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20 혈당일기 3기 7일차

5월 20일 혈당측정시간: 아침식후 2시간 식단 : 비빔밥, 초코케이크 아침에 반찬과 고추장 넣고 비벼서 먹고 초코케이크가 있어서 같이 먹은 후 아이 등원시키고 집안일좀 하다가 쟀는데 초코케이크가 많이 달아서 당이 많이 떨어지지 않은것 같다.

할수있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할수있담

5/20 혈당일기 3기 7일차

5월20일~혈당기록3기 7일차 인증

오늘은 아침식사로 양배추샐러드 한접시 삶은계란 1개 짭짤이토마토 5개  바나나1개 유산균음료 1병을 마셨다.  식사후 2시간 후 혈당체크를 했다.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5월20일~혈당기록3기 7일차 인증

건강식

요구르트에 블루베리 사고 바나나 선식으로 아침을 먹었습니다 

그냥지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냥지나

건강식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6일차 인증

2024년 5월20일 월요일  혈당 측정시간:점심 식사전(오후1시31분 측정) 아침을 간단하게 흰우유200ml와 바나나 하나로 때웠어요 안먹기엔 운동하러 갔을때 배고프고 힘도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간편한걸로 간단히 먹고 운동을 다녀오니 그래도 조금은 낳더라구요 아침 7시 정도에 식사를 마치고 나서 걷기운동과 계단오르기 운동도 같이해서 3시간 정도 걸어주고 왔는데 오늘은 땀도 비오듯 흘린것 같은데 공복 상태도 6시간도 넘은것 같은데 혈당이 운동도 하고 먹은것도 아침외엔 운동 하면서 물500리터 먹은게 다인데 혈당 수치가 좀 높게 나온것 같아요?100이하는 나올줄 알았는데 110수치나 되네요 지금까지 혈당관리 하면서 항상 운동하고 와서 식사전에 혈당을 측정하면 이렇게 높진 않은것 같은데.... 오늘 새벽 12시 넘어서 감자칩 몇개 먹은것이 영향을 끼친걸까요...어제 저녁 식사에서는 딱히 당 수치를 상승 시키는 음식들은 섭취를 안했거든요 새벽에 감자칩 과자 몇개 집어 먹은것 때문인가..... 저녁까지 잘 참다가 그놈의 군것질 유혹을 도저히 못참고 새벽 12시 조금 넘어서 섭취했거든요 그래도 많이는 섭취안했는데....3개정도 집어먹고 말았는데.... 그래도 그렇지 새벽에 섭취한 음식이 낮까지도 영향을 미치기도 히나요....음...... 운동도 정말 열심히 했는데...... 군것질을 안해야 되는데......힘드네요....ㅠ 오늘 저녁은 진짜 저녁식사 외엔 군것질은 안해야겠어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6일차 인증

빨리 양치 하세요~~~

하...  이 배고픔은 뭐지요? 바나나랑 샐러드 가득 먹었는데..... 과자 하나 먹고 싶네요  냉장고안에 시원한 맥주도 먹고 싶다.... 빨리 양치 해야겠어요 ㅠㅠ 나도 모르게 먹기전에;;;;;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산에서 만난 고라니(?)

오늘 구름은 많았지만 혹시나 해서 산으로 콧바람 쐬러 갔는데...  바지락 거리는 소리에 봤더니 고라니(?) 가 지켜보고 있더군요  본인집에 왠 손님이냐고 절 쳐다봄 ㅎㅎ 산에 나무들이 족히 50-100년은 된거같아요~ 번개를 두세번 맞은것도 있는거 같고... 멀리 롯데타워도 보이네요 오르면 또 내려가야 하고...  인생도 그럴테니 천천히 건강하게 연착륙 해봐야겠어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산에서 만난 고라니(?)

[5월8~20일까지] 건강하게 내몸관리 해보기 도전 ~~

감량기간 : 5월8 (63.6) ~ 5월20일 (62.3 ) 1.2키로 감량 / 모임외식 그리고 야식먹는 횟수가 있어서 몸무게가 왔다갔다 하네요 ㅜㅜ ... 감량하는방법은 매일만보걷기 실천하고 가능하다면 무름에 무리가지않게 조금빨리 걸었다가 천천히 걸었다가 반복해서 걷기 했어요 .  캐시홈트보면서 매일 따라하고요. 지금은 3분 4분 하는데 좀더 시간을 길게 늘여가면서 다양한 부위로 넓혀볼까 합니다. 하루 세끼를 조금씩이라도 먹으려고 했구요. 탄수화물을 줄이고 대신 단백질과 간식으로는 방울토마토 바나나로 섭취했습니다. 아주 미미하지만 조금씩조금씩 변화가 생기는거 같아요. 몸무게는 위로 더 올라가지않는걸로 우선은 욕심내지않고 장기전으로 꾸준하게 관리해보려고 합니다.

ㅇㅅㅇ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ㅇㅅㅇ지니

[5월8~20일까지] 건강하게 내몸관리 해보기 도전 ~~

혈당기록 3기 8일차 인증

2024.5.20 월요일 날씨 맑음 혈당측정시간: 07:11 아침식사전 공복상태 혈당수치: 108 내용:  아침을 먹지 않은 공복 상태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는 늦은시간 22:30분경에 소보루빵, 바나나와 요쿠르트로 식사 했습니다.  그래서 당수치도 낮지 않네요. 매일 측정치가 계속 올라가네요. 관리를 하는건지 반문이 드네요

원신흥동농부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신흥동농부

혈당기록 3기 8일차 인증

혈기챌 3기 2일차인증

5월20일 오전 11시30분 공복 어제 저녁은 오이/바나나/우유한컵으로 대신. 아침에 늦은 공복으로 체크. 정상!!! 식후체크도 괜찮게 조절하자~

okzone님의 프로필 이미지

okzone

혈기챌 3기 2일차인증

혈당일기 3기 6일차

-혈당 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금일 운동많이하고 식단조절해야 더 떨어질꺼 같은데 .... 섭취 식단 : 바나나 1개,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운동도 많이 하고 당류 섭취 자제요망요!!!

R12프로ㅡDual님의 프로필 이미지

R12프로ㅡDual

혈당일기 3기 6일차

혈챌3기 5일차

-날짜:2024.05.20. -혈당 측정 시간:아침식후 -내용:아침 요거트 바나나 소세지 3조각 정도 먹고 혈당 측정해보았습니다. 점심,저녁 알맞게 먹고 오늘 혈당관리 성공기원~!모두 화이팅입니다~~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3기 5일차

혈당일기 3-7

2024.05. 20 오전 9시 쯤. 공복 혈당수치 111mg/dl .  눈 뜨자 마자 측정함. 어제 늦게 바나나랑 군달걀을 먹었음. 점심, 저녁 먹고 운동도 하지않았음. 관리의 필요성 느끼지만 실천이 안됨.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3-7

2주간 다이어트 결과

[Before] [After] 감량기간 : 5/7~5/19 감량전 : 68 4kg, 아랫배가 많이 나오고 체지방이 많은 편임 감량후 : 65kg. 뱃살이 조금 줄었고 체지방 감소로 근육이 조금씩 보임 식단  아침 : 주로 두유 1팩, 파프리카, 닭가슴살, 견과류 점심 : 회사에서 식사를 하기 때문에 주로 한식에 밥과 국을 적게 먹었음 저녁 : 바나나, 요거트, 방울 토마토를 먹음 운동 : 집에서 회사까지 4km 거리이나 걸어서 출퇴근을 하고 하루에 만오천보 이상을 걸음. 퇴근 후에는 휘트니스센터에서 근력 운동 40분, 런닝머신에서 5km/h 속도로 3분 걷고 10km/h 속도로 3분 뛰고 세트로 5세트씩함 꿀팁 : 나트륨 섭취 안하려고 노력했고, 물을 하루에 2리터 마심. 집이 아파트 18층인데 퇴근 후에는 엘리베이터 지양하고 계단으로 귀가

센세이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센세이션2

2주간 다이어트 결과

5월 20일[월]혈당일기3기 6일차인증

날짜]  5월20일 시간] 아칭5시 50분 아침을  순대국을 먹었다.밥한공기 말아서 깍두기에 먹었어요  바나나도 1개 먹었어요 식후 30분 후 측정수치입니다 좀높게 나와 지금 걷기하러 운동갈 채비 중입니다. 몸관리 건강관리 열심히 신경쓰고 있어요

비포장도로자전거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포장도로자전거

5월  20일[월]혈당일기3기 6일차인증

제로 간식

제로 카카오 케이크 먹어봅니다 제로라니 더 값진..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제로 간식

치킨의 유혹을 이기다

저녁은 샐러드와 바나나 하나. 그리고 영양제들.. 이렇게 주말의 음식 유혹도 잘 이겨냈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치킨의 유혹을 이기다

간헐적 단식후 식단으로 관리해요~

저는 혈당관리를 위해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어요. 전날 7시까지 식사를 마치고 12시에 첫끼를 먹어요. 단식후 처음 먹는 음식이 중요하다고 해서 처음으로 CCA주스를 먹어줘요. 그리고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먹어줘요. 샐러드 먹고 오버나이트 오트밀을 먹는데요. 오버나이트 오트밀은 롤드오트를 오랫동안 물에 불려서 먹는 방식으로 소화가 더뎌져 혈당 지수를 낮출 수 있다고 해서 만들어 먹고있어요. 오버나이트 오트밀은  전날 무가당 요거트, 블루베리, 오트밀, 꿀  넣어서 만들어두고 먹을때  볶은현미와 바나나 햄프씨드를 섞어서 먹어요. 이렇게 먹고나면 포만감이 엄청나요ㅎ 맛도있는데 혈당관리까지 되서  즐겨 먹는 식단이예요~ㅎㅎ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간헐적 단식후 식단으로 관리해요~

혈당을 낮추는 음식을 많이 먹어야해요!!

저만의 혈당을 낮추는 음식을 소개해드려요 우선 혈당을 높이는 음식은 초콜렛 사탕 등 당이 많은 간식들, 빵같은 밀가루 음식들, 기름진 음식등, 술, 케이크 등이 있어요. 이런 음식들은 피해야하겠죠? 하지만 혈당을 낮추는 음식들은 다음이 있답니다 💜곡식류 💜과일류 💜채소류 및 해조류 💜요거트 💜삶은 달걀 알려드린 5개의 종류 음식들은 혈당을 낮춰줍니다. 저는 이 중에서도!! 삶을 달걀! 그리고 과일을 넣은 샐러드! 채소류와 과일류를 같이 먹기! 그리고 과일류를 간식으로 챙겨먹고 있습니다이렇게 좋은 음식들을 꾸준히 먹으면 혈당이 낮아져서 혈당 관리를 잘 하실 수 있을겁니다. 혈당을 낮춰주는 방법! 오늘은 음식편이였습니다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혈당을 낮추는 음식을 많이 먹어야해요!!

처음 도전한 다이어트

오랫동안 고민하다 다이어트에 참여했다. 나이도 많고 식탐이 많아 다이어트가 쉽지 않을거 같았다. 그리고 뭣보다 몸무게가 공개 된다는 사실이 민망하기도 했다. 하지만 용기를 내서 도전 하기로 맘 먹었다. 중간에 6일간의 여행으로 식단 조절을 완전히  실패해서 걱정이 되기도 했다. 포기 하려다가 다시 용기 내어 다시 식단 신경 쓰고 운동도 나름 열심히 했다. 여행의 피로가 풀리지 않았지만 하루 만보는 꼭 채우고 지니어트 홈트도 쉬운 동작은 따라했다. 드디어 두근두근~~ 체중계가 1kg이나 줄어든 숫자를 보여줬다. 눈바디는 혼자 찍기가 힘들어 못찍었다. 식사는 아침은 주로 채소찜이나 삶은 달걀, 그리고 직접 만든 검정콩 두유를 먹었고 점심은 잡곡,톳등을 넣은 밥 반공기 정도, 때로는 메밀간장국수를 먹여다. 저녁은 바나나,달걀등을 먹었고 하루에 한 잔씩 마셨던 믹스커피도 완전 끊었고 대신 메밀차 또는 홍차를 마시기도 했다. 이상 2주간의 다이어트는 끝났고 이번을 계기로 계속 도전해서 올해는 앞자리 숫자가 5가 되도록 많이 노력해야겠다. 이런 좋은 기회를 주신 지니어트 감사드린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처음 도전한 다이어트

5월19일~혈당기록 3기 6일차 인증

오늘은 양배추샐러드 짭짤이토마토 사과 바나나 등 과일을 먹으며 식단조절을 한다. 뱃속이 편하고 집에서 쉬면서 휴일을 보낸다.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5월19일~혈당기록 3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 3일차

아침 바나나1개.라떼.그릭요거트1통 102

조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오타

혈당일기 3일차

혈당일기3기 7일차

공복혈당  에러나서 손가락에 구멍 두개나 났다.ㅜㅜ 아침은 케일 사과 바나나 스무디한컵 점심은 불고기해서 밥 먹을 예정  레몬즙 착즙해서 희석해서 먹어볼 예정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혈당일기3기 7일차

혈당일기 3-6

측정날자 : 2024, 05, 19 측정시간 : 오전 9시 10분쯤 혈당지수 : 112mg/dl (공복) 일어나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다가 측정을 했다. 공복혈당이 여전히 높다. 어제 저녁 먹고 나서 바나나 2개와  군달걀, 오이 반개를 간식으로 먹었다. 그리고 운동을 하지 않았고. 혈당 잡기 정말 어럽다.

은유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유랑

혈당일기 3-6

5월19일, 혈당일기3기 7일차

ㅡ날짜 ㅡ5월19일 ㅡ시간 ㅡ 기상후 40분후 ㅡ내용 ㅡ혈당은 내가 먹은 것을 숨기지 않는구나. 공복으로 잰 혈당인데 높다. 어제 치킨이며 빙수, 케이크를 먹었더니 이렇게 높게 나왔다. 건강 생각하자. 혈당관리 고고.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5월19일, 혈당일기3기 7일차

5월19일(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7시55분쯤 공복에 혈당 측정함  어제 나름 걷고 음식도 감자 두부 계란 바나나 정도 먹었는데 좀처럼 혈당이 정상으로 돌아 오지 않는다. 문득 흰밥이 혈당을 올리는지에 대한 의문이 들긴 하는데 암튼 더욱 신경써야겟다.

최민준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민준엄마

5월19일(일) 혈당일기 3기 7일차

아침식사

삶은감자,바나나,우유 섞어서 갈았어요 이상한 조합이네요 ㅎ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아침식사

5월 18일 (토) ㅣ혈당일기 3기 6일차

- 날짜: 5월 18일 (토)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후 바로 내용: 오늘은 아침 식사후 바로 혈당 측정을 했어요. 어제 저녁  생파로 케이크를 먹었고 오늘 아침에 커피우유와 햄치즈토스트를 먹고 약속이 있어 나가야해서 아침식사후 30분쯤 지나서 혈당 측정을 했더니 혈당 수치는 115가 나왔네요 오늘도 식후 혈당 수치로는 정상수치 범위에 들어가지만 여전히 식단관리를 제대로 못하고 있네요 ㅠㅠ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5월 18일 (토) ㅣ혈당일기 3기 6일차

저의 혈당관리방법은 꾸준한 혈당관리체크, 운동과 식단관리 병행

지니어트에서 혈당 체크를 시작하면서 혈당관리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혈당관리의 시작은 꾸준한 혈당체크입니다. 10층 계단 오르기와 만보걷기, 홈트로 근력운동을 매일 매일하면서 잡곡밥양은 1/2로 줄이고 파프리카와 데친 브로콜리 등 샐리드는 소스 없이  먹거나 오리엔탈소스 약간 당이 많은 오렌지와 바나나는 1/2개씩 되도록 저녁은 6시 이전에 먹고 식사 후 20분씩 가볍게 산책하고 물을 충분히 마셔줍니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저의 혈당관리방법은 꾸준한 혈당관리체크, 운동과 식단관리 병행

물 한잔으로 배고픔이 없어지길..

바나나 하나 먹었더니 배에서 천둥이 치네요 물 한잔으로 배고픔이 잊혀지길..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물 한잔으로 배고픔이 없어지길..

혈당일기 5일차

날짜:2024. 05.18 혈당측정시간:아침 식사 2시간후  내용:오늘 아침 식사 2시간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김치 볶음밥 반공기, 바나나1개 먹었는데    바나나 때문에 당이 오른것 같아요    과일을 안먹을수 없으니 운동을 좀 해야겠어요

systle10님의 프로필 이미지

systle10

혈당일기 5일차

5월 18일(토)| 혈당일기 3기 3일차

5월18일 혈당일기3일차 저녁식후2시간 혈당 : 216 쉐이크+우유320ml 바나나 베이글 너무 탄수화물을 많이 먹은것같다 지금이대로 운동가야겠다

0630연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0630연준맘

5월 18일(토)| 혈당일기 3기 3일차

혈챌3기 3일차

-날짜:2024.05.18 -혈당 측정 시간:점심 식후 -내용:아침 요거트 바나나 먹고 점심 야채김밥 한줄 정도 먹고 혈당 측정해봄. 저녁 알맞게 먹으면 오늘 혈당 성공적일듯. 꾸준한 식단관리 화이팅~~

상한상한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한상한

혈챌3기 3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