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7월 10일 혈당일기 3일차

7월 10일 점심식사후 20분후혈당기록 138

점심식사로 비빔국수 불고기 김밥 바나나 커피  견과류를 먹었다 외출을 해야해서 외출준비후 바로 혈당을 재었더니 역시 높게 나온다 식후2시간은 지나와 혈당이 내려갈텐데 ~~ 외출했다운동하고오면 떨어지겠지

7월 10일 혈당일기 3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제벌
    운동하시면 떨어지겠지요
    운동과 식단이 제일 중요한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운동하고 오면 다시 정상 수치로 내려올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