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막내 간식은 초코 케이크
안그래도 운동하고 배가 출출한데 우리집 막내는 케익 먹겠다네요 초코케익 단내가 솔솔 나는데 전 참고 있네요~ 케익 위에 초코...하나... 먹고 싶다 ㅋㅋㅋㅋ
우리화이팅
수박 가격 요정도인가요?
수박이 아직 비싸서 안사고 있어요~~ 심리적 가격이 잇는데 비싼듯해요 바나나 토마토로 버티고 있어요ㅋ
파인더홀
바나나
스위티오라 달고 쫀득해요 드셔보셨죠 ㅎ
애플짱
운동으로 땀 흘려요~
어제 한잔 했으니 또 움직여야죠~~ 제2롯데타워 오늘도 우뚝 쏫았네요 ㅎ 전 아침운동 하네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우리화이팅
5.25.혈당일기3기 6일차 인증
삶은계란1개,바나나파운드케익 1조각 아메리카노 이렇게 먹고 식후 2시간이다
HH0308
오징어 집
케이크 먹고 나서 느끼해서 매운 음식이 땡겼는데 참았어요. 남편이 먹고 있던 오징어 집 몇개 주워 먹었네요 내일은 매운 음식 먹어야 겠어요
로블ㅎ
🥭 망고 사랑
생 망고 케이크 여서 저녁 대신에 먹었어요. 망고가 달달하니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빵 시트지 안에는 망고 쨈 이여서 아쉬웠네요
로블ㅎ
건깅식
아침에 요구르트에 블루베리 바나나 사과를 넣어 먹었습니다
그냥지나
최악의 음식 궁합
시금치와 두부 두부에 들어있는 칼슘과 시금치의 옥살산이 결합하면 체내에서 흡수되지 않는 결합물(결석)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철분과 칼슘의 흡수도 방해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둘은 함께 섭취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렌지 주스와 빵 오렌지 주스와 빵을 함께 섭취하면 소화 문제와 영양 흡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 주스의 산성은 위산 분비를 자극하고, 빵의 탄수화물은 산성 환경에서 소화 불편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렌지 주스의 산성은 빵의 전분을 분해하는 아밀라아제 효소의 작용을 방해하며, 이로 인해 전분의 소화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토마토와 설탕 토마토는 비타민 C가 풍부한 반면, 설탕은 비타민 C의 흡수를 방해합니다. 이 둘을 함께 섭취하면 토마토의 영양소 흡수가 저하될 수 있기 때문에 함께 섭취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나나와 우유 바나나와 우유를 함께 섭취하면 소화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특히 공복에 섭취하면 위장에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자고 일어나 빈 속에 먹는 것을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쿄쿄84
[코끼리똥 블랙아이보리 커피] 모닝 커피
이른바 '코끼리똥 커피'로 불리는 ‘블랙 아이보리 커피(black ivory coffee)’는 세계에서 가장 이색적인 커피로 꼽힌다. 별명에서 유추하듯 코끼리의 배설물에서 골라낸 원두로 만든 커피를 뜻한다. 100g에 240달러(약 26만원)이나 하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커피이기도 한데, 고가 원두로 꼽히는 게이샤커피보다 몇 곱절 높은 몸값을 자랑한다. 원두 7~8g에 에스프레소 한잔이 추출된다고 가정했을 때, 코끼리똥 커피 에스프레소 한 잔 가격은 약 17달러(약 1만8000원) 정도다. 당연한 말이지만 코끼리똥 커피는 커피와 코끼리, 즉 코끼리똥 커피를 만들기 위한 두 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지역에서만 난다. 코끼리똥 커피는 사향고양이 배설물을 걸러 만들어내는 고양이똥 커피 ‘루왁 커피’와 여러모로 비슷하다. 커피 콩이 코끼리와 사향고양이 위 속에서 으깨지지 않고 원형 그대로 배출된다는 점이 공통적이다. 원두 외벽의 커피 기름이 위산에 열매가 분해되지 않도록 막아주는 덕분이다. 동시에 커피 열매는 동물 특유의 효소로 인해 커피의 쓴 맛을 내는 단백질이 분해되는 발효 과정을 거친다. 블랙아이보리란 '코끼리 똥 커피'를 말한다. 블랙아이보리 커피는 코끼리 종류 중 하나인 아시아코끼리에게 커피 체리화 함께 사과, 바나나, 파인애플 같은 과일들과 쌀밥 등 특별식을 먹여 소화되지 않고 배설물에 섞여 나온 커피 체리의 씨앗(커피생두)를 골라내 만든다. 코끼리의 상아를 뜻하는 영단어 '아이보리'가 이름에 들어간 것도 이 때문.
cogo092
아침식단
간단하게 먹고 외출 참외, 바나나, 삶은계란, 애그 모닝빵
뽀봉
혈당일기
5월25일(토) 혈당일기 2기12차 맑음 측정시간 :공복상태 내용 : 어제는 저녁을 먹고 온라인 연수한다고 걷기운동도 하지않았습니다. 저녁먹고 바로 간식으로 바나나 2 개,구운계란1개을 먹었습니다
kbstar9670
지니어트 혈당일기, 혈당기록 6일차
케이크 거의 먹고 바로쟸습니다 케이크 정말 혈당 폭발의 기폭제일텐데 그래도 조금은 먹고싶어서 신경써서 먹었네요 다들 즐거운 밤시간되세요 저는 케이크 먹어서 행복합니다 ㅋㅋㅋㅋ
으라라라챠
혈당일기 5일차
다시 두자릿수로 돌아온 공복혈당! 잠도 문제지만 역시나 야채 먹는게 중요하구나.. 큰 깨달음의 하루~ 근데 또 일하느라 대충 먹었네^^;; 아침 바나나, 우유 점심 쵸코파이, 우유 저녁 치킨에 빵ㅠㅠ 내일 결과가 어떨지.. 그래도 불금엔 치킨이ㅜㅜㅋ
찬찬찬맘
토스 만보❤️
만보기 채웁니다 ㅎㅎ 오늘도 똑같이 초코케이크 하나네영 케이크 칼로리넘 높아요 ㅠㅠ
구룸구룸
간단한 점심식사
채소쥬스(샐러리,파프리카,상추,바나나.아로니아..우유,치커리)랑 고구마,토마토,계란이랑 간편식 했네요
쉬리107
하교한 딸램 간식^^
하교한 막둥이 간식 초코 케이크 ㅎ 다이어트 중인 엄마는... 그저 바라보고 있네요 ㅜㅜ
우리화이팅
커피와 모카번..☕🥧
이마트 빵인데 양도 많고 굳. 여기 롯데마트 빵이 맛있었는데 갑자기 제빵사가 바뀌었는지 맛이 별로였어요. 갈아타야겠어요.
biki
난리난 와플 크림 논란
기본 크림양 보통 얇게 or 적게 달라 하면 나오는 양 생크림이 같은양 들어간다고 해도 저렇게 테두리만 바르면 소비자가 기분 나쁠것같음.
야고
혈기챌3기 7일차 인증
날짜 5월 24일 금요일 측정시간 아침 공복 어제 저녁 잡곡밥에 된장찌게, 계란후라이를 먹고 롯데리아 소프트콘까지 먹었다. 7시전 식사를 마치고 11시쯤 잠들어 잠을 잘잔듯 하다. 소프트콘 먹어서 높게 나올 줄 알았는데 역시 공복을 길게 주는것이 도움이 되는것같다.
쿄쿄84
건강한 아침
오늘 아침은 건강하게 챙겼어요 토마토 바나나 삶은계란 먹었어요 평소에 샌드위치나 김밥으로 먹는데 과일과 계란으로 먹으니 확실히 속이 편하네요
agnes0117
아침식단
애그모닝빵, 방울토마노, 바나나 챙겨 먹었죠
뽀봉
혈당일기 3기 7일차
5월 24일 아침 공복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에 계란말이랑 바나나 1개 수박 한 조각 먹었습니다. 이상하게 소화가 안되더라니 아침 공복에 혈당이 높네요.
사라짱777
혈당일기
5월24일(목) 혈당일기 2기11차 맑음 측정시간 : 공복상태 내용 : 어제는 야근을 하고 저녁을 먹지 않고 우유에 미수 가루,구운계란,바나나 2개을 먹고 저녁 걷기운동 도 하지 않았다
kbstar9670
혈당일기 4일차
이럴수가.. 공복혈당이 너무 튀었다ㅠㅠ 오늘은 식단조절함ㅠㅠ 아침공복혈당 115 아침 바나나 점심 연어샐러드, 콘 저녁 두유에 곡물바 잠부족도 원인인듯ㅠㅠ..
찬찬찬맘
5월23일(목)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5원23일(목)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후 2시간 부대찌개. 아메리카노 오늘은 시장에 장을보러갔다. 과일만 잔뜩사왔다. 바나나.토마토.망고. 체리 등 사왔다.오자마자 먹었다. 달고 맛있다'.사고싶은게 너무 많은데 돈이 ㅠㅠ 슬프다.
아리뭉
치팅데이 다이어트 레시피
애슐리 오리지널 통치킨을 카놀라유에 두번 튀기고 양배추 썰고 오이 썰고 구운란.바나나.견과류까지 올려 야채에 아이랜드 드레싱 뿌리고 치킨에는 유기농 크래마 소스 뿌리고 음료는 언스위트. 야채가 있어 조금 죄책감이 덜해요. 일단 맛있어요.치팅데이 가끔 하면 굿.
biki
(치팅데이레시피)요거트딸기라떼샤벳
시골에서 따온 딸기 냉동시켜 우유 요거트 넣어 갈갈해 샤벳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 딸기가 원체 달기도 해서 너무 맛있고 몸에 좋은 우유 수제 요거트 넣어 갈갈해 몸에 이롭다니다 . 만들기도 쉽고 간단하고 후식으로 먹어도 너무 좋습니다.. 어린아이들이나 노약자어르신분들도 아주 잘 드신답니다 요즘처럼 날 더울때도 딱이고요 과일 바꿔서 다른 과일로 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망고도 좋고 바나나 파인애플 키위 수입포도 그외 다른 과일도 너무 좋고 맛있어요
정숙한여자정말
오늘 저희 딸도 생일이네요 ㅎ
사춘기 그녀의 생일이라 케이크 샀어요 오늘 수수깡님 따님도 생일이라고 하셨는데 저희 딸도 ㅎㅎ 이런 우연이 있네요^^ 모두 생일 축하해요♡
우리화이팅
저녁
돌미역으로 미역국 끓였어요 소고기 듬뿍 넣고요 여기에 돈까스.. 이거 롯데껀데.. 별로인듯
당근쥬스쪼아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즐기는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는 건강하고 가벼운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아래는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재료: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1개 채소 (상추, 양배추, 당근, 오이 등) 적당량 과일 (사과, 바나나, 딸기 등) 적당량 닭가슴살 1조각 올리브오일 2큰술 식초 1큰술 소금 약간 후추 약간 만드는 방법: 1. 통밀후레쉬 샌드위치를 잘게 썰어줍니다. 2. 채소와 과일은 깨끗이 씻어 적당한 크기로 썰어줍니다. 3. 닭가슴살은 끓는 물에 삶아 잘게 썰어줍니다. 4. 그릇에 채소와 과일, 닭가슴살을 담고, 통밀후레쉬 샌드위치를 올려줍니다. 5. 올리브오일과 식초, 소금, 후추를 섞어 드레싱을 만들어줍니다. 6. 드레싱을 샐러드 위에 뿌려줍니다. 통밀후레쉬 샌드위치 샐러드는 다양한 채소와 과일을 활용하여 맛과 영양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드레싱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만들 수 있으며, 가볍게 뿌려주어 샐러드의 맛을 더해줍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적당한 양과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박선비
나의 혈당관리법
혈당관리는 따로 안 하고 있는데 당뇨때문에 고생하시는 엄마를 보니 늦기 전에 관리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래저래 알아보니 일단 그날 처음 섭취하는 음식이 채소여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공복을 오래 유지한 후 처음 먹는 음식은 꼭 양배추나 당근 토마토로 하고 있어요 오늘은 집에 있는게 별로 없길래 양배추 토마토 바나나 이렇게 샐러드로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먹고 나면 속도 편안하고 가뿐해서 좋더라구요
이쟈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