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 일기 7기 5일차 인증

측정 날짜: 7월 14일 측정결과: 102 측정시간: 오전 08시 19분 일요일 오늘도 공복 9시간 만에 채혈하고 수치는 102 어제는 운동도 못하고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있다가 저녁 늦게 바나나와 아몬드 갈은거 믹스커피와 에이스등을  먹고 잠자리에 들었다 공복 시간이 길지 않아 그런지 결과가 나름 괜찮아서 기분이 좋았다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혈당 일기 7기 5일차 인증

아이들 아침^^

우유 롤케이크,  우유 챙겨요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아이들 아침^^

7월13일 혈당일기7기4일차

오늘 아침은  시리얼에 우유를 먹었구요  정심은  단백질우유와.바나나 김밥을.먹었어요  저녁은 참외와 불고기를 먹었어요  혈당체크는.저녁식후 두시간후 혈당익니다 추천 0

릴리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릴리아니

7월13일 혈당일기7기4일차

혈기챌 7기 5일차

7월 13일 토요일 맑음 저녁식후 최고 혈당 185mg/dl 식전에 바나나2/3먹어서 그런지 저녁으로 삼계탕, 잡곡밥1/3공기 먹었는데도 높네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7기 5일차

7/13(토) 입이 심심할 때… 어떤거 드시나요?

저도 오후시간이나 밤늦게 자꾸 입이 심심할때 있거든요~~이럴때 '이간식' 추천합니다. ◇달걀🥚 달걀은 열량이 낮고 단백질이 풍부하다. 단백질이 풍부한 만큼 포만감도 커서 식욕 억제에 효과적이다. 달걀은 근육 생성에도 도움이 된다. 달걀 두 개만 먹어도 단백질 일일 권장 섭취량의 20%를 보충할 수 있다. 특히 흰자에는 단백질이 3.5g 들어 있고, 지방이 거의 없어 근육을 키울 때 먹기 좋다. 달걀의 단백질은 완전 단백질로 분류된다. 완전 단백질은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견과류🥜 아몬드, 피스타치오와 같은 견과류도 건강에 좋은 고단백 간식이다. 견과류에는 섬유질이 풍부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견과류의 단백질 함량은 20%로, 육류와 비슷한 수준이다. 견과류는 오전에 먹으면 포만감 때문에 당일 섭취하는 열량이 줄어들어 체중 조절에도 도움이 된다. 뉴질랜드 오타고대 연구팀이 성인 100명을 대상으로 생아몬드 42.5g 또는 동일한 열량의 비스킷을 섭취하게 했다. 그 결과, 아몬드를 오전 간식으로 섭취한 그룹에서 하루 동안 섭취한 열량이 더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바나나🍌 바나나도 섬유질과 칼륨이 풍부해 포만감이 큰 식품이다. 게다가 혈당을 급격하게 높이지 않는 저항성 전분이 많아 뱃살을 빼는 데도 도움이 된다. 뱃살은 보통 혈당이 급격하게 오를 때 생긴다. 이때 체내에서 포도당을 지방으로 바꿔 복부에 축적하는 작용이 촉진되기 때문이다. ◇아보카도🥑 아보카도의 불포화지방산은 배고픔을 줄여준다. 불포화지방산이 식욕을 촉진하는 호르몬인 그렐린 분비를 억제하기 때문이다. 또한 아보카도에는 단백질,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도 크다. 2013년 영양학 저널에 게재된 한 연구에서는 과체중 연구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평소에 먹는 점심 식단에 아보카도 반 개를 추가했다. 그 결과, 참여자 중 28%가 아보카도를 먹지 않은 그룹보다 오후 5시까지 지속적으로 더 큰 포만감을 느꼈다. ◇그릭 요거트🥛 그릭 요거트는 인공 첨가물 없이 원유를 발효시킨 요거트로 일반 요거트보다 당분이 적다. 또한 그릭 요거트는 일반 요거트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포만감도 높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미국 하버드대 연구에 따르면 그릭 요거트가 포함된 고단백 식사를 한 그룹은 저단백 식사를 한 그룹보다 체중과 지방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13(토) 입이 심심할 때… 어떤거 드시나요?

혈당일기7기 1일차

날짜:7월13일 시간:11시 59분 점심먹기전 출출해서 11시 조금넘어서 바나나 두개를 먹고 12시전에 당뇨를 측정한수치이다. 바나나를 먹어서그런가 높게나와서 충격. 점심으로 현미밥과 오이냉국으로 간단히먹고 더운시간대라 5시쯤 30~40분가량 걷기운동완료

베베루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베베루나

혈당일기7기 1일차

7월 13일 (토) | 혈당일기 7기 5일차

날짜: 2024.07.13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내용 : 아침은 과일 사과 바나나 점심은 캠핑가서 라면 삼겹살 구워먹고 공기밥은 안먹음 저녁으로는 돼지갈비에 물냉면도 먹음! 내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7월 13일 (토) | 혈당일기 7기 5일차

혈당일기7기6일차

7월13일 공복 06시07분에 체크 혈당수치 118 어제먹은 음식 토마토3개, 바나나1개,아몬드한줌, 스넥 두봉지, 옥수수1개 어제 스넥을 작은거 두봉지를 먹었다. 옥수수도 먹었고. 탄수화물을 엄청 먹었더니 118까지 올랐다. 저녁에 옥수수 먹고 스넥 먹은 후에 갑자기 잠이 쏟아져서 양치하고 일찍 잠들었다. 그래서 오늘 새벽 3시에 일어났다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혈당일기7기6일차

혈당일기7기 4일차인증

2024년7월13일 6시쯤 일어나 6시 36분에 혈당을 재어봤다 89가 나왔다 혈당으로 재고 아침으로 바나나와 샌드위치 커피한잔을 먹었다 간단하게 먹고 8시에 공원에 운동을 하러 다녀왔다

사자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자킹

혈당일기7기 4일차인증

공복 16시간 이후 첫끼

금요일 저녁은 중식으로 간짜장과, 해물 짬뽕, 등심 탕수육 까지  완전 해비한 음식들 천국이죠  뭐~ 토요일 늦잠도 잤겠다 ㅋㅋ 공복 어디 까지 가능한지 보자~ 했는데 저의 배시계는  꼬르륵 꼬르륵  공복 16시간 입니다. 삶은 계란 2개 바나나 1개 단호박(찐것) 1조각 찰토마토 작은거 1개  제 몸속에서 받아드리기 좋은것으로  골라 봤는데,  위장도 좋아라 하겠죠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공복 16시간 이후 첫끼

나만의 혈당관리 식단

아침식사는 집에서 직접만든 플례인 요구르트를 기본으로하여 블루베리 바나나 방울토마토 사과등 제철 과일을 함께 먹어요 여기에 콩등 5가지 곡물로 만든 선식을 한 두스푼 첨가해 먹었습니다 꼭 아침은 챙겨  먹어요  점심 식단은 단호박 감자 계란 과일을 준비해서 먹고 있어요  저녁은 6시전 식사를 간단하게 마치려고 합니다  아직 까지는 수치가 잘 관리되고 있어요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나만의 혈당관리 식단

7월 13일 혈당일기 6일차인증

7월13일식후 2시간후 혈당 110 아침식사로 계란두개 바나나 한개 두유 플레인요그르트 350밀리 커피  한시간 걷기운동 후 혈당체크함 혈당은 잘 관리되고있다  지금상태로 유지하기 지금 장어를 먹을거라 운동을 다시해야할것같다

요술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술봉

7월 13일 혈당일기 6일차인증

7월 12일 혈당일기 7기 5일차

날짜: 2024.7.12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사 2시간 후  내용: 아침식사로 시루떡과 수박쥬스와 바나나 1개를 먹고 아침운동으로 동네를 1시간 걸었다. 어제 저녁에 맥주와 안주를 많이 먹고 잠을 못자서인지 혈당이 많이 올라갔다.

아름다운세상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세상2

7월 12일 혈당일기 7기 5일차

혈당일기 5일차

날짜:2024.07.12 구름조금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 4시간후  내용:야채죽, 김치, 콩나물,복숭아4쪽을 먹었고          출근해서 커피한잔, 바나나 반개를 먹었어요          부담되게 먹은건 아니지만 이렇게 적어보니 많은것         같네요.이렇게 적는것이 혈당체크와 다이어트에도         좋을것 같아요 

systle10님의 프로필 이미지

systle10

혈당일기 5일차

7월 12일(금) 혈당일기 7기 4일차

혈당수치:131 측정시간:모후 4시34분(식후2시간) 식단:바나나,토마토,블루베리 쥬스,카레라이스 생과일로 블루베리와 토마토,바나나를 믹서에 갈아서  한 컵 마셨다. 그리고 밥 1/3공기와 카레를 먹었다. 혈당은 정상이지만 수치가 생각보다 높게 나왔다. 야채를 좀 더 먹도록 해야겠다.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7월 12일(금)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12일(금)혈당일기4일차 인증

2024.7.12.(금)혈당일기 4일차 인증 오늘은 정신없이 지나간 하루 아침8시쯤 공복혈당체크 아침은 바나나  콩나물국 점심은 급식 저녁은 갈비탕을 먹었다.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7월12일(금)혈당일기4일차 인증

혈당일기 7기 5일차

2024.07.12 저녁식사전 점심먹은지는 시간이 꽤지났고 저녁먹기전에 먼저 측정해봤어요 완전 공복은 아니고 바나나 한개먹은 상태이구요 점심 먹고 물을 많이 마시기는 했지만 딱히 다른 주전부리는 안해서 그런지 혈당이 높지는 않네요 다행인듯요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혈당일기 7기 5일차

혈당일기 7기 3일차

2024.7.12 아침 식사 후 혈당 100 아침: 전복죽 점심:콥샐러드, 파니니 1/2, 콤부차 저녁:바나나 3개 하체 pt 하고 유산소 30분 홈트 1세트 

클로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클로니

혈당일기 7기 3일차

7월 12일 혈당일기7기5일차인증

날짜 2024년 7월12일 혈당측정시간 오후 2시 48분 점심식후 오늘 점심은 투움바파스타를먹고 후식으로 카페라떼를 마셨다 카페라떼에 생크림이 많이 달았던것 같다 요즘 혈당관리에 소홀해졌다 오늘의 혈당은 214가 나왔다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7월 12일 혈당일기7기5일차인증

혈당일기7기5일차

7월12일 05시57분에 혈당체크 혈당수치 116 어제 먹은 음식 바나나2개 문어숙회 토마토2개 수치가 어제보다 1높다. 이렇게 한눈금씩 높아지면 곧 당뇨진단 수치까지 가는건아닐까? 더 높아지기전에 더 음식을 조절해야겠다. 탄수화물을 내가 인지하지않고 먹고있었는자 점검도 해야겠다.

강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미

혈당일기7기5일차

혈챌7기 5일차

-날짜:2024.07.12 -혈당 측정 시간:점심식후 -내용:어제 저녁 가지밥 먹고, 오늘 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음.점심시간에 샐러드로 간단하게. 오늘 혈당 성공예감.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화이팅 입니다~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7기 5일차

오늘 점심은

야채 샐러드와  바나나와 아몬드 우유랑 갈아서 한 잔 든든하게 마셔요 행복한 불금 되세요~~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오늘 점심은

혈당일기 7기 5일차

측정일시 : 7/12 아침식사 한시간반 후 측정수치 : 101 mg/dL 아침에 사과 반개와 바나나 한개를 먹었다. 1시간 30분뒤 측정한 혈당수치다. 아침으로 과일이 혈당관리에는 안좋은걸 알지만 그냥 보이는거 먹다보니 먹게되었다. 수치는 괜찮지만 먹은 직후에는 치솟았겠지.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혈당일기 7기 5일차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3일차

날짜: 2024.07.12(금) 혈당 측정 시간: 공복상태에서 운동후    오전7시23분 엊저녁에는 상추.고추.양파. 마늘.파절이함께 삼겹살 파티.  고기 먹는것을 소화시킨다고 아이스크림.달짝지근한 케이크와 커피를먹어 혈당 수치가 높게 나올것같아 비가 오더라도 우산 쓰고 운동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새벽에 2시간정도 만보걷기를했다. 공복상태에서 운동후 128mg/ml 저녁에는 당류많은것을 줄이고 자기전에 스트칭을 하며 몸을 움직여야겠다

고모2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모2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3일차

우유 롤케이크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아요 아침 드셨나요??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우유 롤케이크

7월 11일 혈당일기 7기 3일차

날짜: 2024년 7월 11일 목요일 혈당측정시간: 10시 43분  혈당치수: 224 내용: 미역국에 잡곡밥으로 식사하구 , 참외1개, 자두1개, 토마토 1개, 바나나1개로 디저트 하구, 에티오피아모카시다모 커피 머그잔 한잔, 스트레칭 운동30분 하구, 만보걷구, 윗몸일으키기200회로 마무리^^ 혈기챌 7기 화이팅^^

haass님의 프로필 이미지

haass

7월 11일 혈당일기 7기 3일차

7월11일 (목) 혈당일기 7기 4일차

날짜 : 7월 11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 잡곡밥 1/2, 양상추샐러드, 등갈비찜, 배추김치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찐옥수수,바나나 먹었고 오늘은 잡곡밥1/2, 추어탕, 취나물, 어묵볶음,수박한쪽,방울토마토 5알 먹고 저녁은 수제요거트, 빵,양상추샐러드를 먹었다. 오늘도 공복혈당이 100은 넘었지만 조금씩 콜레올로지 효과를 보는 것같아 기분은 좋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7월11일 (목) 혈당일기 7기 4일차

연세 메론빵

다음주에 씨유에서 연세 메론 생크림빵 출시 된다고 하네요. 연세에서 크림빵이 종류별로 나오네요. 아는 맛일것 같긴 한데 먹어 보고 싶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연세  메론빵

7월 11일 (목) | 혈당일기 7기 3일차

날짜: 2024.07.11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내용 : 아침은 요거트 바나나 블루베리 점심은 간단하게 신라면블랙먹고 국물은 안먹음 저녁으로는 소갈비구워서 물냉면도 먹고 내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7월 11일 (목) | 혈당일기 7기 3일차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 11일 목요일 점심식사 2시간후에 체크함 혈당이 매우 양호하네요 점심 : 바나나 1개 삶은고구마.계란 매일 운동하면서 혈당관리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은이5088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이5088

혈당일기 7기 4일차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모두 클린식

아침은 땅콩버터 한 큰술 넣은 케일 사과 샐러리 레몬 바나나 스무디입니다 점심은 버섯 샐러드인데요. 현미밥을 추가했고 방울토마토 조금 더 먹었어요 저녁은  두부와 두유로 콩물을 만들고 오이와 양배추를 채칼로 썰어 듬뿍 넣어서 콩국수로 마무리 했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이 0.2kg이 늘어서 오늘은 한번 클린식으로 달려 보았어요. 내일 다시 원위치 했으면 좋겠습니다.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오늘 아침. 점심. 저녁 모두 클린식

7월 11일 / 혈당일기 7기 3일차

- 날짜 : 7월 11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후 1시간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후 1시간 후에 혈당측정을 하였다 아침 식단은 생크림빵과 요거트 커피를 마셨다 혈당수치는 어제와 비슷한 수치로 115가 나왔다.  정상 수치에서 조금 높지만 식후 혈당이라서 어느 정도 감안하고 본다. 운동과 식단 관리 꾸준히 해야겠다.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7월 11일 / 혈당일기 7기 3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