늘 혈당 성공적일듯.
상한상한
목요일 활기차게 시작~
다시 400g이 빠졌어요. 다시 62.8대로 갔네요. 진짜 62 때 유지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우선 유지하는 거에 중점을 둬야겠어요. 어제는 의도치 않게 이만보를 걸어서 손쉽게 빠질 수 있었지만 좀 어지러웠거든요. 더울 때 걷는 건 조심해야 될 것 같아요. 어제 저녁 너무 작게 먹는 거 아니냐고 좀 걱정해 주셨는데 확실히 작게 먹어서 배고프게 잤거든요. 그 보상을 아침에 다 했네요. 샐러드 근사하게 만들어서 어머니랑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의 샐러드는 렌틸콩그릭요거트샐러드. 드레싱은 애사비드레싱. 오늘 야채는 다른 야채들과 팽이버섯과 당근 파프리카를 올리브 오일에다 볶아 식혀서 넣고요. 과일은 방울토마토 자두 수박 사과 바나나반개(어제 아침 오나먹고 남은 바나나 반개 냉장고가 넣어놨다가 오늘은 다 먹어버려야 될 것 같아서) 넣었네요 어머니가 어제 아침에 반찬을 많이 해주셨거든요. 꽈리고추 돼지고기 조림과 매운 오뎅 볶음, 무채지 하셨구요. 오늘도 콩나물 무침과 콩나물국을 얼른 하셨네요. 그래서 우리 세식구 다같이 먹기 시작했는데 먹는 속도가 조금 차이가 나요. 엄마랑 나랑 샐러드 먹는 동안 동생은 진짜 밥 한숟가락 얼른 뜨고 약 먹고 일어나 버리고 엄마가 샐러드 그만 먹고 누룽지 먹는 동안 나는 남은 샐러드 마저 다 먹고 내가 밥 먹으려 할 때는 엄마가 벌써 다 먹고 일어섰답니다. 그래서 혼자상처럼 보여도 나머지 식구들은 다 먹고 자기 밥그릇까지 챙겨서 일어선 거랍니다. 원래 제가 우리 집에서 천천히 먹는 걸로 굉장히 구박받았던 아이였거든요. 그런데 나중에 지나니 천천히 먹는 게 제가 갖고 있었던 식습관 중에 가장 좋았던 거더라고요.😁🤣 저기 반찬통에 조금 있는 계란말이는 동생이 어제 시켜 먹고 남은 건데 맛이 괜찮아서 놔뒀다고 하더라고요. 내가 먹어도 삼삼할 정도니 시켜 먹는 음식이라고 다 맵고 짠 건 아닌가봐요. 아니면 메인이 매워서 이게 삼삼한 걸 수도 있고요. 동생은 매운 거 좋아하니 그럴 가능성이 클 거 같네요.😅🙂 아침에 마음 챙김 할 때 옆에서 쿨쿨 자던 라떼사진 찍을 때 새삼 더 사랑스러워요. 아가랑 강아지는 잘 때 제일 이쁘잖아요~ 쿠팡으로 시킨 발로나 코코아파우더가 오늘 아침 새벽에 도착했네요. 우리 동생 콜라 8개랑 같이 도착했답니다. 오늘은 몸무게 재기 전에 스트레칭과 플랭크를 했네요 근데 다른날과는 전혀 다른 이유로 했답니다. 내 체중계가 왔다 갔다 하는데 두 번째 갑자기 더 낮은 몸무게가 나오는 거예요? 아무래도 이 몸무게는 이상해서 스트레칭을 하고 다시 재니 처음몸무게로 나오더라고요. 이 고물 체중계까지 저를 희망고문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오늘 아침에도 그린 스무디로 시작
땅콩버터 한큰술 넣은 혈당 스파이크 예방하는 그린 스무디에요. 들어간 재료는 케일. 셀러리. 사과. 바나나. 레몬. 땅콩버터 입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cogo092
아침
중딩이는 토마토 작은거한개 갈고 신랑은 바나나랑 우유랑 갈아요 치즈빵과 꿀호떡 하나씩
당근쥬스쪼아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11일 목요일 흐림 혈당측정시간 :아침 기상후 공복상태 어제는 숙소식당에서백미밥,미역국,국물김치 등을 먹고 사워후 구운계란,바나나,토마토을 먹고 장마철이라 비가 오고 해서 저녁운동도 안하고 놀다가 취침하였습니다
kbstar9670
혈당일기7기 3일차
혈당일기7기 3일차 측정시간 : 저녁식사와 산책으로 걷기운동을 하고 밤11시가 지난시간 측정. 저녁식사 : 식사는 간단하게 양배추 샐러드로 토마토한개, 바나나한개, 복숭아 한개에 요거트 먹었어요. 그리고 밖에 나가서 산책으로 걷기운동 하고 재보니 그리 높게 나오지는 않은듯 합니다.
치노카푸
7월 10일(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혈당수치:98 측정시간:오후4시38분(식후2시간) 식단:아침은 단식을 하고 점심을 가볍게 먹기로 했다. 단호박죽과 견과,그리고 바나나와 토마토와 산딸기를 믹서에 갈아서 1컵 마셨다. 혈당수치가 정상으로 나와서 기분이 좋다. 저녁 먹기 전까지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났지만 참을만 했다.
날씬캔디아줌마
반띵 도전
롯데 카드 앱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결제금액을 반띵 하는 날이어요 매주 할때마다 이번에는 될거야 하면서 주문을 외운데 ㅎㅎ꽝이지요
핑크한울이
7월 10일 (수) l 혈당일기 7기 2일차
- 날짜: 2024.07.10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0시 49분 (취침 30분 전) - 혈당 측정 결과: 78mg/dl - 내용: 오늘 식사는 빵식이었다. 아침은 공복, 점심은 대파크림치즈 샌드위치에 아메리카노, 저녁은 롯데리아에서 데리버거와 탄산음료를 마셨다. 저녁 먹고나서 기구 필라테스 50분을 숨가쁘게 하고 집으로 바로 들어와서 바로 씻었다. 그리고나서 바로 온라인으로 재테크 스터디를 했다. 하루가 참 숨가쁘게 돌아가네! 운동도 하고 머리도 쓰고 하니까 혈당도 저절로 관리가 되는 것 같기도하다.
매화나무
혈당일기 7기 2일차
혈당일기 7기 2일차 아침 공복혈당 101 아침 바나나 운동 오후 인터벌유산소
이유주
7월10일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날짜 : 7월 10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 잡곡밥 반공기, 어묵국, 고구마닭볶음탕, 죽순볶음, 참나물, 배추김치를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바나나, 찐옥수수를 먹었다. 오늘 점심은 잡곡밥 반공기 등갈비찜 양상추샐러드 먹고 저녁은 수제요거트, 바나나, 찐옥수수 1개 먹었다. 혈당관리를 위해 3일전부터 콜레올로지 1포씩 먹고 있다. 그래서인지 혈당이 조금 내려갔다.
sara1298
혈당일기 7기 3일차
2024년 7월 10일 (수) 저녁 9시 50분 측정 아침식단:현미잡곡밥, 김치제육볶음 점심식단:바나나, 두유,찐계란 저녁식단이 현미잡곡밥과 훈제오리구이 에서 유부초밥으느로 바뀜 식사후 2시간 30분 경과후 측정한 혈당치
파인솔
7월 10일 (수) | 혈당일기 7기 2일차
날짜: 2024.07.10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내용 : 아점으로 오트밀 요거트 바나나 블루베리 그리고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발라먹었고 저녁으로는 비가와서 삼겹살 막창! 흰쌀밥도 먹고 볶음밥도 볶아먹었다 내일은 건겅식으로 먹어야겠다
듀듀링
7월 10일 (수) ㅣ 혈당일기 7기 2일차
- 날짜 : 7월 10일 (수)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은 8시쯤에 치즈케이크 한조각과 과자 등을 먹었어요. 오늘 아침은 아이스카페라떼와 쿠크다스 케이크 한 개, 쁘띠챌 한개를 먹었어요. 이렇게 적고 보니 아침에 이것저것 많이 먹었네요..ㅎ 8시 10분쯤 먹고 2시간쯤 지나서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112가 나왔네요. 아침에 쿠크다스 케이크를 먹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식후 2시간 경과후 혈당수치로는 정상범위 안에 들었네요. 하지만 어제와 마찬가지로 이 수치에 안일하지 말고 계속 꾸준히 관리를 좀 해야겠어요~
agnes0117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사과닭가슴살샌드위치
점심은 12시 반쯤 가게 와서 샐러드와 샌드위치 도시락 싸온 거 차려서 우유반컵이랑 먹었어요. 샐러드는 한통에 조금 담는다고 치커리와 오이 당근과 바나나 수박 담고 양배추라페와 초당옥수수 견과류까지 가득 담아가지고 애사비 드레싱 뿌려서 왔거든요. 가게에서 방울 토마토 5개랑 냉동 블루베리 추가했어요. 통밀빵 샌드위치는 양상추와 로메인 깔고 당근 오이 정도 넣고 사과와 훈제닭가슴살을 3분의 1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홀그레인머스타드 조금 넣어서 마무리했네요. 집에서 샌드위치랑 샐러드 사진이예요. 일찍 만들어서 엄마 출근하실 때 가져오라고 하고 저는 9시쯤 라떼랑 산책나갔답니다 미니 아이스팩에다 담아서 엄마한테 가져와달라고 했답니다 막 산책 나왔을 때 사진인데 그때 해가 모처럼 떠가지고 햇살에 라떼가 눈을 잘 못 뜨더라고요. 성대 정문에서 바라본 하늘이에요. 하늘이 너무 이뻤죠?😁 어제처럼 성대옆길로 해서 사유의길 올라가 북촌에서 계동길 지나 창덕궁 지나 대학로로 갔답니다. 어제랑 같은 코스인데 경학공원에서 지체가 돼가지고 하우스 도착하니 10시 37분이더라고요. 그때 가도 상관은 없었는데 갑자기 아이스 커피 10잔 테이크아웃 시킨 손님이 있어서 살짝 돕고 요가를 갔더니 11시 수업 아슬아슬하게 도착했네요😅 도착은 아슬아슬했어도 요가 끝나니까. 아침산책으로 땀 흘린 것까지 해서 은근 개운하더라고요. 그렇게 개운한 기운으로 가게 가서 점심 맛있게 먹고 다시 음악수업 받으러 갔답니다. 우리 라떼는 계속 가게에서 기다렸어요😅😆
성실한라떼누나
7월10일(수) / 혈당일기 7기 1일차 인증
7월10일(수) / 혈당일기 7기 1일차 인증 공복혈당. 전날 블루베리 케이크 1/2 조각에 사과스파클링 한잔 마시고 잤다. 혈당일기 처음 시작하는데 앞으로 다른분들 일기도 참고하면서 화이팅해야겠다!
똥뭍은개
블루베리 쥬스
바나나와 불루베리를 갈아서 시원하게 마셔요. 냉동실에 쌓여가는 바나나... 블루베리를 우유와 믹스하면 흡수율이 떨어진다고 알았는데...딱히 그렇지않다고..증명된바가 없다고하고...기냥 흡수가 덜되면 좋은거쥬~
파인호랭이
혈챌7기 3일차
-날짜:2024.07.10 -혈당 측정 시간:점심전 공복 -내용: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점심 먹기전 혈당 측정해봄. 점심시간에 한식으로 알맞게 먹을 예정임. 식후 혈당도 안정적이길. 꾸준한 식단관리 성공합시다.
상한상한
🍀다이어트 1등공신! 2024 버전 다이어트 보조제 BEST 7💊❣️
폭식한 다음 날, 다이어트 보조제... 너만 믿는다!🤔 체중 조절 후에도 꾸준한 관리를 원한다면! 운동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부스터를 원한다면! 지니어터가 추천하는 📚2024 ver. 다이어트 보조제 BEST 모음👈🏻 당장 확인하고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하자🫡 ------------------------------- 1️⃣포만정 (베르디) @앙칼진애미나이 식전 포만감주는 천연식욕억제제 베르디 포만정🩷 식전에 베르디 포만정을 먹고 밥을 먹으면 조금만 먹어도 배가 어느정도 불러서 식탐이 줄어들고, 배고파서 허겁지겁 많이 먹는 게 줄어드니 확실히 이런 부분에서는 효과가 좋더라구요! 28차 완판에 재구매율도 98%나 된다고 해서 속는셈치고 구매해봤는데, 안먹을 때 보다는 음식을 덜 먹게되서 만족하고 있어요🙇🏻 🔽원문🔽 99.9% 자연원물로 만들어진 포만감주는 천연식욕억제제 베르디 포만정 먹어보니 효과 좋네요🤩 2️⃣컷슬린 포 다이어트 보조제 (컷슬린) @프카쟁이 타제품을 먹을 때는 배가 아픈 느낌이 좀 있었는데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배가 아픈 증상은 없고 가끔 배가 꾸루룩 소리를 내는 경우는 있어도, 소화기능이 원활해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워낙 제 위장이 활동을 안하는 게으른 위라 배고픔도 잘 못느끼고 하는데 컷슬린 포 복용 후로 딱 밥먹을 시간이 되면 배가 샥~ 고파오는 것이 소화기능에도 큰 도움을 준 거 같아요😋 🔽원문🔽 컷슬린포 다이어트 보조제로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했어요. 3️⃣세라컷 & 세라비움 (이너세라) @곤냥이나와 세라컷이 지방과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보조제라면 세라비움은 장을 깨끗하게~ 노폐물 배출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줘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답니다. ✅️비움의 핵심원료인 차전자피 식이섬유 ->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면 40배까지 팽창하여 장내 변을 끌어 당겨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을 줘요. ✅️소형환으로 쾌변소환이요 ✨️시원하게 우르르 비워내세요✨️ 🔽원문🔽 이너세라 세라컷과 세라비움 4️⃣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소휘) @레몬그린 ☘️살빠지는 핑거푸드 디져트(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이용) 🍌바나나 카나페☘️ 녹차가루가 다이어트에 좋다는건 다 아는 사실. 식사 맛있게 하고도 달콤한 디저트가 필요할 때, 바나나 카나페를 만들어서 먹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또는 오후 간식타임⏲️도 좋구요 :) 🔽원문🔽 다이어트 보조제☘️ 식후 루틴으로 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추천합니다. 👯♀️ 5️⃣이지슬리밍 잔티젠 (스키니랩) @초이용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요걸 자기전 먹고자면 잠을 좀 더 잘 자는 것 같아요🌙 제가 불면증이 있어 새벽까지 뒤척이고 깊게 못자서 매일 피곤하거든요. 그나마 잔티젠 먹으면서는 좀 잠이 빨리 드는것도 같아요!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이지만요) 🔽원문🔽 스키니랩 잔티젠 6️⃣브이타블렛 (미잇) @안델라 이 제품을 먹은 뒤로 변비 해결만 되어도 반은 성공이라고 생각해왔는데 붓기와 배변해결이 되더라고요! 정제크기도 작고 슬림한 편이라 목넘김에 어려움이 없고, 하루에 1정으로 많은 성분들을 간편하게 섭취한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원문🔽 미잇 브이타블렛 리뷰 7️⃣나오미정 (방기황기탕) @응가야 회사 다니면서 매번 앉아만 있다보니 몸이 붓고 하체비만에 뱃살만 쪄가서 고민이 많았는데... 이 약을 먹고나서 붓기와 출렁이는 물살에 효과를 좀 봤어요! 처음 한달 정도는 그냥저냥 그런가보다~ 하고 내몸인지라 붓기가 빠져서 1-2키로 빠지나 하고 지나갔는데, 두달째쯤 되니까 뱃살의 출렁살이 조금 빠지는 게 눈바디로 티가나더라고요👀 🔽원문🔽 방기황기탕 처방의 나오미정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7월 10일 혈당일기 3일차
7월 10일 점심식사후 20분후혈당기록 138 점심식사로 비빔국수 불고기 김밥 바나나 커피 견과류를 먹었다 외출을 해야해서 외출준비후 바로 혈당을 재었더니 역시 높게 나온다 식후2시간은 지나와 혈당이 내려갈텐데 ~~ 외출했다운동하고오면 떨어지겠지
요술봉
건기챌 인증?🥚닭가슴살 두부 미역국과 삶은 계란
건기챌 인증?🥚닭가슴살 두부 미역국과 삶은 계란 새벽에 요란한 천둥과 빗소리에 잠을 설쳐서 오전운동후 식사 대신에 추가잠 1시간 더 잤네요 요즘은 잠이 최고의 보약이라고 생각해요. 아침식사 닭가슴살 미역국에 두부 말고 삶은 계란하나 그리고 🍌바나나 하나도 먹었어요. 든든하게 아침식사 했어요. 건기챌 19기 챌린지가 떠서 인증 하려고 사진 찍었는데 인증게시판이 없네요. 기다려 봐야요.
레몬그린
7월 10일 혈당일기7기3일차인증
날짜 2024년 7월10일 혈당측정시간 오전 10시 33분 아침식후 오늘 아침은 팬케이크를 만들어 먹었다 팬케이믹스 시판용을 사용했다 연유,딸기쨈을 얹어먹었다 그래서인지 혈당이 높게 나왔다 오늘의 혈당은 252가 나왔다
피타
아침 식단
바나나와 두유로 챙겨먹었어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저스트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