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4기 1일차
저녁 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곤약잡곡밥에 배추숙주찜과 들기름에 구운 김을 얹고 간장 소스를 뿌린 뒤 덮밥으로 먹었다. 갓김치를 곁들 여 먹고 후식으로 귤, 바나나 식후 운동으로 실내자전거 1시간 빨리 걷기 30분 유산소
콩콩89
4기 혈당일기 3일차 인증
2024년 6월 1일 오후 7시 45분 아.점식단 : 새우 팟타이, 간식으로 과자, 바나나 저녁식단 : 현미잡곡밥, 돼지고기볶음, 오이소박이, 구운날김 식사후 2시간 경과후 혈당측정
파인솔
아침은 계란 외 ~
아침은 사과 치즈 닭고기 자색고구마 당근 비트 사과 바나나 사진에는 없지만 야채도 먹었어요
하늘바래기
역시 집이 최고네요 ㅎㅎ
다리에 불 나는줄 알았네요 ㅎ 하...역시 집이 최고 ㅎ 궁디 무겁게 앉아서 예능 보며 저녁 먹으며 힐링해야겠어요. 제2 롯데타워는 오늘 완전 잘 보여요 날씨도 좋고 하늘도 넘 이뻐용
우리화이팅
다이어트후기) 잘하고있다는 믿음
이번회차 2주간도 다이어트를 진행했어요 아직 본격적으로 여름이 오기도 전인데 기온이 급상승하기도 하고 한낮에는 외출이 힘든날들도 꽤 있었던것 같아요. 그런날은 저녁에 나가서 걸으면 괜찮더라구요 아직은 습하지 않으니 그걸로도 참 다행이다 싶네요 워낙 여름철 습한나라가 되어버려서.. **비포+애프터** 저번회 : 65.2kg 이번회 : 64.6kg 아주 적극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긴 힘들어서 본래 하던 생활습관에서 조금씩만 더 노력하고 있어요 조금씩이라도 찌지 않고 빠진다는게 참 기분 좋은 변화입니다. **식단** 밖에서 먹게 된날 낙지볶음이나 불고기를 먹게 된적도 있지만 보통은 집에서 먹으니 자극적인건 거의 먹지 않아요. 배가 별로 고프지 않으면 토마토, 바나나, 양배추등으로 간단하게 식사하고있어요. 양배추찜은 가장 자주 먹는 음식이기도하구요. 양배추찜은 쪄서 그냥 먹어도 달고 맛이 좋아서 좋아해요 **운동** 일하러 가면서 계단오르기를 하고 엘레베이터를 타지 않아요. 왔다갔다하며 오르는걸 2~3차례 10층 넘게 올라가며 다리근력을 위해 운동해요. 계단오르기가 당관리에도 좋고 허벅지 근력이 좋아야 당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물론 내려갈때는 무릎을 위해 엘레비이터를 이용합니다. **팁** 엊그제 티비를 보니 단기간 많이 빼는 다이어트는 초고도비만 같은 분들을 제외하면 좋지 않다고 해요. 장기적으로 조금씩 빼야 몸도 익숙해지고 변화하는걸 받아들이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뭐든 적당한 선을 지키면서 긍정적으로 변화하는게 가장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어트지니요
혈당일기6일차
6월1일06:20 측정 혈당수치 112 어제먹은음식 바나나 2개, 토마토작은 거 2개, 아몬드한줌 역시 수치가 하루에 1씩 올랐다. 탄수화물 먹은 것을 내가 기억 못하는걸까? 잠에 문제가 있을까? 모기 잡느라 새벽에 한번 깼다가 다시 잠들어서 피곤한게 원인일까?
강미미
빵과 과자를 참아내어 단기간에 달성한 다이어트
1.before /after after 2.감량기간 5.29~ 6.1 3.감량전 몸무게 61.1kg 4.감량후 몸무게 59.8kg 5.감량방법(식단) 밥대신 바나나 , 국은 국물이 거의없는 멸치 무국 ,간식은 호두 건포도. 가끔 밥 을 먹을 경우엔 나물3/4 밥1/4 계란2 6.감량방법(운동) 만보이상 걷기 근력운동 20분 7.꿀팁 평소 자주, 많이먹던 빵과 과자를 먹지 않 았습니다. 특히 야식 달리기를 그만 두었습니다. 또한 낮에 많이 움직임으로 인하여 밤에 지쳐 떨어져서 숙면을 한것이 가장 중요한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60평생 처음으로 7시간 통잠을 자봤습니다. 그동안 너무 편하게 살았나봅니다 후기 포맷 복붙을 못하고... 사진 돌리기도 못하고.. 후기 작성 험난합니다
ㅎㆍㄹㅁㆍㅁ
혈당일기 4기 5일차
6월 1일 아침 5시 30분 공복혈당어제 저녁에 7시쯤 고구마랑 바나나 블루베리주스 먹었다. 일찍 눈이 떠져서 혈당 재고 만보 걷고 들어와 사과와 당근라페 삶은계란을 먹었다. 점심에는 약속이 있어 파스타룰 먹을 예정이다.
알밤2
커피번
생크림 가득 커피번인데 생크림이 싫어 빼놓고 먹어요
마음그릇
혈당일기4기 6일차인증
6월1일 토요일 날씨 맑음 측정시간 기상후 측정 측정수치 95mg 새벽1시경 배가 너무 고파 바나나 1개와 초코과자 4개를 먹고 잤다 그러면 안되는걸 알면서도 먹었다 아침에 걱정을하며 측정을 했는데 수치는 정상으로 나옴 담부턴 절대 그러지 말아야겠다
왕비될거야
6월1일 (토) 혈당일기 4기 6일차
날짜 : 2024.06.01 혈당측정 시간: 기상후 2시간 내용 : 기상후 2시간 후 기록입니다 어제는 바나나 2개 두유 1잔 마심 커피사탕 3개 별로 먹은건 없는데 운동을 안해서인지 95이하로 혈당이 떨어지지않는다 오늘은 걷기라도 해야겠다
글라라
과일 바스켓
어제 저녁에 편의점에서 사온 바나나 랑 아보카도예요. 요즘에는 장보는 편의점이 생겨서 편하네요. 이렇게 바스켓에 담아두는 예쁘네요.
로블ㅎ
혈기챌4기 6일차 공복혈당
어제저녁식사 8시 오징어부추전 반쪽.족발 뼈위주로 저녁식사전 간식 5시 바나나 한개 저녁식사 조금 했더니 간만에 두자리수 나왔네요 역시 식사조절이 젤중요한거 같아요
셰어
6월 1일 토 : 혈당일기 4기 4일차
6월 1일 토 : 혈당일기 4일차 아침 공복혈당 108 어제 저녁을 좀 클린하게 먹어서 떨어졌을까? 아침 : 계란, 바나나, 에너지바 먹을 예정 운동 : 제자리 뛰고 걷기 예정
이유주
지니어트 혈당일기 4기, 혈당기록 3일차
저녁산책 나갔다가 참지못하고 카페에서 케이크를 사먹었네욬ㅋㅋㅋ큐ㅠㅜㅜㅜㅜㅜ 반성합니다 앞으로는 산책만할게요...
으라라라챠
5월31일(금)~혈당일기 4기 4일차 인증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혈당체크를 했다. 그리고 아침에 바나나 1개 토마토1개 그리고 삶은감자를 먹고 출근했다. 꾸준한 혈당관리가 건강관리비법중하나..
k0mmi
식전과일
흑토마토, 바나나, 블루베리 식전과일 먹어요
뽀봉
혈당일기 4기 5월 31일-3일차
5월 31일 아침 공복혈당 7:33 측정 52 어제 저녁 식후 혈당이 105였고 저녁식사 이후론 아무것도 안먹음. 공복에 새벽러닝 및 계단운동 약 2시간 후 귀가하여 혈당 측정함. 혈당이 낮아 아침 전복죽, 연두부, 바나나 1개 먹음. 더워서 그런지 식욕이 없으나 끼니를 거르지 않을려고 노력함. 혈당일기를 기록하면서부터 저혈당이 오지 않게 하려고 노력중.
가을이엄마
혈당일기4기5일차
5월31일 05시27분에 공복혈당 체크 혈당수치111 어제먹은 음식 바나나2개, 토마토 작은거3개, 쌀과자 조금, 저당 아이스크림 5술 혈당이 점점 1씩 올라가고있다. 103이었던 날이 그리울지경이다. 이러다 120넘어 나올까봐 두렵다. 더이상 탄수화물을 어떻게 더 줄이냐구~ ㅠㅠ
강미미
혈당일기 4기 4일차
-혈당 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관리안되는 중이네요 ㅜㅜ 섭취 식단 : 편의점 샌드위 2개,바나나2개 배고파서 많이 먹었어요,,,,먹고 살자고 하는거라서..운동도 많이 하고 식단 조절도 더 많이 노력하고 건강관리해볼께요
RA54프로ㅡMa
혈당일기 4기 4일차
-혈당 측정시간: 아침 공복 -내용: 오늘 아침 공복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섭취 식단 : 두유 1팩, 바나나 1개 많이 걷고 운동도 많이 하고 식단 조절 신경 더 쓰고해야 하는데 마음처럼 쉽지가 않네요
R10프로ㅡDual
5월 31일 혈당기록 4기 5일차
식후 1시간후 혈당 138 아침운동 가기전에 달걀 바나나를 먹고 운동 하고와서 열무 비빔밥을 해서 먹었다 그리고 만주 한개를 먹고 두유를 먹었더니 혈당이 평상시 보다 올라갔다 주의해야겠다
요술봉
롯데리아 새로운 버거 비주얼이..
뭔갘ㅋ 외계에서 온 버거같아욬ㅋㅋㅋㅋ 맛이 어떨련지.. 뭔가 선뜻 사먹고싶진 않은 비주얼이긴해요 저는🤣
구룸구룸
혈기챌 4기 4일차인증
날짜 : 2024.05.31 (금) 맑음 혈당측정시간: 아침식후 2시간후 내용 : 어제저녁 족발먹고 40분 걸었어요. 오늘 아침은 바나나, 키위, 초코빵 각1개씩 먹고 50분 걸었더니 89 나왔네요. 아침저녁으로 나눠서 걸으니 더 좋은것 같아요. 열심히 걸어서 혈당 꽉 잡겠습니다.
카타리나60
사비 털었어요🍒
초코 생크림 체리 콕콕 아주 부드러운 케익이죠 10년 모범사원으로 근무한 태국직원이 오늘 계약만료네요 내일 본국으로 돌아가요 ~ 8년이란시간 정도 많이 들었는데 동네 빵집으로 gogo 사비털어서 오늘 저녁 폭죽이나 하라고 ㅋㅋ 초는 10개 (10년근무)
뽀봉
혈당일기4기 5일차인증
5월31일 금요일 날씨 흐림 측정시간 기상후 측정 측정수치 91mg 기상후 미지근한 물 한잔 마신후 측정 어제 저녁은 8시경 떡과 바나나 먹음 그후에 러닝머신 50분 양조절 해서 그런지 수치는 어제와 같음 계속 유지하자
왕비될거야
5월31일 (금) 혈당일기 4기 5일차
날짜 : 2024.04.30 혈당측정 시간 : 아침공복 내용 : 기상후 20분후 기록입니다 저녁에 바나나 2개 계란2개 치즈 2개를 먹었다 토마토도 갈아서 마셨다 오랜만에 혈당 100 이하로 나왔다 잠을 잘자서 그런거같다
글라라
혈당일기 4기 5일차
5월31일 혈당일기 (금) 맑음 측정시간 : 아침 기상후 공복상태 내용 : 어제 저녁은 야근을 하고 저녁을 먹지 않고 간단하 게 바나나,구운계란,미수가루에 우유을 먹고 매일 하던 저녁운동도 하지 않았습니다
kbstar9670
혈당일기 3기2일차
오늘공복혈당 121.어제 키토치즈케이크와 플레인요거트를 좀많이 먹어서 그런지 혈당이 더 튄듯하다.내일은 가볍게 먹고 더 많이 움직이려고 노력해야겠다!! 주말에 맛있는거먹어야지!
효오잇
혈당일기 4기 2일차 인증
아점으로 샐러드를 먹긴 했는데... 갑자기 당이 떨어져서요 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케이크 사먹었습니다ㅠ 쌀케이크라 그나마 낫기도하고? 무서워서 먹고 바로 재봣는데 생각보다는 확 튀지 않아서 조금 안심했네요 어쩔 수 없죠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 하루쯤 케이크를 먹어도 되겠죠 ㅎ
티얼그레이
쿠팡이츠!!
1만원 할인쿠폰으로 롤케이크 샀어요~\
호림짱
롯데리아 또 요상한 버거 출시
오징어 튀김은 오징어식감하고 튀김식감을 같이느끼고싶은데 한입 먹으면 오징어만 나와서 따로먹어야함.열받음
야고
