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일요일 아침 샐러드 빵 도시락

다시 200g이 쪘어요. 어제 저녁에도 무엇을 그렇게 힘들었는지 자지도 않고 밤에 끝까지 거실에 남아서 견과류 한 통을 또 거의 비웠답니다🙄 완전히 살찔라고 작정을 했죠😮‍💨 알면서도 그렇게 견과류에 가는 손이 멈춰지지 않을까요? 뭐 힘들어서 세 끼 다 먹은 것도 영향이 있을 거고요. 아무리 저녁을 일찍 먹었어도 저녁 먹고는 운동 안 했으니 그럴 수도 있고요. 살이 많이 쪘다고 어제 무리해 가면서 더 제법 걸은 건데 살 빼는 데는 오히려 역효과가 났고 몸이라 좋아지긴 했을까요? 하도 낮에 걸어다녀 땀만 엄청 흘려 오히려 몸이 축난거 같기도 해요.😅 어제 그렇게 더울때 다녔던 라떼한테 미안해서 오늘은 진짜 아침에 움직여서 9시나 10시 전에는 들어오려고 4시 반부터 일어나서 하여튼 준비를 했거든요. 그리고 간단히 샐러드 도시락과 빵만 챙겨서 7시에 나왔는데 라떼가 어쩐지 삐죽삐죽 잘 안 걷으려고 하더니 아파트 내에서 볼일을 보고 안 걷겠다고 계속 머뭇머뭇하더라구요. 어쨌든 후문으로 아파트를 나가긴했는데 그래도 자긴 더 이상 안 걷겠다고 계속 거부의사를 밝히는 거예요😔 뭐 어쩌겠어요? 아직은 그렇게 많이 덥진 않지만 해도 좀 있고 어제 무리도 했고 20분만에 들어왔죠.😅 울라떼 발닦아주고 챙겨왔던 라떼 아침 얼른 먹이고 어머니 교회가시는 거 같이 맞춰서 저 혼자 아침 산책 하러 나왔답니다. 라떼가 있으면 더 잘 걷지만 혼자라도 해야죠 아침 산책을 해놔야 그나마 저녁산책까지 해서 만삼천보 넘기는데 이마저 없으면 만보도 어려울때가 있더라구요 어머니가 또 금방 나오셔서 집에서 도시락을 먹을 시간은 안돼가지고 어머니 교회까지는 배웅하고 아직 오픈 안한 우리 플라워카페에서 도시락 먹었어요. 이러려고 아침에 도시락 싼 건 아닌데, 뭐 라떼덕분에 가게에서 편안하게 접시에 샐러드도 담아 먹었네요.ㅋㅋ 통에 가득 담았더니 양이 이렇게 많았네요. 야채는 야채믹스에 당근하고 파프리카만 넣고 사과도 자두 토마토 넣고 드레싱 당신 양배추라페 담고 토핑으로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 우리 집표 흔한 샐러드랍니다. 모자이크에서 산 빵이 꽁다리지만 2개 남았었거든요. 그것도 마저 챙겨와서 샐러드부터 먹고 샐러드 남은 야채를 사이에 넣고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맛도 짭짤하니 너무 맛있어서 열량이 조금 있겠다 싶어요. 어쩐지 어제와 그제 이 빵으로 만든 샌드위치(체다치즈도 추가) 먹고 살찐것 같기도 해요😅😆  샐러드 다 먹고 모자이크해서 사 왔던 레몬 케이크과 마들렌 4분의 1씩 남겨놓은 거 챙겨와 먹었답니다. 마들렌은 바닐라 향과 버터 맛이 많이 나서 이거 먹은 걸로 됐다 생각을 했는데  레몬 케잌으로 여전히 내가 기억하는 그 첫맛과 같더라고요. 너무 맛있고 겉에 발라진 얇은 설탕막은 살짝 빠삭한 느낌도 있고 케이크 안은 촉촉하고 레몬이 살짝 씹히면서 은은한 레몬향이 나고 단것 나면서도 금방 사라져서 깔끔한 맛만 남아요. 그래서 그 자리에서 두세 개도 먹을 수 있는데 정신 차려야죠😆😊 열량이 어마어마하지 않겠어요? 이건 밥보다도 훨씬 열량이 많지만 그럼에도 밥 대신 먹으면은 포만감이 별로 없어서 불리한데 그래도 또 사먹고 싶네요 또 마음 챙김 인증할 때 라떼예요. 라떼가 나랑 잤었는데 일어나 보니까 없더라고요. 더운지 자꾸 잠자리를 옮겼는데 엄마 돌침대 쪽에서 자고 있더라고요.  어제 그 더위에도 라떼 파란색 옷 하나 샀거든요. 좀 작아서 집에서 입히려 했는데 산책하려 벗길때 보니 털에 땀이 찼더라고요. 엄마가 사이즈가 작으면 덥지 않겠냐고 그래서 여름에는 안 입히려고요. 찌뿌둥한 몸은 스트레칭으로 풀고 스트레칭 한 김에 플랭크도 얼른 해버렸죠. 아침이 가장 하기 쉽답니다 7시에 나왔는데 안 가겠다고 계속 버텨서 포기하고 들어갈때 라떼에요  자기뜻대로 되서 좋아 보이죠? 라떼야 아침부터  한 시간이나 이것저것 준비해서 나갔지만 네가 행복하면 다 좋지 뭐~~ 🤣☺️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샐러드 빵 도시락

8기 4일차인증

공복혈당 저녁을  먹고 동네 한바퀴 하는것 이 효과가 있는지두자리수의 혈당을 보이고있다. 아침식사는 닭죽과 바나나 토마토를  먹었다.  아침먹고 걷기운동 시작.

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mmi

8기 4일차인증

혈당일기 8기 6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딸기샌드위치. 바나나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냉장고10년식

혈당일기 8기 6일차

7월 28일 (일) 혈당일기 8기 5일차

2024.07.28 공복혈당 어제 혈당수치가 높아서 식단관리 하고 운도을 열심히 했더니 109에서 95로 떨어지네요 저녁식사로 그릭요거트 바나나 토마토 양파 파프리카 키위 사과 복숭아 양배추를 넣은 샐러드를 먹었어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7월 28일 (일) 혈당일기 8기 5일차

집오니까 캐시딜시킨거와있네요 ㅎㅎ

이번에는 테이크핏 바나나맛으로 시켰어요 24개나 있어서 2-3주는 든든히 먹겠어요 캐시딜 최고입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집오니까 캐시딜시킨거와있네요 ㅎㅎ

혈챌8기 5일차

-날짜:2024.07.27 -혈당 측정 시간:아침 식후 -내용:아침 요거트, 바나나, 삶은계란 먹고 아침 식후혈당 측정해봄. 점심시간에 건강식으로 알맞게 먹으면 오늘 혈당 성공적일듯. 저당 식단관리 화이팅~~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8기 5일차

7월 27일 토요일 혈당일기 8기 4일차

20247.27 공복혈당 전날저녁에 조각케이크  라떼  도넛을 먹었더니 아침에  공복으로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높게 나왔어요 식단관리를 열심히 해야하는데 먹고싶은게 왜이리 많은지....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7월 27일 토요일 혈당일기 8기 4일차

혈당기록8기4차

날짜=7월27일 측정시간 =저녁식후 섭취식단 =야채샐러드 오늘은 주말이라서 따로 운동을 안했다 스쿼트만120개 하고 나이트근무 하고 아침은 바나나1개 요구르트1개 잠자고 점심은 국수삶아서 열무김치랑 비벼서 먹고 저녁은 야채샐러드와 두유 먹었다

은상os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상os

혈당기록8기4차

혈당일기 8기 6일차

2024. 07. 27 오전 비, 오후 더운 날 오후 2시 15분 식후 측정 아침식사는 두부 바나나 요거트 쉐이크, 견과류, 달걀 점심은 메밀국수, 달걀,도넛 단팥빵, 크림빵 약간씩, 오이 반개 저녁은 오이 반개, 밤식빵  아이스아메리카노, 초콜릿 오늘은 혈당 신경 쓰지 않고 그냥 먹었다. 내일 공복혈당이 확 오를거 같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8기 6일차

혈당일기8기 5일

7월27일 점심식후 1시간 아침-우유+오트밀+병아리콩+바나나 구운계란 토마토 점심-밥 소고기숙주국(첨먹어봄 맛있음) 깻잎장아찌  어묵파프리카볶음 함박스테이크 배추김치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8기 5일

속 쉬원한 팥빙수

날이 덥고 습하니 팥빙수가 생각나더라구요. 설빙 같은 브랜드 팥빙수 말고 옛날 시장이나 분식집에서 팔던 팥빙수가 먹고 싶어 시장에 갔죠. 하지만 시장 제과점은 문 닫아서 구매 실패 후 롯데리아에 왔습니다. 가격은 5,500원으로 생각보다 저렴하죠!?  가격 대비 맛도 나쁘지 않답니다. 위에 올라간 달달한 아이스크림과 딸기잼이 팥빙수와 잘 어울려요. 시원하고 내용물도 풍부해서 말 그대로 속 쉬원하게 먹었네요. 하지만 해가 내리쬐던 하늘에서 어느덧 비가 떨어지네요.. 날씨 정말..

평송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평송가성

속 쉬원한 팥빙수

7월 27일(토)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인증

날짜 7월 27일 시간 간식 내용 오늘 간식으로는 바나나와 견과류,요거트를 먹었습니다. 날씨가 더워져 시원한 게 먹고 싶어서  어제 미리 요거트에 다진 견과류를 넣고 섞은 뒤 평평하게 펼쳐서 얼려둔 것을 먹었습니다. 적당히 달고 맛있었습니다. 중간에 초콜릿맛 프로틴 음료도 마셨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7월 27일(토)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인증

수제채소쥬스

샐러리,아로니아,양배추,바나나,.토마토 우유넣어  한잔요.

쉬리1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리107

수제채소쥬스

혈당일기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양배추 딸기잼 식빵 누텔라 바나나 치즈 계란 설탕 케찹 설탕 잼 많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낫네 식후 운동도 안했는데 괜찮네 200넘을 줄 알았는데 운동은 밥 먹고 해야겠다 식전에 하니까 폭식했다 식후 운동하는 걸로 맘 잡고 다시 다이어트 해야겠다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배민 간식창고 300원 초코빵 👍

픽업할때 비닐값 200원은 선택의 여지가 없이 다 필수.... 그게 아쉽네요 ㅎㅎ 총 500원... 저는 네이버 포인트로 결제했네요 오늘 애들 주면서 저도 꿀꺽..  이미 다 먹어봤지만 간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초코 생크림에 초코가 씹혀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배민 간식창고 300원 초코빵 👍

혈당일기 8기 6일차

측정일시 : 7/27 아침 식후 30분 측정수치 : 113mg/dL 일어나자마자 바나나 하나와 저지방 우유를 먹고 30분 혈당을 측정했다. 확실히 바나나가 당분이 많긴 한가보다 아직 최고 혈당으로 오르기 전일텐데도 낮지 않다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혈당일기 8기 6일차

혈당일기8기 5일차

혈당일기8기 5일차 측정시간 : 저녁 8시쯤 측정내용 : 저녁산책을 나가기 전 측정을 해보았고 비교적 적당하게는 나온듯 합니다 측정 전 바나나 3분1 먹고 스위트 아메리카노 조금 마셨기 때문에 100이하로 나오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일기8기 5일차

7월26일 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 : 7월 26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홈트하고 식사 후 30분뒤 내용 :  어제저녁 버터전복구이 5개. 순살치킨 5개, 파프리카 1개, 맥주한캔 마시고 아침에 옥수수 1개 반, 파프리카 1개, 까페라떼 한잔 마시고 식후 30분 뒤에 혈당체크했는데 정상범위라 다행이다. 오늘은 점심엔 머핀 2개, 라떼한잔, 트윙클케이크 2개 먹고 저녁은 소세지와 훈제삼겹살, 와인한잔, 맥주한캔 마셨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7월26일 혈당일기 8기 4일차

7월 26일 (금) ㅣ혈당일기 8기 4일차

- 날짜 : 7월 26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2시간쯤 지난 후에 혈당 체크를 했어요.  어제 어제은 중복이라 백숙과 논알콜맥주를 마셨어요. 논알콜맥주는 0 칼로리라부담이 좀 덜 하더라고요 아침은 몽쉘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고 2시간쯤 지나서 혈당 체크를 했더니 109로 정상 범위에 들어와 있더라고요.  오늘도 수치에 안도하지 않고  꾸준하게 유산소 운동 했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7월 26일 (금) ㅣ혈당일기 8기 4일차

혈당일기 8기 5일차 인증

7월 26일 금요일. 아침-바나나 점심-잡곡밥,감자수제비국,오징어돈불고기,오지치즈후라이,미역줄기볶음 저녁-쌀밥,오리훈제구이,콩나물국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8기 5일차 인증

7월26일(금)혈당일기8기5일차 인증

7월26일(금)혈당일기8기5일차인증 오늘 아침은 바나나 토마토 참외 점심은 꽃게탕 청포도 불고기 저녁은 옥수수 2개를 먹었다. 아침공복혈당체크 인증~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7월26일(금)혈당일기8기5일차 인증

"당"줄이면 체중에 변화가 온다.

당 이렇게 많았나?”...'이 음식' 줄였더니, 체중에 큰변화가?       당을 많이 먹으면 쓰고 남은 당이 몸속에서 지방으로 바뀌어 몸에 쌓여 비만의 원인이 된다. 혈당이 치솟아 당뇨병 발병 위험이 커진다. 주의력 결핍과 과잉행동 장애(ADHD)가 생길 가능성도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무당'·'무가당'을 강조하는 식품은 감미료 함유 여부와 열량을 정확하게 표시해야 한다는 '식품 등의 표시기준'을 24일 개정·고시했다.  '무가당' 표시 제품은 덜 달고 열량이 낮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처럼 오인·혼동할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단 음식을 더욱 줄여야 한다는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다.  당은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무가당 인데... 당 들어 있고 열량 높은 제품은?   최근 설탕 같은 당류 대신 감미료를 사용하면서 '제로슈거', '무당',  '무가당'을 강조 표시하는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이는 당이 '제로(0)' 상태는 아니다.  당류 함량이 식품 100g(ml)당 0.5g 미만인 경우 '무당'이라고 강조할 수 있다.  비슷한 표현으로 '무설탕', '제로슈거', 'sugar free' 등이 있다. 이런 제품을 자주 먹으면 몸속에 당과 열량이 쌓여 살이 찔 우려가 있다.   이에 정부는 2026년 1월부터 당류 대신 감미료를 사용한 식품에 '제로슈거', '무당', '무가당' 등의 강조표시를 하는 경우 '감미료 함유' 표시와 열량 정보를 함께 표시하도록 했다.  즉, 기존의 제로슈거 → 제로슈거(감미료 함유, 000kcal), 제로슈거(감미료 함유, 열량을 낮춘 제품이 아님) 등으로 표시해야 한다 . 아울러 명칭만으로 식품첨가물의 용도를 알기 어렵다는 지적에 따라,  명칭과 용도를 '사카린나트륨(감미료)', ' 아스파탐(감미료)' 등으로 함께 표시해야 하도록 했다.     당 많이 먹었더니... 살 찌고 당뇨병, ADHD 위험까지   당을 많이 먹으면 쓰고 남은 당이 몸속에서 지방으로 바뀌어 몸에 쌓여 비만의 원인이 된다. 혈당이 치솟아 당뇨병 발병 위험이 커진다.  주의력 결핍과 과잉행동 장애(ADHD)가 생길 가능성도 있다. 이는 유전과 환경 외에 향미료, 감미료, 정제당, 인공색소, 카페인 과다섭취가 원인이라고 보고 있다.  ADHD는 항상 움직이고, 이것저것 만지며, 많은 경우 주의력 결핍 증상까지 동반한다. 소아 뿐만 아니라 성인도 앓을 수 있다.  몸-뇌의 에너지원이지만... 많이 먹으면 살 찐다  당은 몸속에 에너지(1g당 4kcal)를 공급하고 두뇌 활동을 돕는 포도당을 공급한다. 특히 아침에는 자는 동안 포도당이 거의 소진되어 식사로 탄수화물(포도당)을 먹어야 한다. 그러나 너무 많이 먹는 게 문제다. 쓰고 남은 당은 간과 근육에 글리코겐의 형태로 일부 저장되지만, 나머지는 지방으로 전환되어 살이 찌는 원인이 된다.  자연식품에도 당... "가공식품은 성분표 꼭 확인하세요"  세계보건기구(WHO)는 당 섭취를 총 열량의 10% 이내, 2000kcal 열량 섭취 시 당은 50g 이내로 권장하고 있다. 자연식품 속에도 당이 들어 있다. 과일, 꿀, 고구마, 단호박, 옥수수 등(100g 당 딸기: 3g, 우유: 4g, 토마토: 5g)이다. 단맛이 있는 자연식품에 특히 많다.   가공식품은 단맛을 내기 위해 당을 첨가하여 많은 당이 숨어있다. 가공식품 선택 시 숨어 있는 당을 찾아내야 한다. 아이스크림, 과자, 케이크와 같은 단 음식을 적게 먹고 과일주스 대신 과일, 간식으로 과자 대신 채소나 과일을 먹는 게 좋다.  가공식품 구입 시 영양성분표를 꼭 확인해 당 함량이 적은 식품을 선택한다. 고기 비계, 기름진 음식을 안 먹어도 단 음식을 좋아하면 살이 찌고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당"줄이면 체중에 변화가 온다.

당뇨 다이어트 꿀팁 식단

당뇨 낮출때 효과봤던 식단 알려드립니다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나 바나나, 아몬드를 추가해서 먹었구요 그릭요거트는 일반 요거트에 비해 단백질이 높고 지방함량이 낮아 혈당관리 하는분들께 아주 도움이 돼요^^ 견과류도 곁들여 먹으면 섬유질이 있어 좋아요 꼭 이렇게 드셔서 혈당조절 성공하세요!

뭉파님의 프로필 이미지

뭉파

당뇨 다이어트 꿀팁 식단

다시 잠잠.고요해진 하늘 구경 😊

천둥에 비가 억수같이 내리더니 언제 그랬냐는듯.. 하늘이 고요해지고 구름이 참 예쁘네요 롯데타워 구경 한번 😊 오늘부터 파리 올림픽 시작이네요  불금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다시 잠잠.고요해진 하늘 구경 😊

메론빵

씨유 편의점에 가보니 연세빵에서 새로 나온메론 생크림빵 보이길래 사왔어요. 이거 출시 된다고는 봤는데 편의점에 가보니 있어서 반가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메론빵

7월 26일 (금) |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 2024.07.26 혈당 측정 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아침은 바나나+그릭요거트+블루베리먹음! 점심은 짬뽕에 탕수육먹음! 저녁은 곱창전골 먹을 예정임 볶음밥두 먹을예정!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7월 26일 (금) | 혈당일기 8기 5일차

혈당 컷! 시그널 8회차

      한 접시(원플레이트) 식사 방법   1. 접시를 준비합니다. 2. 그릇의 2분의 1을 채소로 채웁니다. (이 때 채소는 탄수화물이 함유량이 낮은 채소) 3. 나머지 반(4분의 1)을 탄수화물  음식을 놓습니다. 4. 나머지는 저지방 단백질 음식  자리입니다.  저는 접시가 작아 따로 준비했습니다. 저는 채소와 바나나 그리고 닭가슴살  이렇게 먹었습니다. 혈당도 많이 오르지 않고 좋은 방법인 것같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혈당 컷! 시그널 8회차

혈챌8기 4일차

-날짜:2024.07.26 -혈당 측정 시간:식전 공복 -내용:어제 저녁 치킨먹고, 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혈당 측정해봄. 점심시간에 토스트 먹을 예정임.날이 더워 힘들지만 많이걷고 꾸준한 식단관리 노력해요~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8기 4일차

7월26(금)혈당일기 8기 4일차 인증

날짜:2024.7.26.금요일 혈당측정시간:06:30분 공복 내용:어제 저녁 늦게 수박이랑 바나나 한개 먹고잤더니 공복혈당이 이렇게 높게 나오네 저녁 늦게 먹는습관  고쳐야겠네요 운동다녀와서 아침식사 해야겠어요

향기22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222

7월26(금)혈당일기 8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8기 4일

7월25일 저녁식사 1시간전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오이 병아리콩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우유+오트밀+바나나  점심-밥 된장국 두부김치 오징어버섯볶음 열무김치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8기 4일

7월 25(목) |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2024.07.25 공복혈덩 저녁식사로 우럭매운탕 현미밥 감자볶음 체리 오렌지 바나나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혈당을 쟀더니 혈당수치가 99가 나왔네오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7월 25(목) |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혈당일기 8기 4일차 인증

7월 25일 목요일. 아침-바나나 점심-잡곡밥,버섯된장국,크리미어니언치킨까스,한식잡채,상추겉절이,매실주스 저녁-라면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8기 4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